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가이드는 타이탄 퀘스트를 처음 시작하여 스토리를 밀기 위한 직업 5가지를 추천한다.
스타팅에 맞게 장비에 의존하지 않는 직업 빌드이다.
1. 쌍수 선구자 (워페어+드림)
뛰어난 확장성과 게임 전체 콘텐츠를 무난히 즐길 수 있는 근접 쌍수 빌드이다.
빌드는 방어보다 공격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스탯
| 에너지 | 0 |
| 힘 | 3 |
| 지능 | 0 |
| 민첩 | 1 |
많은 체력이나 에너지가 필요하지 않다. 여분의 에너지나 필요하거나 탱탱함을 더하고 싶을 때만 찍는다. 대부분의 포인트를 힘에 투자한다. 민첩에는 약간만 투자한다. 추천 비율은 힘3:민첩1이다.
스킬
2. 캐스터 원소법사 (어스+스톰)
원소법사는 타이탄 퀘스트의 클래식 캐스터 빌드 중 하나이다. 이론적으로는 근접 공격으로도 플레이할 수 있지만, 원거리 주문에 집중하여 스킬을 배분할 것이다. 어떤 마스터리로 시작할지는 중요하지 않다.
스탯
| 에너지 | 0 |
| 힘 | 0 |
| 지능 | 1 |
| 민첩 | 0 |
에너지와 민첩은 필요하지 않지만, 장비 착용을 위해 일부 포인트를 투자할 수도 있다.
스킬
3. 암살자 (워페어+로그)
암살자는 워페어와 로그 클래스의 조합이다. 가장 공격적인 밀리 클래스 중 하나이다. 방어 능력이 부족하지만, 그대신 데미지가 매우 높다.
스탯
| 에너지 | 0 |
| 힘 | 2 |
| 지능 | 0 |
| 민첩 | 1 |
모든 스킬을 시전하는 데 에너지가 중요하지 않다. 그러기에 지능을 완전히 무시하고 힘과 민첩에 포인트를 분산한다. 추천 비율은 힘2:민첩1이다.
스킬
무기
암살자를 플레이하려면 제한된 무기를 고려해야 한다. 두 마스터 모두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검이다.
그 이유는 로그 마스터리는 검, 창, 활과 같은 피어싱 데미지에 의존하고, 워페어 마스터리는 도끼, 몽둥이, 검을 선호하기 때문이다. 즉, 검이 유일한 공통 분모이다.
4. 감시자 (헌팅+네이처)
감시자는 헌팅과 네이처의 조합으로, 클래식한 원거리형 헌터 빌드이다. 창을 주 무기로 선택하여 근접 감시자로 플레이할 수도 있지만, 이 빌드에서는 활을 주 무기로 사용한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