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인트: 소환물 생명력, 데미지, 방어 5% 증가
스킬 |
기억 슬롯 |
필요 무기 |
방어 저항 |
근원 |
AP |
재사용 |
사거리 |
효과 |
소환술 1 |
화신 소환 |
1 |
|
|
- |
2 |
10턴 |
13m |
지면의 특성과 같은 종류의 화신을 소환합니다. 이 화신은 주입을 통해서 강해질 수 있습니다. 당신의 소환술 레벨이 10에 이르면 거대한 화신 투사가 당신의 부름에 답합니다! |
차원 번개 |
1 |
- |
물리/마법 방어 |
- |
2 |
1턴 |
13m |
불안정한 번개를 날려 무작위 속성의 피해를 주고 그 속성의 지면을 생성합니다. |
원소 토템 |
1 |
- |
- |
- |
2 |
1턴 |
13m |
지면의 특성을 지닌 토템을 소환합니다. 시야 내의 적에게 투사체를 발사합니다. 지속 시간 3턴 |
시력 강화 |
1 |
- |
- |
- |
1 |
3턴 |
13m |
화신에게 원거리 공격 기술을 제공합니다. 마법 방어와 25% 데미지 증가를 부여합니다. 스킬 해금: 화신의 원거리 공격 |
소환술 2 |
근력 강화 |
1 |
- |
- |
- |
1 |
3턴 |
13m |
화신에게 소용돌이와 돌진 기술을 제공합니다. 물리 방어와 25% 데미지 증가를 부여합니다. 스킬 추가: 소용돌이, 돌진 |
규합의 외침 |
1 |
- |
- |
- |
2 |
3턴 |
13m |
선택 대상은 주변 아군과 토템 수에 비례하여 생명력과 마법 방어를 회복합니다. |
그림자 주입 |
1 |
- |
- |
- |
2 |
3턴 |
13m |
화신에게 투명화와 부식성 베기 기술을 제공합니다. 25% 데미지 증가를 부여합니다. 스킬 추가: 투명화, 부패의 칼날 |
영혼의 단짝 |
1 |
- |
- |
- |
1 |
5턴 |
13m |
선택 대상은 시전자의 치유와 방어 복원의 절반을 같이 받습니다. 빙결, 기절, 넘어짐, 석화 상태를 제거합니다. |
과충전 |
1 |
- |
- |
- |
1 |
2턴 |
- |
선택한 소환물은 100% 추가 피해를 얻습니다. 그러나 다음 턴에 소멸합니다. |
정신 지배 |
1 |
- |
- |
- |
3 |
5턴 |
13m |
아군이 아닌 대상을 매혹해, 2턴 동안 당신의 편에서 싸우도록 합니다. |
소환술 3 |
워프 주입 |
1 |
- |
- |
- |
1 |
3턴 |
13m |
화신에게 순간이동과 소환자와 위치를 바꿀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합니다. 데미지 25% 증가를 부여합니다. 스킬 추가: 전략적 후퇴, 위치 교환 |
동족포식 |
1 |
- |
- |
- |
1 |
2턴 |
13m |
아군 소환수나 토템을 파괴합니다. 그 대상의 생명력, 물리 방어, 마법 방어를 흡수합니다. (즉시 처치 후 최대 100%까지 회복 가능) |
차원 관문 |
2 |
- |
- |
2 |
- |
6턴 |
13m |
차원을 연결한 두 관문을 형성해 누구나 관문 사이를 오갈 수 있게 합니다. 지속 시간 10턴 |
영겁의 문 |
2 |
- |
- |
2 |
3 |
- |
13m |
시전자 주변의 모든 소환 대상을 (각 소환물 지속 시간이 끝날 때까지) 죽거나 사라지지 않는 상태로 만듭니다. 지속 시간 3턴. 한 전투에서 한 번만 사용 가능합니다. |
소환술 5 |
차원 폭풍 |
3 |
- |
- |
3 |
4 |
5턴 |
17m |
까마득한 차원에서 예측 불가능한 투사체가 날아와 선택 지점을 강타합니다. 범위 내 적에게 무작위 원소 피해를 주거나 아군을 치유합니다. 지속 시간 2턴 |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