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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소개, 캐릭터, 게임플레이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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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绝区零 絕區零 ゼンレスゾーンゼロ Zenless Zone Zero 유통: miHoYo, COGNOSPHERE. PTE. LTD. 플랫폼: PlayStation 5 | Microsoft Windows | Android | iOS | iPadOS 출시일: 2024년 7월 4일 1. 소개 HoYoverse에서 제작한 로그라이트 ARPG. 2. 캐릭터 3. 변조 [S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S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0.600%이며, 최대 9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S급 에이전트를 100% 획득한다. S급 에이전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600%이다. [A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A급 신호의 기본 확률은 9.400%이며, 그중 A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7.050%, A급 W-엔진의 기본 확률은 2.350%이다. 최대 1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A급 혹은 S급 신호를 반드시 획득한다. A급 신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4.400%이다. 4. 설정 「Bangboo」 작은 체구, 다양한 용도 거리를 걷다가 "웅나나나"라는 소리를 내는 작디작은 형체를 봐도 놀라지 마세요. 이건 뉴에리두만의 풍경 중 하나로 소형 스마트 기기⸺ 「Bangboo」 랍니다. 「Bangboo」 는 성인 무릎 정도 오는 크기이지만, 뉴에리두에서 없어선 안 될 유용한 존재입니다. 오랜 연구 끝에 「Bangboo」 는 사용 용도가 아주 광범위해졌고 다양한 이들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특정한 기능을 갖춘 「Bangboo」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장도 많습니다. 「Bangboo」 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Bangboo」 는 원래 뉴에리두 시민들의 공동 재난 대피를 돕 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뉴에리두 주택가에 공동 재해 가 발생하면 「Bangboo」 는 공용 네트워크에서 재해 정보와 피난 가이드를 수신하여 주변 사람들의 대피를 돕습니다. 최근에는 더욱 발전한 기술과 다양해진 수요로 인해 「Bangboo」 는 단순한 재해 대피용 스마트 기기에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 소개, 스토리, 등장인물, 게임플레이, 개발, 평가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

The Last of Us Part II

  • 개발: Naughty Dog
  • 유통: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 디자이너: Anthony Newman (공동 게임 감독), Kurt Margenau (공동 게임 감독), Neil Druckmann (공동 작가 및 공동 게임 감독), Halley Gross (공동 작가)
  • 작가: Neil Druckmann, Halley Gross
  • 아티스트: Erick Pangilinan, Nate Wells, Kenneth Sisno
  • 음악: Gustavo Santaolalla
  • 시리즈: The Last of Us
  • 플랫폼: PS4
  • 발매일: 2020년 6월 19일
  • 장르: 액션-어드벤처, 생존 공포


1. 소개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는 Naughty Dog이 개발하고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가 유통한 3인칭 액션-어드벤처 생존 공포 비디오 게임이다. 게임은 2020년 6월 19일에 출시되었다.

이 게임은 <더 라스트 오브 어스>의 속편이며, 1편에서 일어난 사건 5년 후의 엘리조엘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2. 스토리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 모든 스토리


3. 등장인물

3.1. 주인공

엘리 (Ellie)
애비 (Abby)

3.2. 조연

디나 (Dina)
마를린 (Marlene)
마리아 (Maria)
제시 (Jesse)
조엘 (Joel)
토미 (Tommy)

3.3. WLF

노라 (Nora)
매니 (Manny)
멜 (Mel)
아이작 (Isaac)
오언 (Owen)

3.4. 세라파이트 (스카)

레브 (Lev)
야라 (Yara)


4. 게임플레이

이 게임은 점프, 웅크리기, 엎드리기, 회피 등 이전 작품에 비해 더 많은 행동을 할 수 있다. 적 AI는 개선되어서, 적들이 엘리를 발견하면 서로 의사 소통하며 휘파람으로 위치를 전달하기도 한다. 새로운 탄약과 제작 종류도 확장되었다.
새로운 추가사항은 "인식 미터"이다. 적들의 소리 외에도 적이 얼마나 가까이 있는지 알 수 있으며, 은신하고 있는 동안 흰색에서 빨간색으로 변경되면 적에게 발견된 것이다. 또 다른 추가 기능으로 유리병이나 벽돌을 집어 들고 달리는 동안 던질 수 있다.

4.1. 무기 개조

모든 무기 개조 업그레이드 공략


5. 개발 전

2014년 2월, 크리에이티브 감독 닐 드럭맨은 <더 라스트 오브 어스>의 속편은 "정말 가치가 있으며 반복되지 않는" 스토리를 개발해야한다고 말했다.

2014년 12월, <더 라스트 오브 어스>에서 너티 독과 함께 일했던 캐릭터 아티스트 Michael Knowland는 <더 라스트 오브 어스 2>를 포함하도록 링크드인 페이지를 업데이트했다. 그 후 그의 페이지는 속편에 대한 모든 언급이 제거되며 업데이트되었다.

6월 MetroCon 2015에서, <더 라스트 오브 어스>의 데이비드와 언차티드 시리즈의 나단 드레이크를 묘사한 놀란 노스에게 너티 독 프로젝트에 참여했는지 물었다. 드럭맨은 나중에 너티 독의 작은 팀이 속편에 대한 프로토 타입을 제작하기 시작했지만, 팀이 <언차티드 4: 해적왕과 최후의 보물>의 개발에 초점을 맞췄을 때 중단되었다고 말했다.

게임인포머가 E3 2016에서 <더 라스트 오브 어스>의 속편에 관한 이미지와 정보를 실수로 유출했을 때, 소문이 다시 한 번 나타났다. 특히 엘리는 19살이었고, 이야기는 현재와 과거 사이를 전환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었다. 9월 26일에는 문신을 한 채 스위치 블레이드를 들고 있는 엘리를 묘사한 이미지가 공개되었다. 너티 독은 2018년 발병 날을 축하하기 위해 포스터를 발표했다.


6. 출시 및 평가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는 전세계 평가 단체들 사이에서 보편적인 호평을 받았다. 많은 사람들이 게임의 시각, 게임 플레이 및 스토리로 찬사를 보냈다. 게임의 전투는 강렬하고 짜릿하며, 전투 중에 플레이어가 은신 또는 총을 선택여 진행할 수 있는 최초의 게임이라고 하였다. 하지만 레벨의 크기가 너무 광범위하다는 점은 비판했다.

그러나, 평가 단체와는 다르게 게임을 직접 플레이한 유저들 사이에서는 대부분 악평이 자자했다. 모두 입맞추어 비판한 점은 게임의 스토리이다. 게임 내의 짧은 시간을 지나치게 부풀리고 반복적으로 표현하여, 오랫동안 이야기의 전개가 둔한 감이 있다. 그리고 그 전개마저 개연성을 찾아볼 수가 없다. 이로인해 개발자가 플레이어의 공감을 이끌어내려던 연출들이 모두 전혀 공감이 안되는 것이다.
결과적으로, 뛰어난 전투 액션은 좋지만, 스토리 게임인데도 불구하고 스토리 구성은 실패한 게임이 되어 버렸다. 이에 대부분의 유저들은 기대감에 못미치는 이 게임에 크게 실망하였다.
결국, 이 게임은 올해 최악의 게임 2위로 뽑혔다.


7. 사진

7.1. 티저 포스터




7.2. 컨셉 아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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