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게시글

심시티 빌드잇/콘테스트 본부 FAQ

이미지
시장 콘테스트가 뭔가요? 누구든지 참가할 수 있나요? 콘테스트에 참여하면 시몰레온, 심캐시, 스피드업 토큰, 플래티넘 열쇠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매주 자동으로 모든 시장님에게 참여 기회가 주어집니다. 참여 여부는 자유이며, 참여하지 않아도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콘테스트에서만 얻을 수 있는 독점 보상을 놓치게 됩니다! 시장 콘테스트에서는 누구와 경쟁하나요? 상대를 선택할 수도 있나요? 5일간 진행되는 콘테스트가 열릴 때 마다 비슷한 레벨의 도시에서 무작위로 고른 100명의 시장을 상대로 경쟁하게 됩니다. 어떻게 경쟁하나요? 플럼밥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이 콘테스트 본부를 통해 특정한 아이템을 생산하거나 재난을 일으키는 등의 과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제를 완료했을 때 플럼밥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경쟁 시장들보다 플럼밥 포인트를 많이 획득하여 순위표의 상위권에 오르면 멋진 보상을 드립니다! 과제를 어떻게 선택하나요? 어떤 과제를 선택하는지가 중요할까요? 시장 콘테스트에서는 매주 수행할 수 있는 최대 과제 수가 있습니다. 과제마다 제한시간이 있으므로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더 많은 플럼밥 포인트가 걸려 있는 까다로운 과제를 고를지, 짧은 과제를 선택하여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것인지는 전적으로 시장님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과제를 선택한 다음에는 어떻게 하나요? 왜 카운트가 시작되지 않나요? 과제를 시작하려면 "시작"을 눌러야 합니다. 과제 수행을 위한 모든 진행 내용은 버튼을 누른 시점부터 계산되고, 시간제한도 이를 기준으로 합니다. 한 번에 하나의 과제만 수행할 수 있으므로 수행 중인 과제를 완료해야 다음 과제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과제를 잘못 선택했어요! 과제 옆에 있는 빨간색 'X' 버튼을 누르면 언제든 수행 중인 과제를 취소하고 다른 과제를 즉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과제는 일정한 대기 시간이 지난 후에 목록에 나타납니다. 단, 이미 시작했다가 취소한 과제도 주간 과제 한도 수에 포함됩니다. 과제를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소개, 캐릭터, 개발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ウマ娘 プリティーダービー
Uma Musume: Pretty Derby

  • 개발: Cygames
  • 유통: Cygames
  • 발매일: 2021년 2월 24일 (일본), 2022년 6월 20일 (대한민국)
  • 플랫폼: iOS, Android
  • 장르: 시뮬레이션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ウマ娘 プリティーダービー, Uma Musume: Pretty Derby)는 Cygames의 모바일 게임이다. 일본 App Store 및 Google Play에서 첫 발매되었다.



1. 공식 소개

동경의 무대, <트윙클 시리즈>를 목표로
시속 60킬로미터를 넘는 속도로 잔디를 달려나가는 소녀들.
말의 귀와 꼬리, 그리고 초인적인 주력을 가진 소녀들은 '우마무스메'라고 불리며
매일 레이스에서 경쟁하고, 쟁취한 위닝 라이브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피로하고 있습니다.
그런 레이스 시리즈의 최고봉, <트윙클 시리즈>.
모든 우마무스메가 동경하고, 목표로 하는 장소.
엄격한 승부의 세계와 화려한 쇼의 세계가 공존하는 이 장소를 목표로 열심히 달리는 우마무스메.
그녀들 개개인의 드라마가 큰 감동을 불러일으켜, 이 세계의 국민적인 스포츠 엔터테인먼트가 되고 있습니다.
<트윙클 시리즈>를 꿈꾸는 우마무스메들의 등용문이자, 육성기관. 그것이 '트레센 학원' 입니다.
당신은 학원에 부임한 신인 트레이너로서 우마무스메들을 육성하게 됩니다.
다양한 이유와 마음을 가지고 모인 우마무스메들은, 모두 개성이 풍부하고 심지 강한 학생들뿐.
자, 두근두근한 만남이 기다리는 학원 생활을 시작합시다!


2. 캐릭터



3. 음악



4. 애니메이션



5. 공략



6. 스토리



7. 개발

2017년 3월 24일, Cygames는 첫 번째 게임 플레이 티저를 발표했다. 티저에서 플레이어는 경주에서 경쟁하고, 우마무스메를 훈련시키고, 스토리 섹션을 읽고, 라이브 쇼에 참여할 수 있었다. 같은 해 7월 1일에 더 많은 우마무스메들을 선보이는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다.

패미츠와의 인터뷰에서, 우마무스메 개발자 중 한 명은 현재 개발 상태가 약 25%라고 말했다. 그들은 AnimeJapan2017에서 게임플레이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할 계획이다. 출시 예정일에 대한 간략한 설명도 제공되었다.

2018년 4월 19일, 레이스, 라이브 쇼, 스토리/트레이닝 섹션을 선보이는 3개의 게임플레이 티저가 공개되었다.

2018년 12월 15일, 게임이 공식적으로 지연되었으며 2019년에 출시할 수 있을지 미정이었다.

2019년 12월 26일, 게임이 다시 공식적으로 지연되었다. 개발팀은 2020년에 게임 (UmaYon Anime)을 출시하기 위해 매우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2019년 4월 22일에 열린 2분기 CyberAgent 회의에 따르면, 게임은 2020년에 출시될 예정이다.

XTrend와의 인터뷰에서 현재 게임 디렉터인 KMR (Kimura Yuito)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하였다. "우마무스메는 출시가 연기된 타이틀입니다. 많은 변화가 있을까요?"
KMR은 "만들기가 어렵고 시행 착오에 많은 시간을 보냈지만, 게임의 질이 높을 것 같다"고 답했다.

2019년 7월 22일 열린 Q3 CyberAgent 회의에 따라, 2020년에 출시될 예정이다.

2019년 12월 19일에 열린 두 번째 Paka Live TV 생방송에서, 게임 출시일은 공식적으로 2021년 2월 24일로 명시되었다. 생방송은 또한 "누구보다 빨리 달리고 싶다"라는 제목의 새로운 게임 트레일러 2개를 선보였다. 한 버전은 길이가 15초이고, 다른 버전은 길이가 30초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2020년 1월 16일 세 번째 Paka Live TV에서 공개되었으며, 새로 언급된 기능은 계승 및 멀티플레이어이다.

App Store와 Google Play의 사전 등록은 2월 10일에 가능했고, 사전 다운로드는 2월 22일에 이어졌다. 네 번째 Paka Live TV도 다음날 곧 이어질 예정이었다.



 우마무스메 링크
 애니메이션
 음악
 게임
 만화
 캐릭터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마운트 앤 블레이드 2 배너로드/치트 & 개발자 콘솔 명령어

림월드/개발자 도구(치트 모드) 메뉴 설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