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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소개, 캐릭터, 게임플레이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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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绝区零 絕區零 ゼンレスゾーンゼロ Zenless Zone Zero 유통: miHoYo, COGNOSPHERE. PTE. LTD. 플랫폼: PlayStation 5 | Microsoft Windows | Android | iOS | iPadOS 출시일: 2024년 7월 4일 1. 소개 HoYoverse에서 제작한 로그라이트 ARPG. 2. 캐릭터 3. 변조 [S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S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0.600%이며, 최대 9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S급 에이전트를 100% 획득한다. S급 에이전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600%이다. [A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A급 신호의 기본 확률은 9.400%이며, 그중 A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7.050%, A급 W-엔진의 기본 확률은 2.350%이다. 최대 1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A급 혹은 S급 신호를 반드시 획득한다. A급 신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4.400%이다. 4. 설정 「Bangboo」 작은 체구, 다양한 용도 거리를 걷다가 "웅나나나"라는 소리를 내는 작디작은 형체를 봐도 놀라지 마세요. 이건 뉴에리두만의 풍경 중 하나로 소형 스마트 기기⸺ 「Bangboo」 랍니다. 「Bangboo」 는 성인 무릎 정도 오는 크기이지만, 뉴에리두에서 없어선 안 될 유용한 존재입니다. 오랜 연구 끝에 「Bangboo」 는 사용 용도가 아주 광범위해졌고 다양한 이들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특정한 기능을 갖춘 「Bangboo」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장도 많습니다. 「Bangboo」 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Bangboo」 는 원래 뉴에리두 시민들의 공동 재난 대피를 돕 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뉴에리두 주택가에 공동 재해 가 발생하면 「Bangboo」 는 공용 네트워크에서 재해 정보와 피난 가이드를 수신하여 주변 사람들의 대피를 돕습니다. 최근에는 더욱 발전한 기술과 다양해진 수요로 인해 「Bangboo」 는 단순한 재해 대피용 스마트 기기에...

다키스트 던전 2/전투/토큰 효과 (상태이상)


토큰은 상태이상을 대신하는 시스템이다.

1. 강화


이미지 명칭 효과
치명타 다음 기술은 100% 치명타 발생 및 저항 20% 무시
반격 다음으로 피해를 입히는 공격에 반격

회피
회피+
50% 확률로 다음 공격을 회피
75% 확률로 다음 공격을 회피
방호
방호+
다음 공격으로 입는 피해 -50%
다음 공격으로 입는 피해 -75%
보호 아군에게 보호 받음
다음 공격이 +50% 피해를 입힘
속도 다음 라운드에 더 빨리 행동


2. 약화


이미지명칭효과
현기증
다음 턴이 라운드 마지막으로 밀림
중첩시 기절로 바뀜
기절다음 행동을 상실
실명50% 확률로 다음 공격이 빗나감
약화
다음 공격이 -50% 피해를 입힘
취약다음에 명중한 공격으로부터 +50% 피해를 받음

선택한 대상명사수 바렛의 공격으로 입는 피해 +30%
도발적들이 이 대상을 강제 공격 (가능할 경우)
이동 불가이동하거나 이동될 수 없음


3. 은신


이미지명칭효과
은신다른 대상을 지정할 수 있다면, 대부분의 적 기술로 직접 지정되지 않음


4. 고유


이미지명칭효과
미지의 힘
특정 기술을 강화
33% 확률로 매 라운드 시작마다 화상 토큰을 획득
신념특정 기술 강화

포만강력한 기술 하나 활성화
사료
다른 역병아귀가 섭취 가능
축도강력한 기술 다수 활성화
숭배형언할 수 없는 우주적 힘을 만끽함
명령강력한 기술을 사용할 준비 중

따개비이동 시 출혈1 발생

새로 태어난 변이체+25% 피해량, +2 속도 획득, 33% 확률로 방호 획득

수리이 영웅은 역마차를 수리해야 함

날 버리지 마이 영웅은 뒤에 남겨지는 걸 두려워함

고통
고통+
다음 턴 종료시 치유 10%
다음 턴 종료시 치유 15%

유독성
피격시 유독성 토큰 하나당 공격자에게 독2의 피해를 입힘
전투가 종료될 때까지 지속


5. 특수


이미지명칭효과
숨 가쁨
숨 가쁨 토큰 하나당 -33% 피해량 및 -3 속도
전투 종료까지 지속
연계지정 시 추가 기술 효과 발동
통제된 화상
통제된 화상+
턴 시작 시 해당 열의 적에게 화상2 적용
턴 시작 시 해당 열의 적에게 화상3 적용
빛의 축성
빛의 축성+
턴 시작시 해당 열의 영웅에게 힘 제공
다른 축성과 중첩되지 않음
턴 시작시 해당 열의 영웅에게 힘(75%) 또는 치명타(25%) 제공
다른 축성과 중첩되지 않음
불굴의 축성
불굴의 축성+
턴 시작 시 해당 열의 영웅에게 방호(50%) 또는 회피(50%) 제공
다른 축성과 중첩되지 않음
턴 시작 시 해당 열의 영웅에게 방호+(50%) 또는 회피+(50%) 제공
다른 축성과 중첩되지 않음


6. 기타


이미지명칭효과

스트레스

공포매 라운드마다 영웅에게 스트레스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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