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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우 내부전쟁: 「늙은 두더지 루푸스」 탈것 얻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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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척이나 지혜롭고 발도 빠릅니다. 가끔 피로에 젖을 뿐이죠." 획득: 심연의 잠복꾼 지역: 울리는 심연   5개의 레버를 동시에 성공적으로 당겼다면, "토석인 기계가 작동하면서 주변 호수에 있는 무언가가 요동칩니다."라는 메시지가 채팅에 나타납니다. 드랍 확률: 5.78%

문명 6/맵핵, 치트키 사용방법



1. 치트키 사용방법

1. 문서 > My games > Sid Meier's Civilization VI 폴더로 이동한다.
2. AppOptions.txt 파일을 메모장으로 연다.
3. Ctrl+f 버튼을 눌러서 "EnableDebugMenu 0" 을 검색한다.
4. "EnableDebugMenu 1" 으로 변경한다.

변경 전)
[Debug]
;Enable FireTuner.

;Enable Debug munu.
EnableDebugMenu 0

변경 후)
[Debug]
;Enable FireTuner.

;Enable Debug munu.
EnableDebugMenu 1

5. 저장 후, 게임을 실행한다.
6. 숫자 1 왼쪽 키 `(~) 를 누르면 콘솔창이 열리고, 아래 치트키를 입력한다.


2. 치트키

Reveal All
맵 전체 표시

explore all
탐색한 지역만 표시

Frame Statistics
프레임속도, 해상도, vram 사용량 등 그래픽 정보 표시

VFX Statistics
비디오 효과 프로세스 정보 표시

Time of Day
시간 변경. 조명 효과 변경

Camera
(x,y) 축, 줌, 기울기, 높이에 대한 정보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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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ua 코드에 대한 정보 표시

Memory
vram이 무엇에 사용되고 있는지 표시

tod set [시간]
시간을 정한다(0-24)

tod
하루 시간 표시

tod config [이름]
일별 구성 시간 설정

tod animate
주변 TOD 애니메이션 전환

tod speed
주변 애니메이션 속도를 기본값으로 설정

suncolor
태양 빛 전환

toggle wireframe
와이어프레임 렌더링 전환

toggle fow
FOW 마스크 전환

toggle river
강 렌더링 전환

toggle river wireframe
강 와이어프레임 전환

toggle ocean
바다 렌더링 전환

toggle aofilter
ao 필더링 전환

toggle ao
ao 시스템 전환

toggle aocompute
ao compute 전환

toggle ssr
creen-space reflection 전환

toggle ssoverlay
screen-space overlay 전환

toggle debugroute
디버그 경로 교체메뉴 설정 전환

toggle wavecrashes
해안선의 파도를 뒤흔드는 입자 효과 전환

toggle skybox
그림자 깊이 버퍼 렌더링 전환

colorkey
활성 색상 키 변경

bloom
bloom 효과 전환

water offset [value]
시차 오프셋 설정 (기본값=0.00)

water scale [value]
시차 척도 설정 (기본값=0.025)

ssr passes [value]
SSR패스 수 설정

whitecap power [value]
흰 파도 파워 설정

whitecap max [value]
흰 파도 최대 임계값 설정

whitecap min [value]
흰 파도 최소 임계값 설정

clutter log
현재 클러터 인스턴스 모델/ 소멸 카운트 기록

toggle dynlights
동적 조명 전환

toggle joints
공동 렌더링 전환

terrain rebake
지형 타일 다시 제작

terrain cell mip
지형 셀 텍스처용 mip 디스플레이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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