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게시글

젠레스 존 제로: 소개, 캐릭터, 게임플레이 영상

이미지
젠레스 존 제로 绝区零 絕區零 ゼンレスゾーンゼロ Zenless Zone Zero 유통: miHoYo, COGNOSPHERE. PTE. LTD. 플랫폼: PlayStation 5 | Microsoft Windows | Android | iOS | iPadOS 출시일: 2024년 7월 4일 1. 소개 HoYoverse에서 제작한 로그라이트 ARPG. 2. 캐릭터 3. 변조 [S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S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0.600%이며, 최대 9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S급 에이전트를 100% 획득한다. S급 에이전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600%이다. [A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A급 신호의 기본 확률은 9.400%이며, 그중 A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7.050%, A급 W-엔진의 기본 확률은 2.350%이다. 최대 1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A급 혹은 S급 신호를 반드시 획득한다. A급 신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4.400%이다. 4. 설정 「Bangboo」 작은 체구, 다양한 용도 거리를 걷다가 "웅나나나"라는 소리를 내는 작디작은 형체를 봐도 놀라지 마세요. 이건 뉴에리두만의 풍경 중 하나로 소형 스마트 기기⸺ 「Bangboo」 랍니다. 「Bangboo」 는 성인 무릎 정도 오는 크기이지만, 뉴에리두에서 없어선 안 될 유용한 존재입니다. 오랜 연구 끝에 「Bangboo」 는 사용 용도가 아주 광범위해졌고 다양한 이들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특정한 기능을 갖춘 「Bangboo」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장도 많습니다. 「Bangboo」 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Bangboo」 는 원래 뉴에리두 시민들의 공동 재난 대피를 돕 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뉴에리두 주택가에 공동 재해 가 발생하면 「Bangboo」 는 공용 네트워크에서 재해 정보와 피난 가이드를 수신하여 주변 사람들의 대피를 돕습니다. 최근에는 더욱 발전한 기술과 다양해진 수요로 인해 「Bangboo」 는 단순한 재해 대피용 스마트 기기에

프로젝트 좀보이드: 소개, 게임플레이, 개발


프로젝트 좀보이드

Project Zomboid

  • 디렉터: Andy "Binky" Hodgetts
  • 프로그래머: Chris "Lemmy" Simpson
  • 아티스트: Marina "Mash" Siu-Chong
  • 작가: Will "Velvet Owl" Porter
  • 음악: Zach Beever
  • 플랫폼: Java, Microsoft Windows, OS X, Linux
  • 장르: 오픈월드 서바이벌 RPG
  • 개발: The Indie Stone
  • 배급: The Indie Stone
  • 출시일: (얼리) 2013년 11월 8일

1. 개요

프로젝트 좀보이드는 영국과 캐나다의 독립 개발자인 The Indie Stone이 알파 단계로 개발한 오픈월드 서바이벌 호러 비디오 게임이다. 이 게임은 좀비 세계에서 플레이어가 가능한 한 오래 생존해야 한다. 또한 게임 포털 Desura의 알파 펀딩 섹션에 출시된 첫 5개 게임 중 하나였다.

The Indie Stone은 프로젝트 좀보이드 용 코드가 포함된 두 대의 노트북을 도난당한 후 인디 게임 커뮤니티에서 세간의 주목을 받았다. 그 이후로 2013년 11월 8일, 스팀 얼리 억세스에 등장했으며 계속해서 개발을 했다. The Indie Stone가 처음으로 상업적으로 출시한 게임이다.


2. 게임플레이

- 현실적인 생존에 중점을 둔 하드코어 샌드박스 좀비 서바이벌 게임.
- 지속적인 플레이어 서버를 통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 로컬 4인 분할 화면 협동.
- 무리 역학과 심도 있는 시각 및 청각 시스템을 갖춘 수백 마리의 좀비.
- 탐험하고, 약탈하고, 요새를 건설할 수 있는 방대하고 성장하는 맵.
- 완벽한 물리학과 깊고 사실적인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을 갖춘 차량.
- 도구와 아이템을 사용하여 무기, 바리케이드, 요리 제작. 나무를 자르고, 나무를 톱질하고, 보급품을 찾아 좀비 방지 요새를 건설할 수도 있다.
- 생존을 위해 노력하는 동안 우울증, 권태, 배고픔, 갈증 및 질병에 대처해야 한다.
- 낮이 밤으로 바뀌고, 겨울이 찾아오는 등 자연이 서서히 변한다.
- 게임 내에서 수행하는 작업을 기반으로 개발되는 농사, 낚시, 목공, 요리, 포획,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스킬 및 특전.
- 일반 샌드박스 및 서바이벌 외에 상상의 도전 시나리오 및 즉각적인 액션 '라스트 스탠드' 모드
완전하고 개방적이며 강력한 Lua 모딩 지원.
- 윈도우즈에서 Xbox 컨트롤러 게임패드 지원. [다른 패드는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현재 Mac에서는 게임패드 지원을 사용할 수 없다.]

2.1. 디버프(무들)



3. 게임 모드



4. 개발

이 게임은 2011년 4월 25일 기술 데모로 처음 출시되었다. LWJGL을 사용하여 이식성을 위해 Java로 제작되었다.
2013년 11월 8일자로 프로젝트 좀보이드가 스팀의 얼리 억세스로 출시되었다.
2014년 2월, The Indie Stone은 처음으로 게임의 멀티플레이어 버전을 공개했다.

4.1. 공개 배포에 누출

2011년 6월, 유료 사전 알파 테크 데모로 게임이 출시된 직후 게임이 유출되었다. 다른 많은 웹사이트에 무단 복제물이 퍼졌다. 게임의 승인되지 않은 버전은 사용자가 이미 최신 버전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지금 업데이트' 버튼을 누르면 프로젝트 좀보이드의 서버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었다. 이것을 피하기 위해 The Indie Stone은 고객 전용 유료 버전을 오프라인으로 전환하고 대신 다음 날 다운로드할 수 있는 무료 "공개 기술 데모"를 출시했다.

4.2. 소스 코드가 포함된 개발자 노트북 도난

2011년 10월 15일, 게임 개발자 2명의 아파트가 무너졌다. 백업되지 않은 초기 게임 코드의 많은 양을 포함하는 두 대의 노트북이 아파트에서 도난당했다. 이로 인해 게임 개발이 크게 지연되었다. 이러한 차질로 인해, 그들은 Rezzed에서 "비디오 게임을 만드는 방법(not)"이라는 제목의 프레젠테이션을 하고 프로젝트를 시작한 이후 배운 몇 가지 교훈을 설명했다.


5. 갤러리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타이탄 퀘스트 AE/공략/스타팅 직업 추천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