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게시글

아무도 모르게 나만 알고 있던 양조 탱킹 팁 12가지

이미지
목차 특성에서 마법해소를 찍지 않는다 특성에서 질서의 무기를 찍지 않는다 특성에서 와리가리 찍는다 전투 시작엔 건들건들을 먼저 켜라 위급할땐 평화의 고리를 생존기로 써라 탱킹 장신구를 쓴 후 최대한 참았다가 정화주를 먹는다 천신주를 아끼지 말고 자주 사용해라 학다리치기 중 다른 공격 스킬을 사용해라 정화주는 1스택을 유지한다 자룬과 비취돌풍은 세트다 골분주와 폭맥은 메크로로 즉시 시전 풀링에 해탈을 사용하면 편하다 영상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 2/스킬/사령술사 (Necromancer)



1 포인트: 입힌 피해의 10%를 회복


스킬 기억 슬롯 필요 무기 방어 저항 근원 AP 재사용 사거리 효과
사령술사 1
거머리 1 - - - 1 3턴 13m 대상은 주변 지면의 피를 흡수하고 생명력을 얻습니다. 흡수한 피가 많을 수록 더 많이 회복합니다.
부패의 손길 1 - 물리 방어 - 2 3턴 2m 대상에게 물리 피해를 주고 부패시킵니다. 주문과 물약으로 회복시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모기 떼 1 - 물리 방어 - 2 3턴 13m
모기 떼를 풀어 적의 피를 빨아먹습니다. 물리 피해를 주면서 같은 피해량을 흡혈(회복)합니다.
2턴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듭니다.
부푼 송장 소생 1 - - - 1 3턴 13m 시체를 부풀어 오른 송장 덩어리로 일으켜 싸우게 합니다. 송장은 폭발할 수 있으며, 물리 피해를 줍니다.
사령술사 2
고통의 족쇄 1 - - - 1 5턴 13m
대상에게 족쇄를 채워, 당신이 받는 모든 피해를 공유합니다. 이 족쇄로 공유되는 피해는 대상이 가진 저항을 무시합니다.
3턴 동안 고통의 족쇄 상태로 만듭니다.
죽음 갈망 1 - - - 2 5턴 13m
대상은 잃어버린 생명력의 백분율 만큼 피해 증가 효과를 얻습니다. (피가 30% 남았으면 피해 70% 증가)
2턴 동안 죽음 갈망 상태로 만듭니다.
감염 1 - 물리 방어 - 3 3턴 13m
물리 피해를 주고 주변에 전염될 수 있는 질병을 감염시킵니다. 감염 대상은 피해량과 건강이 감소합니다.
2턴 동안 감염 상태로 만듭니다.
뼈 외투 1 - - - 1 5턴 13m
N만큼 물리 방어를 증가시킵니다. 또한 주변 시체 하나당 N만큼 물리 방어를 더 얻습니다.
3턴 동안 지속됩니다.
생사의 경계 1 - - - 3 5턴 13m
대상은 2턴 동안 생명력이 1 아래로 감소하지 않습니다.
만약 대상이 소환수라면, 소환 지속 시간이 끝나도 생사의 경계 지속 시간만큼 남아있습니다.
뼈 과부거미 소환 1 - - - 2 5턴 13m
시체를 흡수해 생명력을 회복하고 피해 증가 효과를 얻는 뼈 무더기를 소환합니다.
지속 시간 5턴
사령술사 3
침묵의 응시 1 - 마법 방어 - 2 3턴 13m
마법 방어 피해를 입히고 부채꼴 범위의 적을 침묵시킵니다.
1턴 동안 침묵 상태로 만듭니다.
불길한 장막 2 - - 1 1 5턴 13m
선택한 지점에 저주받은 연기를 생성합니다. 연기에 휘말린 대상을 질식과 실명 상태로 만듭니다.
반경 4m
굶주린 자들의 손아귀 2 - - 2 2 5턴 13m
망자의 손이 땅에서 솟아올라, 피를 내포한 지면 위와 구름 속에 서 있는 적을 공격합니다.
대상 마다 물리 피해를 주고 다리부상 상태로 만듭니다.
최후의 의식 1 - - - 3 - 13m
자신을 희생해 아군을 되살립니다. 시전자는 관통 피해를 받고, 선택한 대상을 최대 생명력으로 부활시킵니다.
한 전투에서 한 번만 사용 가능합니다.
사령술사 5
사령술사의 토템 3 - - 3 2 5턴 13m 시전 범위의 모든 적 근처에 뼈 토템을 소환합니다. 뼈 토템은 물리 피해를 주는 원거리 공격을 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마운트 앤 블레이드 2 배너로드/치트 & 개발자 콘솔 명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