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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시티 빌드잇/콘테스트 본부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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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콘테스트가 뭔가요? 누구든지 참가할 수 있나요? 콘테스트에 참여하면 시몰레온, 심캐시, 스피드업 토큰, 플래티넘 열쇠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매주 자동으로 모든 시장님에게 참여 기회가 주어집니다. 참여 여부는 자유이며, 참여하지 않아도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콘테스트에서만 얻을 수 있는 독점 보상을 놓치게 됩니다! 시장 콘테스트에서는 누구와 경쟁하나요? 상대를 선택할 수도 있나요? 5일간 진행되는 콘테스트가 열릴 때 마다 비슷한 레벨의 도시에서 무작위로 고른 100명의 시장을 상대로 경쟁하게 됩니다. 어떻게 경쟁하나요? 플럼밥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이 콘테스트 본부를 통해 특정한 아이템을 생산하거나 재난을 일으키는 등의 과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제를 완료했을 때 플럼밥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경쟁 시장들보다 플럼밥 포인트를 많이 획득하여 순위표의 상위권에 오르면 멋진 보상을 드립니다! 과제를 어떻게 선택하나요? 어떤 과제를 선택하는지가 중요할까요? 시장 콘테스트에서는 매주 수행할 수 있는 최대 과제 수가 있습니다. 과제마다 제한시간이 있으므로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더 많은 플럼밥 포인트가 걸려 있는 까다로운 과제를 고를지, 짧은 과제를 선택하여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것인지는 전적으로 시장님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과제를 선택한 다음에는 어떻게 하나요? 왜 카운트가 시작되지 않나요? 과제를 시작하려면 "시작"을 눌러야 합니다. 과제 수행을 위한 모든 진행 내용은 버튼을 누른 시점부터 계산되고, 시간제한도 이를 기준으로 합니다. 한 번에 하나의 과제만 수행할 수 있으므로 수행 중인 과제를 완료해야 다음 과제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과제를 잘못 선택했어요! 과제 옆에 있는 빨간색 'X' 버튼을 누르면 언제든 수행 중인 과제를 취소하고 다른 과제를 즉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과제는 일정한 대기 시간이 지난 후에 목록에 나타납니다. 단, 이미 시작했다가 취소한 과제도 주간 과제 한도 수에 포함됩니다. 과제를

Kingdom Come Deliverance: 소개, 게임플레이, 시놉시스


킹덤 컴: 딜리버랜스

Kingdom Come Deliverance

  • 제목: Kingdom Come: Deliverance
  • 장르: 액션, 어드벤처, 롤플레잉
  • 개발자: Warhorse Studios
  • 배급사: Warhorse Studios, Deep Silver
  • 감독: Daniel Vávra
  • 디자이너: Viktor Bocan
  • 아티스트: Mikuláš Podprocký
  • 음악: Jan Valta, Adam Sporka
  • 프랜차이즈: Kingdom Come Franchise, Warhorse Studios, Deep Silver
  • 플랫폼: Windows, PS4, XBOX ONE
  • 출시 날짜: 2018년 2월 13일
  • 링크: 공식 웹사이트

<Kingdom Come : Deliverance>는 Warhorse Studios가 개발하고 Deep Silver가 공동 배급한 롤플레잉 게임이다. 2018년 2월 13일 PC, PS4 및 Xbox One에서 출시되었다.


1. 소개

<Kingdom Come : Deliverance>는 유럽의 15세기 현실을 참고하였으며, 중세 및 역사적 사건에 중점을 둔다. 이 게임은 현대 체코 공화국의 일부인 보헤미아 왕국에서 진행된다. 개방적인 환경의 오픈월드에서 진행되며, 클래스리스(클래스가 없는) 시스템을 사용한다.

복수의 여정을 떠난 대장장이 농민의 아들 헨리로 플레이하며, 자신의 능력을 커스터마이징하여 선호하는 게임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능력은 플레이어의 대화 선택에 달려있다.

이 게임에는 비선형 스토리 텔링, 평판 및 법률 시스템, 스킬 기반 미니 게임, 대규모 전투 및 포위 공격과 같은 매력적인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다.


2. 시놉시스

보헤미아의 왕이시자 신성 로마 제국의 황제 카를 4세께서는 나라를 오랫동안 훌륭하게 다스리셨어.
그분께서 통치하시는 동안 프라하를 번영했고, 백성들은 평화와 풍요 속에 살 수 있었지.
그런 황제께서 승하하셨을 때는 온 제국이 슬픔에 잠겼지.
폐하의 장례 행렬에는 칠천명이 넘는 사람들이 뒤를 따랐단다.
번영하는 제국의 왕위를 계승한 자는 그분의 아들, 바츨라프 4세였어.
황제꼐선 일평생을 바쳐 아들의 왕위 계승을 준비하셨지.
하지만 바츨라프는 자신의 아버지를 닮지 않았어.
그는 국정을 소홀이 하고 하찮은 것들만을 쫓았어.
심지어 그는 자신의 황제 대관식에도 모습을 보이지 않았단다.
교황이 그를 좋아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 행동이었지.
나태한 바츨라프는 귀족들에게도 좋은 인상을 주질 못했어.
그의 무위도식에 화가 난 귀족들이 그의 이복 형제, 헝가리 왕 지기스문트에게 도움을 요청할 때까지 계속되었지.
지기스문트는 과격한 방법을 사용하기로 결심했단다.
그는 강제로 왕을 축출하기 위해 바츨라프를 납치했고...
... 그리고 나서 발생할 혼란을 이용해 더 큰 권력을 얻으려 한게지.
지기스문트는 대군을 이끌고 보헤미아를 침공했고, 왕의 영토를 약탈하기 시작했어.
여기서 나의 이야기가 시작된단다.


3. 스토리

<Kingdom Come Deliverance> 게임의 주인공인 헨리의 바이오그래피를 보면 이 게임의 모돈 스토리가 나와있다.

링크:
등장인물-헨리 (Henry)


4. 등장인물

4.1. 실버 스칼리체

헨리 (Henry) - 주인공

도이치
라드지그 코빌라 (Radzig Kobyla) *
마티아스
마틴 (Martin)
매튜
머트 (Mutt)
바녝 (Vanyek)
비앙카 (Bianca)
요한카
즈비셱 (Zbyshek)
쿠네쉬 (Kunesh)
테레사 (Theresa)
토비어스 페이파
프리츠 (Fritz)

4.2. 라타예

한스 케이폰 (Hans Capon) *
하누쉬 (Hanush) *
버나드 대장
퍼셱 (Peshek)

4.3. 탈므베르크

디비쉬 (Divish) *
로바드 대장
스테파니

4.4. 프리비슬라브

런트
마리우스

4.5. 우지츠

고드윈 신부
마부 바쉐크

4.6. 배경인물

카렐 4세 (Charles IV) *
지기스문트 (Sigismund) *
바츨라프 4세 (Wenceslaus IV) *
모라바의 요프스트 (Jobst of Moravia) *

* 표시의 경우 실존인물이다.


5. 게임플레이

<Kingdom Come: Deliverance>는 오픈월드 환경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다. 일인칭 관점에서, 클래스가 없는 시스템을 활용하여 플레이어는 전사, 바드, 도둑 또는 혼합할 수 있다. 능력과 스탯은 대화의 분기를 통해 플레이어의 행동과 말에 따라 증가한다. 대화 중에 플레이어가 결정을 내리는 데 걸리는 시간은 제한적이며,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에 영향을 미친다. 평판은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결정되므로, 신중히 선택할 필요가 있다.

캐릭터의 몸와 얼굴은 여러 군데의 개별적인 착용으로 만들어진다. 총 16개의 착용 슬롯을 갖추고 있다. 각 복장 타입은 다른 타입의 무기에 대해 다른 수준의 보호를 제공한다. 옷은 또한 사용을 통해 점차적으로 더 닳거나 더러워지거나 피가 묻어서 캐릭터의 외모에 영향을 미친다. 플레이어는 칼, 망치 또는 활을 포함한 다양한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 말은 게임에 많이 등장하며, 플레이어가 컨트롤하여 이동 또는 점프로 작은 장애물이나 위험을 피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추가 인벤토리 공간이 필요한 경우 말을 타고 싸울 수 있으며, 물건을 운반할 수도 있으며, 군마로 함께 싸울 수도 있다. 말에는 갑옷과 부착물을 위한 5개의 슬롯이 있다.

<Kingdom Come: Deliverance>는 또한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잠을 자고 먹어야하는 시스템이 있다. 장비와 의복 역시 수리가 필요하다. 식료품류 아이템은 시간이 지나면 부패할 것이다.
이 게임은 무기 및 방어구 수리, 자물쇠 따기, 알코올 증류 또는 의약품 만들기를 통한 새로운 아이템 수집을 수집하는 작업에 스킬/통계 기반 미니 게임을 사용한다. 이 미니 게임은 역 운동학을 사용하는 물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밀리 및 원거리 무기를 사용하며 영향 받는다. 이 시스템은 전투에 더 다양하고 사실감을 더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이 중 일부는 스킬 포인트로 잠금해제 할 수 있다. 무기마다 특성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목적에 따라 유용성이 결정된다. 예를 들어, 검은 타격과 막기에는 좋은 무기이지만, 헤비 갑옷에는 효과적이지 않다.

퀘스트는 비선형으로 만들어졌다. 스토리에는 성곽 포위 및 대규모 전투와 같은 대규모 이벤트가 있다. 모든 NPC에는 일상이 있으며, 플레이어가 그들의 일상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모든 플레이어의 행동에 반응하기 때문이다.
NPC는 범죄자들에게 벌금 또는 징역형을 선고, 당국에 범죄를 신고할 것이다. 범죄는 경제에 영향을 미치며, 범죄 후에는 사람들은 의심을 하거나 공격적으로 변할 것이다.


6. 연관된 역사

룩셈부르크의 지기스문트 (Sigismund of Luxembourg)의 생애
바츨라프 4세 (Wenceslaus IV)의 생애
스칼리체의 약탈 (Sack of Skalitz)


7. DLC

DLC 'From the Ashes'는 2018년 7월 10일에 발매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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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로부터 되살아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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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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