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게시글

아무도 모르게 나만 알고 있던 양조 탱킹 팁 12가지

이미지
목차 특성에서 마법해소를 찍지 않는다 특성에서 질서의 무기를 찍지 않는다 특성에서 와리가리 찍는다 전투 시작엔 건들건들을 먼저 켜라 위급할땐 평화의 고리를 생존기로 써라 탱킹 장신구를 쓴 후 최대한 참았다가 정화주를 먹는다 천신주를 아끼지 말고 자주 사용해라 학다리치기 중 다른 공격 스킬을 사용해라 정화주는 1스택을 유지한다 자룬과 비취돌풍은 세트다 골분주와 폭맥은 메크로로 즉시 시전 풀링에 해탈을 사용하면 편하다 영상

단간론파 DISTRUST: 소개, 개발



DISTRUST (ダンガンロンパ DISTRUST)는 Spike가 PlayStation Portable을 위해 개발한 프로토타입 살인 미스터리 비주얼 노벨이다. 이 게임은 너무 잔인해서 게임이 폐기되고 출시되지는 않았지만, 프로젝트의 많은 요소가 <단간론파: 희망의 학원과 절망의 고교생>으로 재개발되었다.


1. 개발

<DISTRUST> 개발을 위해, Spike는 2007년 10월부터 2009년 10월까지 2년의 기간을 가졌으며, 대부분의 회사 발매 게임은 기존의 프랜차이즈의 속편이나 새로운 오리지널 타이틀이 거의 없었다. 이로 인해 새로운 지적 재산권을 개발하게되었다.

코다카 카즈타카는 대략의 "15명의 10대 살해 시간 또는 7일 생존 전쟁"(15少年少女殺戮期 もしくはボクらの7日間生存戦争) 와 함께 감독 테라사와 요시노리에게 게임을 제안했다. 이 초기 단계에서 코다카와 데라사와 사이에 전송된 메일은 단간론파 프랜차이즈의 주요 개념인 "사이코팝 고등학교 탐정 미스터리"(サイコポップ 学園推理ミステリー)의 아이디어가 이미 형성되었음을 보여준다. 이 게임은 게임의 액션 요소를 전혀 포함하지 않은 순수한 비주얼 노벨이었다. 코다카는 2.5D 모션 그래픽과 다수의 투표로 학생들을 재판하는 시스템을 갖춘 "추론 액션" 장르로 게임을 계속 개발했다. 이 게임에는 붉은 피와 끔찍한 처형이있었다.

게임은 개발 비용이 낮고 시스템이 독특한 게임으로 소니의 PSP 용으로 제작되었다. 그러나 PSP 게임 및 틈새 장르의 판매량이 낮으면 게임의 수익성이 어려워졌다.

이 프로토 타입 버전 게임은 끔찍한 미학과 시장성 부족으로 인해 취소되어, 나중에 <단간론파: 희망의 학원과 절망의 고교생>가 되어 재작업할 때까지 중지되었다.


2. 비디오

게임 내 유일한 영상은 키리기리 쿄코를 살해 한 후, Kazuo Matsuzaki (원래 쿠와타 레온)의 처형이다. 이 처형은 Kazuo 처형의 최종 버전과 매우 유사하지만, 처형이 끝날 때 눈에 띄는 붉은 피와 레온의 시체가 보인다.


3. 기타

단간론파 교실 5-C의 전체 모습은 DISTRUST 프레젠테이션에서 볼 수 있는 교실의 이미지와 매우 유사하다. 이 교실은 게임에서 분홍색 대신 붉은 피를 특징으로하는 유일한 방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마운트 앤 블레이드 2 배너로드/치트 & 개발자 콘솔 명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