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괴도단
주인공
CV: 우치야마 코우키
본작의 주인공이며 코카츠 고교 2학년에 재학중인 소년. 어떠한 사건으로 인해 페르소나 능력을 각성했다.
부모님이 장기간 외국여행을 가 있는 탓에 혼자 도쿄의 조시가야 집에서 지내는 중이다.
낮에는 학생, 밤에는 괴도로서 이세계에서 활동한다.
코드네임은 「원더」.
초기 페르소나는 「야노식」.
루페르
CV: 노나카 아이
부엉이의 모습으로 주인공의 앞에 나타난 수수께끼의 존재. 사람의 말을 할 줄 알며, 우편물 차량의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다. 풍부한 이세계 지식을 가지고 있다. 일을 처리할 때 냉정하고 침착한, 무척 믿음직한 동료이다.
코드네임은 「캐틀」.
초기 페르소나는 「로브로이」.
아라이 모토하
CV: 혼도 카에데
코카츠 고교 2학년 소녀로, 주인공과 같은 반 동급생이다. 스포츠 만능, 솔직하고 명랑하며, 누구에게나 친절하다. 학교에서 남녀 모두에게 인기가 많지만 본인은 어린 시절의 불쾌한 기억에 얽매여 있다. 어떤 사건으로 인해 페르소나 능력이 각성한다.
코드네임은 「클로저」.
초기 페르소나는 「아르빌다」.
카노 슌
CV: 코니시 카츠유키
코카츠 고교 2학년에 재학 중인 소년. 대화와 대인 관계에 서툴러 또래 친구가 거의 없다. 부지런하고 정과 의리를 중요하게 생각한다. 요리사가 되겠다는 목표를 위해 유서 깊은 라멘 가게 「앗쇼켄」에서 요리 수행을 하고 있다. 어떤 사건으로 인해 페르소나 능력이 각성한다.
코드네임은 「소이」.
초기 페르소나는 「만돌란」.
2. 마음의 괴도단
조커
CV: 후쿠야마 준
고등학교 2학년의 소년.
어떤 사건을 계기로, 「페르소나」사용자로서 각성한다.
코드네임은「조커」.
초기 페르소나는「아르센」.
스킬 |
이름 |
타입 |
SP |
설명 |
두려움 없는 억압 |
광역피해 액티브 |
19 |
모든 적에게 공격력 54.4%의 주원 속성 대미지를 주고, 20%의 기본 확률로 주원 효과 1중첩을 획득한다. 또한 「살기」를 1개 획득한다. |
불길한 징조 |
단일피해 액티브 |
19 |
1명의 적에게 공격력 64%의 주원 속성 대미지를 준다. 해당 스킬 사용 시 필드에 적이 1명만 있는 경우, 조커는 「살기」 2개를 회복한다. |
액운의 추격 |
광역피해 액티브 |
22 |
모든 적에게 공격력 48.6%의 주원 속성 대미지를 준다. 추가 턴에서는 해당 스킬로 주는 대미지가 25% 증가한다. 목표가 임의의 디버프 효과를 가진 경우 해당 스킬로 주는 대미지가 25% 추가 증가한다. |
전투 기술 |
「ONE MORE」: 1명의 적에게 주원 속성 대미지를 준다. 「HIGHLIGHT」: 모든 적에게 공격력 134.4%의 주원 속성 대미지를 주고, 「살기」 1개를 획득한다. 근접 공격: 근거리 무기를 사용하여 1명의 적에게 소량의 물리 속성 대미지를 준다. |
복수 |
「살기」 1개를 보유할 때마다 공격력이 6.0% 증가한다. |
탐식 |
추가 턴에서 주는 대미지가 20.0% 증가한다. |
의식 |
단계 |
이름 |
설명 |
성장률 |
0 |
서막 |
자신의 턴 종료 시, 필드에 생명이 50% 미만인 적이 있는 경우, 적 1명당 「살기」 1개를 획득한다. 「살기」 3개를 획득할 때마다 조커는 추가로 1턴을 획득하고, 추가 턴 종료 후 「살기」는 제거된다. 모든 적은 각 전투에서 조커에게 1개의 「살기」만 줄 수 있다. | 생명 성장률 |
100% |
공격 성장률 |
100% |
방어 성장률 |
100% |
1 |
춤추는 패 |
액티브 스킬이 메인 목표에게 주는 대미지가 30% 증가한다. |
생명 성장률 |
102% |
공격 성장률 |
102% |
방어 성장률 |
102% |
2 |
비밀의 속임수 |
「액운의 추격」, 「전투 기술」의 스킬 레벨이 3레벨 증가하고, 최대 15레벨까지 증가한다. |
생명 성장률 |
105% |
공격 성장률 |
105% |
방어 성장률 |
105% |
3 |
신비로움 |
추가 턴에서 스킬로 소모하는 SP가 60% 감소한다. SP가 80% 이상이면 공격력이 50% 증가한다. |
생명 성장률 |
107% |
공격 성장률 |
107% |
방어 성장률 |
107% |
4 |
단꿈의 짜임 |
「두려움 없는 억압」, 「불길한 징조」의 스킬 레벨이 3레벨 증가하고, 최대 15레벨까지 증가한다. |
생명 성장률 |
110% |
공격 성장률 |
110% |
방어 성장률 |
109% |
5 |
무중생유 |
HIGHLIGHT 효과 증가: 「살기」 3개를 획득한다. |
생명 성장률 |
112% |
공격 성장률 |
112% |
방어 성장률 |
112% |
6 |
기묘한 결말 |
필드에 생명이 10% 미만인 적이 존재할 경우 바로 해당 적을 암살한다. 효과 상한은 조커 공격력의 250%이다. 적마다 각 전투에서 최대 1회 발동 가능하다. |
생명 성장률 |
115% |
공격 성장률 |
115% |
방어 성장률 |
115% |
모르가나
CV: 오오타니 이쿠에
수수께끼의 검은 고양이. 사람의 말을 할 수 있다.
악담을 해대면서도 헌신적으로 괴도단의 동료들을 도와준다.
말버릇은「고양이라 부르지 마!」
코드네임은「모나」.
초기 페르소나는「조로」.
스킬 |
이름 | 타입 | SP | 설명 |
질풍 강습 | 단일피해 액티브 | 22 | 1명의 적에게 공격력 76.9%의 질풍 속성 대미지를 주고, 100%의 기본 확률로 적을 2턴 동안 풍습 상태에 빠뜨린다. |
치유술 | 광역치료 액티브 | 33 | 모든 동료가 공격력 24.6%+80의 생명을 회복하고, 모든 동료의 원소 이상 상태 1개를 제거한다. 제거 성공 즉시 「직감」을 획득한다. |
미라클 펀치 | 단일피해 액티브 | 12% HP | 1명의 적에게 공격력 84.5%의 물리 속성 대미지를 준다. 해당 스킬의 명중률이 20% 감소하고 크리티컬 확률이 30% 증가한다. 해당 스킬 크리티컬 발동 즉시 「직감」 1개를 획득한다. |
전투 기술 | 「ONE MORE」: 1명의 적에게 질풍 속성 대미지를 준다. 「HIGHLIGHT」: 1명의 적에게 공격력 149.4%의 질풍 속성 대미지를 주고, 동료 1명을 최대 생명의 1% 상태로 부활시킨다. 근접 공격: 근거리 무기를 사용하여 1명의 적에게 소량의 물리 속성 대미지를 준다. |
자신 | 「직감」의 치료 효과는 크리티컬을 발동할 수 있으며 크리티컬은 「직감」의 회복량을 추가로 공격력 8.0%+240만큼 증가시킨다. |
속박 | 빛의 고리: 모든 동료의 SP 소모가 5.0% 감소한다. |
의식 |
단계 | 이름 | 설명 | 성장률 |
0 | 예민한 후각 | 이전 턴과 다른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직감」을 1회 획득한다(3회 중첩 가능). 「직감」: 동료가 스킬을 사용해 적 공격 시 임의의 동료 HP가 70% 미만일 경우, 모르가나가 추가 효과를 부여해 즉시 모든 동료의 공격력 10%+150/225/300(1/50/70레벨)의 생명을 회복시킨다. | 생명 성장률 | 100% |
공격 성장률 | 100% |
방어 성장률 | 100% |
1 | 왕성한 힘 | 「직감」 효과는 생명 50% 이하의 동료에게 공격력 30%의 추가 치료를 부여한다. | 생명 성장률 | 102% |
공격 성장률 | 102% |
방어 성장률 | 102% |
2 | 살랑대는 꼬리 | 「치유술」, 「전투 기술」의 스킬 레벨이 3레벨 증가하고, 최대 15레벨까지 증가한다. | 생명 성장률 | 105% |
공격 성장률 | 105% |
방어 성장률 | 105% |
3 | 방해 금지 | 「치료술」은 메인 목표에 대한 치료량이 33% 증가한다. | 생명 성장률 | 107% |
공격 성장률 | 107% |
방어 성장률 | 107% |
4 | 민첩한 반격 | 「질풍 강습」, 「미라클 펀치」의 스킬 레벨이 3레벨 증가하고, 최대 15레벨까지 증가한다. | 생명 성장률 | 110% |
공격 성장률 | 110% |
방어 성장률 | 110% |
5 | 사냥감 이동 | HIGHLIGHT 효과 증가: 동료 부활 시 공격력 60.0%+800의 생명을 추가로 회복한다. | 생명 성장률 | 112% |
공격 성장률 | 112% |
방어 성장률 | 112% |
6 | 호기심쟁이 | 「미라클 펀치」의 명중률이 더 낮아지지 않고, 크리티컬 발생 후 적이 받는 대미지가 15% 증가한다. 효과는 2턴 동안 지속된다. | 생명 성장률 | 115% |
공격 성장률 | 115% |
방어 성장률 | 115% |
사카모토 류지
CV: 미야노 마모루
고등학교 2학년의 소년.
언행이 거칠지만, 실제로는 정이 많고 남자다운 행동파이다.
어떤 사건으로 인해 「문제아」라는 낙인이 찍혀 주변 사람들로부터 멀어졌다.
조커와 만난후 페르소나 능력을 각성한다.
코드네임은「스컬」.
초기 페르소나는「캡틴 키드」.
타카마키 안
CV: 미즈키 나나
고등학교 2학년의 소녀.
미국계 쿼터로서, 학업 외에도 아르바이트 모델로 활동 중이다. 천진난만하고 성격이 솔직한 편이다.
눈에 띄는 외모 탓에 주위에 어울리지 못하고 고립되어 있다.
조커와 만나, 어떤 사건을 계기로 페르소나 능력을 각성한다.
코드네임은「팬서」.
초기 페르소나는「카르멘」.
스킬 |
이름 | 타입 | SP | 설명 |
만발한 꽃 | 광역피해 액티브 | 20 | 모든 적에게 공격력 57.6%의 화염 속성 대미지를 주고, 2턴 동안 자신의 공격력이 20% 증가한다. 「몰두」 상태에서 2턴 동안 타카마키 안의 공격력을 기반으로 적의 공격력이 8% 감소하고, 자신의 공격력은 해당하는 만큼 추가로 증가한다. |
매화술 | 단일피해 액티브 | 20 | 1명의 적에게 공격력 88.0%의 화염 속성 대미지를 주고, 75%의 기본 확률로 적을 화상 상태에 빠뜨린다. 「몰두」 상태에서 적의 생명이 50% 미만일 경우, 추가로 30% 대미지를 준다. |
화염의 침식 | 광역피해 액티브 | 22 | 모든 적에게 공격력 63.2%의 화염 속성 대미지를 주고, 30%의 기본 확률로 적을 화상 상태에 빠뜨린다. 「몰두」 상태의 대미지가 30% 증가한다. |
전투 기술 | 「ONE MORE」: 1명의 적에게 화염 속성 대미지를 준다. 「HIGHLIGHT」: 모든 적에게 공격력 128.0%의 화염 속성 대미지를 주며, 1턴 동안 자신이 주는 화염 대미지가 51.2% 증가한다. 근접 공격: 근거리 무기를 사용하여 1명의 적에게 소량의 물리 속성 대미지를 준다. |
정열 | 화상 상태인 적에게 주는 대미지가 10.0% 증가한다. |
위로 | 「몰두」 상태 종료 시 생명 백분율이 가장 낮은 동료가 공격력 15.0%의 생명을 회복한다. |
의식 |
단계 | 이름 | 설명 | 성장률 |
0 | 매력 육성 | 모든 적이 화염 속성 대미지를 받을 때마다 카운트되며, 카운트가 6에 도달하면 「몰두」 상태에 진입한다. 1턴 동안 공격력이 30/40/50%(1/50/70레벨) 증가한다. 다음 턴에서는 다시 「몰두」 상태에 진입하지 않는다. 행동 시마다 타카마키 안은 최대 적 4명에 대해 카운트한다. | 생명 성장률 | 100% |
공격 성장률 | 100% |
방어 성장률 | 100% |
1 | 요연한 몸짓 | 「몰두」 상태일 경우 1턴 동안 모든 동료의 공격력이 17% 증가한다. | 생명 성장률 | 102% |
공격 성장률 | 102% |
방어 성장률 | 102% |
2 | 아름다운 시작 | 「화염의 침식」, 「전투 기술」의 스킬 레벨이 3레벨 증가하고, 최대 15레벨까지 증가한다. | 생명 성장률 | 105% |
공격 성장률 | 105% |
방어 성장률 | 105% |
3 | 붉은 기적 | 「몰두」 상태에서 적을 공격하면 화염 폭발을 2회 입히고, 임의의 적에게 각각 공격력 66%의 화염 대미지를 준다. | 생명 성장률 | 107% |
공격 성장률 | 107% |
방어 성장률 | 107% |
4 | 빛나는 순간 | 「만발한 꽃」, 「매화술」의 스킬 레벨이 3레벨 증가하고, 최대 15레벨까지 증가한다. | 생명 성장률 | 110% |
공격 성장률 | 110% |
방어 성장률 | 110% |
5 | 무아지경 | HIGHLIGHT 효과 증가: HIGHLIGHT 스킬 시전 시 자신의 공격력이 1턴 동안 100% 증가한다. | 생명 성장률 | 112% |
공격 성장률 | 112% |
방어 성장률 | 112% |
6 | 완벽한 끝 | 적 공격 시 60%의 확률로 「몰두」가 추가 카운트 1을 획득한다. 「몰두」 상태에서는 카운트가 1 추가될 때마다 화염 대미지가 11% 증가하고, 최대 110% 증가한다. | 생명 성장률 | 115% |
공격 성장률 | 115% |
방어 성장률 | 115% |
키타가와 유스케
CV: 스기타 토모카즈
고등학교 2학년의 소년. 일본화를 전공하는 미술 특기생이며, 어느 대가의 제자이기도 하다.
눈길을 끄는 미소년이지만, 독특한 감성으로 속세를 초연한 듯한 인상을 받는다.
어떤 사건을 계기로 조커 일행과 만나, 페르소나 능력을각성한다.
코드네임은「폭스」.
초기 페르소나는「고에몬」.
니지마 마코토
CV: 사토 리나
고등학교 3학년 소녀. 명석한 두뇌에 품행 방정한 학생회장. 냉정·침착하며 책임감 강하고, 행동력이 있으나, 고지식한 성격으로 타협을 모르는 면도 있다.
어떤 사건을 계기로 페르소나 능력을 각성한다.
코드네임은「퀸」.
초기 페르소나는「요한나」.
사쿠라 후타바
CV: 유우키 아오이
조커보다 한 살 어린 소녀.
상상을 초월하는 계산 능력과 천재적인 프로그래밍 스킬을 가졌지만, 원래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극도로 낮았던데다 어느 사건에 휘말려 현재는 히키코모리가 되어 있다.
어떤 계기로 조커 일행과 만나, 페르소나 능력을 각성한다.
코드네임은「내비」.
초기 페르소나는「네크로노미콘」.
오쿠무라 하루
CV: 토마츠 하루카
고등학교 3학년 소녀. 대형 외식 브랜드의 사장 영애.
당당한 외견과 사람을 잘 다루는 능력으로 평소에는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있지만, 나고 자란 환경의 영향 탓인지 인간 관계에서 다른 사람과 깊이 엮이는 것을 꺼려 왔다.
그런 그녀가 페르소나 능력에 눈을 뜨게 되는 사건이란?
코드네임은「누아르」.
초기 페르소나는「밀라디」.
아케치 고로
CV: 호시 소이치로
고등학교 3학년이면서 다양한 사건을 해결한 탐정의 신분을 가진 소년.
뛰어난 지능과 부드러운 대인 관계, 그리고 돋보이는 외모로 주목을 받는다.
어떤 계기로 조커 일행과 함께 행동하기 시작했다.
코드네임은「크로우」.
초기 페르소나는「로빈 후드」.
3. 괴도 아이들
YUI
CV: 안자이 치카
주인공이 가상 세계에서 만난 수수께끼의 소녀.
많은 땅을 사들이는 것에 혈안이 되어 있다가 주인공의 제안으로 두 사람은 땅에 농사를 짓기로 한다.
천진난만한 성격으로, 가끔은 알 수 없는 면을 보인다.
코드네임은 「부이」.
초기 페르소나 II는 「압세우데스」.
스미 토시야
CV: 에노키 준야
낚시터에 자주 출몰하여 「낚시하는 신선」이라 불리는 백수 청년.
낚싯바늘을 사용하지 않고 어왕을 낚은 대단한 전적이 있다.
나이는 많지 않지만 감정과 인생에 대해 자신만의 독특한 논리가 있어 가끔 놀라운 발언을 하기도 한다.
코드네임은 「세피아」.
초기 페르소나 II는 「고르기라」.
니시모리 하루나
CV: 오구라 유이
10살의 아동복 모델. 귀엽고 세련된 외모로 광고회사 모델로 뽑혔다.
명랑하고 천진난만하며 호기심이 많아 항상 어른을 따라다니며 이것저것 묻는다.
원하는 답을 얻을 수 없을 땐 애교를 부린다... 그 애교를 당해낼 자는 없다!
코드네임은 「리들」.
초기 페르소나 II는 「다에이라」.
사하라 미유
CV: 이치노세 카나
고등학교 1학년 소녀. 지방 중의원 의원의 딸이다.
외모는 온순하고 예의 바르게 보이지만 실제로는 자기 주관이 뚜렷하다.
장래 계획에 대한 부모의 간절한 기대를 저버리고 집을 나와 본인의 힘으로 살아가기로 결심한다.
코드네임은 「퍼핏」.
초기 페르소나 II는 「네메르테스」.
토미야마 카요
CV: 타나카 아츠코
44세의 전업주부. 주인공의 이웃이자 주인공의 부모와도 알고 지내는 사이다. 젊었을 때 디자이너로 일하면서 유명해졌지만, 임신 후 직장을 그만두고 결혼을 선택했다. 지금은 화목한 가정을 꾸리고 근심 없는 삶을 살고 있지만 마음속엔 공허함이 있는 듯하다. 명랑한 성격에 차림새가 우아하고도 패셔너블하다. 하지만 가끔 젊은 시절의 왈가닥 말투가 나오기도 한다.
코드네임은 「오캔」.
초기 페르소나 Ⅱ는 「클레오도라」.
노게 토모코
CV: 아케사카 사토미
코카츠 고교 2학년에 재학 중인 소녀. 차분하고 침착한 성격으로 관찰력이 뛰어나며, 적극적으로 주변 사람들을 돌보는 것이 습관화 되어 있다.
어려서는 야구 포수로 모토하와 함께 각종 대획에서 우승을 차지했고, 그라운드에서의 실력에는 자신이 충만하다.
코드네임은 「모코」.
초기 페르소나 Ⅱ는 「프로심나」.
쿠로타니 키요시
CV: 코바야시 유스케
코카츠 고교 1학년에 재학 중인 소년. 예리한 영능력을 갖고 있어 스스로 「선택받은 자」라고 생각한다. 어릴 때에는 몸이 약하고 잔병치레가 많았다. 실생활의 기이한 현상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고, 상상력이 매우 풍부하다.
코드네임은 「키」.
초기 페르소나 Ⅱ는 「쉬케」.
리 야오링
CV: 루팅
일본으로 유학 온 중국 쓰촨 출신의 대학교 1학년 학생. 타인의 말이나 행동에 쉽게 휩쓸리지 않는 명랑하고 통통 튀는 성격이다. 때로는 어린 아이같이 철 없이 보이기도 하지만, 인생의 목표를 찾지 못해 초조해하고 있으며, 여러 신선한 경험을 통해 적극적으로 답을 찾고 있다.
코드네임은 「린」.
초기 페르소나 Ⅱ는 「맹파」.
스킬 |
이름 | 타입 | SP | 설명 |
나룻배 사공 | 중첩 액티브 | 20 | 모든 적에게 공격력 50%의 주원 속성 대미지를 준다. 2턴 동안 자신의 속도 10포인트마다 목표 적의 방어력이 3% 감소되며, 최대 30% 감소된다. 해당 스킬이 적 1명을 명중할 때마다 자신은 「추억」 4포인트를 획득한다. |
피안의 덤불 | 제어 액티브 | 22 | 1명의 적에게 공격력 65%의 주원 속성 대미지를 준다. 적이 임의의 디버프 효과를 보유할 시 해당 스킬로 주는 대미지가 20% 증가한다. 「맹파탕」의 추가 효과로 메인 목표를 100%의 기본 확률로 2턴 동안 망각 상태에 빠뜨린다. |
사자놀이 | 디버프 액티브 | 24 | 모든 적에게 공격력 45%의 주원 속성 대미지를 주고, 「피안화」 효과를 부여하여 자신의 속도 10포인트마다 적이 받는 대미지가 3% 증가한다. 상한은 30%이다. 해당 효과는 대미지를 2회 받거나 2턴이 지나면 제거된다. 「맹파탕」의 추가 효과는 「피안화」의 대미지 증가 효과가 2배로 증가한다. |
전투 기술 | 「ONE MORE」: 1명의 적에게 주원 속성 대미지를 준다. 「HIGHLIGHT」: 모든 적에게 공격력 100%의 주원 속성 대미지를 주고, 모든 적이 다음에 받는 대미지가 30% 증가한다. 30%의 기본 확률로 모든 적을 2턴 동안 망각 상태에 빠뜨린다. |
웃음소리 | 속도 2포인트마다 자신의 공격력이 1% 증가한다. 이 방식으로 공격력이 최대 30.0% 증가한다. |
만발 | 필드에서 생명이 50% 이상인 적이 받는 주원 대미지가 10.0% 증가한다. |
의식 |
단계 | 이름 | 설명 | 성장률 |
0 | 유유한 망천수 | 자신의 턴 시작 시 속도 10포인트마다 「추억」 1포인트를 획득한다. 이 방식으로 턴마다 「추억」을 최대 18포인트 획득한다. 「추억」 40포인트 도달 시 자신은 모든 「추억」을 소모해 「맹파탕」을 획득한다. 스킬 시전 시 자신이 「맹파탕」을 보유하고 있으면 일부 스킬이 강화된다. 또한 1턴 동안 50%의 기본 확률로 스킬 메인 목표를 망각 상태에 빠뜨린다. | 생명 성장률 | 100% |
공격 성장률 | 100% |
방어 성장률 | 100% |
1 | 돌이킬 수 없는 슬픔 | 전투 시작 시 「맹파탕」을 획득한다. | 생명 성장률 | 102% |
공격 성장률 | 102% |
방어 성장률 | 102% |
2 | 적적한 다리 | 「사자놀이」, 「전투 기술」의 스킬 레벨이 3레벨 증가하고, 최대 15레벨까지 증가한다. | 생명 성장률 | 105% |
공격 성장률 | 105% |
방어 성장률 | 105% |
3 | 잔잔한 이별 | 목표 1명에게 디버프를 1개 부여할 때마다 2턴 동안 리야오링의 공격력이 10% 증가한다(최대 5회 중첩). | 생명 성장률 | 107% |
공격 성장률 | 107% |
방어 성장률 | 107% |
4 | 진한 맹파탕 | 「나룻배 사공」, 「피안의 덤불」의 스킬 레벨이 3레벨 증가하고, 최대 15레벨까지 증가한다. | 생명 성장률 | 110% |
공격 성장률 | 110% |
방어 성장률 | 110% |
5 | 안개같은 지난 일 | HIGHLIGHT 효과 증가: 적이 받는 대미지가 20% 추가 증가하고, 모든 적이 주원 효과를 1개 획득한다. | 생명 성장률 | 112% |
공격 성장률 | 112% |
방어 성장률 | 112% |
6 | 붉은 만주 | 스킬을 사용해 「맹파탕」을 소모한 후, 60%의 고정 확률로 「맹파탕」을 반환한다. 해당 효과의 쿨타임은 1턴이다. | 생명 성장률 | 115% |
공격 성장률 | 115% |
방어 성장률 | 115% |
코토네 몽타뉴
CV: 시모지 시노
일본과 프랑스 혼혈인 미소녀, 월드클래스급 천재 선수였다. 어려서부터 피겨스케이팅을 배워왔다.
하지만 완벽주의 성격의 그녀는 경기장에서의 불의의 사고로 인해 주저앉게 된다. 과거의 상처는 아직도 그녀의 마음속 깊은 곳에 숨겨져 있다.
코드네임 「몬트」.
초기 페르소나 Ⅱ는 「테르프시코레」.
카미야마 레오
CV: 이세 마리야
액션 전문 학교에 가서 연수를 하고자 준비하는 소년. 어릴 적에 특수촬영물에 푹 빠져 그 속의 영웅을 동경하게 되었고, 특수촬영물 배우가 되기로 결심했다. 낙천적이고 적극적인 성격의 그는 부모님이 정해준 기한 안에 꿈을 이루고자 분투 중이다.
코드네임은 「레온」.
초기 페르소나 II는 「에리티아」.
후지카와 유키미
CV: 스와 아야카
고등학교 2학년 소녀. 아버지를 일찍 여의고 어려서부터 어머니의 냉혹하고 고압적인 방식 아래에서 성장했다. 어머니의 생각에 찬성하지는 않지만, 기대에 부응하고 싶어 한다. 이런 모순과 고통이 그녀를 겉보기에는 냉혹하지만, 마음은 상냥한 사람으로 만들었다.
코드네임은 「유키」.
초기 페르소나 Ⅱ는 「스틱스」.
시라토리 세이지
CV: 토요나카 토시유키
고등학교 2학년 펜싱부 부원이다. 부유한 가정 환경에서 엄격한 엘리트 교육을 받고 자랐다. 겉으로 보기에는 예의 바르고 정중하지만 행동은 냉철하고 차가운 인상을 준다. 하지만 그런 겉모습과는 다르게 속으로는 친근한 관심과 교제를 원하고 있다.
코드네임은 「플뢰레」.
초기 페르소나 Ⅱ는 「레우코테아」.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