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게시글

심시티 빌드잇/콘테스트 본부 FAQ

이미지
시장 콘테스트가 뭔가요? 누구든지 참가할 수 있나요? 콘테스트에 참여하면 시몰레온, 심캐시, 스피드업 토큰, 플래티넘 열쇠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매주 자동으로 모든 시장님에게 참여 기회가 주어집니다. 참여 여부는 자유이며, 참여하지 않아도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콘테스트에서만 얻을 수 있는 독점 보상을 놓치게 됩니다! 시장 콘테스트에서는 누구와 경쟁하나요? 상대를 선택할 수도 있나요? 5일간 진행되는 콘테스트가 열릴 때 마다 비슷한 레벨의 도시에서 무작위로 고른 100명의 시장을 상대로 경쟁하게 됩니다. 어떻게 경쟁하나요? 플럼밥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이 콘테스트 본부를 통해 특정한 아이템을 생산하거나 재난을 일으키는 등의 과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제를 완료했을 때 플럼밥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경쟁 시장들보다 플럼밥 포인트를 많이 획득하여 순위표의 상위권에 오르면 멋진 보상을 드립니다! 과제를 어떻게 선택하나요? 어떤 과제를 선택하는지가 중요할까요? 시장 콘테스트에서는 매주 수행할 수 있는 최대 과제 수가 있습니다. 과제마다 제한시간이 있으므로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더 많은 플럼밥 포인트가 걸려 있는 까다로운 과제를 고를지, 짧은 과제를 선택하여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것인지는 전적으로 시장님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과제를 선택한 다음에는 어떻게 하나요? 왜 카운트가 시작되지 않나요? 과제를 시작하려면 "시작"을 눌러야 합니다. 과제 수행을 위한 모든 진행 내용은 버튼을 누른 시점부터 계산되고, 시간제한도 이를 기준으로 합니다. 한 번에 하나의 과제만 수행할 수 있으므로 수행 중인 과제를 완료해야 다음 과제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과제를 잘못 선택했어요! 과제 옆에 있는 빨간색 'X' 버튼을 누르면 언제든 수행 중인 과제를 취소하고 다른 과제를 즉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과제는 일정한 대기 시간이 지난 후에 목록에 나타납니다. 단, 이미 시작했다가 취소한 과제도 주간 과제 한도 수에 포함됩니다. 과제를

영화: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 필 제2장. 로스트 버터플라이 (Fate/stay night: Heaven's Feel II. lost butterfly)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 필 제2장. 로스트 버터플라이

Fate/stay night: Heaven's Feel II. lost butterfly


  • 감독: 스도 토모노리
  • 제작: 콘도 히카루
  • 시나리오: 히야마 아키라
  • 스토리: 나스 키노코
  • 주연: 스기야마 노리아키, 시타야 노리코, 아사카와 유우, 카도와키 마이, 우에다 카나, 카와스미 아야코
  • 음악: 카지우라 유키
  • 제작사: ufotable
  • 배급사: Aniplex
  • 개봉일: 2019년 1월 12일
  • 상영 시간: 117분
  • 국가: 일본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 필 제2장. 로스트 버터플라이(Fate/stay night: Heaven's Feel II. lost butterfly)는 ufotable이 제작하고, Tomonori Sudō가 감독한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이다. 2019년 1월 12일 일본에서 초연되었다. 이 영화는 성배 전쟁을 중점에 두고, 이 전쟁에 참여하는 에미야 시로와 마토 사쿠라와의 관계를 이야기한다. 스토리는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Fate/Stay Night: Heaven's Feel - I. Presage Flower)에서 계속 이어진다. 시로가 마스터로서 내려온 후에도 성배 전쟁에 계속 참여한다.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 필의 두 번째 영화이다.


1. 줄거리

10년 만에 후유키시에서 시작된 성배 전쟁은 이 전쟁의 3대 가문인 마토 가문의 당주 마토 조켄의 참전으로 인하여 일그러지고, 뒤틀리고, 어긋나 버렸다. 마스터로서 싸움에 가담한 에미야 시로도 부상을 입고 서번트인 세이버마저 잃어버렸지만, 그는 마토 사쿠라를 지키기 위해 싸움에서 물러나지 않는다. 하지만 그녀 또한 마술사의 숙명에 사로잡히는데...


2. 등장인물

에미야 시로
- CV: 스기야마 노리아키/브라이스 패픈브룩

마토 사쿠라
- CV: 시타야 노리코/크리스티나 발렌주엘라

마토 신지
- CV: 카미야 히로시/카일 맥컬리

세이버 얼터
- CV: 카와스미 아야코/켈리 월그렌

토오사카 린
- CV: 우에다 카나/멜라 리

이리야스필 폰 아인츠베른
- CV: 카도와키 마이/스테파니 셰이

후지무라 타이가
- CV: 이토 미키/줄리 앤 테일러

코토미네 키레이
- CV: 나카타 조지/크리스핀 프리먼

마토 조켄
- CV: 츠카야마 마사네/마이클 도노반

에미야 키리츠구

길가메쉬
- CV: 세키 토모카즈/데이비드 빈센트

라이더
- CV: 아사카와 유우/멜리사 판

아처
- CV: 스와베 준이치/카이지 탕

진 어새신
- CV: 이나다 테츠/패트릭 사이츠

버서커
- CV: 사이젠 타다히사/마이클 매코너하이

토오사카 토키오미

토오사카 아오이


3. 제작

이 영화는 2018년 5월에 처음으로 공개되었다. 감독 스도 토모노리는 이 영화가 도전에 가까운 영화라는 것을 표명했지만, 팬들의 반응에는 기쁨을 표했다. 스도는 또한 특정 장면으로 인해, 시로 및 사쿠라의 특징에 더 큰 발전을 위해 영화를 목표로 삼았다 고 언급했다.

일본 캐스트 시타야 노리코는 시로가 그를 사랑한다는 점에서 사쿠라의 감정을 즐겼다. 카와스미 아야코는 세이버의 새로운 형태인 세이버 알터의 어두운 특징에 대해 여러 가지 감정을 가졌지만, 여전히 팬들이 자신의 캐릭터가 실제로 행동하는 것을 보기를 원했다.

2018년 11월 1일, 영화 "I beg you" 테마곡은 카지우라 유키와 에메가 작곡했다고 발표했다. "I beg you"는 시로에게 사랑받기를 원하지만, 그녀의 비밀에 대해 알기를 원하지 않는, 사쿠라의 어두운 성격을 보여주기 원해 작곡했다고 한다.

이 영화는 2019년 1월 12일 일본에서 개봉되었다. '애니플렉스 오브 아메리카'는 'Anime Expo 2018'에서 2019년 2월 23일 로스 앤젤레스의 Regal LA Live에서 초연을하면서, '패텀 이벤츠'와 공동으로 미국에서 개봉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그리고 2019년 3월 14일부터 상영되었다. 또한 캐나다에서에서는 3월 14일에 개봉되었다.

영화 홍보에서, 개발자들은 일본에서 '피자헛'과 공동 작업을 했다. 영화 홍보에서 다양한 캐릭터가 게임 <퍼즐 앤 드래곤>에 추가되었다


4. 흥행

4.1. 영화

이 영화는 3일 만에 602,841,741 엔 (5.55 백만 달러), 363,080 장을 판매하는 일본 박스 오피스 정상에서 올랐다. 영화는 3부작의 첫 번째 영화보다 개봉한 주말에 12 % 더 많은 티켓을 팔고, 18 % 더 많은 수익을 올렸다. 12일째에 이 영화는 10 억 엔을 넘어서서, 다시 <프레시지 플라워>의 기록을 능가했다.

이 영화의 북미 데뷔는 2019년 3월 박스 오피스에서 420,595 달러를 벌었다. 또한 한국, 호주, 아르헨티나에서 394,045 달러의 매출을 올렸으며, 영화의 전세계 매출은 14,502,793 달러에 이르렀다.

4.2. 음악

테마곡 "I beg you"는 오리콘 차트에서 31,000 부 판매됐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마운트 앤 블레이드 2 배너로드/치트 & 개발자 콘솔 명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