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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소개, 캐릭터, 게임플레이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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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绝区零 絕區零 ゼンレスゾーンゼロ Zenless Zone Zero 유통: miHoYo, COGNOSPHERE. PTE. LTD. 플랫폼: PlayStation 5 | Microsoft Windows | Android | iOS | iPadOS 출시일: 2024년 7월 4일 1. 소개 HoYoverse에서 제작한 로그라이트 ARPG. 2. 캐릭터 3. 변조 [S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S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0.600%이며, 최대 9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S급 에이전트를 100% 획득한다. S급 에이전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600%이다. [A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A급 신호의 기본 확률은 9.400%이며, 그중 A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7.050%, A급 W-엔진의 기본 확률은 2.350%이다. 최대 1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A급 혹은 S급 신호를 반드시 획득한다. A급 신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4.400%이다. 4. 설정 「Bangboo」 작은 체구, 다양한 용도 거리를 걷다가 "웅나나나"라는 소리를 내는 작디작은 형체를 봐도 놀라지 마세요. 이건 뉴에리두만의 풍경 중 하나로 소형 스마트 기기⸺ 「Bangboo」 랍니다. 「Bangboo」 는 성인 무릎 정도 오는 크기이지만, 뉴에리두에서 없어선 안 될 유용한 존재입니다. 오랜 연구 끝에 「Bangboo」 는 사용 용도가 아주 광범위해졌고 다양한 이들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특정한 기능을 갖춘 「Bangboo」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장도 많습니다. 「Bangboo」 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Bangboo」 는 원래 뉴에리두 시민들의 공동 재난 대피를 돕 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뉴에리두 주택가에 공동 재해 가 발생하면 「Bangboo」 는 공용 네트워크에서 재해 정보와 피난 가이드를 수신하여 주변 사람들의 대피를 돕습니다. 최근에는 더욱 발전한 기술과 다양해진 수요로 인해 「Bangboo」 는 단순한 재해 대피용 스마트 기기에

단간론파 오리지날 희망의 학원과 절망의 고교생: 캐릭터 스킬 공략


단간론파 오리지날 희망의 학원과 절망의 고교생

캐릭터 스킬 공략


  • 제작: 스파이크
  • 플랫폼: PSP, PS Vita, PC, iOS, 안드로이드
  • 장르: 하이스피드 추리 액션
  • 발매: 2010년 11월 25일
2010년 일본에서 PSP용으로 발매된 스파이크 제작의 추리 어드벤처 게임.
부제는 '희망의 학원과 절망의 고교생'. 북미에서는 'Trigger Happy Havoc'이라는 부제를 가지고 발매되었다. 단간론파 시리즈의 첫 작품이다.

2012년에는 모바일판으로도 나왔으며, 시스템을 모바일 쪽에 맞춰서 발매하였다. iOS와 안드로이드 양쪽 다 나왔으며, iOS 쪽이 선행 발매되었다.



캐릭터 스킬

마이조노 사야카 (아이돌)
1. 미성(코스트3): 머신건 토크 배틀에서 상대가 받는 데미지를 증가시킨다.

셀레스티아 루덴베르크 (갬블러)
3. 레이즈: 얻을 수 있는 모노쿠마 메달의 개수를 증가시킨다.
5. 위협하는 집중력(코스트4): 집중력의 최대치가 많이 늘어난다. 학급재판 파트 전체에 유효.

아사히나 아오이 (수영선수)
4. 발군하는 집중력(코스트2): 집중력의 최대치가 조금 늘어난다. 학급재판 파트 전체에 유효. 위협하는 집중력과 병용불가.
6. 양손잡이(코스트4): 한 번의 클릭으로 두 개의 발언을 조준한다.

야마다 히후미 (동인작가)
1. 크래프트 워크(코스트4): 한 번의 클릭으로 두 발을 장전한다.
4. 망상(코스트5): 정신집중 또는 피버타임 동안 시간과 발언력이 조금 회복된다.

에노시마 준코 (갸루)
2. 트랜스(코스트4): 적은 수의 콤보로도 템포가 올라간다.
3. 카리스마(코스트5): 정답 선택시 회복되는 발언력이 늘어난다. 논스톱 논의와 선택지에 유효.

오오가미 사쿠라 (격투가)
2. 단전호흡법(코스트4): 집중력 회복속도가 증가한다.
4. 명경지수(코스트3): 조준점의 떨림이 없어진다. 논스톱 논의에 유효.

오오와다 몬도 (폭주족)
2. 쉬프트 다운(코스트1): 조준점의 이동속도가 느려진다. 쉬프트 업과 병용불가.
3. 쉬프트 업(코스트1): 조준점의 이동속도가 빨라진다. 쉬프트 다운과 병용불가.

이시마루 키요타카 (풍기위원)
1. 주목받는 발언력(코스트2): 발언력의 최대치가 조금 늘어난다. 학급재판 파트 전체에 유효. 선망받는 발언력과 병용불가.
3. 강철의 인내(코스트3): 실수 시 발언력의 데미지를 줄여준다.

제노사이더 쇼 (살인귀)
1. 트리거 해피(코스트3): 코토다마 사용 쿨타임이 줄어든다.

쿠와타 레온 (야구선수)
1. 강완(코스트3): 코토다마의 발사 속도가 빨라진다.
3. 동체 시력(코스트3): 정신 집중 시 자동 조준이 된다.

키리기리 쿄코 (탐정)
3. 우뇌해방(코스트5): 정신집중 또는 피버타임 동안 집중력의 감소가 느려진다. 학급재판 파트 전체에 유효.

토가미 뱌쿠야 (상속자)
1. 냉정침착(코스트2): 조준점의 떨림이 줄어든다. 논스톱 논의에 유효. 명경지수와 병용불가.
3. 선망받는 발언력(코스트4): 발언력의 최대치가 많이 늘어난다. 학급재판 파트 전체에 유효.

하가쿠레 야스히로 (점술가)
1. 장고(코스트3): 각 페이즈의 시간제한이 조금 늘어난다.
4. 수정 구슬 점(코스트5): 오답인 코토다마를 줄여준다.

후지사키 치히로 (프로그래머)
2. 알고리즘(코스트2): 코토다마의 기억 속도가 증가한다.
4. 치트 코드(코스트2): 사일런서 사용이 평가에 반영되지 않는다.

후카와 토코 (문학소녀)
1. 어휘(코스트4): 머신건 토크 배틀에서 탄 수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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