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게시글

아무도 모르게 나만 알고 있던 양조 탱킹 팁 12가지

이미지
목차 특성에서 마법해소를 찍지 않는다 특성에서 질서의 무기를 찍지 않는다 특성에서 와리가리 찍는다 전투 시작엔 건들건들을 먼저 켜라 위급할땐 평화의 고리를 생존기로 써라 탱킹 장신구를 쓴 후 최대한 참았다가 정화주를 먹는다 천신주를 아끼지 말고 자주 사용해라 학다리치기 중 다른 공격 스킬을 사용해라 정화주는 1스택을 유지한다 자룬과 비취돌풍은 세트다 골분주와 폭맥은 메크로로 즉시 시전 풀링에 해탈을 사용하면 편하다 영상

쿠키런 킹덤/쿠키/퓨어바닐라 쿠키 (Pure vanilla Cookie)


퓨어바닐라 쿠키

Pure vanilla Cookie

  • 등급: 에인션트
  • 성별: 남성
  • 유형: 회복형
  • 포지션: 후방
  • 스킬: 사랑과 평화
  • 출시일: 2021.04.08
  • 성우: 김예림

1. 소개

자연의 축복을 듬뿍 받은 우유크림과 향긋한 바닐라열매가 들어간 아주 포근한 쿠키. 사르르 부드러워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바닐라처럼, 친절하고 상냥한 퓨어바닐라 쿠키와는 누구나 친구가 될 수 있다. 작은 잘못은 마음의 눈으로 이해해주고, 고귀한 치유의 빛으로 상처 입은 쿠키와 동물들을 치료해 준다고. 타고난 마법의 힘을 모두를 위해 쓰고 싶다며 단맛이 쏙 빠진 슈가프리로드를 몇 날 며칠 걸으며 수행한 일화는 유명하다. 길 위에서 무엇을 깨달은 것인지, 찬란한 후광과 함께 돌아온 퓨어바닐라 쿠키는 자유와 학문의 도시인 바닐라 왕국을 세워 온 세상의 쿠키들에게 사랑과 평화를 베풀었다. 어둠도 물러날 것 같은 온화한 미소 뒤에, 친구들을 위해 기꺼이 한 몸 바칠 결의가 담겨있는 걸 아는 쿠키는 별로 없다.


2. 대사

"젤리베리가 맛있게 익는 계절이네요."
"이 나이에 모험을 하게 될 줄이야~"
"치료는 제 전문이랍니다~"
"바닐라 왕국이라... 후후, 그립네요!"
"예전에도 다 함께 모험을 하곤 했어요."
"전투는 오랜만이네요~"
"상처 입은 곳은 제가 치료해 드릴께요.''
"힘들 땐 힘들다고 말해도 괜찮아요."
''어릴 적으로 돌아간 기분이에요~''


3. 스킬

사랑과 평화
바닐라꽃 지팡이로 부드럽고 따뜻한 빛을 비춘다. 빛이 은은하고도 멀리 퍼져나가며 아군 전체의 체력을 회복시키고 최대 체력의 일정 비율만큼 체력 보호막을 생성한다.
쿨타임: 19초


4. 갤러리




댓글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마운트 앤 블레이드 2 배너로드/치트 & 개발자 콘솔 명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