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게시글

심시티 빌드잇/콘테스트 본부 FAQ

이미지
시장 콘테스트가 뭔가요? 누구든지 참가할 수 있나요? 콘테스트에 참여하면 시몰레온, 심캐시, 스피드업 토큰, 플래티넘 열쇠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매주 자동으로 모든 시장님에게 참여 기회가 주어집니다. 참여 여부는 자유이며, 참여하지 않아도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콘테스트에서만 얻을 수 있는 독점 보상을 놓치게 됩니다! 시장 콘테스트에서는 누구와 경쟁하나요? 상대를 선택할 수도 있나요? 5일간 진행되는 콘테스트가 열릴 때 마다 비슷한 레벨의 도시에서 무작위로 고른 100명의 시장을 상대로 경쟁하게 됩니다. 어떻게 경쟁하나요? 플럼밥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이 콘테스트 본부를 통해 특정한 아이템을 생산하거나 재난을 일으키는 등의 과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제를 완료했을 때 플럼밥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경쟁 시장들보다 플럼밥 포인트를 많이 획득하여 순위표의 상위권에 오르면 멋진 보상을 드립니다! 과제를 어떻게 선택하나요? 어떤 과제를 선택하는지가 중요할까요? 시장 콘테스트에서는 매주 수행할 수 있는 최대 과제 수가 있습니다. 과제마다 제한시간이 있으므로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더 많은 플럼밥 포인트가 걸려 있는 까다로운 과제를 고를지, 짧은 과제를 선택하여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것인지는 전적으로 시장님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과제를 선택한 다음에는 어떻게 하나요? 왜 카운트가 시작되지 않나요? 과제를 시작하려면 "시작"을 눌러야 합니다. 과제 수행을 위한 모든 진행 내용은 버튼을 누른 시점부터 계산되고, 시간제한도 이를 기준으로 합니다. 한 번에 하나의 과제만 수행할 수 있으므로 수행 중인 과제를 완료해야 다음 과제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과제를 잘못 선택했어요! 과제 옆에 있는 빨간색 'X' 버튼을 누르면 언제든 수행 중인 과제를 취소하고 다른 과제를 즉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과제는 일정한 대기 시간이 지난 후에 목록에 나타납니다. 단, 이미 시작했다가 취소한 과제도 주간 과제 한도 수에 포함됩니다. 과제를

뱀파이어의 가을 오리진스: 혈통(Bloodline) 공략


뱀파이어의 가을 오리진스

혈통(Bloodline) 공략


  • Vampire's Fall: Origins
  • 제작사: Early Morning Studio
  • 카테고리: 게임 > 롤플레잉

오픈 월드 RPG 게임
오픈 월드 게임 속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거대한 탐험 맵, 숨겨진 아이템 발견, 잠금 해제 스킬 및 다크 판타지 게임 속 물리쳐야 할 수많은 몬스터를 경험할 것입니다.
이제, 친구 혹은 적을 약탈할 시간입니다.



1. 분노 Anger

강한 타격 Hard hitter (0/3)
+1 무기 최대 데미지

정확한 타격 Precise hitter (0/20)
+0.3% 크리티컬 확률

강하고 정확한 타격 Hard precise hitter (0/30)
+2% 크리티컬 데미지

놀라운 스트라이크 Stunning strike (0/10)
+1% 기절된 타겟에게 크리티컬 히트 확률 (스턴 확률이 있는 무기를 사용한다면)

꿰뚫기 전문가 Piercing expert (0/30)
+3% 꿰뚫는 무기 데미지

둔기 전문가 Blunt expert (0/30)
+3% 둔기 무기 데미지

베기 전문가 Slash expert (0/30)
+3% 베는 무기 데미지

독 전문가 Poison Expert (0/15)
+8% 틱당 독 데미지

독 마스터 Poison Mastery (0/20)
+2% 독 틱당 크리티컬 확률

흡혈 전문가 Bleed Expert (0/15)
+6% 출혈 데미지

흡혈 마스터 Bleed Mastery (0/20)
+2% 출혈 크리티컬 확률

더 강한 타격 Harder hitter (0/10)
+1 무기 최대 데미지

버서커 Berserker (0/20)
+5% HP가 25% 일 때 데미지

공략

- 정확한 타격 Precise hitter은 1포인트당 0.3% 확률 증가로 매우 비효율적이다. 활력과 속임수에서 더이상 찍을 혈통이 없을 때 찍는 것을 추천한다.
- 무기 전문가 3종(꿰뚫기, 둔기, 베기)은 무기 종류에 따라 찍어야 하는 스킬이 다르다. 신중하게 사용할 무기를 선택하고 찍어야 한다.
- 버서커는 HP 25% 미만의 조건이 있어서 추천하지 않는다.




2. 활력 Vitality

아주 약한 체력 Lesser health (0/3)
+2 최대 HP

약한 체력 Minor health (0/25)
+3 최대 HP

보통 체력 Major health (0/25)
+5 최대 HP

강한 체력 Greater health (0/30)
+0.5 플레이어 레벨 당 최대 HP

새로운 콤보 refreshing combo (0/15)
+1.5 콤보턴에 집중력 생성

체력 콤보 Healthy combo (0/20)
+1 콤보턴에 HP 회복

추가 콤보 An extra combo (0/10)
+5% 콤보턴의 마지막에 추가 일반 공격 확률

나아진 집중력 Improved focus (0/25)
+3 최대 집중력

나아진 집중력 생성 Improved focus regen (0/20)
+0.8 턴마다 집중력 회복

집중 상태 Focused mind (0/20)
+5 시작 집중력

아케인 보호구 Arcane Armor (0/10)
+2% 보호구

아케인 데미지 Arcane Damage (0/20)
+4% 마법(conjure)과 박쥐 떼(bat swarm) 능력 데미지

아케인 마스터 Arcane Mastery (0/20)
+3% 마법(conjure)과 박쥐 떼(bat swarm) 크리티컬 확률

뱀파이어의 손길 Vampiric touch (0/10)
+2% 무기로 인한 데미지 회복 (한턴에 최대 HP의 5% 회복)

공략

- 활력의 주는 '뱀파이어의 손길'을 배우기 위한 트리이다.
- 마법과 박쥐 떼 능력이 좋은 편이 아니기 떄문에, 아케인 데미지와 아케인 마스터는 배우지 않는다.
- '집중 상태'는 시작시에만 도움이 되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는다.
- 따라서 '뱀파이어의 손길'을 배우기 위한 포인트 조건은 '강한 체력'과 '추가 콤보'로 맞춘다.
- 체력 위주의 혈통을 높여줄수록, '뱀파이어의 손길'의 효율은 더욱더 높아진다. 레벨 40기준 체력은 1000이상이 될 것이며, 일반 공격만 해도 약 20~50의 체력이 회복된다.
- '새로운 콤보'와 '나아진 집중력 생성'은 나중에 뱀파이어의 손길을 배운 후에 추가로 배우도록 한다. 빠르게 생성되는 집중력은 더 많은 능력 스킬 사용으로 이어지기 떄문이다.




3. 속임수 Deceit

회피 Dodge (0/3)
+1% 적 공격을 회피할 확률

새로운 회피 Refreshing dodge (0/20)
+2 공격을 성공적으로 회피했을 때 집중력

더 큰 회피 Greater dodge (0/30)
+0.5% 적 공격을 회피할 확률

죽음 회피 Dodging death (0/10)
+5% 적의 공격으로 죽을 때 HP가 1 남을 확률

방패 마스터 Shield mastery (0/15)
+1% 방패로 막을 확률

원거리 방어 Ranged defender (0/20)
+1.5% 원거리 공격을 방패로 막을 확률

기회주의자 Opportunist (0/20)
+1% 밀리 공격을 막고 카운터 공격을 할 확률 (이 공격은 회피하거나 막을 수 없다)

골드 피버 Gold fever (0/10)
+3% 적으로부터 더 많은 골드

경험치 피버 Experience fever (0/10)
+5% 적으로부터 더 많은 경험치

강한 등 Strong back (0/15)
+2 최대 장착 무게

여분의 주머니 Extra pocket (0/1)
+1 포션 제조 슬롯 추가

백패커 Backpacker (0/1)
+1 인벤토리에 포션 슬롯 추가

공략

- 장비를 착용하더라도 캐릭터 회피율이 높지 않다. 그래서 새로운 회피는 추천하지 않는다. 집중력의 추가 생성을 위한다면, 활력 트리의 '새로운 콤보'와 '나아진 집중력 생성'을 찍자.
- 방패를 착용한다면, 방패 마스터을 반드시 배우도록 하자. 방패로 막을시 완벽방어로 데미지를 1도 받지 않으며, 포인트당 오르는 확률도 1%로 높기 때문이다.
- 방패를 착용한다면, 원거리 방어도 배우자. '방패 마스터'와 세트 상품이다. 원거리 방어까지 배운다면, 몇몇 마법을 제외하고 적의 모든 공격을 막을 수 있다.
- 기회주의자는 좋아보일 수 있으나, 20포인트를 모두 주더라도 막았을 경우의 20% 확률이다. 그래서 생각보다 발동되지 않는다.
- 강한 등은 필요할 때마다 찍어주면 된다. 장비가 좋아질 때마다, 무게도 늘어나기 때문이다. 장착 무게를 넘어서 장비를 착용한다면, 회피율 감소, 집중력 최대치 감소 등 패널티를 갖게 된다.



링크:
혈통(Bloodline) 공략
능력(Abilities) 공략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마운트 앤 블레이드 2 배너로드/치트 & 개발자 콘솔 명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