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SP |
속성 |
설명 |
2연속 찌르기 |
10 |
단검 |
적 단일 대상에게 단검으로 대미지를 2회 준다 |
2연참 |
6 |
검 |
적 단일 대상에게 검으로 대미지를 2회 준다 |
SHOW TIME! |
20 |
- |
모든 아군에게 무작위 스테이터스 상승 효과를 2턴 동안 부여한다 |
갈기 |
15 |
도끼 |
적 단일 대상에게 도끼로 대미지를 2회 주고 행동속도 상승 효과를 자신에게 3턴 동안 부여한다 |
갈라 깨기 |
15 |
도끼 |
적 단일 대상에게 도끼로 대미지(중)를 준다 |
강궁 |
15 |
활 |
적 단일 대상에게 활로 대미지(중)를 준다 |
거목 베기 |
25 |
도끼 |
모든 적에게 도끼로 대미지를 준다 |
결사의 일격 |
8 |
도끼 |
적 단일 대상에게 도끼로 대미지를 주고 드물게 대상을 즉사시킨다 |
고결한 방패 |
8 |
- |
아군 단일 대상이 받는 공격을 1회 감싸준다 |
구타 |
8 |
지팡이 |
적 단일 대상에게 지팡이로 대미지를 준다 |
극・초승달 치기 |
45 |
창 |
모든 적에게 창으로 대미지(특대)를 준다 |
극상의 풀코스 |
20 |
- |
아군 단일 대상의 HP를 회복(대)하고 물리/속성 방어력 상승 효과를 2턴 동안 부여한다 |
꾸벅 졸기 |
2 |
- |
자신을 2턴 동안 수면 상태로 만들고 최대 HP의 50%만큼 회복한다 |
꿰뚫기 |
8 |
활 |
적 단일 대상에게 활로 대미지를 준다 |
끈적임 제거 |
8 |
- |
아군 단일 대상에게 행동속도 상승 효과를 2턴 동안 부여한다 |
낚아 올리기 |
32 |
검 |
모든 적에게 검으로 대미지(대)를 준다 또한 행동 순서를 맨 앞으로 옮긴다 |
다 함께 건배! |
15 |
- |
적 단일 대상과 자신을 일정 확률로 1턴 동안 혼란 상태로 만든다 |
대반전 |
60 |
지팡이 |
적 단일 대상에게 지팡이로 대미지(특대)를 준다 |
대어 찌르기 |
16 |
창 |
무작위 대상에게 창으로 대미지를 3~5회 준다 |
대출혈 서비스 |
29 |
단검/불 |
적 단일 대상에게 단검으로 대미지를 주고 불 속성 대미지를 준다 또한 3턴 동안 독 상태로 만든다 |
떡고치집 비법 -꼬치 꿰기- |
20 |
단검 |
무작위 대상에게 단검으로 대미지를 4~8회 준다 |
마구마구 뚝딱뚝딱 |
10 |
도끼 |
무작위 대상에게 도끼로 대미지를 3~5회 준다 |
마물 부르기 |
25 |
- |
다양한 마물을 1개체 전투에 불러낸다 |
마음 꿰뚫기 |
16 |
활 |
적 단일 대상에게 활로 대미지를 주고 일정 확률로 3턴 동안 혼란 상태로 만든다 |
만신창이단 |
32 |
도끼 |
모든 적에게 도끼로 대미지(대)를 주고 자신에게 물리 공격력 저하 효과를 3턴 동안 부여한다 |
맥 |
40 |
- |
적 단일 대상에게 무기로 대미지를 주는 대신 사용한 무기는 파괴된다 |
명상 |
1 |
- |
자신의 최대 SP의 10%만큼 회복한다 |
몰아내는 창 |
23 |
창 |
적 단일 대상에게 창으로 대미지를 준다 또한 행동 순서를 맨 마지막으로 옮긴다 |
바람가르기 |
8 |
바람 |
적 단일 대상에게 바람 속성 대미지를 준다 |
발화 |
8 |
불 |
적 단일 대상에게 불 속성 대미지를 준다 |
방벽의 진 |
20 |
- |
모든 아군에게 물리 방어력 상승 효과를 1턴 동안 부여한다 |
버티기 |
6 |
- |
자신에게 물리/속성 방어력 상승 효과를 1턴 동안 부여한다 |
번개 떨구기 |
8 |
번개 |
적 단일 대상에게 번개 속성 대미지를 준다 |
베어버리기 |
8 |
검 |
적 단일 대상에게 검으로 대미지를 준다 |
복통 |
0 |
- |
자신에게 물리 방어력 저하 효과를 3턴 동안 부여한다 |
볼티지 |
15 |
번개 |
모든 적에게 번개 속성 대미지를 준다 |
불철주야 |
15 |
- |
자신의 HP를 회복한다 또한 턴 마지막에 다시 한 번 행동한다 * 추가 행동의 효과는 확산될 수 없다 |
블라인드 애로 |
12 |
활 |
적 단일 대상에게 활로 대미지를 주고 일정 확률로 2턴 동안 암흑 상태로 만든다 |
블라인드 슬래시 |
12 |
단검 |
적 단일 대상에게 단검으로 대미지를 주고 일정 확률로 2턴 동안 암흑 상태로 만든다 |
비애의 레퀴엠 |
15 |
얼음 |
모든 적에게 얼음 속성 대미지를 주고 일정 확률로 3턴 동안 수면 상태로 만든다 |
사냥 화살 |
10 |
활 |
적 단일 대상에게 활로 대미지를 2회 준다 |
사중활극참 |
30 |
검 |
적 단일 대상에게 검으로 대미지(대)를 준다 자신의 HP가 낮을수록 위력이 증가한다 |
사랑은 달콤한 꿀맛 |
8 |
- |
자신을 제외한 아군 단일 대상의 BP를 1 회복한다 |
살금살금 사뿐사뿐 |
12 |
- |
자신에게 행동속도/회피 상승 효과를 3턴 동안 부여한다 |
상인의 안목 |
6 |
- |
자신에게 명중 상승 효과를 3턴 동안 부여한다 |
새로운 바람 |
15 |
바람 |
모든 적에게 바람 속성 대미지를 준다 |
섬광 |
8 |
빛 |
적 단일 대상에게 빛 속성 대미지를 준다 |
세 속성의 연산 |
38 |
불/빛/어둠 |
모든 적에게 불/빛/어둠 속성 순서로 대미지를 3회 준다 |
세 장 뜨기 |
12 |
단검 |
적 단일 대상에게 단검으로 대미지를 3회 준다 |
세공 |
8 |
- |
적 단일 대상에게 물리 공격력 저하 효과를 2턴 동안 부여한다 |
소나기 화살 |
22 |
활 |
모든 적에게 활로 대미지를 3~5회 준다 |
속성 방어 파괴 쏘기 |
23 |
활 |
적 단일 대상에게 활로 대미지(대)를 주고 속성 방어력 저하 효과를 3턴 동안 부여한다 |
숙면 |
2 |
- |
자신을 4턴 동안 수면 상태로 만들고 최대 HP/SP의 50%만큼 회복한다 |
슬래시 |
8 |
단검 |
적 단일 대상에게 단검으로 대미지를 준다 |
슬립 애로 |
16 |
활 |
적 단일 대상에게 활로 대미지를 주고 일정 확률로 2턴 동안 수면 상태로 만든다 |
신속각 |
50 |
- |
모든 적에게 대미지를 주고 약점에 상관없이 실드 포인트를 깎으며 모든 아군에게 행동속도 상승 효과를 2턴 동안 부여한다 |
쌍룡 |
19 |
창 |
모든 적에게 창으로 대미지를 2회 준다 |
악착같은 혼신의 검 |
24 |
검 |
적 단일 대상에게 검으로 대미지(대)를 주는 대신, 자신은 최대 HP의 10%만큼 대미지를 받는다 |
암격 |
8 |
어둠 |
적 단일 대상에게 어둠 속성 대미지를 준다 |
암흑 처방 |
15 |
- |
적 단일 대상을 2턴 동안 암흑 상태로 만든다 |
야유 날리기 |
6 |
- |
적 단일 대상에게 물리 공격력 저하 효과를 3턴 동안 부여한다 |
양기의 춤 |
15 |
- |
아군 단일 대상에게 물리/속성 공격력 상승 효과를 2턴 동안 부여한다 |
양날천참 |
20 |
검 |
모든 적에게 검으로 대미지를 2회 준다 |
어슴푸레 베기 |
29 |
검 |
적 단일 대상에게 검으로 대미지(중)를 주고 물리 방어력 저하 효과를 2턴 동안 부여한다 |
얼리기 |
8 |
얼음 |
적 단일 대상에게 얼음 속성 대미지를 준다 |
이단 찌르기 |
10 |
창 |
적 단일 대상에게 창으로 대미지를 2회 준다 |
이동 봉인 |
12 |
창 |
적 단일 대상에게 창으로 대미지를 주고 행동속도 저하 효과를 3턴 동안 부여한다 |
이불 털기 |
12 |
지팡이 |
적 단일 대상에게 지팡이로 대미지를 3회 준다 |
일도양단 |
15 |
검 |
적 단일 대상에게 검으로 대미지(중)를 준다 |
일번창 |
12 |
창 |
적 단일 대상에게 창으로 대미지를 준다 다음 턴에 가장 먼저 행동할 수 있다 |
재정비 |
15 |
- |
아군 단일 대상에게 물리 방어력/행동속도 상승 효과를 2턴 동안 부여한다 |
절단 |
8 |
도끼 |
적 단일 대상에게 도끼로 대미지를 준다 |
정수리 타격 |
15 |
지팡이 |
적 단일 대상에게 지팡이로 대미지(중)를 준다 |
정신통일 |
12 |
- |
자신에게 속성 공격력/방어력 상승 효과를 3턴 동안 부여한다 |
질타와 격려 |
20 |
- |
모든 아군에게 물리 공격력 상승 효과를 1턴 동안 부여한다 |
천수의 칼날 |
16 |
단검 |
무작위 대상에게 단검으로 대미지를 3~5회 준다 |
천지 뒤집기 |
25 |
도끼 |
모든 적에게 도끼로 대미지(대)를 준다 |
컨디션 불량 |
0 |
- |
자신에게 물리/속성 공격력 저하 효과를 3턴 동안 부여한다 |
쾌차 치료 |
8 |
- |
아군 단일 대상의 HP를 회복한다 |
파괴추 |
25 |
지팡이 |
모든 적에게 지팡이로 대미지(대)를 준다 |
패닉 슬래시 |
16 |
단검 |
적 단일 대상에게 단검으로 대미지를 주고 일정 확률로 2턴 동안 혼란 상태로 만든다 |
퍼포먼스 지도 |
15 |
- |
아군 단일 대상의 SP를 회복하고 물리 공격력 상승 효과를 3턴 동안 부여한다 |
포이즌 슬래시 |
12 |
단검 |
적 단일 대상에게 단검으로 대미지를 주고 일정 확률로 2턴 동안 독 상태로 만든다 |
한일자 베기 |
25 |
검 |
모든 적에게 검으로 대미지(대)를 준다 |
해룡 뚫기 |
45 |
창 |
적 단일 대상에게 창으로 대미지(대)를 주고 3턴 동안 암흑 상태로 만든다 |
휘두르기 |
15 |
도끼 |
모든 적에게 도끼로 대미지를 준다 |
휴식, 휴식 |
1 |
- |
자신의 HP/SP를 회복한다 |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