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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소개, 캐릭터, 게임플레이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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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绝区零 絕區零 ゼンレスゾーンゼロ Zenless Zone Zero 유통: miHoYo, COGNOSPHERE. PTE. LTD. 플랫폼: PlayStation 5 | Microsoft Windows | Android | iOS | iPadOS 출시일: 2024년 7월 4일 1. 소개 HoYoverse에서 제작한 로그라이트 ARPG. 2. 캐릭터 3. 변조 [S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S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0.600%이며, 최대 9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S급 에이전트를 100% 획득한다. S급 에이전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600%이다. [A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A급 신호의 기본 확률은 9.400%이며, 그중 A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7.050%, A급 W-엔진의 기본 확률은 2.350%이다. 최대 1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A급 혹은 S급 신호를 반드시 획득한다. A급 신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4.400%이다. 4. 설정 「Bangboo」 작은 체구, 다양한 용도 거리를 걷다가 "웅나나나"라는 소리를 내는 작디작은 형체를 봐도 놀라지 마세요. 이건 뉴에리두만의 풍경 중 하나로 소형 스마트 기기⸺ 「Bangboo」 랍니다. 「Bangboo」 는 성인 무릎 정도 오는 크기이지만, 뉴에리두에서 없어선 안 될 유용한 존재입니다. 오랜 연구 끝에 「Bangboo」 는 사용 용도가 아주 광범위해졌고 다양한 이들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특정한 기능을 갖춘 「Bangboo」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장도 많습니다. 「Bangboo」 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Bangboo」 는 원래 뉴에리두 시민들의 공동 재난 대피를 돕 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뉴에리두 주택가에 공동 재해 가 발생하면 「Bangboo」 는 공용 네트워크에서 재해 정보와 피난 가이드를 수신하여 주변 사람들의 대피를 돕습니다. 최근에는 더욱 발전한 기술과 다양해진 수요로 인해 「Bangboo」 는 단순한 재해 대피용 스마트 기기에

미토피아/호감도

호감도는 미토피아의 게임 메커니즘이다. 파티원은 전투 중이 든 전투 중이 아니든 관계없이 서로 상호작용할 수 있다. 긍정적인 상호작용은 "호감도"미터의 증가를 가져오고, 부정적인 상호작용은 분노를 초래한다.


1. 우정


두 명의 Mii 캐릭터가 여관의 같은 방에서 쉬거나, 전투 중 어시스트 스킬 등을 통해 관계가 향상된다. 우정이 높을수록 더 많은 지원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어시스트 스킬은 전투 중에 랜덤으로 활성화된다.

전투 중 새로운 우정 레벨에 도달하면, 두 Mii 캐릭터의 HP도 완전히 회복된다.

전투 중에는 관계가 유지되지만, 두 사람이 싸우거나 가장 친한 친구가 다른 Mii와 가까워져서 질투하면 전투 중에 다툼과 싸움이 발생한다.

관계 수치는 분홍색 하트로 표시된다.

닌텐도 스위치 용 미토피아에서 새로운 말 동료도 파티원과 관계가 있다. 팀원 간의 관계와 달리 말과의 관계 수준은 여관 숙박 당 더 높은 부스트 ​​(하트 반)를 가진다.

1.1. 우정 스킬

어필 (Show Off)
습득 레벨: 2
발동 확률: 20%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혀 동료를 감동시킨다."
데미지에 1.3을 곱한다.

충고 (Warning)
습득 레벨: 3
발동 확률: 10%
"동료에게 전화해서 공격을 피할 기회를 주세요."
회피 성공 확률 50%. 성공하면 우정을 키울 수 있다.

걱정 (Concern)
습득 레벨: 4
발동 확률: 10%
"동료가 공격을 받으면 위로해줘. '어디가 아파?'"
그 동료를 돌봐 우정을 증가시킨다.

칭찬 (Praise)
습득 레벨: 5
발동 확률: 20%
"동료에게 칭찬을 해주세요. '봐요! 당신이 할 수 있다는 걸 알았어요!'"
Mii를 기뻐하게 만들어 다음 행동을 더 효과적으로 만든다. 공격력 1.5배, 방어력 2배, 스피드 2배

돕기 (Lend a Hand)
습득 레벨: 6
발동 확률: 20%
"동료의 다음 행동을 도와주고 그 효과를 높이세요."
Mii의 능력치(공격/마력)에 따라 추가 피해/치유/MP 회복/성공률이 추가된다. 세 명의 다른 파티원 모두 충분한 우정 수준에서 지원할 확률이 30%이다.

병문안 (Get Well Soon)
습득 레벨: 7
발동 확률: 20%
"안전지대에 있는 동료를 방문하여 회복 속도를 높인다."
10% 추가 HP/MP 회복 속도를 제공한다. 세 명의 다른 파티원 모두 충분한 우정 수준에서 지원할 확률이 30%이다. 

주기 (Charity)
습득 레벨: 8
발동 확률: 50%
"동료에게 간식이 없으면 간식을 주세요."
우정을 키운다.
동료의 HP/MP가 모자란데 그에 맞는 간식이 없을 때, 자신이 그 간식을 가졌으면 동료에게 준다. 동료 AI가 간식을 먹는 타이밍은 HP 50% 이하, MP 25% 이하.

복수 (Avenge)
습득 레벨: 9
발동 확률: 50%
"동료가 쓰러지면 복수심으로 불탄다."
즉각적인 보너스 공격을 부여한다. 다른 세 명의 파티원 모두 충분한 우정 수준에서 똑같이 할 수 있다. 공격을 하면서 걸리는 상태이상은 자신의 성격에 따라 다르다. 다른 파티원은 충분한 우정 수준에서 지원에 참여할 확률이 30%이다.

희생 (Sacrifice)
습득 레벨: 10
발동 확률: 20%
"동료 대신 피해를 입으세요. '그들은 당신에게 손가락을 대지 못할거에요!'"
동료가 쓰러질 것 같은 공격을 받을 때, 자신이 나서 앞을 막아 대신 맞아준다. 생존했다면 지킨 동료와의 우정이 증가한다. 세 명의 다른 파티원 모두 충분한 우정 수준에서 똑같이 할 수 있는 30%의 기회를 가지지만, Mii 캐릭터 중 한명에게만 관계가 증가한다.

협공 (Pincer)
습득 레벨: 12
발동 확률: 20%
"친구가 공격할 때 뒤에서 공격하여 큰 데미지를 준다."
돕기 스킬과 비슷하지만 더 높은 데미지에 1.5를 곱한다. 모든 적을 타격하는 기본 공격도 단일 공격으로 고정된다.

돕기 II (Lend a Hand II)
습득 레벨: 14
발동 확률: 20%
"동료의 행동을 향상시킬 수 있는 확률과 효과를 높인다."
데미지에 1.1을 곱한다. 다른 파티원은 충분한 우정 수준에서 지원에 참여할 확률이 60%이다.

나누기 (Share)
습득 레벨: 16
발동 확률: 50%
"동료와 함께 간식을 먹는다."
간식의 효과가 균등하게 나뉜다. 우정아 증가한다.

마음의 소리 (Last Wish)
습득 레벨: 18
발동 확률: 20%
"당신이 쓰러졌을 때 동료를 치료한다."
자신은 이미 쓰러져있고 동료도 쓰러질 것 같은 공격을 받을 때, 그 동료의 HP를 전부 회복시킨다.

복수 II (Avenge II)
습득 레벨: 19
발동 확률: 50%
"동료가 쓰러지면 복수라는 이름의 강력한 공격을 가한다."
데미지에 3.1을 곱한다. 다른 파티원은 충분한 우정 수준에서 지원에 참여할 확률이 60%이다.

분노의 부활 (Resurgence)
습득 레벨: 20
발동 확률: 20%
"동료가 전투에서 쓰러지면 다시 일어날 힘을 얻는다."
자신은 이미 쓰러져 있고 동료도 쓰러졌을 때, HP를 20% 회복한 상태로 다시 일어나 싸운다.

협공 II (Pincer II)
습득 레벨: 22
발동 확률: 20%
"협공 스킬의 효과가 증가한다."
데미지가 1.6배가 된다. 다른 파티원은 충분한 우정 수준에서 지원에 참여할 확률이 60%이다.

충고 II (Warning II)
습득 레벨: 27
발동 확률: 10%
"경고 후 친구가 공격을 피할 확률을 높인다."
성공적인 회피 확률 80%.

병문안 II (Get Well Soon II)
습득 레벨: 32
발동 확률: 20%
"안전지대에서 회복 속도를 높인다."
20% 추가 HP/MP 회복을 제공한다. 다른 파티원은 충분한 우정 수준에서 지원에 참여할 확률이 60%이다.

어필 II (Show Off II)
습득 레벨: 38
발동 확률: 20%
"적에게 엄청난 피해를 입혀 동료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다."
데미지에 1.5를 곱한다.

복수 III (Avenge III)
습득 레벨: 44
발동 확률: 50%
"동료가 쓰러지면 정의의 이름으로 적을 쓰러 뜨리겠다고 맹세한다."
데미지에 3.2를 곱한다. 다른 파티원은 충분한 우정 수준에서 지원에 참여할 확률이 90%이다.

희생 II (Sacrifice II)
습득 레벨: 52
발동 확률: 20%
"동료 대신 피해를 입는다"
Mii는 10%의 피해를 덜받는다. 다른 파티원은 충분한 우정 수준에서 지원에 참여할 확률이 60%이다.

어필 III (Show Off III)
습득 레벨: 60
발동 확률: 20%
"적에게 엄청난 피해를 입혀 친구에게 진득한 감동을 준다."
데미지에 1.7을 곱한다.

협공 III (Pincer III)
습득 레벨: 68
발동 확률: 20%
"협공 스킬의 확률과 효과가 크게 증가한다."
데미지가 1.7배 증가한다. 다른 파티원은 충분한 우정 수준에서 지원에 참여할 확률이 90%이다.

희생 III (Sacrifice III)
습득 레벨: 77
발동 확률: 20%
"동료 대신 피해를 입는다"
Mii는 20%의 피해를 덜받는다. 다른 파티원은 충분한 우정 수준에서 지원에 참여할 확률이 90%이다.

병문안 III (Get Well Soon III)
습득 레벨: 87
발동 확률: 20%
"안전지대 회복 속도를 높이는 효과가 크게 증가한다."
추가 HP/MP 회복 30% 제공한다.

돕기 III (Lend a Hand III)
습득 레벨: 99
발동 확률: 20%
"동료의 행동을 향상시킬 수 있는 확률과 효과를 대폭 증가시킨다."
데미지에 1.2를 곱한다. 다른 파티원은 충분한 우정 수준에서 지원에 참여할 확률이 90%이다.


2. 분노

2.1. 효과

원한을 품고있는 Mii를 마지 못해 치유하여 HP를 덜 회복한다.

전사가 모두의 방패 스킬을 사용하는 경우, Mii가 전사의 보호를 거부한다.

Mii가 아이돌에 대한 분노를 품고 있다면, 응원곡 스킬로 MP가 회복되지 않는다.

삐치기 (Sulk)
Mii는 절반의 데미지로 공격한다.

시선 빼앗기기 (Distracted)
Mii는 방어력을 떨어뜨려 단일 타겟 공격으로 입는 피해가 2배로 늘어난다.

분노 (Angry)
분노를 가진 동료가 분노를 발생하는 공격을 받을 경우, Mii는 분노 상태가 된다. Mii는 공격 횟수가 두번이 되지만, 대신 컨트롤 할 수 없다. 이 상태에서 다른 동료에게서 분노 발생 기술을 받으면, 그 동료에게도 즉시 분노 상태가 된다.

저기압 (Moody)
분노를 가진 동료가 적을 쓰러트렸을 경우, 저기압 (Moody) 상태가 되어 입히는 데미지가 랜덤으로 반이 되거나 배가 된다.

끼어들기 (Interrupt)
분노를 가진 동료의 턴이 오기 전, 그 동료 앞에 난입해 랜덤한 적 하나를 공격한다. 동료가 턴을 뺏기지는 않는다.

큰 싸움 (Trouble)
상호간에 분노를 가진 동료의 턴이 오기 전, 그 동료와 싸움이 벌어진다. 몬스터 하나가 여기에 휘말려 각자 2번씩 공격한 피해를 입고, 본인들도 약간의 피해를 입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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