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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소개, 캐릭터, 게임플레이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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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绝区零 絕區零 ゼンレスゾーンゼロ Zenless Zone Zero 유통: miHoYo, COGNOSPHERE. PTE. LTD. 플랫폼: PlayStation 5 | Microsoft Windows | Android | iOS | iPadOS 출시일: 2024년 7월 4일 1. 소개 HoYoverse에서 제작한 로그라이트 ARPG. 2. 캐릭터 3. 변조 [S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S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0.600%이며, 최대 9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S급 에이전트를 100% 획득한다. S급 에이전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600%이다. [A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A급 신호의 기본 확률은 9.400%이며, 그중 A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7.050%, A급 W-엔진의 기본 확률은 2.350%이다. 최대 1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A급 혹은 S급 신호를 반드시 획득한다. A급 신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4.400%이다. 4. 설정 「Bangboo」 작은 체구, 다양한 용도 거리를 걷다가 "웅나나나"라는 소리를 내는 작디작은 형체를 봐도 놀라지 마세요. 이건 뉴에리두만의 풍경 중 하나로 소형 스마트 기기⸺ 「Bangboo」 랍니다. 「Bangboo」 는 성인 무릎 정도 오는 크기이지만, 뉴에리두에서 없어선 안 될 유용한 존재입니다. 오랜 연구 끝에 「Bangboo」 는 사용 용도가 아주 광범위해졌고 다양한 이들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특정한 기능을 갖춘 「Bangboo」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장도 많습니다. 「Bangboo」 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Bangboo」 는 원래 뉴에리두 시민들의 공동 재난 대피를 돕 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뉴에리두 주택가에 공동 재해 가 발생하면 「Bangboo」 는 공용 네트워크에서 재해 정보와 피난 가이드를 수신하여 주변 사람들의 대피를 돕습니다. 최근에는 더욱 발전한 기술과 다양해진 수요로 인해 「Bangboo」 는 단순한 재해 대피용 스마트 기기에

프로젝트 좀보이드/디버프(무들)의 종류 & 제거방법

디버프(무들)는 캐릭터가 어떻게 느끼는지 알려주며, 캐릭터에게 부정적 또는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1. 감기 (Cold)


추위에 오래 노출되거나 젖음 스테이터스가 높을 경우 생긴다. 감기에 걸린 캐릭터는 때때로 재채기를 한다. 재채기 소리를 듣고, 좀비가 몰릴 수 있다.

제거방법
- 잠을 잔다.
- 음식을 섭취하여 회복 속도를 높인다.
- 휴지를 가지고 다니면 재채기 소리를 감소시킬 수 있다.


2. 고통 (In Pain)


상처 또는 기타 부상으로 고통 받으면 생긴다.
아이템 이동 속도가 느려진다.

제거방법
- 진통제를 사용한다.


3. 더움 (Overheating)


두꺼운 옷을 입고 태양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면 발생한다.

제거방법
- 옷을 덜 두꺼운 것으로 바꾸거나 벗는다.
- 실내로 들어간다.


4. 목마름 (Thirsty)


물은 인간의 생존에 필요하다. 물의 섭취가 필요하면 생긴다.
단계가 진행될 수록 들 수 있는 무게가 줄어들고, 체력이 감소한다.

제거방법
- 음료 또는 물을 마신다.


5. 무거움 (Encumbered/Heavy load)


인벤토리 허용 무게를 초과할 경우 발생한다.
무들이 높아질수록 속도가 느려진다. 총 4단계가 있다.
지속될 경우 허리 부상으로 이어질 수 있다.

제거방법
- 무게를 줄인다.


6. 배고픔 (Hungry)


이 무들은 캐릭터의 배고픈 상태를 나타낸다. 빨간색 배경은 캐릭터가 음식을 먹어야함을, 녹색 배경은 캐릭터가 잘 먹고 있음을 나타낸다. 소모한 음식의 양에 따라 힘과 치유량을 증가시키며, 반대로 배고픔은 힘 과 치유량을 감소시킨다.
또한 배고픔 상태에 따라 들 수 있는 무게가 달라진다.

제거방법
- 음식을 섭취한다.


7. 부상 (Injured)


체력이 많이 깎이면 무들이 발생한다.
진행될수록 힘이 감소한다.


8. 불행함 (Unhappiness)


지루함이 지속되면 불행해질 것이다.
행동이 느려지고 병에 걸릴 수 있다.

제거방법
- 책이나 잡지를 읽는다.
- 초콜릿 같은 달콤한 음식을 먹는다.
- 항우울제를 먹는다.
- 생존자와 얘기를 나눈다.


9. 스트레스 (Stress)


플레이어가 아프거나 좀비에게 둘러싸여 있을 때 나타난다. 종종 질병을 동반한다. 스트레스로 인한 직접적인 부정적인 영향은 없다.

제거방법
- 담배를 피운다.
- 좀비와 거리를 둔다.
- 책이나 잡지를 읽는다.


10. 젖음 (Wet)


비를 오랫동안 맞으면 발생한다. 무들이 진행될수록 감기 걸릴 확률이 높아진다.

제거방법
- 비를 피해 실내로 들어간다.
- 캠프파이어 옆에 서 있는다.
- 행주나 목욕 타올로 몸을 말린다.


11. 지루함 (Bored)


이 무들은 캐릭터가 지루함을 나타낸다. 오랜 시간 동안 휴식 상태로 서 있으면 발생한다.
무들이 증가하면 불행함이 생길 확률이 올라간다.

제거방법
- 책, 신문, 잡지를 읽는다.


12. 지침 (Endurance)


오랫동안 달리기나 전투가 지속되면 발생한다. 지칠수록 힘과 속도가 감소한다.

제거방법
- 멈추고 가만히 서서 쉰다.
- 달리지 말고 걷는다.


13. 질병 (Sick)


캐릭터가 일종의 질병에 걸렸다. 날것이나 부패 음식을 먹거나, 좀비에게 물렸거나, 긁힐 경우 발생한다.
회복 속도가 줄어들고 힘이 감소한다. 4단계가 있다.

제거방법
- 음식을 섭취한다.


14. 추움 (Hypothermia)


추운 날씨에 따뜻한 옷을 입지 않을 때 생긴다. 진행되면 감기에 걸릴 확률이 증가한다.
단계가 높아질수록 속도가 낮아진다.

제거방법
- 따뜻한 옷을 입는다.
- 실내로 들어간다.
- 모닥불을 피운다.


15. 취함 (Drunk)


이 무들은 플레이어 캐릭터가 술에 취해 있음을 보여준다. 일종의 알코올(위스키)을 마시면 발생한다.
무들이 진행될수록 피로가 빠르게 증가한다. 총 4단계가 있다.

제거방법
- 잠을 잔다.


16. 출혈 (Bleeding)


좀비에게 물리거나 기타 부상에 의해 상처가 생기면 발생한다. 출혈의 정도에 따라 체력을 잃는 속도가 빨라진다.
좀비는 피 냄새를 추적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빨리 출혈을 치료하는 것이 좋다.

제거방법
- 신체 부위에 붕대를 감는다.
- 음식을 먹으면 체력 소모를 상쇄한다.


17. 패닉 (Panicked)


이 무들은 플레이어 캐릭터가 당황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좀비를 보거나 듣는 것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다.
4단계가 있다.

제거방법
- 긴장 완화제를 먹는다.
- 좀비로부터 벗어난다.


18. 피곤함 (Tired)


이 무들은 플레이어 캐릭터가 피곤함을 보여준다. 오랜시간 동안 깨어 있을 경우 발생한다.
단계가 심해질수록 시야가 좁아지며, 모든 것이 느려진다.

제거방법
- 잠을 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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