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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소개, 캐릭터, 게임플레이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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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绝区零 絕區零 ゼンレスゾーンゼロ Zenless Zone Zero 유통: miHoYo, COGNOSPHERE. PTE. LTD. 플랫폼: PlayStation 5 | Microsoft Windows | Android | iOS | iPadOS 출시일: 2024년 7월 4일 1. 소개 HoYoverse에서 제작한 로그라이트 ARPG. 2. 캐릭터 3. 변조 [S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S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0.600%이며, 최대 9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S급 에이전트를 100% 획득한다. S급 에이전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600%이다. [A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A급 신호의 기본 확률은 9.400%이며, 그중 A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7.050%, A급 W-엔진의 기본 확률은 2.350%이다. 최대 1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A급 혹은 S급 신호를 반드시 획득한다. A급 신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4.400%이다. 4. 설정 「Bangboo」 작은 체구, 다양한 용도 거리를 걷다가 "웅나나나"라는 소리를 내는 작디작은 형체를 봐도 놀라지 마세요. 이건 뉴에리두만의 풍경 중 하나로 소형 스마트 기기⸺ 「Bangboo」 랍니다. 「Bangboo」 는 성인 무릎 정도 오는 크기이지만, 뉴에리두에서 없어선 안 될 유용한 존재입니다. 오랜 연구 끝에 「Bangboo」 는 사용 용도가 아주 광범위해졌고 다양한 이들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특정한 기능을 갖춘 「Bangboo」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장도 많습니다. 「Bangboo」 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Bangboo」 는 원래 뉴에리두 시민들의 공동 재난 대피를 돕 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뉴에리두 주택가에 공동 재해 가 발생하면 「Bangboo」 는 공용 네트워크에서 재해 정보와 피난 가이드를 수신하여 주변 사람들의 대피를 돕습니다. 최근에는 더욱 발전한 기술과 다양해진 수요로 인해 「Bangboo」 는 단순한 재해 대피용 스마트 기기에

시나리오 작가: 코다카 카즈타카 (小高和剛, Kazutaka Kodaka)



  • 이름: 코다카 카즈타카 (小高和剛, Kazutaka Kodaka)
  • 성별: 남자
  • 출생: 1978년 7월 8일
  • 직업: 크리에이터, 감독, 시나리오 작가
  • 소속: 스파이크 춘소프트, Too Kyo Games
  • 링크: 트위터


코다카 카즈타카 (小高和剛, Kazutaka Kodaka)는 일본의 비디오 게임 제작자이자 작가이다. 또한, 단간론파 시리즈의 제작자이자 시나리오 작가이기도 하다.
그는 스파이크 춘소프트의 전 직원이며, Too Kyo Games 게임 개발자 스튜디오의 공동 설립자이다.


1. 바이오그래피

1.1. 생애 초기

코다카는 1978년 7월 8일에 태어나 일본 도쿄에 거주했다. 어렸을 때, 그는 사립 남자 중학교에 다니면서, 애니메이션을 보거나 영화를 보거나 비디오 게임을 하며 친구를 거의 만들지 않았다. 고등학교에서 열심히 공부해서, 니혼대학 예술학부 영화학을 전공하고 졸업했다.

대학에 다니면서 카멜레온 클럽 비디오 게임 스토어에서 아르바이트를 했으며, 홈 콘솔의 가용성이 높아지면서 비디오 게임 산업의 전환점이 되었다고 생각했다. 상점에서 일할 때 할인 혜택을 받았기 때문에 많은 게임을 할 수 있었고, 영화에서 비디오 게임으로 관심이 바뀌었다. 코다카는 교수에게 영화를 전공했지만, 영화 감독보다는 비디오 게임 제작에 영화 학위를 적용하려고한다고 교수에게 설명했다. 교수는 <클락 타워 3>을 제작하는 동안, 코다카에게 후카사쿠 긴지의 조감독으로 일할 수있는 기회를 주었다. 이를 통해 게임 내 컷씬 영상에 기여했다. 코타카의 첫 번째 졸업 논문은 2008년에 <Jake Hunter> (일본에서 Tantei Jingūji Saburō로 알려짐) 모바일 게임 시리즈에 대한 글을 썼다. 그리고 나중에 Nintendo DS 게임 <명탐정 코난> & <소년탐정 김전일> 시나리오 작성을 위해 스파이크 (지금의 스파이크 춘소프트)에 의해 고용되었다.

1.2. 단간론파

자신의 시나리오로 독창적인 작품을 쓸 수 있는 기회를 찾기 위해, 코다카는 캐릭터 디자이너 코마츠자키 루이와 함께 <단간론파 1: 희망의 학원과 절망의 고교생>를 스파이크에 제출했다. 시장에 맞게 하기 위해 어두운 시나리오를 보다 쉽게 재작업하여 승인되었고, 2010년 11월 25일 PlayStation Portable에 최초의 단간론파 게임이 출시되었다. 이 게임은 약 50,000 대 정도 판매 될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첫 번째 주에 25,564 대를 판매하였고 주간 게임 판매 차트에서 8위를 차지하면서 입소문을 통해 컬트 센세이션이되었다. 출시 첫 3개월 이내에 85,000 대 이상을 판매하였다. 단간론파의 인기로 <슈퍼 단간론파 2: 안녕히 절망학원>, <절대절망소녀 단간론파 Another Episode> 및 <뉴 단간론파 V3: 모두의 살인 신학기>가 2014년부터 NIS America에 의해 영어로 현지화되었다.

1.3. Too Kyo Games

<뉴 단간론파 V3: 모두의 살인 신학기> 및 스핀 오프 애니메이션 시리즈 <단간론파 3: The End of 키보가미네 학원>이 완성된 후, 코다카는 캐릭터 디자이너 코마츠자키 루이와 작곡가 마사시 나카타에게 자신의 독립적인 개발 회사를 만들 계획에 대해 이야기했다. 코다카의 오랜 친구인 <Zero Escape> 시리즈 제작자 우치코시 코타로와 같은 업계 베테랑 및 스파이크 춘소프트 직원과 함께, 2017년 스튜디오 Too Kyo Games를 설립하고 공식적으로 스파이크 춘소프트를 떠났다.

코다카가 설명했듯이, "이 회사의 목표는 전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새로운 IP를 만드는 일을 하는 것이며, 앞으로는 자체적으로 인디 게임을 만들 것입니다. 새로운 회사는 우리가 목표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게 합니다."


2. 작품 활동

2.1. 게임

- 클락 타워 3 - 이벤트 영상 조감독
- 탐정 진구지 사부로 모바일 시리즈 - 시나리오
 6개의 범행
 죽음의 연기를 찾아라!
 키토의 밤
 사각의 덫
 개라고 불렸던 남자
- 폭주 데코토라 전설 BLACK - 시나리오
- 우연히 만난 두 명의 명탐정 - 시나리오
- 단간론파 시리즈 - 기획, 시나리오
 단간론파 1: 희망의 학원과 절망의 고교생
 슈퍼 단간론파 2 -안녕히 절망학원-
 단간론파 1 + 2 리로드
 절대절망소녀 단간론파 Another Episode
 뉴 단간론파 V3: 모두의 살인 신학기
- 스쿨 오브 라그나로크 - 세계관, 시나리오 설정
- 데스 마치 클럽 - 총괄 디렉터
- 데스 컴 트루 - 시나리오, 디렉터

2.2. 애니메이션

- 단간론파 3: The End of 키보가미네 학원 - 시나리오 원안/총지휘
단간론파: The Animation - 시나리오 감수 및 Never Say Never(단간론파), 모노쿠마 온도 작사
- 우서의 하루살이 - 시즌3 11화 각본
- 아쿠다마 드라이브 - 스토리 원안

2.3. 소설

- 탐정 진구지 사부로 소설판 - 신주쿠의 망령, 빛나는 미래
- 단간론파/제로

2.4. 만화

- 글렌 5
- 단간론파 해전 킬러킬러 - 시나리오 및 검수
- 갬블러즈 퍼레이드 - 작화:나카야마 아츠시(만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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