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게시글

젠레스 존 제로: 소개, 캐릭터, 게임플레이 영상

이미지
젠레스 존 제로 绝区零 絕區零 ゼンレスゾーンゼロ Zenless Zone Zero 유통: miHoYo, COGNOSPHERE. PTE. LTD. 플랫폼: PlayStation 5 | Microsoft Windows | Android | iOS | iPadOS 출시일: 2024년 7월 4일 1. 소개 HoYoverse에서 제작한 로그라이트 ARPG. 2. 캐릭터 3. 변조 [S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S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0.600%이며, 최대 9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S급 에이전트를 100% 획득한다. S급 에이전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600%이다. [A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A급 신호의 기본 확률은 9.400%이며, 그중 A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7.050%, A급 W-엔진의 기본 확률은 2.350%이다. 최대 1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A급 혹은 S급 신호를 반드시 획득한다. A급 신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4.400%이다. 4. 설정 「Bangboo」 작은 체구, 다양한 용도 거리를 걷다가 "웅나나나"라는 소리를 내는 작디작은 형체를 봐도 놀라지 마세요. 이건 뉴에리두만의 풍경 중 하나로 소형 스마트 기기⸺ 「Bangboo」 랍니다. 「Bangboo」 는 성인 무릎 정도 오는 크기이지만, 뉴에리두에서 없어선 안 될 유용한 존재입니다. 오랜 연구 끝에 「Bangboo」 는 사용 용도가 아주 광범위해졌고 다양한 이들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특정한 기능을 갖춘 「Bangboo」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장도 많습니다. 「Bangboo」 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Bangboo」 는 원래 뉴에리두 시민들의 공동 재난 대피를 돕 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뉴에리두 주택가에 공동 재해 가 발생하면 「Bangboo」 는 공용 네트워크에서 재해 정보와 피난 가이드를 수신하여 주변 사람들의 대피를 돕습니다. 최근에는 더욱 발전한 기술과 다양해진 수요로 인해 「Bangboo」 는 단순한 재해 대피용 스마트 기기에

사이버펑크: 등장인물 - 아라사카 사부로 (Saburo Arasaka)


아라사카 사부로

荒坂 三郎
Saburo Arasaka

  • 나이: 102 (2020년), 158 (2077년)
  • 상태: 사망
  • 출생: 1919년, 일본 도쿄
  • 사망: 2077년, 나이트 시티 콘페기 플라자
  • 집: 일본 도쿄
  • 성별: 남자
  • 머리 색: 흰 색 (2077년)
  • 눈 색: 회색
  • 관계: 아라사카 나오미 (1번째 아내), 아라사카 아야코 (2번쨰 아내), 아라사카 미치코 (3번째 아내), 아라사카 사사이 (아버지), 아라사카 유이 (어머니), 아라사카 케이 (큰아들), 아라사카 요리노부 (작은 아들), 아라사카 하나코 (딸)
  • 소속: 아라사카
  • 역할: CEO
  • 성우: 츠카야마 마사네
  • 출현: 사이버펑크 2020, 사이버펑크 V3.0, 사이버펑크 레드, 사이버펑크 2077

아라사카 사부로 (荒坂 三郎, Saburo Arasaka)는 일본 제국 해군 파일럿에서 21세기의 법인 조직의 신이 되었다. 일본 도쿄에서 태어난, 그는 아라사카 코퍼레이션을 사이버 펑크 세계에서 가장 큰 기업 중 하나로 만들었다. 사부로는 자부심 있고, 명예 롭고, 진정한 사무라이 쇼군처럼 권력에 굶주려 있다.


1. 소개

아라사카 사부로는 어린 시절부터 천재로 자랐다. 나이가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사부로는 아라사카 코퍼레이션에 대한 통제권을 결코 포기하지 않았다. 그의 장남 케이가 회사의 최고 경영자가되었을 때, 사부로는 이사회 의장으로 남아 모든 주요 기업 결정권을 가졌다.

사부로는 과대 망상적이고 집착이 강하다. 매우 오만하고 자신을 가장 뛰어난 사람으로 여기며, 일본을 과거의 영광이라고 생각하는 수준으로 끌어 올리는 것이 의무라고 생각한다. 이 이상이 실현되는 것을 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 가족들은 그의 일에 대한 헌신이 그를 살아있게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부로는 자신의 제국 건설에 너무나 집중해서 60대가 될 때까지 아이를 갖지 않았다.

사부로는 죽음의 순간에 자신의 성격을 엔그램으로 다운로드 할 계획이다. 이 작업을 수행하기 위한 장비는 도쿄 아라사카 본부 의무실의 미코시에서 24시간 항상 준비되어 있다. 아프거나 외상을 입을 경우를 대비해 항상 그를 수송하기 위해 특별한 팀이 대기 중이다.

2077년 158세의 나이에, 그는 아라사카의 정상에서 통치했으며, 아라사카를 위대한 제국으로 만들었다.


2. 바이오그래피

2.1. 1919-1945년

아라사카 사부로는 1919년 일본 도쿄에서 고귀한 사무라이의 혈통을 가진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의 부모는 부자였다. 아버지는 영리한 사업가인 아라사카 창립자 아라사카 사사이였다. 그는 도쿄 외곽에 위치한 아라사카 가문 지역에서 자랐으며, 어린 나이에 일본 제국 해군 전투기 파일럿이 되었다. 빠르게 계급을 올라, 23세에 이미 중위가 되었다. 숙련된 비행 에이스였으며, 나라에 대한 강한 자부심과 황제에 대한 변함없는 충성심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1942년, 과달카날 상공에서 일상적인 폭격을 하는 동안 미국 Grumman F4F 전투기는 라바울 섬에서 일본의 G4M "Betty" 폭격기와 교전했다. 폭격기를 호위하는 제로 전투기는 공격자들과 교전하기 위해 대형을 이탈했고 공전이 이어졌다. 사부로 중위가 F4F 와일드 캣 전투기 중 한 대를 쫓으며 교전 중, 여러 개의 총알이 캐노피를 뚫고 왼팔을 부수고 왼쪽 눈과 두개골에 금속 파편이 박혔다. 그는 의식이 잃었고, 전투기는 15,000 피트 아래의 땅으로 추락하였다. 추락하는 중 몇 초 후, 사부로는 고통스러운 고통과 남은 한 팔로 추락하는 전투기의 통제권을 겨우 되찾았다. 그런 다음 최선을 다해 몸을 가다듬고, 자신이 건너야 만했던 560마일의 바다 너머 어딘가에서 죽을 것이라고 전적으로 믿고 라바울로 돌아오기 시작했다. 부상에도 불구하고 착륙에 성공했다.

보고서를 전달 후 그는 기절하여 도쿄로 다시 이송되었으며, 부상으로 인해 다시는 비행할 수 없게 되었고, 또한 의료적으로 퇴역할 예정임을 알게되었다. 그의 부상은 너무 심해서 왼쪽 눈이 영구적으로 멀었고, 왼쪽 팔은 절단되지는 않았지만 사용할 수 없을 정도로 손상되었다. 사부로는 부상에 대해 한탄하며, 과달카날 하늘에서 위엄있는 죽음을 맞이하기를 바랐다. 결국 도쿄 외곽의 아라사카 가문 단지로 돌아가 자신의 상실을 고민하며 하루를 보냈다.

그는 자신과 가족을 불명예스럽게 생각했기 때문에, 자살(할복)을 고려하며, 집을 돌보았다. 1945년 8월 15일, 일본이 항복한 날, 천황이 사람들에게 말하고 항복을 기록했을 때 사부로는 충격을 받았다. 그는 다시 한 번 병원의 벚나무 숲에서 할복하려 했다. 칼날이 배에 구멍을 뚫기 전에, 그는 깨달음의 순간을 보였고, 그와 함께 환상이 왔다. 그 순간, 사부로는 아버지의 행동의 지혜를 보았다. 가족의 후계자로서 그 재산은 곧 그의 재산이 될 것이었다. 그는 일본이 굴욕을 뛰어넘어, 경제 강국이 되는 모습을 상상했다. 정치적, 경제적으로 세계를 지배할 수 있는 권력의 위치에 있는 일본을 말이다. 사부로는 복부 근육을 조금 관통한 단검을 뽑아 집으로 돌아왔다. 아버지의 후계자가 되고 아라사카가 언젠가 세계를 지배할 수 있도록 정치, 경제, 역사 분야에 대한 집중적인 연구를 시작했다.

2.2. 1960-1990년대

사부로는 아버지가 돌아가신 직후, 1960년에 회사를 인수하고 아버지가 시작한 단순 제조 회사에서 분기했다. 제조업과 함께 은행 및 보안은 이제 아라사카 코퍼레이션의 3가지 기둥이 되었으며, 2020년대에는 한때 작은 제조 회사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대기업 중 하나가 되었다. 이 기간 동안 사부로의 부는 10배로 늘어났다. 지구상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이 되었다.

그렇게 헌신적으로 일한 사부로는 실제로 결혼하거나 그가 세상을 떠난 후에도 유산을 이어갈 수 있는 자녀를 낳는 데는 늦었다. 1980년, 사부로와 그의 아내는 결국 회사를 인수하기 위해 계획을 세웠던 첫 아이 케이를 낳았다. 사부로가 첫 결혼 후, 두 번 더 재혼이 있었다.

1990년대, 사부로는 1994년 세계 시장 붕괴와 1996년 미국 붕괴를 예견할 수 있었으며, 이러한 사건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활용했다. 또한 정치에 더 많이 관여하여, 일본 정부를 부패시켜, 그의 이익을 더 많이 얻었다. 그러나 다른 많은 일본 기업들은 사부로와 그의 이상에 동의하지 않았고, 곧 사부로에 반대하는 그룹이 형성되었다. FACS에 대한 비동의에도 불구하고 사부로는 여전히 영향력이 큰 기업을 계속 이끌었다. 또한 1990년대에 그의 세 번째 아내 아라사카 미치코와 재혼했으며, 두 자녀인 요리노부와 하나코를 낳았다. 요리노부는 도쿄 최고의 학교에 배정되었고, 하나코는 사부로가 신뢰하는 사람들에 의해 홈스쿨링 하였다.

2.3. 2000년대

사부로는 2차 세계 대전에서 잃어버린 눈과 오른팔에 다양한 사이버네틱스를 이식하기 위해 수 많은 수술을 받았다. 그러나 2020년에 101세가 되어 휠체어 신세가 되었고, 도쿄 외곽에있는 그의 가족 소유지에서 지냈다. 회사의 고삐는 장남 케이에게 넘겼다. 요리노부의 21번째 생일에 사부로가 가족 회사에 대한 모든 것을 말했을 때, 요리노부는 회사의 성공에 대한 진실을 말하며 아버지를 부인했다.

사부로는 여전히 일본 정치에 참여했으며, 정치적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었다. 케이가 CEO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사부로는 여전히 뒤에서 회사를 운영했다. 꼭두각시 아들이 그를 대신하여 모든 것에 대한 최종 발언을 했다.

2.4. 2022-2023년

아라사카 나이트 시티 타워에서 핵폭탄이 폭발한 직후, 사부로는 폭발 뒤에 있는 테러리스트 조니 실버핸드를 만났다. 실버핸드는 타워에서 탈출하다가 아담 스매셔에 의해 체포되었다. 심문을 시도하기 위해, 사부로는 실버핸드의 정신을 소울킬러로 복사한 후 죽였다. 사부로는 죽은자와 이야기 할 때 더 신뢰가 있다고 믿었기 때문이다. 그 사본은 나중에 렐릭에 삽입되었고, 폭발의 가해자의 진정한 신원이 은폐되었다.

사부로는 나중에 아들 케이의 장례식에 참석했고, 그의 상실을 애도하면서 요리노부와 재회했다. 하나코의 도움으로 사부로와 요리노부는 화해했고 가족은 다시 모였다.

2.5. 2045년

그의 아들 케이가 죽은 후, 아라사카 코퍼레이션은 장녀 아라사카 하나코 밑에서 운영되는 것처럼 보였지만, 다시 한번 사부로의 지배하에 있게 되었다. 2040년대, 126세의 노후한 사부로가 넘겨주기를 바라는 3개의 주요 세력이 있었다. 하나코가 이끄는 키지 꿩(Kiji 雉) 파벌, 요리노부가 이끄는 타카 매(Taka 鷹) 파벌, 미치코를 중심으로 한 하토 구(Hato 鳩) 파벌이었다. 누가 아라사카의 다음 지도자로 통치할 것인지에 대한 추측에도 불구하고, 사부로는 통제권을 유지하는 데 열중했다.

2.6. 2077년

사부로는 158세의 나이로 2077년에 아직 살아있었고, CEO로서 아라사카의 확고한 지배력을 유지했다. 그의 아들 요리노부는 반란을 위해 실험실 중 한곳에서 렐릭을 훔쳤다. 렐릭의 인질삼아 요리노부는 수십년 만에 나이트 시티의 콘페키 플라자에서 사부로와 개인 만남을 요구했다. 사부로는 동의하고 요리노부의 스위트룸에 도착했다. 용병 V와 재키 웰스가 렐릭을 훔치기 위해 호텔에 침투한 날과 같았다. V와 재키 웰스가 은폐된 장소에서 비밀리에 사부로와 아들의 이야기를 엿들었다. 사부로는 아들과 이야기를 나누길 원했지만, 요리노부는 아버지를 목을 졸라 죽였다. 이렇게 허무하게 "황제"로서의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두려워했던 남자의 장수는 끝이 났다.

요리노부는 아라사카의 통제권을 강화하기 위해 빠르게 움직였고, 사부로의 보디가드인 다케무라에게 책임을 물었다. 사부로의 죽음에 대한 소식은 몇 분 만에 대중에게 알려졌다. 공식적으로, 아라사카는 그의 예상치 못한 죽음이 자연적인 원인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3. 갤러리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문명 6/맵핵, 치트키 사용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