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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시티 빌드잇/콘테스트 본부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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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콘테스트가 뭔가요? 누구든지 참가할 수 있나요? 콘테스트에 참여하면 시몰레온, 심캐시, 스피드업 토큰, 플래티넘 열쇠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매주 자동으로 모든 시장님에게 참여 기회가 주어집니다. 참여 여부는 자유이며, 참여하지 않아도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콘테스트에서만 얻을 수 있는 독점 보상을 놓치게 됩니다! 시장 콘테스트에서는 누구와 경쟁하나요? 상대를 선택할 수도 있나요? 5일간 진행되는 콘테스트가 열릴 때 마다 비슷한 레벨의 도시에서 무작위로 고른 100명의 시장을 상대로 경쟁하게 됩니다. 어떻게 경쟁하나요? 플럼밥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이 콘테스트 본부를 통해 특정한 아이템을 생산하거나 재난을 일으키는 등의 과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제를 완료했을 때 플럼밥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경쟁 시장들보다 플럼밥 포인트를 많이 획득하여 순위표의 상위권에 오르면 멋진 보상을 드립니다! 과제를 어떻게 선택하나요? 어떤 과제를 선택하는지가 중요할까요? 시장 콘테스트에서는 매주 수행할 수 있는 최대 과제 수가 있습니다. 과제마다 제한시간이 있으므로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더 많은 플럼밥 포인트가 걸려 있는 까다로운 과제를 고를지, 짧은 과제를 선택하여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것인지는 전적으로 시장님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과제를 선택한 다음에는 어떻게 하나요? 왜 카운트가 시작되지 않나요? 과제를 시작하려면 "시작"을 눌러야 합니다. 과제 수행을 위한 모든 진행 내용은 버튼을 누른 시점부터 계산되고, 시간제한도 이를 기준으로 합니다. 한 번에 하나의 과제만 수행할 수 있으므로 수행 중인 과제를 완료해야 다음 과제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과제를 잘못 선택했어요! 과제 옆에 있는 빨간색 'X' 버튼을 누르면 언제든 수행 중인 과제를 취소하고 다른 과제를 즉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과제는 일정한 대기 시간이 지난 후에 목록에 나타납니다. 단, 이미 시작했다가 취소한 과제도 주간 과제 한도 수에 포함됩니다. 과제를

디아블로 4: 개요, 스토리, 직업, 개발



디아블로 4

Diablo IV

  • 개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 유통: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 플랫폼: PC, Xbox One/Series X & S, PlayStation 4 & 5
  • 장르: 3인칭 오픈월드 ARPG
  • 출시: 2023년 6월 6일

1. 공식 소개

지옥이 모두를 부른다
궁극의 액션 RPG 게임 디아블로® IV에서 다양한 능력을 습득하고, 악마를 끝없이 학살하고, 악몽 같은 던전을 공략해 전설적인 전리품을 획득하십시오. 캠페인에서 혼자서 또는 친구들과 함께 아름답지만 암울한 배경을 누비면서 방대한 공유 오픈 월드를 자유롭게 탐험하며, 마을에서 플레이어들을 만나 거래하고 팀을 이루어 야외 우두머리와 싸울 수도 있으며, PVP 구역에서 다른 플레이어들을 상대로 기량을 시험해 볼 수도 있습니다.


2. 개요

디아블로 4(Diablo IV)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배급하는, 앞으로 출시될 던전 탐험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다. 디아블로 시리즈 중 4번째 타이틀이다. 이 게임은 2019년 11월 1일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용으로 블리즈컨 2019에서 발표되었다.


3. 스토리

3.1. 프롤로그


3.2. 스토리

너의 창조자와 조우하라
영겁의 시간 동안 추방되었던 릴리트가 어둠의 의식을 통해 성역으로 돌아왔고, 그녀의 부활과 함께 성역에는 다시금 어둠과 고뇌의 시간이 찾아왔습니다.

전설 속의 창조물
옛 전설에 따르면 성역은 천사와 악마가 함께 창조했으며, 그들의 후손인 인간은 먼저 마을을, 그다음으로 도시와 제국을 만들었고, 이는 성역에 널리 퍼져 마침내 세상의 문화와 문명을 형성했다고 합니다.

원한의 시대
악과 불경함이 걷잡을 수 없이 퍼져나가고, 혼돈이 성역을 집어삼키려 듭니다. 악마와 타락한 야생동물이 자유롭게 이땅을 거닐며, 겁에 질린 마을 주민들은 하루라도 더 살아남기 위해 어둠 속에 모여 떨고 있습니다.

릴리트의 숭배자
자신들의 믿음에 화답하길 간곡하게 바라오던 이교도들은 자신들의 헌신이 잘못되었다는 의심을 품기 시작했습니다. 이때 릴리트가 부활하며 새로운 이교도와 숭배자들이 나타났지만, 교리와는 다르게 그들의 기도에는 그 어떠한 회답도 없었습니다.

증오의 딸
메피스토의 딸은 악마든, 인간이든 야수든, 가슴속에서 타오르는 무언가를 일깨웁니다. 형언할 수 없는 공포, 끓어오르는 분노, 억눌러왔던 충동... 그녀가 바란다면 그 모든 감정은 폭발할 수밖에 없습니다.

막을 수 없는 악
어둠이 성역으로 돌아온 지금, 몇몇 용맹한 자들이 커져가는 어둠에 맞서 싸우고자 합니다. 하지만 희망, 용기, 지혜, 정의로부터 버림받은 이 땅에 과연 어떤 운명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자세한 스토리는 캠페인 퀘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4. 시스템



5. 직업

야만용사
야만용사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힘을 지니고 있으며, 온갖 상황에 맞는 무기들을 가지고 다닙니다. 이들이 위협적인 전장의 함성을 내지르면, 밀려들던 악마 무리들도 맥을 못 춥니다.

드루이드
드루이드는 야만적인 짐승으로 변신하여 야생동물들과 함께 싸웁니다. 이들은 대지와 바람, 폭풍의 힘을 자유자재로 부리며 자연의 분노를 표출하여 적을 파멸시킵니다.

강령술사
강령술사는 교활한 소환사로, 복수심에 불타는 언데드 무리를 불러냅니다. 이들의 정수는 뼈와 피, 그림자의 세 가지 강력한 영역으로 흘러들어 적을 쓰러뜨립니다.

도적
도적은 원거리 전투나 근접 전투를 전문으로 하는 기민한 전사입니다. 이들은 힘을 주입한 무기와 강력한 연계 공격으로 어떤 적이든 꺾을 수 있습니다.

원소술사
원소술사는 원소의 힘을 사용해 승리를 확보합니다. 이들은 자연의 거친 힘을 사용해 번갯불을 뿜고, 고드름으로 적을 꿰뚫으며, 이글거리는 운석을 퍼부어 적을 궤멸합니다.


6. 월드

스코스글렌
거친 야생의 땅, 스코스글렌은 푸릇푸릇하게 우거진 만큼 무시무시한 곳입니다. 이 거친 숲속에서 길을 잃은 자들은 대부분 돌아오지 못하며, 그들의 비명은 등골이 오싹해지는 포효 속에 가려지곤 합니다. 스코스글렌에 사는 드루이드들은 그들이 사는 방식을 지키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으며, 자신의 목숨을 바쳐가며 숲속의 야수들과 싸우곤 합니다.

조각난 봉우리
이 얼어붙은 대지는 드높은 산으로 둘러싸여 방문자들이 감히 접근조차 할 수 없던 곳이었습니다. 독실한 수도사들은 산꼭대기로 피신하여 자신을 고립시키고 깨달음을 얻거나 산 밑에 도사리고 있는 공포에 대해 잊고 살고 있습니다.

마른 초원
생명이 물보다 더 가치 없고, 가장 강건하거나 절망적인 자들만 고향이라 부르는 척박한 소금의 땅, 마른 초원에서는 우락부락한 야만용사들, 무자비한 용병들, 식인종 혈법사들이 생존을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하웨자르
맹독, 역병, 절망이 곰팡이처럼 퍼져가며 모든 것을 감염시키는 이곳, 하웨자르는 구불구불하고 복잡한 이곳의 지리에 익숙한 자도 혀를 내두르는 죽음의 땅입니다. 마녀들이 오래전 잊힌 저주를 읊조리는 이 저주받은 땅에 발을 들이는 자는 분명 죽을 각오가 되어 있거나, 죽고 싶은 자일 것입니다.

케지스탄
수많은 전쟁과 악마의 침략으로 위대한 문명의 고향이었던 곳은 사막 모래에 삼켜졌으며, 이교도들은 케지스탄의 어둠 속에서 강력한 유물을 발굴하여 고대 악마를 부활시키는 데에 혈안이 되어 있습니다.



7. 개발

7.1. 개발팀

Allen Adham – 총괄 프로듀서
Luis Barriga – 게임 디렉터(이전)
Daniel Briggs – 리드 VFX 아티스트
Nick Chilano – 리드 애니메이터
Kris Giampa – 음향 감독자
Zaven Haroutunian – 리드 던전 디자이너
Timothy Ismay – 선임 프로듀서
David Kim – 리드 시스템 디자이너(이전)
Richie Marella – 리드 아티스트
Jesse McCree – 리드 디자이너(이전)
Matt McDaid – 리드 익스테리어 아티스트
John Mueller - 아트 디렉터
Sean Murphy – 리드 조명 아티스트
Joe Piepiora - 리드 시스템 디자이너(현재)
Jason Roberts – 리드 퀘스트 디자이너
Chris Ryder – 리드 인터랙티브 아티스트
Joe Shely – 리드 인카운터 디자이너(이전), 게임 디렉터(현재)
Tiffany Wat – 선임 프로듀서
Gavian Whishaw – 프로덕션 디렉터


8. 스페셜 에디션

일반판:
디아블로® III 이나리우스 날개 및 이나리우스 멀록 애완동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노의 융합체 탈것
디아블로 이모탈™ 암영 날개 달린 어둠 꾸미기 아이템 세트

디지털 딜럭스 에디션:
디아블로 III 이나리우스 날개 및 이나리우스 멀록 애완동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노의 융합체 탈것
디아블로 이모탈 암영 날개 달린 어둠 꾸미기 아이템 세트
디아블로 IV 출시 전 최대 4일 얼리 액세스
디아블로 IV 시즌 배틀 패스 잠금 해제
디아블로 IV 유혹 탈것
디아블로 IV 지옥에서 벼려낸 갑각 탈것 방어구

얼티밋 에디션:
디아블로 III 이나리우스 날개 및 이나리우스 멀록 애완동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노의 융합체 탈것
디아블로 이모탈 암영 날개 달린 어둠 꾸미기 아이템 세트
디아블로 IV 출시 전 최대 4일 얼리 액세스
더욱 진행이 빠른 디아블로 IV 시즌 배틀 패스(프리미엄 시즌 배틀 패스와 20단계 건너뛰기, 꾸미기 아이템)
디아블로 IV 유혹 탈것
디아블로 IV 지옥에서 벼려낸 갑각 탈것 방어구
디아블로 IV 창조주의 날개 감정표현


9. 시스템 요구사항

최소 사양
운영체제: Windows 10 64-bit
프로세서: Intel Core i5-2500K, AMD FX-8100
메모리: 8 GB RAM
그래픽 카드: NVIDIA GeForce GTX 660, AMD Radeon R9 280
API: DirectX 12
저장 공간: 45 GB SSD

권장 사양
운영체제: Windows 10 64-bit
프로세서: Intel Core i5-4670K, AMD Ryzen 3 1300X
메모리: 16 GB RAM
그래픽 카드: NVIDIA GeForce GTX 970, AMD Radeon RX 370
API: DirectX 12
저장 공간: 45 GB SSD


10. 갤러리

10.1. 컨셉 아트








10.2. 스토리






10.3. 지역







댓글

  1. 미친소리지만 혹시 도전과제 글 올리실 의향은 없으신지요??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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