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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소개, 캐릭터, 게임플레이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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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绝区零 絕區零 ゼンレスゾーンゼロ Zenless Zone Zero 유통: miHoYo, COGNOSPHERE. PTE. LTD. 플랫폼: PlayStation 5 | Microsoft Windows | Android | iOS | iPadOS 출시일: 2024년 7월 4일 1. 소개 HoYoverse에서 제작한 로그라이트 ARPG. 2. 캐릭터 3. 변조 [S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S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0.600%이며, 최대 9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S급 에이전트를 100% 획득한다. S급 에이전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600%이다. [A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A급 신호의 기본 확률은 9.400%이며, 그중 A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7.050%, A급 W-엔진의 기본 확률은 2.350%이다. 최대 1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A급 혹은 S급 신호를 반드시 획득한다. A급 신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4.400%이다. 4. 설정 「Bangboo」 작은 체구, 다양한 용도 거리를 걷다가 "웅나나나"라는 소리를 내는 작디작은 형체를 봐도 놀라지 마세요. 이건 뉴에리두만의 풍경 중 하나로 소형 스마트 기기⸺ 「Bangboo」 랍니다. 「Bangboo」 는 성인 무릎 정도 오는 크기이지만, 뉴에리두에서 없어선 안 될 유용한 존재입니다. 오랜 연구 끝에 「Bangboo」 는 사용 용도가 아주 광범위해졌고 다양한 이들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특정한 기능을 갖춘 「Bangboo」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장도 많습니다. 「Bangboo」 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Bangboo」 는 원래 뉴에리두 시민들의 공동 재난 대피를 돕 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뉴에리두 주택가에 공동 재해 가 발생하면 「Bangboo」 는 공용 네트워크에서 재해 정보와 피난 가이드를 수신하여 주변 사람들의 대피를 돕습니다. 최근에는 더욱 발전한 기술과 다양해진 수요로 인해 「Bangboo」 는 단순한 재해 대피용 스마트 기기에

it takes two: 소개, 게임플레이, 스토리, 개발, 평가


it takes two


  • 개발: Hazelight Studios
  • 배급: Electronic Arts
  • 디렉터: 요제프 파레스
  • 프로듀서: 아이마르 베르간
  • 프로그래머: Lucas de Vries
  • 아티스트: Claes Engdal
  • 작가: Soni Jorgensen, 요제프 파레스
  • 음악: 구스타프 그렉버그, Kristofer Eng
  • 엔진: 언리언 엔진 4
  • 플랫폼: Microsoft Windows,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One, Xbox Series X/S
  • 출시일: 2021년 3월 26일
  • 장르: 액션, 어드벤처

1. 소개

It Takes Two는 Hazelight Studios에서 개발하고 EA Originals 레이블로 Electronic Arts에서 배급한 액션 어드벤처 플랫폼 게임이다. 이 게임은 2021년 3월에 Windows,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One, Xbox Series X 및 Series S 용으로 출시되었다. Hazelight의 데뷔 타이틀인 <웨이 아웃>과 마찬가지로 It Takes Two에는 싱글 플레이어 옵션이 없다. 두 플레이어 간의 온라인 협동으로 진행된다.


2. 게임플레이

It Takes Two는 플랫폼 게임의 요소가 포함된 액션 어드벤처 비디오 게임이다. 분할 화면 협동 멀티 플레이로 특별히 설계되었으므로, 로컬 또는 온라인 플레이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해야만 한다. 이 게임은 다양한 비디오 게임 장르의 많은 게임 메커니즘을 특징으로 한다. 예를 들어, 한 레벨에서 코디는 시간을 되감는 기능을 얻는 반면, 메이는 자신을 복제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서로 협력하고, 이러한 능력을 활용해야 진행할 수 있다. 이 게임에는 또한 많은 미니 게임들이 있다.


3. 등장인물

[코디 & 메이 부부]

[로즈]

[하킴 박사]


4. 스토리

부부인 코디와 메이는 말싸움을 벌였고, 코디는 이혼을 계획하고 있다. 그리고 딸 로즈에게 이 사실에 대해 말한다. 하지만 이혼을 원하지 않던 로즈는 나무와 찰흙으로 인형 2개를 만든다. 로즈가 밑의 하킴 박사에게 둘이 붙어있게 해달라는 소원을 빌었고, 그 소원으로 인해 코디와 메이는 마법에 걸려 인형이 되어버린다. 그렇게 인형이 된 둘이 마법을 풀고 원래대로 돌아가려한다.


5. 개발

Hazelight의 이전 게임 <웨이 아웃>의 감독 요제프 파레스가 이 게임의 감독으로 돌아왔다. 2018년 <웨이 아웃>을 출시한 후, 팀은 풍부한 경험과 세련된 팀이 있었기 때문에, 또 다른 협동 전용 비디오 게임을 만들기로 결정했다. 팀은 <웨이 아웃>에서 도입한 게임플레이 개념을 더욱 개선하고 확장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개발 팀은 게임플레이가 내러티브와 연결되어 있고, 스토리가 전개됨에 따라 게임의 메커니즘이 그에 따라 변경되도록 노력했다. 파레스는 게임플레이 메카닉이 반복적으로 사용되면 "덜 특별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가능한 한 많은 메카닉과 세트 피스를 포함하도록 했다. 파레스는 이 게임을 "로맨틱 코미디"로 묘사했다. 파레스는 게임의 핵심 캐릭터 중 하나인 하킴 박사(Dr. Hakim)의 모션 캡처도 하였다.

<웨이 아웃>과 마찬가지로, It Takes Two는 Electronic Arts의 EA Originals 프로그램에 따라 배급되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Hazelight는 개발 비용을 회수하고 게임 수익의 대부분을 받는 동시에, 완전한 창의적 컨트롤을 유지할 수 있었다. EA는 2019년 6월 Hazelight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처음 발표했다.

2020년 6월, EA Play에서 공식적으로 공개되었다. EA와 Hazelight는 게임에 Friend's Pass를 도입했다.이 게임을 구매한 플레이어는 친구에게 초대장을 보내고 친구는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2021년 3월 26일, Windows,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One, Xbox Series X 및 Series S 용으로 출시되었다.


6. 평가

메타크리틱
PC: 89/100
PS4: 85/100
PS5: 90/100
XSX: 89/100

게임 인포머: 9.25/10
게임프로: 9/10
게임스팟: 9/10
GamesRadar+: 5/5
IGN: 9/10


7. 시스템 요구사항

최소 사양:
64비트 프로세서와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운영체제: Windows 8.1 64-bit or Windows 10 64-bit
프로세서: Intel Core i3-2100T or AMD FX 6100
메모리: 8 GB RAM
그래픽: Nvidia GeForce GTX 660 or AMD R7 260x
DirectX: 버전 11
네트워크: 초고속 인터넷 연결
저장공간: 50 GB 사용 가능 공간

권장 사양:
64비트 프로세서와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운영체제: Windows 8.1 64-bit or Windows 10 64-bit
프로세서: Intel Core i5 3570K or AMD Ryzen 3 1300x
메모리: 16 GB RAM
그래픽: Nvidia GeForce GTX 980 or AMD R9 290X
DirectX: 버전 11
네트워크: 초고속 인터넷 연결
저장공간: 50 GB 사용 가능 공간


8. 갤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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