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의 가을 오리진스: 능력(Abilities) 공략


뱀파이어의 가을 오리진스

능력(Abilities) 공략


  • Vampire's Fall: Origins
  • 제작사: Early Morning Studio
  • 카테고리: 게임 > 롤플레잉

오픈 월드 RPG 게임
오픈 월드 게임 속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거대한 탐험 맵, 숨겨진 아이템 발견, 잠금 해제 스킬 및 다크 판타지 게임 속 물리쳐야 할 수많은 몬스터를 경험할 것입니다.
이제, 친구 혹은 적을 약탈할 시간입니다.



1. 통제 Control

백스텝 Backstab
뒤에서 적을 공격하세요. 각 공격은 55%의 확률로 다시 공격할 수 있다. 최대 5회까지. 포인트 당 1% 증가. 레벨 2에 해금.

박쥐 떼 Bat Swarm
박쥐 뗴를 소환하여 5턴에 걸쳐 48의 피해를 준다.(1레벨 일때) 포인트 당 4 데미지 증가. 레벨 당 4-8 데미지 증가. 레벨 5에 해금.

마법 Conjure
원소의 구로 32의 데미지를 입힌다. 포인트 당 공격력이 2 증가한다. 레벨 당 2-6 데미지 증가. 레벨 12에 해금.

겁주기 Petrify
2턴 동안 적의 회피 확률을 55% 감소시킨다. 포인트 당 3% 증가. 레벨 25에 해금.

공략

- '백스텝'은 마스터해도 67% 정도의 확률로, 본능 능력의 날카로운 공격에 비해 효율이 좋지 않다.
- '박쥐 떼'와 '마법'은 초반용 기술이다. '뱀파이어의 손길'의 효과도 받지 못하므로, 뱀파이어의 손길을 배운 이후로는 사용하지 않는다.
- '겁주기'는 지속턴이 2턴으로 매우 짧다. 적이 회피 버프를 사용하여 공격이 빗나갈 때에만 가끔 사용할만하다.




2. 본능 Instinct

날카로운 공격 Sharpen
4회의 공격동안 무기 데미지+50%. 포인트 당 5% 증가.

흡혈 Bite
45의 데미지를 입히고, 입히는 데미지의 50-100%를 회복한다. The First Recruit 후에 해금.

균열 Fracture
적의 물리 저항을 5% 감소시킨다. 포인트 당 1% 증가. 레벨 8에 해금.

강화 Fortify
3턴 동안 방어도가 150만큼 증가한다. 포인트 당 방어도가 15 증가. 레벨 18에 해금.

공략

- '날카로운 공격'은 주인공의 주력 기술. 일반 공격 뿐만 아니라, 무기 데미지를 동반하는 스킬(무기 스킬)의 데미지를 모두 증가시키기 때문에 필수이다.
- '흡혈'은 체력 회복이 힘든 초반에 매우 유용한 기술. 뱀파이어의 가을 오리진스 게임 특성상 체력 회복이 제한적이기 때문에 더욱더 유용하다. 레벨이 40이 넘어가는 이후부터는 효율이 떨어져서 사용하지 않지만, 그 이전에는 필수라고 볼 수 있다. 어차피 포인트는 충분히 남으므로, 초반을 위해 최우선적으로 투자하자.
- '균열'은 적에게 거는 디버프 방식으로, 지속턴의 제한이 없기 때문에 반드시 배우도록 하자. 전투가 시작되고 콤보턴에 한번만 사용하면 적에게 디버프가 지속된다.
- 방어도 300(최대 기준)이 초반엔 크게 느껴지고, 후반에는 없으면 아쉬운 정도로 느껴진다. 다만, 사용되는 포커스가 높고, 3턴밖에 지속되지 않기 때문에, 포커스 회복이 적은 초반에는 사용하기가 다소 어렵다.



3. 힘 Might

하나의 힘 Might 만을 선택해서 활성화할 수 있다.
Sacred Bush Circle 안에 있는 Pillar Guard를 처치하면 힘 능력을 얻을 수 있다.

활성화 Revitalize
매 전투마다 15% HP를 회복한다.
위치: Avan Sacred Bush Circle의 북동쪽

명쾌함 Clarity
적의 가장 큰 약점을 찾는다.
위치: the Ruins of Aendisea Sacred Bush Circle의 남쪽

활기 Vigour
8% 더 빠르게 달린다.
위치: East Woodland Battle에 있는 Cahl's Creek Tavern의 북동쪽

데몬 콜 Daemon Call
야생 짐승들과 만날 확률 100% 증가.
위치: Mor Nyth Sacred Bush Circle

욕심 Greed
Dragonling 확률 33% 증가.
위치: Dreary Mire Sacred Bush Circle

마구스 Magus
마법의 데미지 타입을 선택. 활성화하지 않으면 어둠이 기본이다.
위치: North of Kamengrad



링크:
혈통(Bloodline) 공략
능력(Abilities) 공략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