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게시글

젠레스 존 제로: 소개, 캐릭터, 게임플레이 영상

이미지
젠레스 존 제로 绝区零 絕區零 ゼンレスゾーンゼロ Zenless Zone Zero 유통: miHoYo, COGNOSPHERE. PTE. LTD. 플랫폼: PlayStation 5 | Microsoft Windows | Android | iOS | iPadOS 출시일: 2024년 7월 4일 1. 소개 HoYoverse에서 제작한 로그라이트 ARPG. 2. 캐릭터 3. 변조 [S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S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0.600%이며, 최대 9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S급 에이전트를 100% 획득한다. S급 에이전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600%이다. [A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A급 신호의 기본 확률은 9.400%이며, 그중 A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7.050%, A급 W-엔진의 기본 확률은 2.350%이다. 최대 1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A급 혹은 S급 신호를 반드시 획득한다. A급 신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4.400%이다. 4. 설정 「Bangboo」 작은 체구, 다양한 용도 거리를 걷다가 "웅나나나"라는 소리를 내는 작디작은 형체를 봐도 놀라지 마세요. 이건 뉴에리두만의 풍경 중 하나로 소형 스마트 기기⸺ 「Bangboo」 랍니다. 「Bangboo」 는 성인 무릎 정도 오는 크기이지만, 뉴에리두에서 없어선 안 될 유용한 존재입니다. 오랜 연구 끝에 「Bangboo」 는 사용 용도가 아주 광범위해졌고 다양한 이들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특정한 기능을 갖춘 「Bangboo」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장도 많습니다. 「Bangboo」 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Bangboo」 는 원래 뉴에리두 시민들의 공동 재난 대피를 돕 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뉴에리두 주택가에 공동 재해 가 발생하면 「Bangboo」 는 공용 네트워크에서 재해 정보와 피난 가이드를 수신하여 주변 사람들의 대피를 돕습니다. 최근에는 더욱 발전한 기술과 다양해진 수요로 인해 「Bangboo」 는 단순한 재해 대피용 스마트 기기에

바이오하자드/U.B.C.S. (Umbrella Biohazard Countermeasure Service)


U.B.C.S.

Umbrella Biohazard Countermeasure Service


Umbrella Biohazard Countermeasure Service (U.B.C.S.)는 엄브렐라 코퍼레이션이 소유한 민간 군대로, 생물학적 위험 발생시 구조 작업을 전문으로 한다. 그것은 전 소련의 세르게이 블라디미르 대령에 의해 설립되었다.


1. 개요

U.B.C.S.는 모든 작전에서 매우 성공적이지만, 임무의 위험한 특성상 사망률이 높다. 따라서 U.B.C.S.의 구성원은 전 세계에서 온 범죄자 및 용병으로 구성되어 있다. 범죄자의 경우, 사형의 대안으로 구성원이 된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U.B.C.S.는 가장 부패한 그룹이지만, 조직원들은 라쿤 시티 발발 동안 생존자들을 돕우며 회사의 부패를 알지 못하도록 도와준니다. 이 부대는 N.A.T.O.로 명명된 4개의 소대로 나뉜 약 120명으로 구성되었다. 발음 알파벳은 "알파", "브라보", "찰리" 및 "델타"이다.


2. 역사

U.B.C.S.는 1990년대 엄브렐라의 바이오 무기 사업에 핵심 요소가 되었다. 무역의 변동성과 헌터와 같은 생물의 비밀로 인해, 엄브렐라의 준 군사 그룹은 우발적인 사건에 대응하기에 충분한 훈련을 받았다. U.B.C.S.는 바이러스에 노출되어 감염 위험이 있기 때문에, 항레트로바이러스의 약물을 제공하였다.

1998년 5월과 7월 사이에 아크레이 산맥애 위치한 엄브렐라 시설의 파괴가 발생하여 다양한 바이러스 바이러스 계통이 야외로 퍼지는 B.O.W.가 발생했다. 다수의 민간인이 사망하여 경찰 조사로 이어지면서 아크레이 연구소가 파괴되고 산불이 발생했다. 하지만, 이 산불은 감염을 근절하지 않았으며 여름에 걸쳐 몬스터 목격에 대한 보고가 계속되었다. 9월 초, T-바이러스가 라쿤으로 흘러들어 갔으며, 라쿤 종합병원은 "좀비 (Zombies)"라고 불리는 변이한 환자들로 가득 차있었다. 9월 16일 수요일, 엄브렐라 HQ는 U.B.C.S.의 동원을 명령했다. 그러나 그들이 라쿤에 도착하기 전에, 9월 23일 수요일에 엄브렐라 보안 서비스에 의한 NEST 공습이 수정되었고, 수정된 균주가 하수구 생태계로 들어가고 결국 식수가 오염되었다.

2.1. 라쿤 시티 전개

U.B.C.S.는 9월 26일 토요일 밤에 라쿤에 도착했는데, 이미 이틀간의 대규모 폭동과 살인 사건, 수만명의 좀비가 증가한 상태였다. U.B.C.S.의 4개의 소대로 구성된 부대는 민간인의 대피 구조 명령을 받았다.
U.B.C.S.의 실제 목적은 첫째로 엄브렐라 HQ는 다른 사람들이 발견할 수있는 모든 유죄 정보를 제거하기를 원했고, 두 번째로 엄브렐라 HQ는 숙련된 전문가에 대한 B.O.W.s 및 불규칙한 돌연변이의 성공을 목록화하고자 했다.
U.B.C.S.는 돌연변이의 효과를 기록하기 위해 "Bravo-16"이라는 추가 명령을 받았으며, 엄브렐라 HQ가 백신을 개발하고 있음을 알게 된 라쿤 종합 병원을 파괴하고, 네메시스-T를 관찰하여, 도시로 보내 모든 STARS를 죽인다.

U.B.C.S.는 첫날 밤 좀비에 대한 치명적인 문제를 알았고, 엄브렐라 HQ 조차도 발발 규모를 완전히 과소 평가했다. 좀비가 많은 무리를 지어 살아있는 것을 먹을 뿐만 아니라, 오염된 물에 감염된 사람들도 있었다.

미하일 빅터가 이끄는 델타 소대는 임무 중 심각한 피해를 입었다. 세인트 마이클 시계탑을 도착하자마자 탈취했지만, 요새로 계획하려던 사용은 결코 실현되지 않았다. 9월 27일 일요일까지, 시계탑에 있는 용병들은 크게 상처를 입어서 방어하기에 부적합하였다. 많은 사상자를 낸 델타 소대는 임무가 끝나고 헬리콥터로 대피할 수 있도록 시계탑에서 종을 울려야했다. 그러나 종은 그 당시 작동하지 않았다. 그 결과 생존자들은 시계탑 안에 갇히고 결국 9월 28일 월요일 어느 시점에서 사망했다.

델타 소대 내 개별 팀 중 카를로스 올리베이라는 월요일까지 알파 팀에서 유일하게 알려진 생존자이아. 찰리와 델타 팀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다. 에코 팀은 라쿤 시내를 통과하기 위해 특정 명령을 내렸으며, 민간인들을 북쪽의 시계탑으로 대피시켰다. 첫날 밤 두 명만이 살아 남았다. 소대 델타 미카엘 빅터는 첫날 심각하게 다쳤으며, 좀비가 라쿤 SWAT와 교전한 센트럴 스트리트 역으로 이송되었다. 지노비에프, 올리베이라와 다른 생존자들은 다음 이틀을 전차에 갇혀 보냈다. 세 사람은 ex-S.T.A.R.S.와 함께 일했다. 질 발렌타인은 전차를 미카엘 시계탑로 가져가기 위해 부품을 회수했다. 지노비에프는 네메시스-T 타입을 발렌타인과 그녀와 함께 하는 누군가를 죽이기 위해 도시로 보냈고, B.O.W.는 그를 위협인물로 알아채지 못했다. B.O.W. 전차는 작동되고, 빅토르는 자신을 희생해 네메시스를 죽이려 했지만 실패했다. 올리베이라와 발렌타인은 시계탑에 도착하여 모두가 죽은 것을 발견하고, 벨 메커니즘의 부품을 찾고, 헬리콥터에 대한 경고를 울릴 수 있었다. 네메시스-T 타입은 로켓 발사기로 헬기를 격추했다. 올리베이라는 B.O.W.와의 싸움에서 발렌타인을 구했지만, 그녀는 감염되었다. 10월 1일 목요일까지, 그녀는 예배당에 있었다.

10월 1일 이전의 델타 소대 외의 조치는 거의 알려진 바가 없다.

2.2. 마지막 날

9월 29일 화요일 자정에, 라쿤 시티 안팎에서 모든 준 군사적 연합은 세르게이 블라디미르 대령의 지휘하에 배치되었다. 미군이 발발을 막기 위해 극단적인 조치를 취할 가능성이 높아짐에 따라, U.B.C.S.는 여전히 정치적 판단을 알지못한 채 직무를 계속 수행했다. 도시를 일찍 탈출하기보다, 지노비에프는 동료 모니터를 찾아 데이터를 훔치기 위해 시간을 보냈다. 10월 1일 목요일 초, 브라보 팀 모니터 타이렐 패트릭은 라쿤 종합 병원에서 자신의 손에 사망했다.

니콜라이는 남쪽 라쿤 대학을 방문하여 브라보 팀을 만나 팀의 임무를 완수했다. 그레그 뮬러 박사는 타나토스라는 새로운 B.O.W.를 만들기 위해 프로젝트 팀과 함께 일했지만, 이를 거부하고 T-바이러스 백신에 대한 연구를 시작했다. 브라보 팀은 타나토스를 획득하거나 파괴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지노비에프는 건물을 폭파시키고 뮬러 박사를 암살하는 추가 임무를 수행했다. 지노비에프는 혈액 샘플을 수집하기 위해 특수 캡슐을 발사하면서 타나토스에 의해 제거되었다.

실험적인 B.O.W.를 대피시키기 위한 엄브렐라 보안 서비스의 2분대 작전 "Nyx"라는 팀이 죽거나 감염되어 실패했다. 엄브렐라 HQ는 새벽에 라쿤 시티가 폭격 당한다는 미국 대통령의 결정을 알게되었다. 닐슨은 계획을 이미 알고 있었지만 아놀드에게 말하지 않았고, 팀이 마침내 알게되었을 때 도시를 포기하기로 결정했다.

도시의 북동쪽 외곽, 지노비에프는 소각 처리장 P-12A 외부에 있는 헬리콥터를 통해 도시를 탈출할 계획을 세웠다. 그는 발렌타인을 발견했지만, 갑작스런 돌연변이의 공격으로 죽일 수 없었고 P-12A로 계속 도망갔다.

엄브렐라는 부분적으로 많은 생명을 잃었음에도 불구하고, 라쿤 도시에서의 임무는 전투 데이터 Sgt로 인해 크게 성공했다. 지노비에프는 "Bravo-16"를 다시 가져올 수 있었다.


3. 유니폼


그들의 중요하고 위험한 역할을 위해 U.B.C.S. 전투 용병들은 군용 전술 장비를 착용했다. 표준 유니폼은 검은색 전투 부츠, 베이지색 바지; 녹색 셔츠, 전술 고글로 구성되었다. U.B.C.S. 엠블럼은 추가적인 식별 수단으로 유니폼 뒷면에 각인되었다. 개인은 셔츠 길이와 같은 유니폼 요소를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었다. 오직 장교만 U.B.C.S.의 녹색 베레모를 착용 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물 근처에서 일하는 용병에게는 주황색 구명 조끼가 제공되었다.


4. 무장

U.B.C.S. 용병은 군사용 무기로 무장했다. 표준 소총은 추가 파츠가 없는 M4A1이었다. 표준 사이드 암은 SIG Pro SP2009 였지만, 일부 용병들은 STI Eagle 6.0을 소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Mk3A2 H.E 수류탄은 일반적이며, 미카일 빅터와 타이렐 패트릭이 사용했다. 충돌이 심할 경우, 각 소대에는 여러개의 일회용 AT-4 대전차 로켓 발사기가 지급되었다.

U.B.C.S. Heckler & Koch MP5 기관단총으로 무장한 멤버들은 타나토스와의 전투에서 거의 영향을 받지 않았다. 니콜라이 지노비에프는 Heckler & Koch PSG-1에 부착된 특수 발사기를 사용하여 혈액 샘플을 채취했지만, 소총 자체는 실제로 발사되지 않았다.

크라우스 팀이 사용하는 무기는 델타 팀이 사용하는 표준 무기와 비슷하지만, M4 카빈총에는 M203 수류탄 발사기가 베넬리 M3 산탄총과 함께 배럴 아래에 장착되어 있다. 크라우스 팀의 대부분은 U.B.C.S.와 동일한 SIG SP2009를 사용했다. <바이오하자드 3>의 멤버인 크라우스는 추가적으로 SIG P225를 사용했다.


5. 알려진 U.B.C.S. 소속

아놀드 (Arnold)
빌리 (Billy)
캠프벨 (Campbell)
클린트 (Clint)
맥도웰 (Mac Dowell)
더스틴 (Dustin)
에드 (Ed)
칼 (Karl)
크라우스 (Claus)
매트 (Matt)
노르만 (Norman)
카를로스 올리비에라 (Carlos Oliveira)
타이렐 패트릭 (Tyrell Patrick)
로버트 (Robert)
로거 (Roger)
머피 시커 (Murphy Seeker)
UBCS 3
미하일 빅토르 (Mikhail Viktor)
니콜라이 지노비에프 (Nikolai Zinoviev)



 바이오하자드 링크
 게임
 만화
 소설
 프로덕션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타이탄 퀘스트 AE/공략/스타팅 직업 추천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