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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소개, 캐릭터, 게임플레이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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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绝区零 絕區零 ゼンレスゾーンゼロ Zenless Zone Zero 유통: miHoYo, COGNOSPHERE. PTE. LTD. 플랫폼: PlayStation 5 | Microsoft Windows | Android | iOS | iPadOS 출시일: 2024년 7월 4일 1. 소개 HoYoverse에서 제작한 로그라이트 ARPG. 2. 캐릭터 3. 변조 [S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S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0.600%이며, 최대 9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S급 에이전트를 100% 획득한다. S급 에이전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600%이다. [A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A급 신호의 기본 확률은 9.400%이며, 그중 A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7.050%, A급 W-엔진의 기본 확률은 2.350%이다. 최대 1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A급 혹은 S급 신호를 반드시 획득한다. A급 신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4.400%이다. 4. 설정 「Bangboo」 작은 체구, 다양한 용도 거리를 걷다가 "웅나나나"라는 소리를 내는 작디작은 형체를 봐도 놀라지 마세요. 이건 뉴에리두만의 풍경 중 하나로 소형 스마트 기기⸺ 「Bangboo」 랍니다. 「Bangboo」 는 성인 무릎 정도 오는 크기이지만, 뉴에리두에서 없어선 안 될 유용한 존재입니다. 오랜 연구 끝에 「Bangboo」 는 사용 용도가 아주 광범위해졌고 다양한 이들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특정한 기능을 갖춘 「Bangboo」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장도 많습니다. 「Bangboo」 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Bangboo」 는 원래 뉴에리두 시민들의 공동 재난 대피를 돕 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뉴에리두 주택가에 공동 재해 가 발생하면 「Bangboo」 는 공용 네트워크에서 재해 정보와 피난 가이드를 수신하여 주변 사람들의 대피를 돕습니다. 최근에는 더욱 발전한 기술과 다양해진 수요로 인해 「Bangboo」 는 단순한 재해 대피용 스마트 기기에

폴아웃 4: 배경과 스토리, 게임플레이, 개발, DLC


폴아웃 4

Fallout 4

  • 개발: Bethesda Game Studios
  • 유통: Bethesda Softworks
  • 발매일: 2015년 11월 10일, 2015년 12월 17일 (JP)
  • 장르: RPG
  • 엔진: 크리에이션 엔진
  • 모드: 싱글 플레이어
  • 플랫폼: Microsoft Windows, PlayStation 4, Xbox One

폴아웃 4 (Fallout 4)는 Bethesda Game Studios가 개발하고 Bethesda Softworks가 유통한 포스트-아포칼립스 롤플레잉 게임이다.
폴아웃 시리즈의 다섯 번째 메인 시리즈이며, 2015년 12월 17일에 발매된 일본을 제외하고 2015년 11월 10일에 Microsoft Windows, PlayStation 4 및 Xbox One에서 발매되었다. 줄거리를 그대로 유지한다.


1. 배경과 스토리

플레이어는 볼트 111의 유일한 생존자이며, 핵전쟁 후 210년 동안 잠들어있었다. 전쟁 이전에 플레이어가 아내와 아이와 함께 사는 모습을 보여주는 짧은 게임 플레이 기간이 있다.

이 게임은 매사추세츠 주 보스턴에서 열린다. 폴 리비어 동상(Paul Revere Monument), USS 컨스티튜션(USS Constitution), 그리고 독특한 황금 돔이있는 메사추세츠 주의회 의사당 (Massachusetts State House)과 같은 유명한 지역 명소가 게임 세계에 포함되어 있다. 게임에 등장하는 다른 주목할만한 곳은 스퀄리 광장(Scollay Square), 굿네이버(Goodneighbor), 벙커 힐(Bunker Hill) 및 펜웨이 파크(Fenway Park), 다이아몬드 시티(Diamond City)로 이름이 바뀐다. <폴아웃 4> 사건은 2287년에 발생한다. <폴아웃 3> 그리고 <폴아웃: 뉴베가스> 사건으로부터 6년 후이다.

게임 배경에는 산, 해안 지역, 도시 외곽 및 보스턴 시내가 포함된다. 빛나는 바다라고 불리는 크고 혹독한 핵 폭발 지역은 남서쪽에 있다. 북서쪽의 시작 지역은 낮은 수준의 적이 있어 비교적 안전하며, 지도의 남동쪽으로 갈수록 강해진다.

이 게임은 <폴아웃 3>와 <엘더스크롤 5: 스카이림>의 모든 대화보다 111,000줄 이상 더 많은 대화를 특징으로 한다.


2. 게임플레이

게임 플레이는 <폴아웃 3> 및 <폴아웃: 뉴베가스>의 게임 플레이와 거의 유사하며, 1인칭과 3인칭을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다. 추가 기능으로는 스플릿-피스 아머 시스템 (<엘드스크롤 3: 모로윈드>의 아머 시스템을 연상케 함), 베이스 건물, 역동적인 대화 시스템, 게임 내 모든 훔친 물건을 사용하는 심도있는 제작 시스템이 있다. 두더지 쥐, 추적자, 레이더, 슈퍼 뮤턴트, 돌연변이, 구울과 같은 적들이 시리즈로 돌아온다.

플레이어 캐릭터, 유일한 생존자는 핍-보이를 통해 게임 내 메뉴에 액세스하여 스탯, 지도, 데이터 및 아이템을 관리한다. 레트로 테마의 미니 게임이있는 게임 카트리지를 핍-보이에서 재생할 수도 있다. 또 다른 게임 플레이 기능은  Vault-Tec Assisted Targeting System (V.A.T.S.)이며, 전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V.A.T.S를 사용하는 동안 실시간 전투가 느려지고, 액션이 컴퓨터 그래픽 버전의 "불릿 타임"으로 다양한 카메라 각도에서 보여준다. V.A.T.S. 공격 액션 포인트 비용, 한 번에 사용 가능한 액션 수 제한, 플레이어는 특정 신체 부위를 대상으로 특정 부상을 입힐 수 있다. 헤드샷은 빠른 처치나 눈을 멀게하는 데 사용될 수 있고, 다리는 적의 움직임을 느리게 할 수 있으며, 상대방은 무기를 쏘아 무장해제 할 수도 있다.

새로운 장비 시스템은 무기와 갑옷에 대한 다양한 업그레이드 및 커스터마이징을 허용한다. 이전의 두 폴아웃 게임과 달리 무기와 방어구는 사용에 따라 열화되지 않으며, 더 이상 지속적인 유지 관리가 필요하지 않는다.

시리즈의 새로운 기능은 정착지를 구축하는 능력이다. 정착지의 경계 내에서 플레이어는 자원을 사용하여 주택, 채소밭, 방어, 상점 및 제작대를 포함한 자신의 구조물을 짓는 데 사용할 수 있다. 각 정착민은 또한 브라민 캐러밴을 통해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여 자원을 공유할 수 있다. 도시는 역동적인 전력 시스템을 사용하여 전기를 공급받을 수 있을뿐만 아니라, 농작물/정원을 갖춰 식음료를 자급자족 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포탑, 가드 타워 및 함정과 같은 정착지 주변에 다양한 방어 장치를 구축하여, 적의 공격으로부터 정착지를 방어할 수 있다.

스킬이 제거되었으며 7x10의 퍽 차트로 대체되었다. 각 레벨 업에서 플레이어는 새로운 퍽을 획득할 수 있다. 각 퍽은 레벨에 따라 전제 조건이 있으며, 대부분 여러 등급이 있다. 플레이어는 모든 메인 퀘스트를 마친 후에도 계속 플레이 할 수 있다. 사이드 퀘스트가 굉장히 많이 있으며, 메인 스토리가 끝난 후에도 경험할 수 있다.


3. 공략

모든 스페셜 퍽, 버블헤드, 잡지 퍽 위치


4. 개발

처음, 2004년에, Bethesda Softworks는 Interplay Entertainment로부터 3개의 폴아웃 게임 (<폴아웃 3>, <폴아웃: 뉴베가스> 및 <폴아웃 4>)을 만들고 출시할 수 있는 권한을 허가했다. 그 후 2007년에 Bethesda는 전체 프랜차이즈를 구매했으며, Interplay는 Bethesda로부터 폴아웃 MMORPG에 대한 권리를 라이센스 받았다. Bethesda Softworks와 사내 개발 스튜디오는 MMO를 포함한 모든 폴아웃 프랜차이즈에 대한 권리를 보유하면서 법적 분쟁이 끝났다.

2009년에 Bethesda의 Pete Hines는 "우리가 라이센스를 취득한 이유는 하나 이상을 분명히 만들려고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이것은 우리가 한 번만하고 나서 다시는 하지 않을 일이 아니다. 그것이 언제 또는 얼마나 오래될지 하나님만이 아는 것이지만, 우리가 소유하고 싶었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입수했다"고 덧붙였다.

2008년 <폴아웃 3>이 출시 된 직후, 개발이 시작되었다. 동시에 스카이림이 개발되어 게임의 개발이 약간 늦춰졌다. 2011년 스카이림이 출시된 후, <폴아웃 4>는 Bethesda의 주요 프로젝트가 되었다.


5. 발매일

Todd Howard는 2010년 8월 Eurogamer와의 인터뷰에서 Bethesda가 두 가지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나는 2년 동안 (<폴아웃 3>이 출시된 이후에) 개발 중이었고, 다른 하나는 여전히 사전 제작 단계에 있었다. 개발에서 더 먼 타이틀은 <엘드스크롤: 스카이림>이었고, <폴아웃 4>는 사전 프로덕션 타이틀이었다.

Bethesda Game Studios는 2013년 4월 15일 Bethblog에서 스카이림의 모든 새로운 컨텐츠를 완성했으며, 스튜디오의 관심은 2010년 이후 사전 제작에 있었던 알려지지 않은 타이틀로 바뀌었다고 발표했다. Bethesda Softworks는 같은 주에 <이블 위딘>을 발표했지만, 그것은 다른 스튜디오에서 개발하였으며 이 프로젝트는 Bethesda Game Studios가 진행중인 프로젝트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Todd Howard는 2014년 2월 18일 Rock, Paper, Shotgun에서 인터뷰를했으며 새로운 게임 발표는 아직 멀었다고 밝혔다.

2015년 6월 2일 Bethesda의 폴아웃 웹사이트에 카운트다운 타이머가 설정되어 다음날 오전 10시 (DTD)에 만료되었다. 6월 3일 오전 10시 (EDT) 10초 전에 <폴아웃 4> 예고편이 유튜브에 업로드되었다. 폴아웃 웹사이트는 이전에 <폴아웃 3> 발매 중에 사용된 티저 전화 번호를 비롯하여, 전체가 <폴아웃 4> 스타일로 바뀌었다.

Bethesda 최초의 E3 쇼케이스는 2015년 6월 14일 오후 7시 PST에 열렸다. E3 쇼케이스는 유튜브와 트위치에서 스트리밍되었다. Bethesda는 2015년 11월 10일에 전투, 세련된 VATS 시스템, 새로운 제작 시스템, 컨셉 아트 및 출시 날짜를 포함한 게임 플레이 장면을 공개했다.

<폴아웃 4>는 2015년 11월 10일에 성공적으로 출시되었으며, 1일차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1,200만 부를 찍어냈다.


6. 제품

6.1. 핍-보이 에디션 (Pip-Boy Edition)


Phone 6, iPhone 5/5s, iPhone 4/4s, Samsung Galaxy S4, Samsung Galaxy S5 및 기타 여러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서트 폼.

6.2. 폴아웃 4 누크 팩 (Fallout 4 Nuke Pack)


폴아웃 4 누크 팩은 폴아웃 4 도시락 상자, 37x10 "폴아웃 4 프린트, 볼트 보이 미니 버블헤드 및 수집 가능한 메탈 케이스 게임을 특징으로 한다. 누크 팩은 EB Games가 배포한 호주와 뉴질랜드에서만 독점 판매되었다.

6.3. 폴아웃 4 마이티 번들 (Fallout 4 Mighty Bundle)


100 페이지 하드 커버의 폴아웃 4 프랜차이즈 북 "... 몇 년 동안 폴아웃의 역사를 고해상도 이미지로 자세히 설명합니다", 폴아웃 볼트 보이 팝! 피규어와 게임.


7. Game of the Year 에디션

[폴아웃 4 G.O.T.Y. 에디션]

폴아웃 4 Game of the Year 에디션은 2017년 9월 26일 PC, PS4 및 Xbox One 용으로 출시되었다. 이 버전에는 6가지 주요 애드온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폴아웃 4 G.O.T.Y. 핍-보이 에디션]

Bethesda는 Game of the Year 에디션을 기념하기 위해 제한된 수량의 폴아웃 4 G.O.T.Y를 출시했다. 핍-보이 콜렉터 에디션은 북미에서 일부 소매점에서만 구입할 수 있었다. 핍-보이 에디션에는 폴아웃 4 Game of the Year 에디션이 포함되어 있으며, $ 99.99 USD로 판매되며 9월 26일에 출시되었다.


8. 모드 지원

<폴아웃 4>는 콘솔에 대한 기본 모드 지원을 가진 최초의 폴아웃 게임이다. Xbox 컨퍼런스에서 E3 2015 기간 동안, Todd Howard는 무대에 올라 서서 Xbox One이 PC 용 Creation Kit 출시 후 2016년 4월 26일부터 다운로드 할 수있는 모드 지원을 제공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Xbox 하나의 모드 지원이 5월 31일에 발매되었고, 6월에 PlayStation 4에 대한 지원이 예정되어 있었지만 지연되었으며, 2016년 9월 9일자로 PlayStation 4의 모드가 취소되었다. 그러나 Bethesda와 Sony는 나중에 계약을 맺고 <엘드스크롤 5: 스카이림 스페셜 에디션>이 출시된 후, 모드를 허용했지만 게임 파일에서 이미 발견된 것만 사용하도록 제한되었다.

2017년 8월 28일 Bethesda Game Studios는 Creation Club을 통해 유료 모드를 시작했다. Creation Club에서 제공되는 콘텐츠는 기본 게임, 공식 애드온 및 업적과 완전히 호환된다고 발표되었다.


9. DLC

Bethesda는 2016년 초에 DLC가 출시될 예정이며, 스카이림과 동일한 라인을 따라 더 작은 업데이트가 있음을 확인했다. 모든 애드온의 시즌 패스는 $30 USD, €29.99 Euro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2016년 3월 1일 이전에 시즌 패스를 구입한 경우 DLC를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 날짜 이후에 구입한 Steam의 가격은 €49.99 유로이다. 확인 된 DLC에는 오토매트론(Automatron), 웨이스트랜드 워크샵(Wasteland Workshop), 파 하버(Far Harbor), 콘트랩션스 워크샵(Contraptions Workshop), 볼트텍 워크샵(Vault-Tec Workshop) 및 누카 월드(Nuka-World)가 포함된다.


10. 평가

<폴아웃 4>는 메타크리틱이 PC에서 84/100, PS4에서 87/100, Xbox One에서 88/100의 메타스코어를 받은 대체로 긍정적인 리뷰를 받았다. whatoplay.com에서는 PC에서 8.09, PS4에서 9.00, Xbox One에서 8.27, 총점 8.66의 점수를 받았다.


11. 사진

[차고]

[굿네이버에서 닉 발렌타인과 함께]

[데스클로우]

[외로운 방랑자와 도그밋]

[하이웨이]

[프로텍션]

[다이아몬드 시티]

[볼트 111]

[공식 로고]

11.1. 사전 컨셉 아트

[2015년 6월 E3 컨퍼런스 이후에 발표된 핵 폭발 컨셉 아트]

[차고]

[레이더]

[레드 로켓]

[볼트텍 외판원]

[핍보이 1.0]

[버티버드]

[마일럭 배]

[다리]

[웨스트랜드 사람들]



 폴아웃 시리즈 링크
 폴아웃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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