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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소개, 캐릭터, 게임플레이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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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绝区零 絕區零 ゼンレスゾーンゼロ Zenless Zone Zero 유통: miHoYo, COGNOSPHERE. PTE. LTD. 플랫폼: PlayStation 5 | Microsoft Windows | Android | iOS | iPadOS 출시일: 2024년 7월 4일 1. 소개 HoYoverse에서 제작한 로그라이트 ARPG. 2. 캐릭터 3. 변조 [S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S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0.600%이며, 최대 9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S급 에이전트를 100% 획득한다. S급 에이전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600%이다. [A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A급 신호의 기본 확률은 9.400%이며, 그중 A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7.050%, A급 W-엔진의 기본 확률은 2.350%이다. 최대 1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A급 혹은 S급 신호를 반드시 획득한다. A급 신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4.400%이다. 4. 설정 「Bangboo」 작은 체구, 다양한 용도 거리를 걷다가 "웅나나나"라는 소리를 내는 작디작은 형체를 봐도 놀라지 마세요. 이건 뉴에리두만의 풍경 중 하나로 소형 스마트 기기⸺ 「Bangboo」 랍니다. 「Bangboo」 는 성인 무릎 정도 오는 크기이지만, 뉴에리두에서 없어선 안 될 유용한 존재입니다. 오랜 연구 끝에 「Bangboo」 는 사용 용도가 아주 광범위해졌고 다양한 이들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특정한 기능을 갖춘 「Bangboo」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장도 많습니다. 「Bangboo」 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Bangboo」 는 원래 뉴에리두 시민들의 공동 재난 대피를 돕 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뉴에리두 주택가에 공동 재해 가 발생하면 「Bangboo」 는 공용 네트워크에서 재해 정보와 피난 가이드를 수신하여 주변 사람들의 대피를 돕습니다. 최근에는 더욱 발전한 기술과 다양해진 수요로 인해 「Bangboo」 는 단순한 재해 대피용 스마트 기기에

리틀 나이트메어 2: 등장인물 - 모노 (Mono)


모노

Mono


모노는 원래 다른 사람들에게 연민을 보여준 친절한 소년이었다. 하지만 트랜스미션으로 가는 여정에 식스라는 소녀와 동행했을 때 이 모든 것이 바뀌었다.
<리틀 나이트메어 2>의 주인공이다. 또한 디지털 코믹 앱에서 독립형 캐릭터로 등장한다.


1. 소개

세계가 시그널 타워의 가차없는 맥박에 무너지고 있을 때, 모노는 갈 수 있는 곳 어디로든 피신한다.
그의 얄팍한 종이 가면은 바깥 세상이 그를 미워하며, 그의 실패를 바란다는 것을 잊게 해주는 위안이지만, 영원히 숨어있을 수는 없는 법이다.


2. 외모

모노는 두 개의 둥근 눈 구멍이 있는 밝은 갈색 종이봉투에 얼굴이 숨겨져있다. 볼 수 있는 거라곤 창백한 피부뿐이다. 접혀있는 갈색&회색 긴 바지, 갈색&회색 셔츠,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올리브색 트렌치 코트를 입는다. 손과 발은 맨손으로 다닌다.

그가 쓴 종이봉투 아래 짧고 지저분한 검은 머리카락이 약간 튀어나와 있다. 나중에 모노는 상당히 날씬하고 약간 더 각진 얼굴 구조와 검은 눈을 가지고 있음이 밝혀졌다.


3. 성격

모노는 거의 말하지 않지만, 성격이 그의 행동에 나타난다. 모노는 사냥꾼의 집에 갇힌 식스를 구출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그녀에게 손을 내밀었을 때처럼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기꺼이 헌신하는, 자신감 있고 선의가 가득한 소년으로 보인다. 그녀가 처음에 도움을 거부했음에도 불구하고, 다시 도움을 제공하면서 그녀의 곁에 머물렀다. 모노는 또한 주변 환경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으며, 앞으로 나아갈 길의 안전함을 위해 주변 환경에서 다양한 물체를 사용할 수 있을만큼 수완이 좋다.

그의 공식적인 설명은 목표를 달성하는 데 매우 목적이 있고 완고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모노의 주된 특징은 얼굴을 가리는 다양한 물건을 머리에 쓰는 것을 좋아한다는 점인데, 이는 수줍음이 많거나 성격을 보여주고 싶지 않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다. 그의 설명은 또한 쓰고 있는 종이봉투가 "세상이 그를 미워하고 그가 실패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잊는 데 도움이된다고 주장하는데, 이는 삶이 그에게 잔인하다고 생각한다는 것을 의미 할 수 있다.


4. 리틀 나이트메어 2

모노는 게임 초반에 등장하며, TV 옆 숲에서 깨어난다. 시그널 타워 내부의 문이 보이는 시작 시퀀스 이후, 모노가 최근 그 TV를 통해 여행한 것으로 추정된다. 얼마지나지 않아 그가 숲 속으로 더 나아가 많은 함정을 설치하기로 결정했다. 오두막에 침입하여 멜로디를 따라 지하로 들어가는데, 그곳에서 식스라는 이름의 무서운 아이를 만난다. 그녀가 처한 두려운 상태를 본 모노는 탈출을 도와주겠다고 제안하지만, 그를 옆으로 밀고 거절 당한다. 모노는 박제당한 사람들로 가득 찬 식당을 지나 방으로 쫓는다. 식스가 결국 모노를 신뢰하기로 결정하고 둘은 같이 다닌다. 함께 집에서 탈출할 수 있다. 그러나 오두막의 주인인 사냥꾼에게 쫓긴다. 운 좋게도 모노는 벽에서 산탄총을 발견하고 식스의 도움을 받아 사냥꾼에게 방아쇠를 당긴다. 그 후 모노와 식스는 황야를 탈출하고, 광활한 바다를 횡단한다. 창백한 도시에 도착한다.


5. 기타

- 모노의 이름은 <리틀 나이트메어>의 내러티브 디자이너 데이비드 메르빅과의 인터뷰에서 공개되었다. 식스와 마찬가지로, 모노의 이름은 숫자 (1)을 기반으로 한다. 또는 모티프를 감안할 때, "흑백 텔레비전(monochrome television)"에 대한 언급일 수도 있다.
- 모노는 프랜차이즈의 첫 번째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로, 얼굴은 그늘에 가려지는 것이 아니라 사물에 의해 가려진다.
- 초기 컨셉 아트는 페이퍼백 없이 창백한 도시의 여러 지역에서 모노를 보여준다.


6. 갤러리

6.1. 리틀 나이트메어 2









6.2. 컨셉 아트







6.3. 홍보 이미지




6.4. 포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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