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만인
Hellion
💬 "바닥까지 흘러내린 피바다는 신들께 바치는 제물이라!"
1. 회고의 성소
챕터 1: 영광의 전야 (The Eve of Glory)
그때 나는 어린아이였다. 너무 시끄럽고... 너무 순진했던...
그녀는 부족 전사 무리에 합류하기에는 너무 어렸다. 하지만 그녀가 싸울 채비가 되지 않았다고 여겼던 사람들은 누구든지 꽉 쥔 주먹과 폭력적인 분노를 마주해야 했다. 그녀를 마지막으로 비방했던 이가 유혈사태를 겪고 나서야, 그 문제는 마침내 해결된 것으로 간주되었다. 전투 전야에 그녀는 시끌벅적한 축하 속에서 부족 전사의 일원이 되었고, 그녀의 술잔과 그녀의 영혼은 풍요로움으로 넘쳐났다.
챕터 2: 용맹 (The Brave)
침입자들이 찾아왔고. 그와 동시에 수많은 두려움이 찾아왔지.
미션: 자신을 증명하라!
그녀는 선봉의 창날이었다. 적의 전열을 베어 가르고, 부족민들의 노래 속에서 영원한 삶을 누리게 될 자리였다!
- 미션 성공 시:
그녀는 이 날만을 위해 평생을 준비했으나, 가장 중요한 때에... 실패하고 말았다.
챕터 3: 숲속의 밤 (Night in the Woods)
나는 내 실패 위에서 잔치를 벌이는 새떼들만큼도 용기가 없었지.
군대가 진군하는 동안, 그녀는 땅 속으로 꺼져버리기라도 하기를 바라며 질척한 나무뿌리 사이에 기어들어가 몸을 웅크리고 있었다. 해가 떠오르자, 그녀는 썩어버린 친족들의 시체를 쪼아먹는 까마귀들의 울음소리에 고통스러워하며 잠에서 깨어났다. 그녀가 분노를 드러내자, 결국 청소부들은 수치스러운 생환자에게 쫓겨 떠나갔다.
챕터 4: 수치와 추방 (Shame and Exile)
나는 살아남았고, 나는 살아남지 못한 사람들을 상기시켰다.
미션: 10명의 과부를 달래기
그녀는 전사다운 죽음을 피했으니, 그 비겁함은 비난받아 마땅한 것이었도다!
- 미션 성공 시:
그들은 그녀를 쫓아냈다. 환영받지도, 노래도 불러주지 않는 추방이었다.
챕터 5: 크나큰 공허함 (The Great Emptiness)
죽음마저도 겁쟁이와 바보는 피해다닌다고 했지.
얽매임 없는 홀몸이 된 그녀는, 시골을 배회하며 재미를 위해 싸우고, 포도주로 상처를 적셨다. 그녀는 매 순간 죽음을 바라며 자신의 패기를 증명할 두 번째 기회를 간절히 원했지만, 그 무시무시한 죽음의 망령마저도 그녀를 버린 듯 했다. 그녀의 고립은 절대적이었고, 그녀의 수치심은 곧 두려움 없는 형상을 한 취약한 외장으로 가려졌다.
2. 스탯
스탯 |
체력 | 35 | 속도 | 4 |
저항력 |
출혈 | 중독 | 화상 | 기절 | 이동 | 약화 | 질병 | 죽격 |
30% | 30% | 30% | 20% | 20% | 20% | 20% | 60% |
3. 스킬
스킬 | 유형 | 대상 | 사용 조건 | 피해 | 치명타 | 자신 효과 | 대상 효과 |
강력한 난도질 | 근접 | ○○●● | ●●○○ | - | 4-8 | 5% | - | 대상이 연계 상태면 +50% 피해 |
- | 6-10 | 10% | - | 대상이 연계 상태면 +50% 피해 |
강철의 추모곡 | 근접 | ○○○● | ○○○● | - | 4-8 | 5% | - | - |
- | 6-10 | 10% | - | 연계 |
야만스러운 함성! | 원거리 | ○○●● | ●●○○ 1+2열 | 재사용: 1턴 | - | - | 숨가쁨 | 은신 무시 약화 제거: 은신 |
재사용: 1턴 | - | - | 숨가쁨 | 은신 무시 대상이 연계 상태면 기절 약화 x2 제거: 은신 |
유혈사태 | 근접 | ○●●○ | ○●●○ | - | 3-6 | 5% | - | 대상이 연계 상태면 +30% 출혈 저항 무시 출혈 2 |
- | 3-6 | 10% | - | 대상이 연계 상태면 +30% 출혈 저항 무시 출혈 4 |
정면 승부 | 근접 | ○●●● | ●●○○ | - | 2-4 | 5% | 도발 x2 전진 1 이동 불가 | - |
- | 3-5 | 5% | 도발 x2 전진 1 이동 불가 제거: 숨가쁨 | - |
아드레날린 분출 | - | ●●●● | - | 체력<33% 재사용: 3턴 횟수: 2 | - | - | 20% 치유 제거: 출혈, 숨가쁨 공격 시 20% 치유(3턴) | - |
체력<33% 재사용: 3턴 횟수: 2 | - | - | 25% 치유 제거: 출혈, 중독, 화상, 숨가쁨 공격 시 20% 치유(3턴) | - |
출혈 | 근접 | ○○○● | ●○○○ | - | 4-8 | 5% | 숨가쁨 | 대상이 연계 상태면 +30% 출혈 저항 무시 출혈 4 |
- | 6-9 | 10% | 숨가쁨 | 대상이 연계 상태면 +30% 출혈 저항 무시 출혈 6 |
혈욕 | - | ○●●● | - | - | - | - | 제거: 숨가쁨 대상이 출혈이면 +50% 피해(5턴) | - |
- | - | - | 제거: 숨가쁨 +20% 출혈 저항(5턴) 대상이 출혈이면 +30% 피해(5턴) | - |
돌파 | 근접 | ●●●○ | ●●●○ | 재사용: 1턴 | 3-6 | 5% | 숨가쁨 전진 2 | 방어 무시 제거: 방어 |
재사용: 1턴 | 4-7 | 5% | 숨가쁨 전진 2 | 방어 무시 제거: 방어 방호 획득 불가(2턴) |
난잡한 술잔치 | - | ●●●● 전체 | - | 재사용: 1턴 | - | - | 숨가쁨 해골 제거 스트레스 5이상 시 -2 스트레스 체력 33% 미만 시 20% 치유 | 스트레스 5이상 시 -1 스트레스 |
재사용: 1턴 | - | - | 숨가쁨 해골 제거 +10% 죽격 저항(3턴) 스트레스 5이상 시 -3 스트레스 체력 33% 미만 시 25% 치유 | 스트레스 5이상 시 -1 스트레스 |
단말마의 일격 | 근접 | ○○●● | ●●○○ | 재사용: 3턴 | 8-14 | 10% | 숨가쁨 후퇴 1 | - |
재사용: 2턴 | 10-18 | 15% | 숨가쁨 후퇴 1 | - |
4. 길
~의 길 | 효과 |
유린자 | 「나는 겁쟁이가 아니다. 와서 덤벼라!」
+20% 최대 체력 =1열에서: +25% 피해 -33% 출혈 저항 무시
턴 시작 시: 출혈 3(25%) |
광전사 | 「피가 흐르리라! 아킬로라아아아!」
-20% 최대 체력 +10% 죽격 저항 +33% 출혈 저항 무시 출혈 유발 기술: +10% 치명타 |
사냥감 | 「또 덤벼라! 이길 수 있다!」
치명타 시 획득: -1 스트레스(50%) 또는 -2 스트레스(25%)
자신: 야만스러운 함성 기술: 도발 x2
대상: 강력한 난도질 기술이 제거: 방호
턴 시작 시: 숨가쁨
턴 종료 시: 숨가쁨 하나당 방호(75%) |
5. 전용 장신구
장신구 | 등급 | 유형 | 효과 |
피 묻는 나뭇가지 | 지울 수 없는 | 야만인 | 근접 기술로 치명타 시 획득: 힘(66%) 유혈사태 기술: 출혈 보정+2 =4열로 이동 시: +2 스트레스 |
빈 술잔 | 지울 수 없는 | 야만인 | 출혈 일 때: +25% 피해 자신: 야만스러운 함성 기술이 힘 출혈 저항 시 획득: 약화(25%) |
썩은 토마토 | 지울 수 없는 | 야만인 | =1열에서: -20% 질병 저항 =2열에서: +30% 피해 돌파 기술 명중 효과: 연계, 1 부정적 토큰 추가 |
6. 특징
장점
- 강력한 딜
- 적의 1~2열과 4열을 강력하게 공격할 수 있음
- 아드레날린 분출 스킬, 3턴간 자생과 딜을 동시에 가능
- 난잡한 술잔치 스킬: 아군 전체 스트레스 감소 스킬 보유
단점
- 적에 의해 1열에서 벗어나면, 1열로 복귀하기까지 턴 낭비
- 도굴꾼이나 광대 같이 아군 진열을 망가뜨리는 영웅과 조합이 안맞음
- 출혈 스킬들은 숨가쁨 디버프로 활용하기 힘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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