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게시글

젠레스 존 제로: 소개, 캐릭터, 게임플레이 영상

이미지
젠레스 존 제로 绝区零 絕區零 ゼンレスゾーンゼロ Zenless Zone Zero 유통: miHoYo, COGNOSPHERE. PTE. LTD. 플랫폼: PlayStation 5 | Microsoft Windows | Android | iOS | iPadOS 출시일: 2024년 7월 4일 1. 소개 HoYoverse에서 제작한 로그라이트 ARPG. 2. 캐릭터 3. 변조 [S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S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0.600%이며, 최대 9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S급 에이전트를 100% 획득한다. S급 에이전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600%이다. [A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A급 신호의 기본 확률은 9.400%이며, 그중 A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7.050%, A급 W-엔진의 기본 확률은 2.350%이다. 최대 1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A급 혹은 S급 신호를 반드시 획득한다. A급 신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4.400%이다. 4. 설정 「Bangboo」 작은 체구, 다양한 용도 거리를 걷다가 "웅나나나"라는 소리를 내는 작디작은 형체를 봐도 놀라지 마세요. 이건 뉴에리두만의 풍경 중 하나로 소형 스마트 기기⸺ 「Bangboo」 랍니다. 「Bangboo」 는 성인 무릎 정도 오는 크기이지만, 뉴에리두에서 없어선 안 될 유용한 존재입니다. 오랜 연구 끝에 「Bangboo」 는 사용 용도가 아주 광범위해졌고 다양한 이들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특정한 기능을 갖춘 「Bangboo」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장도 많습니다. 「Bangboo」 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Bangboo」 는 원래 뉴에리두 시민들의 공동 재난 대피를 돕 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뉴에리두 주택가에 공동 재해 가 발생하면 「Bangboo」 는 공용 네트워크에서 재해 정보와 피난 가이드를 수신하여 주변 사람들의 대피를 돕습니다. 최근에는 더욱 발전한 기술과 다양해진 수요로 인해 「Bangboo」 는 단순한 재해 대피용 스마트 기기에...

옥토패스 트래블러 2/등장인물/히카리 (Hikari Ku)


히카리

Hikari Ku
ヒカリ・ク

  • 성별: 남성
  • 나이: 21
  • 관계: 무겐 장군(이복형제)
  • 지역: 병오
  • 직업: 검사
  • CV: 마츠다 요지 / 하워드 웡

1. 소개

이곳은 사막의 모래먼지 휘날리는 병오 지방.
당신은 21살의 “검사” 히카리 쿠.

쿠나라의 둘째 왕자로 세상에 태어난 당신은
전쟁이 끊이지 않는 나라와 그 백성들을 누구보다 염려한다.

「저는 바랍니다
다툼이 없는…… 피 흘리지 않는 세상을」

함께 살아가며 같은 뜻을 품은 동료를 위해 당신은 여행을 시작한다……



2. 전용 액션

2.1. 필드 커맨드

낮: 시합
사람들에게 「시합」으로 배틀을 신청한다
(필요 조건: 캐릭터 레벨)

밤: 매수
사람들에게서 정보를 「매입」한다
(필요 조건: 돈)

2.2. 고유 액션

습득한 기술
「시합」에서 습득한 기술을 배틀 중에 사용할 수 있다

2.3. 저력

음의 힘
내면의 그늘을 해방하여 전용 어빌리티를 사용한다


3. 어빌리티


잡 어빌리티
어빌리티SP속성설명
장맛비 베기9무작위 대상에게 검으로 대미지를 3회 준다
회심의 창12적 단일 대상에게 창으로 대미지(대)를 준다
25% 확률로 크리티컬 공격이 된다
모으기4-자신에게 물리 공격력 상승 효과를 3턴 동안 부여한다
무심의 태도7-자신의 버프를 모두 없애고 적 단일 대상에게 검으로 대미지를 준다
소멸한 개수가 많을수록 위력이 증가한다
철벽4-자신에게 물리 방어력 상승 효과를 3턴 동안 부여한다
도발4-자신에게 적의 단일 대상 공격의 표적이 되는 효과를 3턴 동안 부여한다
반격의 태도6-자신이 물리 공격을 받았을 때 검으로 반격하는 효과를 2회 부여한다
반격은 약점에 상관없이 실드 포인트를 깎는다
뇌검장 브랜드의 강검30오의
적 단일 대상에게 검으로 대미지(극대)를 준다
EX 어빌리티
*진・열십자 베기32모든 적에게 검으로 대미지를 준다
또한 적 단일 대상에게 대미지(대)를 준다
*천하무쌍의 자세10-「공격」 시 전체 공격이 되는 효과를 자신에게 3턴 동안 부여한다

*진・열십자 베기: 스토리 완료
*천하무쌍의 자세: "병오 지방, 뇌검장 제단"에 있는 석상에게서 배울 수 있다.

서포트 어빌리티
어빌리티설명습득 조건
브레이크로 물리 공격력 상승장비하고 적을 브레이크하면 자신의 물리 공격력이 상승한다4번째 잡 어빌리티 습득
물리 공격력 +50 상승장비하면 물리 공격력이 +50 상승한다5번째 잡 어빌리티 습득
저력 상승량 증가장비하면 저력 상승량이 증가한다6번째 잡 어빌리티 습득
대미지 한계돌파장비하면 주는 최대 대미지가 99999가 된다7번째 잡 어빌리티 습득


4. 기술


기술 SP 속성 설명
2연속 찌르기 10 단검 적 단일 대상에게 단검으로 대미지를 2회 준다
2연참 6 적 단일 대상에게 검으로 대미지를 2회 준다
SHOW TIME! 20 - 모든 아군에게 무작위 스테이터스 상승 효과를 2턴 동안 부여한다
갈기 15 도끼 적 단일 대상에게 도끼로 대미지를 2회 주고 행동속도 상승 효과를 자신에게 3턴 동안 부여한다
갈라 깨기 15 도끼 적 단일 대상에게 도끼로 대미지(중)를 준다
강궁 15 적 단일 대상에게 활로 대미지(중)를 준다
거목 베기 25 도끼 모든 적에게 도끼로 대미지를 준다
결사의 일격 8 도끼 적 단일 대상에게 도끼로 대미지를 주고 드물게 대상을 즉사시킨다
고결한 방패 8 - 아군 단일 대상이 받는 공격을 1회 감싸준다
구타 8 지팡이 적 단일 대상에게 지팡이로 대미지를 준다
극・초승달 치기 45 모든 적에게 창으로 대미지(특대)를 준다
극상의 풀코스 20 - 아군 단일 대상의 HP를 회복(대)하고 물리/속성 방어력 상승 효과를 2턴 동안 부여한다
꾸벅 졸기 2 - 자신을 2턴 동안 수면 상태로 만들고 최대 HP의 50%만큼 회복한다
꿰뚫기 8 적 단일 대상에게 활로 대미지를 준다
끈적임 제거 8 - 아군 단일 대상에게 행동속도 상승 효과를 2턴 동안 부여한다
낚아 올리기 32 모든 적에게 검으로 대미지(대)를 준다
또한 행동 순서를 맨 앞으로 옮긴다
다 함께 건배! 15 - 적 단일 대상과 자신을 일정 확률로 1턴 동안 혼란 상태로 만든다
대반전 60 지팡이 적 단일 대상에게 지팡이로 대미지(특대)를 준다
대어 찌르기 16 무작위 대상에게 창으로 대미지를 3~5회 준다
대출혈 서비스 29 단검/불 적 단일 대상에게 단검으로 대미지를 주고 불 속성 대미지를 준다
또한 3턴 동안 독 상태로 만든다
떡고치집 비법 -꼬치 꿰기- 20 단검 무작위 대상에게 단검으로 대미지를 4~8회 준다
마구마구 뚝딱뚝딱 10 도끼 무작위 대상에게 도끼로 대미지를 3~5회 준다
마물 부르기 25 - 다양한 마물을 1개체 전투에 불러낸다
마음 꿰뚫기 16 적 단일 대상에게 활로 대미지를 주고 일정 확률로 3턴 동안 혼란 상태로 만든다
만신창이단 32 도끼 모든 적에게 도끼로 대미지(대)를 주고 자신에게 물리 공격력 저하 효과를 3턴 동안 부여한다
40 - 적 단일 대상에게 무기로 대미지를 주는 대신 사용한 무기는 파괴된다
명상 1 - 자신의 최대 SP의 10%만큼 회복한다
몰아내는 창 23 적 단일 대상에게 창으로 대미지를 준다
또한 행동 순서를 맨 마지막으로 옮긴다
바람가르기 8 바람 적 단일 대상에게 바람 속성 대미지를 준다
발화 8 적 단일 대상에게 불 속성 대미지를 준다
방벽의 진 20 - 모든 아군에게 물리 방어력 상승 효과를 1턴 동안 부여한다
버티기 6 - 자신에게 물리/속성 방어력 상승 효과를 1턴 동안 부여한다
번개 떨구기 8 번개 적 단일 대상에게 번개 속성 대미지를 준다
베어버리기 8 적 단일 대상에게 검으로 대미지를 준다
복통 0 - 자신에게 물리 방어력 저하 효과를 3턴 동안 부여한다
볼티지 15 번개 모든 적에게 번개 속성 대미지를 준다
불철주야 15 - 자신의 HP를 회복한다
또한 턴 마지막에 다시 한 번 행동한다
* 추가 행동의 효과는 확산될 수 없다
블라인드 애로 12 적 단일 대상에게 활로 대미지를 주고 일정 확률로 2턴 동안 암흑 상태로 만든다
블라인드 슬래시 12 단검 적 단일 대상에게 단검으로 대미지를 주고 일정 확률로 2턴 동안 암흑 상태로 만든다
비애의 레퀴엠 15 얼음 모든 적에게 얼음 속성 대미지를 주고 일정 확률로 3턴 동안 수면 상태로 만든다
사냥 화살 10 적 단일 대상에게 활로 대미지를 2회 준다
사중활극참 30 적 단일 대상에게 검으로 대미지(대)를 준다
자신의 HP가 낮을수록 위력이 증가한다
사랑은 달콤한 꿀맛 8 - 자신을 제외한 아군 단일 대상의 BP를 1 회복한다
살금살금 사뿐사뿐 12 - 자신에게 행동속도/회피 상승 효과를 3턴 동안 부여한다
상인의 안목 6 - 자신에게 명중 상승 효과를 3턴 동안 부여한다
새로운 바람 15 바람 모든 적에게 바람 속성 대미지를 준다
섬광 8 적 단일 대상에게 빛 속성 대미지를 준다
세 속성의 연산 38 불/빛/어둠 모든 적에게 불/빛/어둠 속성 순서로 대미지를 3회 준다
세 장 뜨기 12 단검 적 단일 대상에게 단검으로 대미지를 3회 준다
세공 8 - 적 단일 대상에게 물리 공격력 저하 효과를 2턴 동안 부여한다
소나기 화살 22 모든 적에게 활로 대미지를 3~5회 준다
속성 방어 파괴 쏘기 23 적 단일 대상에게 활로 대미지(대)를 주고 속성 방어력 저하 효과를 3턴 동안 부여한다
숙면 2 - 자신을 4턴 동안 수면 상태로 만들고 최대 HP/SP의 50%만큼 회복한다
슬래시 8 단검 적 단일 대상에게 단검으로 대미지를 준다
슬립 애로 16 적 단일 대상에게 활로 대미지를 주고 일정 확률로 2턴 동안 수면 상태로 만든다
신속각 50 - 모든 적에게 대미지를 주고 약점에 상관없이 실드 포인트를 깎으며 모든 아군에게 행동속도 상승 효과를 2턴 동안 부여한다
쌍룡 19 모든 적에게 창으로 대미지를 2회 준다
악착같은 혼신의 검 24 적 단일 대상에게 검으로 대미지(대)를 주는 대신, 자신은 최대 HP의 10%만큼 대미지를 받는다
암격 8 어둠 적 단일 대상에게 어둠 속성 대미지를 준다
암흑 처방 15 - 적 단일 대상을 2턴 동안 암흑 상태로 만든다
야유 날리기 6 - 적 단일 대상에게 물리 공격력 저하 효과를 3턴 동안 부여한다
양기의 춤 15 - 아군 단일 대상에게 물리/속성 공격력 상승 효과를 2턴 동안 부여한다
양날천참 20 모든 적에게 검으로 대미지를 2회 준다
어슴푸레 베기 29 적 단일 대상에게 검으로 대미지(중)를 주고 물리 방어력 저하 효과를 2턴 동안 부여한다
얼리기 8 얼음 적 단일 대상에게 얼음 속성 대미지를 준다
이단 찌르기 10 적 단일 대상에게 창으로 대미지를 2회 준다
이동 봉인 12 적 단일 대상에게 창으로 대미지를 주고 행동속도 저하 효과를 3턴 동안 부여한다
이불 털기 12 지팡이 적 단일 대상에게 지팡이로 대미지를 3회 준다
일도양단 15 적 단일 대상에게 검으로 대미지(중)를 준다
일번창 12 적 단일 대상에게 창으로 대미지를 준다
다음 턴에 가장 먼저 행동할 수 있다
재정비 15 - 아군 단일 대상에게 물리 방어력/행동속도 상승 효과를 2턴 동안 부여한다
절단 8 도끼 적 단일 대상에게 도끼로 대미지를 준다
정수리 타격 15 지팡이 적 단일 대상에게 지팡이로 대미지(중)를 준다
정신통일 12 - 자신에게 속성 공격력/방어력 상승 효과를 3턴 동안 부여한다
질타와 격려 20 - 모든 아군에게 물리 공격력 상승 효과를 1턴 동안 부여한다
천수의 칼날 16 단검 무작위 대상에게 단검으로 대미지를 3~5회 준다
천지 뒤집기 25 도끼 모든 적에게 도끼로 대미지(대)를 준다
컨디션 불량 0 - 자신에게 물리/속성 공격력 저하 효과를 3턴 동안 부여한다
쾌차 치료 8 - 아군 단일 대상의 HP를 회복한다
파괴추 25 지팡이 모든 적에게 지팡이로 대미지(대)를 준다
패닉 슬래시 16 단검 적 단일 대상에게 단검으로 대미지를 주고 일정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로 만든다
퍼포먼스 지도 15 - 아군 단일 대상의 SP를 회복하고 물리 공격력 상승 효과를 3턴 동안 부여한다
포이즌 슬래시 12 단검 적 단일 대상에게 단검으로 대미지를 주고 일정 확률로 2턴 동안 독 상태로 만든다
한일자 베기 25 모든 적에게 검으로 대미지(대)를 준다
해룡 뚫기 45 적 단일 대상에게 창으로 대미지(대)를 주고 3턴 동안 암흑 상태로 만든다
휘두르기 15 도끼 모든 적에게 도끼로 대미지를 준다
휴식, 휴식 1 - 자신의 HP/SP를 회복한다


5. 갤러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