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인트: 높은 곳에서 공격시 5% 데미지 증가
스킬 |
기억 슬롯 |
필요 무기 |
방어 저항 |
근원 |
AP |
재사용 |
사거리 |
효과 |
사냥꾼 1 |
원소 화살촉 |
1 |
- |
- |
- |
1 |
4턴 |
3m |
근접 반경의 선택 지면을 화살촉에 흡수해, 1턴 동안 지면의 특성과 같은 피해를 원거리 무기 공격과 기술에 추가합니다. |
응급 치료 |
1 |
- |
- |
- |
1 |
4턴 |
8m |
대상의 생명력을 치료하고 1턴 동안 휴식 상태로 만듭니다. 다리부상, 넘어짐, 실명, 침묵, 출혈, 연소, 중독, 질병을 제거합니다. |
속박 |
1 |
활 / 석궁 |
물리 방어 |
- |
3 |
3턴 |
13m |
대상에게 무기 피해를 주고 1턴 동안 다리부상 상태로 만듭니다. |
도탄 사격 |
1 |
- |
- |
- |
2 |
4턴 |
13m |
5m 범위 내의 적에게 최대 2번 전이되는 일반 화살을 발사해 무기 피해를 입힙니다. |
사냥꾼 2 |
반응 사격 |
1 |
활 / 석궁 |
- |
- |
2 |
2턴 |
13m |
원형 지점을 선택해, 당신의 다음 턴까지 선택 지점 내에서 움직이는 3 대상에게 반사적으로 사격합니다. |
포화 사격 |
1 |
- |
- |
- |
3 |
3턴 |
13m |
3개의 화살을 각각 대상에게 발사해 무기 피해를 입힙니다. |
탄도 사격 |
1 |
활 / 석궁 |
- |
- |
2 |
4턴 |
13m |
대상과의 거리 1m 당 5%만큼 피해가 증가하는 화살을 발사합니다. |
명사수의 송곳니 |
1 |
- |
- |
- |
2 |
2턴 |
13m |
적을 관통하는 화살을 발사해 일직선 상의 적들에게 관통 피해를 입힙니다. |
공중 사격 |
1 |
활 / 석궁 |
- |
- |
2 |
3턴 |
20m |
공중으로 뛰어올라 사격해 무기 피해를 줍니다. 고도와 관계없이 고지대 효과를 적용합니다. |
전략적 후퇴 |
1 |
활 / 석궁 |
- |
- |
1 |
4턴 |
13m |
지정한 위치로 이동하며 가속 상태가 됩니다. |
사냥꾼 3 |
반짝이는 먼지 |
1 |
- |
- |
- |
1 |
3턴 |
13m |
대상에게 표식을 남겨 회피 능력을 줄이고 투명 상태로 숨지 못하게 합니다. 3턴 동안 표적 상태로 만듭니다. |
암살 |
1 |
활 / 석궁 |
- |
- |
3 |
5턴 |
13m |
신중한 조준으로 한 발의 화살을 쏴 무기 피해를 줍니다. 은신 상태라면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
화살 분사 |
2 |
활 / 석궁 |
- |
1 |
3 |
5턴 |
13m |
부채꼴 60도로 15발의 화살을 발사합니다. |
원시안 |
2 |
- |
- |
1 |
1 |
3턴 |
13m |
대상의 원거리 공격, 기술 사거리를 4m만큼 늘려줍니다. |
사냥꾼 5 |
화살 폭풍 |
3 |
활 / 석궁 |
- |
3 |
3 |
4턴 |
13m |
선택 지점으로 화살 15발을 쏴내립니다. 폭발 반경 2m |
힘이아니라 기교아닌가요..
답글삭제수정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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