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게시글

심시티 빌드잇/콘테스트 본부 FAQ

이미지
시장 콘테스트가 뭔가요? 누구든지 참가할 수 있나요? 콘테스트에 참여하면 시몰레온, 심캐시, 스피드업 토큰, 플래티넘 열쇠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매주 자동으로 모든 시장님에게 참여 기회가 주어집니다. 참여 여부는 자유이며, 참여하지 않아도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콘테스트에서만 얻을 수 있는 독점 보상을 놓치게 됩니다! 시장 콘테스트에서는 누구와 경쟁하나요? 상대를 선택할 수도 있나요? 5일간 진행되는 콘테스트가 열릴 때 마다 비슷한 레벨의 도시에서 무작위로 고른 100명의 시장을 상대로 경쟁하게 됩니다. 어떻게 경쟁하나요? 플럼밥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이 콘테스트 본부를 통해 특정한 아이템을 생산하거나 재난을 일으키는 등의 과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제를 완료했을 때 플럼밥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경쟁 시장들보다 플럼밥 포인트를 많이 획득하여 순위표의 상위권에 오르면 멋진 보상을 드립니다! 과제를 어떻게 선택하나요? 어떤 과제를 선택하는지가 중요할까요? 시장 콘테스트에서는 매주 수행할 수 있는 최대 과제 수가 있습니다. 과제마다 제한시간이 있으므로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더 많은 플럼밥 포인트가 걸려 있는 까다로운 과제를 고를지, 짧은 과제를 선택하여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것인지는 전적으로 시장님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과제를 선택한 다음에는 어떻게 하나요? 왜 카운트가 시작되지 않나요? 과제를 시작하려면 "시작"을 눌러야 합니다. 과제 수행을 위한 모든 진행 내용은 버튼을 누른 시점부터 계산되고, 시간제한도 이를 기준으로 합니다. 한 번에 하나의 과제만 수행할 수 있으므로 수행 중인 과제를 완료해야 다음 과제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과제를 잘못 선택했어요! 과제 옆에 있는 빨간색 'X' 버튼을 누르면 언제든 수행 중인 과제를 취소하고 다른 과제를 즉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과제는 일정한 대기 시간이 지난 후에 목록에 나타납니다. 단, 이미 시작했다가 취소한 과제도 주간 과제 한도 수에 포함됩니다. 과제를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 2/소개, 스토리, 완전판, 평가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 2

Divinity: Original Sin II

  • 제목: Divinity: Original Sin 2
  • 장르: 어드벤처, 롤 플레잉, 전략
  • 개발자: Larian Studios
  • 배급사: Larian Studios
  • 플랫폼: Microsoft Windows, Playstation 4, Xbox-one, Nintendo Switch
  • 출시 날짜: 2017년 9월 14일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 2 (Divinity: Original Sin II)는 전략 턴제 전투와 대화형 세계를 갖춘 싱글 플레이어 및 협동 멀티 플레이어 판타지 RPG이다.
이 시리즈의 다른 게임으로는 디바인 디비니티 (Divine Divinity), 비욘드 디비니티 (Beyond Divinity), Divinity II: Ego Draconis, Divinity II: Flames of Vengeance, Divinity: Dragon Commander 및 디비니티: 오리지날 신 (Divinity: Original Sin)이 있다.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 2>는 여러 세대가 지난 후에 발생하는 <디비니티: 오리지날 신>의 속편이다.

Larian Studios는 2015년 8월 26일 킥스타터에서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시작하여 2015년 9월 30일에 2,000,000 달러 (PayPal 포함) 이상을 모금했다. 그리고 이 게임은 2017년 9월 14일에 출시되었다.


1. 스토리

AD 1242년, 알렉산더 주교는 근원의 힘을 신성 교단이 보호하기로 선언하고, 근원을 사용하는 근원술사 사냥을 선포한다. 근원술사는 이제 범죄자이며, 소위 근원을 가지고 있다고 의심되는 사람들은 강제로 사냥, 체포하여 근원을 제거한다. 제거당한 근원술사들은 감정이 없어지고, 자유 의지가 없는 빈 몸만 남게된다.

근원술사는 알렉산더 학살의 피해자이다. 머리에 현상금이 있으며, 사냥하려고 하고있다. 누구를 믿어야하는지 모르며, 누구를 믿어서도 안된다.

자신을 구하려면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마법을 사용할 줄 알아야한다. 배신과 속임수, 협상 능력을 배우고, 자신의 근원의 힘을 다룰 줄 알아야 한다.

장엄한 도시, 위험한 황무지, 잃어버린 성전 및 전장으로 여행하면서, 알렉산더를 물리 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을 찾고 있다.


2. 특징

인종과 출신 선택
자신 만의 배경과 퀘스트를 가진 6명의 오리지날 캐릭터 중에서 선택하거나, 인간, 도마뱀, 엘프, 드워프 또는 언데드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모든 선택에는 게임의 이야기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자유로운 탐험
어디든 갈 수 있고, 누구와도 대화하고, 모든 것을 교류할 수 있다. 또는 NPC를 죽이고, 모든 동물과 대화할 수도 있다. 귀신은 비밀을 숨기고 있을지도 모른다.

턴제 전투, 다양한 스킬
전투는 턴제 전투 방식이며, 마법 원소의 조합으로 적을 공격할 수 있다. 높이를 활용하여 중력을 이용하면 적에게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12개의 스킬 트리에서 200 개가 넘는 스킬이 있다.

멀티 플레이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온라인을 통해 게임을 같이 즐길 수 있다.

게임 마스터 모드
게임 마스터 모드로 모험을 한 단계 끌어올리고, 나만의 이야기를 만들 수 있다. 스팀의 창작 마당에서 팬이 만든 캠페인과 애드온을 다운로드한다.

4K 지원
RPG를 새로운 시대로 끌어 올리는 최고의 4K를 경험한다.


3. 퀘스트



4. 스킬



5. 공략



6.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 2 완전판 (Divinity: Original Sin II Definitive Edition)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 2 완전판 (Divinity: Original Sin II Definitive Edition)은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 2>의 리마스터로 개발되어, 2018년 8월 31일에 출시되었다. PC에서 원본을 소유한 플레이어는 리마스터를 무료 업데이트로 받았다. 새로운 게임은 PlayStation 4 및 Xbox One에서도 제공된다.

업데이트된 그래픽 및 성능 개선 외에도, 새로운 게임은 원래 대화의 많은 부분을 다시 작성하며 새로운 영역, 전투 및 새로운 스토리 난이도를 포함하였다. 캐릭터 비스트는 더 많은 대화로 다시 작성되었으며, 더 깊은 이야기를 제공했다. 게임 메커니즘은 추가 함정과 위험으로 향상되었다.

콘솔에서완전판을 예약구매한 플레이어는 스토리라인, 모습 및 애니메이션으로 완성 된 작은 동료 '로라 경'과 함께 할 수 있다.


7. Divine Ascension

디바인 어센션(Divine Ascension) 애드온은 게임의 확장은 아니며, 디지털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팩은 '사신의 해안'의 현대 연대기; 컨셉 아트북, 공식 사운드 트랙 및 개별 파일 형식의 추가 컨셉 아트 등을 포함하고 있다.


8. 평가

메타크리틱에서,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 2>는 93/100의 메타 스코어를 받았다. 완전판은 PC에서 95/100을, PS4 및 Xbox One에서 92/100을, 스위치에서 93/100을 받았다. '이전 10년간 최고의 PC 게임' 목록에서 2위 9.37 의 종합 점수를 얻기도 하였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마운트 앤 블레이드 2 배너로드/치트 & 개발자 콘솔 명령어

림월드/개발자 도구(치트 모드) 메뉴 설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