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구 |
등급 |
유형 |
효과 |
저급 가시 돋힌 부적 가시 돋힌 부적 고급 가시 독힌 부적 |
모호한 |
|
+15% 이동 저항 +10% 기절 저항 -10% 죽격 저항 |
아득한 |
|
+25% 이동 저항 +20% 기절 저항 -10% 죽격 저항 |
지울 수 없는 |
|
+50% 이동 저항 +25% 기절 저항
|
가시 박힌 모자 |
지울 수 없는 |
갑옷, 톱니형 |
대상 출혈 일 때: +15% 치명타 피격 시 공격자에게: 출혈 1 뼈톱 장비하고 치명타 시: 출혈 2 치명타에 획득: 질병 추가(5%) |
가죽띠 |
아득한 |
|
출혈 지속 보정+2 출혈 일 때: -15% 질병 저항 |
각성의 코담배 |
아득한 |
|
턴 시작 시: 힘(15%) 빗맞히면 획득: 약화(20%) |
갈까마기 횃대 |
아득한 |
|
원거리 기술: +20% 피해 원거리 기술로 빗맞히면 획득: +1 스트레스 |
감시의 구체 |
지울 수 없는 |
|
명중 효과: 현기증(15%), 실명(15%), 약화(15%), 취약(15%), 이동 불가(15%) |
거리 재는 향로 |
지울 수 없는 |
|
빗맞히면 획득: 힘 속도<=2 일 때 피격 시 획득: 방호(66%) |
고양의 방울 |
지울 수 없는 |
|
불꽃<40 일 때 피격 시 공격자에게: 현기증(33%) 현기증 상태의 적이 있으면: +25% 약화 저항 |
고양의 성배 |
지울 수 없는 |
|
중독 보정+1 체력이>75% 일 때: +33% 스트레스 저항 |
고장난 회중시계 |
지울 수 없는 |
|
턴 종료 시: 추가 행동(50%) 또는 기절(50%) |
고향의 피리 |
아득한 |
|
턴 시작 시 무작위 아군에게: 1 긍정적 토큰 추가(33%) 불꽃>75 일 때: -10% 약화 저항 |
고향의 흔적 |
아득한 |
|
피격 시 획득: 치유 2(15%) 질병 일 때: -10% 피해 |
과실 |
잊을 수 없는 |
|
오점 아이템 장비 필요 +75% 최대 체력 -50% 피해 |
괴물 문고리 |
지울 수 없는 |
|
턴 시작 시: 실명 > 힘 변환(66%) 불꽃<40 일 때: +4 속도 |
굳어버린 심장 |
잊을 수 없는 |
|
오점 아이템 장비 필요 +200% 출혈 저항 +200% 중독 저항 +200% 화상 저항 출혈/중독/화상 저항 시 획득: 2 피해 |
굴절의 방패 |
지울 수 없는 |
갑옷 |
피격 시 공격자에게: 2 피해 속도<=2 일 때 피격 시 획득: 추가 행동(20%) |
귀청 찢는 나팔 |
아득한 |
|
턴 시작 시: 도발(50%) 턴 순서에서 첫 번째면: 취약(33%) |
저급 기도의 허리띠 기도의 허리띠 고급 기도의 허리띠 |
모호한 |
갑옷 |
+15% 기술로 받는 치유량 -15% 이동 저항 |
아득한 |
갑옷 |
+20% 기술로 받는 치유량 -15% 이동 저항 |
지울 수 없는 |
갑옷 |
+25% 기술로 받는 치유량
|
기이한 꼬투리 |
아득한 |
|
+25% 약화 저항 무시 피격 시 획득: 질병 제거(5%) 불꽃>75 일 때: -2 속도 |
기이한 칼자루 |
아득한 |
무기 |
명중 효과: 취약(15%) 빗나감 효과: 방호(20%) |
깨끗한 미끼 |
아득한 |
톱니형 |
명중 시 획득: 도발(50%) 또는 도발 x2(25%) 빗맞히면 획득: 출혈 2 |
꽉 채운 랜턴 |
아득한 |
가연성 |
+25% 화상 저항 무시 속도<=2 일 때 턴 시작 시: 실명(10%) |
끔찍한 앞치마 |
지울 수 없는 |
갑옷 |
턴 시작 시: 출혈, 중독, 화상 이면 치유 2 턴 종료 시: 출혈, 중독, 화상 제거 회복 아이템 장비 시: +25% 치유량 -50% 기술로 받는 치유량 |
날카로운 언변 |
잊을 수 없는 |
|
오점 아이템 장비 필요 명중 시 획득: 4 치유 -33% 최대 체력 |
노파의 무더기 |
아득한 |
|
긍정적 토큰 당 +10% 기술로 받는 치유량 질병 일 때: -10% 최대 체력 |
저급 늑대 피 늑대 피 고급 늑대 피 |
모호한 |
|
+2 속도 -10% 최대 체력 |
아득한 |
|
+3 속도 -15% 최대 체력 |
지울 수 없는 |
|
+6 속도
|
저급 도금된 정신 도금된 정신 고급 도금된 정신 |
모호한 |
|
+15% 스트레스 저항 +7% 죽격 저항 -10% 이동 저항 |
아득한 |
|
+20% 스트레스 저항 +10% 죽격 저항 -10% 이동 저항 |
지울 수 없는 |
|
+25% 스트레스 저항 +15% 죽격 저항
|
독 반지 |
아득한 |
|
유독성 아이템 장비하고 명중 시: 중독 1(33%) 유독성 아이템 장비 시: +33% 중독 저항 무시 빗맞히면 획득: 중독 2(15%) |
돼지잡이 칼 |
지울 수 없는 |
무기 |
불꽃<40 일 때 치명타에 획득: 은신 대상에게 연계 상태가 있으면: +10% 치명타 |
두꺼운 역사서 |
아득한 |
|
턴 종료 시 무작위 아군에게: 속도(33%) 속도<=2 일 때 턴 시작 시: 기절(10%) |
말라 붙은 팔레트 |
지울 수 없는 |
|
명중 효과: 긍정적 토큰 복사(80%) 또는 부정적 토큰 복사(20%) |
말머리 석상 |
아득한 |
|
턴 종료 시: 방호 > 방호+ 변환 턴 순서에서 첫 번째일 때 빗맞히면 획득: +1 스트레스 |
맥동하는 심장 |
지울 수 없는 |
|
턴 시작 시: 치유 2(33%) 또는 출혈 1(66%) |
명료의 장식띠 |
지울 수 없는 |
|
유물 소지>75: +20% 최대 체력 패물 소지>75: +20% 피해 |
모순의 해시계 |
지울 수 없는 |
|
턴 시작 시: 10% 치유(90%) 또는 +2 스트레스(10%) |
무기고 열쇠 |
아득한 |
|
갑옷 아이템 장비 시: +20% 최대 체력 무기 아이템 장비 시: +20% 피해 |
무시무시한 너클 |
아득한 |
무기, 톱니형 |
근접 기술: +20% 피해 근접 기술로 빗맞히면 획득: +1 스트레스 |
무장 해제 단검 |
아득한 |
무기 |
명중 효과: 약화(15%) 빗나감 효과: 힘(20%) |
밝힘의 도구 |
지울 수 없는 |
가연성 |
명중 효과: 화상 3(25%) 속도>=8 일 때 턴 시작 시: 회피 |
저급 방열 방패 방열 방패 고급 방열 방패 |
모호한 |
|
+20% 화상 저항 -10% 중독 저항 |
아득한 |
|
+33% 화상 저항 -10% 중독 저항 |
지울 수 없는 |
|
+66% 화상 저항
|
방호의 팔찌 |
아득한 |
|
턴 시작 시: 회피(15%) 빗맞히면 획득: 실명(15%) |
뱃사람의 장화 |
아득한 |
갑옷 |
속도<=2 일 때 이동 시: 방호(66%) 속도>=6 일 때 이동 시: 회피(66%) |
버팀의 띠 |
아득한 |
|
턴 시작 시: 치명타(10%) 빗맞히면 획득: 취약(20%) |
보병의 술통 |
지울 수 없는 |
|
턴 시작 시: 취약 > 방호 변환 턴 시작 시: 약화 > 힘 변환 |
보호용 장갑 |
아득한 |
갑옷 |
턴 시작 시: 방호(15%) 빗맞히면 획득: 약화(15%) |
부싯깃 통 |
아득한 |
|
가연성 아이템 장비하고 명중 효과: 화상 1(33%) 가연성 아이템 장비 시: +33% 화상 저항 무시 빗맞히면 획득: 화상 2(15%) |
분리의 표지 |
아득한 |
|
턴 시작 시 무작위 아군에게: 방호(33%) 턴 순서에서 첫 번째일 때 빗맞히면 획득: 연계 |
불편한 침묵 |
잊을 수 없는 |
|
오점 아이템 장비 필요 질병 상태일 때 피격 시 공격자에게: 중독 6 질병 상태가 아니면: -200% 질병 저항 |
불활성의 징후 |
지울 수 없는 |
|
기절 상태에 피격시 획득: 치유 2 기절 저항 시 획득: 1 긍정적 토큰 추가 현기증 저항 시 획득: 1 긍정적 토큰 추가 |
비틀거리는 공격자 |
지울 수 없는 |
갑옷 |
불꽃<40 일 때 명중 효과: 연계(33%) 근접 기술: +66% 죽격 저항 무시 |
빛나는 왕관 |
지울 수 없는 |
|
유물 소지>100 일 때 라운드 시작 시: 100% 치유 패물 소지>100 일 때 라운드 시작 시: -10 스트레스 |
뼈 망치 |
지울 수 없는 |
무기 |
불꽃<40 일 때 치명타 효과: 현기증 대상에게 기절 상태가 있으면: +50% 피해 |
사라진 허영 |
아득한 |
|
피격 시 공격자에게: 연계(33%) 불꽃>75 일 때: -15% 죽격 저항 |
사신의 머리 |
지울 수 없는 |
|
죽음의 문턱 탈출 시: 100% 치유 * 획득: 사신 처치 보상 |
사신의 머리 |
지울 수 없는 |
|
죽음의 문턱 진입 시: 부정적 토큰 전부 제거 제거: 출혈, 중독, 화상 * 획득: 사신 처치 보상 |
살인 무기 |
지울 수 없는 |
무기 |
치명타 효과: 즉사(15%) 우두머리에게는 효과 없음 |
상처 입히는 말 |
잊을 수 없는 |
|
오점 아이템 장비 필요 +50% 피해 -33% 최대 체력 |
생선 장수의 장갑 |
아득한 |
|
톱니형 아이템 장비하고 명중 효과: 출혈 1(33%) 톱니형 아이템 장비 시: +33% 출혈 저항 무시 빗 맞히면 획득: 출혈 2(15%) |
저급 선혈 한 모금 선혈 한 모금 고급 선혈 한 모금 |
모호한 |
|
+10% 최대 체력 -3% 치명타 |
아득한 |
|
+15% 최대 체력 -5% 치명타 |
지울 수 없는 |
|
+20% 최대 체력
|
소름 끼치는 냄비 |
지울 수 없는 |
|
라운드 종료 시 각 영웅에게: 2 치유(33%) =1열에서: +50% 기술로 받는 치유량 =4열에서: +25% 치유량 |
저급 수호부 수호부 고급 수호부 |
모호한 |
|
+10% 치유량 -10% 피해 |
아득한 |
|
+15% 치유량 -15% 피해 |
지울 수 없는 |
|
+20% 치유량
|
시선 돌리는 가루 |
아득한 |
|
명중 효과: 실명(15%) 빗나감 효과: 치명타(15%) |
시야의 계층 |
지울 수 없는 |
|
스트레스>=5: +15% 피해 스트레스>=7: +35% 피해 스트레스>=9: +50% 피해 |
신성한 문서 |
아득한 |
|
화상 지속 보정+2 속도<=2 일 때 턴 시작 시: 취약(10%) |
저급 심장 추적자 심장 추적자 고급 심장 추적자 |
모호한 |
|
+3% 치명타 -10% 기술로 받는 치유량 |
아득한 |
|
+5% 치명타 -15% 기술로 받는 치유량 |
지울 수 없는 |
|
+10% 치명타
|
어두운 충동 |
잊을 수 없는 |
오점 |
이교도 장신구 착용 해금 +50% 출혈 저항 출혈일 때 턴 시작 시: +1 스트레스 |
어두운 충동 |
잊을 수 없는 |
오점 |
이교도 장신구 착용 해금 +50% 중독 저항 출혈일 때 턴 시작 시: +1 스트레스 |
어두운 충동 |
잊을 수 없는 |
오점 |
이교도 장신구 착용 해금 +50% 화상 저항 출혈일 때 턴 시작 시: +1 스트레스 |
어두운 충동 |
잊을 수 없는 |
오점 |
이교도 장신구 착용 해금 +20% 약화 저항 부정적 토큰 당 -10% 피해 |
어두운 충동 |
잊을 수 없는 |
오점 |
이교도 장신구 착용 해금 +33% 질병 저항 질병일 때: -25% 최대 체력 |
어두운 충동 |
잊을 수 없는 |
오점 |
이교도 장신구 착용 해금 +20% 치유량 -20% 기술로 받는 치유량 |
어두운 충동 |
잊을 수 없는 |
오점 |
이교도 장신구 착용 해금 +33% 이동 저항 적에 의해 이동 시 획득: +1 스트레스 |
어두운 충동 |
잊을 수 없는 |
오점 |
이교도 장신구 착용 해금 +25% 스트레스 저항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1 피해(25%) |
어두운 충동 |
잊을 수 없는 |
오점 |
이교도 장신구 착용 해금 +25% 기절 저항 기절 일 때: +50% 입는 피해 |
어부의 낚싯줄 |
지울 수 없는 |
|
어부의 그물 장비하고 명중 효과: 기절(15%) 톱니형 아이템 장비하고 명중 효과: 출혈 3(33%) |
얼굴 없는 형상 |
지울 수 없는 |
|
라운드 시작 시 각 적에게: 섞기 라운드 시작 시 각 영웅에게: 섞기 |
저급 예리한 부적 예리한 부적 고급 예리한 부적 |
모호한 |
|
+10% 피해 -2 속도 |
아득한 |
|
+15% 피해 -3 속도 |
지울 수 없는 |
|
+20% 피해
|
열정적인 속삭임 |
잊을 수 없는 |
|
오점 아이템 장비 필요 이동 시: 1 긍정적 토큰 추가 아군 기술로 이동 시 획득: 1 긍정적 토큰 추가 적에 의해 이동 시 획득: 긍정적 토큰 전부 제거, +1 스트레스 |
오싹한 석비 |
지울 수 없는 |
|
누락된 영웅마다 +100% 피해 누락된 영웅마다 +100% 최대 체력 |
오염된 푸주칼 |
아득한 |
무기, 유독성 |
+25% 중독 저항 무시 질병 일 때: -15% 기절 저항 |
옥죄는 손아귀 |
지울 수 없는 |
톱니형 |
피격 시 공격자에게: 약화(20%) 또는 취약(20%) 또는 마비(10%) 속도<=2 일 떄 라운드 시작 시: 이동 불가(66%) |
외면하는 흉상 |
아득한 |
|
턴 종료 시: 회피 > 회피+ 변환 속도<=2 일 때 턴 시작 시: 약화(10%) |
운명의 예언 |
지울 수 없는 |
|
출혈/중독/화상 저항 시 획득: 20% 치유 |
원기의 잿가루 |
아득한 |
|
턴 종료 시: 속도(15%) 빗맞히면 획득: 현기증(20%) |
유혹 |
잊을 수 없는 |
|
오점 아이템 장비 필요 턴 시작 시: 추가 행동 또는 1 피해 -100% 죽격 저항 |
은밀한 망토 |
지울 수 없는 |
갑옷 |
불꽃<40 일 때 라운드 시작 시: 은신(66%) 원거리 기술: +66% 죽격 저항 무시 |
은신의 망토 |
아득한 |
갑옷 |
라운드 시작 시: 은신(15%) 빗맞히면 획득: 취약(15%) |
저급 응고된 핏덩이 응고된 핏덩이 고급 응고된 핏덩이 |
모호한 |
|
+20% 출혈 저항 -10% 화상 저항 |
아득한 |
|
+33% 출혈 저항 -10% 화상 저항 |
지울 수 없는 |
|
+66% 출혈 저항
|
이글거리는 성가집 |
지울 수 없는 |
가연성 |
턴 순서에서 첫 번째: 힘 죽음의 일격 시 획득: 추가 행동(20%) 화상 일 때: +6 속도 |
이기적인 동기 |
잊을 수 없는 |
|
오점 아이템 장비 필요 부정적 토큰 당 +50% 피해 턴 시작 시: 1 부정적 토큰 추가 |
이상적인 생각 |
잊을 수 없는 |
|
오점 아이템 장비 필요 100% 피해 턴 종료 시: -30% 피해(중첩) |
이 악문 턱 |
잊을 수 없는 |
|
오점 아이템 장비 필요 +66% 출혈 저항 무시 +66% 중독 저항 무시 +66% 화상 저항 무시 -100% 약화 저항 무시 |
잔혹한 의도 |
잊을 수 없는 |
|
오점 아이템 장비 필요 턴 시작 시: 실명 x2 실명 일 때: +66% 치명타 |
잠입자의 군기 |
아득한 |
|
라운드 시작 시 각 영웅에게: 은신(33%) 불꽃>75 일 때 라운드 시작 시 각 영웅에게: 도발(33%) |
재빠른 판단 |
잊을 수 없는 |
|
오점 아이템 장비 필요 턴 시작 시: +1 속도(전투 1회) 속도>=8 일 때 턴 시작 시: 1 긍정적 토큰 추가 속도>=12 일 때 턴 시작 시: 연계 제거, 추가 행동(10%) 턴 순서에서 마지막일 때 턴 종료 시: 1 부정적 토큰 추가 |
저주 인형 |
지울 수 없는 |
|
긍정적 토큰 당 +10% 피해 부정적 토큰 당 +10% 입는 피해 |
저 너머에서 온 것 |
지울 수 없는 |
|
스트레스 당 +10% 죽격 저항 스트레스 당 +10% 이동 저항 * 획득: 기는 혼돈 처치 보상 |
접이식 칼 |
아득한 |
무기, 톱니형 |
+25% 출혈 저항 무시 출혈 일 떄: -5% 치명타 |
정결의 팔찌 |
지울 수 없는 |
|
패물 소지>25 일 때 턴 시작 시: 1 부정적 토큰 제거 |
저급 정화 향로 가시 정화 향로 고급 정화 향로 |
모호한 |
|
+15% 질병 저항 +10% 이동 저항 -10% 기절 저항 |
아득한 |
|
+25% 질병 저항 +15% 이동 저항 -10% 기절 저항 |
지울 수 없는 |
|
+50% 질병 저항 +20% 이동 저항
|
저급 제물 인형 제물 인형 고급 제물 인형 |
모호한 |
|
+20% 중독 저항 -10% 출혈 저항 |
아득한 |
|
+33% 중독 저항 -10% 출혈 저항 |
지울 수 없는 |
|
+66% 중독 저항
|
조각한 돗바늘 |
지울 수 없는 |
|
출혈 일 때 턴 시작 시: 추가 행동(20%) 출혈 받는 효과-2 |
조용한 취급 |
잊을 수 없는 |
|
오점 아이템 장비 필요 라운드 시작 시: 은신(66%) 은신 일 때: +50% 치명타 은신 상태가 아니면: +50% 입는 피해 |
주방용 식칼 |
지울 수 없는 |
무기, 유독성 |
대상 중독 일 때: +15% 치명타 치명타에 획득: 2 치유 중독 저항 시 획득: 추가 행동(20%) |
죽음을 알리는 방울 |
아득한 |
|
명중 효과: 현기증(15%) 빗나감 효과: 속도(20%) |
진정한 엔트로피 |
지울 수 없는 |
|
턴 시작 시: 1 무작위 토큰 추가 |
천체의 플루트 |
지울 수 없는 |
|
턴 시작 시 무작위 아군에게: -1 스트레스(70%) 또는 +1 스트레스(30%) |
청량한 음료 |
지울 수 없는 |
|
화상 보정+1 속도>=8 일 때 턴 시작 시: 치명타(50%) |
축성의 성배 |
지울 수 없는 |
|
유물 소지>50: +4 속도 패물 소지>50: +10% 치명타 |
치유의 차 |
지울 수 없는 |
유독성 |
명중 효과: 중독 3(25%) 체력이>75% 일 때: +50% 중독 저항 |
콕콕 찌르는 펜던트 |
지울 수 없는 |
|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33% 치유(10%) |
타 버린 기도서 |
지울 수 없는 |
가연성 |
화상 보정+3 화상 지속 보정-2 화상 저항 시 획득: -2 스트레스 |
튼튼한 족쇄 |
아득한 |
|
명중 효과: 이동 불가 x2(33%) 빗맞으면 획득: 기절(5%) |
푹 젖은 스웨터 |
지울 수 없는 |
갑옷 |
+50% 출혈 저항 +50% 이동 저항 출혈 저항 시 획득: 10% 치유 이동 저항 시 획득: -1 스트레스 |
피로 물든 계산 |
지울 수 없는 |
|
턴 시작 시: 1 피해, 회피 > 치명타 변환, 방호 > 힘 변환 턴 종료 시: 1 피해, 치명타 > 회피 변환, 힘 > 방호 변환 |
필멸의 수호 부적 |
지울 수 없는 |
|
죽음의 문턱 진입 시: 치명타, 회피+, -2 스트레스 |
해골의 시야 |
지울 수 없는 |
|
출혈/중독/화상 저항 시 획득: -2 스트레스 |
해상 나침반 |
지울 수 없는 |
|
턴 종료 시: 방호 또는 치명타 또는 은신 또는 힘 또는 +1 스트레스 |
확고한 군기 |
아득한 |
|
라운드 시작 시 각 영웅에게: 방호(33%) 턴 순서에서 첫 번째일 때 빗맞히면 획득: 약화 |
훌륭한 밀주 |
아득한 |
유독성 |
중독 지속 보정+2 질병 일 때: -20% 이동 저항 |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