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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소개, 캐릭터, 게임플레이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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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绝区零 絕區零 ゼンレスゾーンゼロ Zenless Zone Zero 유통: miHoYo, COGNOSPHERE. PTE. LTD. 플랫폼: PlayStation 5 | Microsoft Windows | Android | iOS | iPadOS 출시일: 2024년 7월 4일 1. 소개 HoYoverse에서 제작한 로그라이트 ARPG. 2. 캐릭터 3. 변조 [S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S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0.600%이며, 최대 9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S급 에이전트를 100% 획득한다. S급 에이전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600%이다. [A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A급 신호의 기본 확률은 9.400%이며, 그중 A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7.050%, A급 W-엔진의 기본 확률은 2.350%이다. 최대 1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A급 혹은 S급 신호를 반드시 획득한다. A급 신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4.400%이다. 4. 설정 「Bangboo」 작은 체구, 다양한 용도 거리를 걷다가 "웅나나나"라는 소리를 내는 작디작은 형체를 봐도 놀라지 마세요. 이건 뉴에리두만의 풍경 중 하나로 소형 스마트 기기⸺ 「Bangboo」 랍니다. 「Bangboo」 는 성인 무릎 정도 오는 크기이지만, 뉴에리두에서 없어선 안 될 유용한 존재입니다. 오랜 연구 끝에 「Bangboo」 는 사용 용도가 아주 광범위해졌고 다양한 이들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특정한 기능을 갖춘 「Bangboo」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장도 많습니다. 「Bangboo」 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Bangboo」 는 원래 뉴에리두 시민들의 공동 재난 대피를 돕 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뉴에리두 주택가에 공동 재해 가 발생하면 「Bangboo」 는 공용 네트워크에서 재해 정보와 피난 가이드를 수신하여 주변 사람들의 대피를 돕습니다. 최근에는 더욱 발전한 기술과 다양해진 수요로 인해 「Bangboo」 는 단순한 재해 대피용 스마트 기기에

우마무스메/캐릭터/에이신 플래시 (Eishin Flash)


에이신 플래시

エイシンフラッシュ
Eishin Flash

  • 종: 우마무스메
  • 생일: 3월 27일
  • 키: 160㎝
  • 쓰리 사이즈: B88 W59 H86
  • 성우: 후지노 아야미 (일본어)

💬 언제든 엄격, 엄정, 정밀하게. 레시피대로 진행하시죠.


1. 공식 소개

독일에서 온 성실하고 꼼꼼한 유학생.
무슨 일이든 계획을 세워, 조금의 차질도 없이 해낸다.
취미는 베이킹으로 1g의 계량 미스도 허용하지 않는 점이
주도면밀한 성격을 만들어 낸 듯하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일에 약해서 트러블이 생겼을 때 허둥지둥하며 당황한다.


2. 캐릭터

2.1. ★★★ 에이신 플래시 [Meisterschaft]


마장적성잔디 A 더트 G
거리적성단거리 G 마일 F 중거리 A 장거리 A
각질적성도주 G 선행 B 선입 A 추입 C

고유 스킬
[고유] Schwarzes Schwert
최종 직선까지 냉정하게 자신의 계획대로 달릴 수 있다면, 선두를 향해 날카로운 다리로 속도를 올린다
초기 스킬
[노멀] 임기응변
레이스 종반에 코스 잡기가 조금 쉬워진다.

[노멀] 중거리 코너◯
코너에서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중거리〉

[노멀] 선입 요령◯
좋은 위치에 붙기가 조금 쉬워진다.〈작전:선입〉
각성 스킬
[노멀] 뒷심 - 각성 Lv.2에 해방
라스트 스퍼트 때 속도가 약간 상승한다.

[레어] 레인(lane)의 마술사 - 각성 Lv.3에 해방
레이스 종반에 코스 잡기가 쉬워진다.

[노멀] 집중력 - 각성 Lv.4에 해방
스타트가 능숙해져 늦게 출발하는 시간이 근소하게 감소한다.

[레어] 전심전력 - 각성 Lv.5에 해방
라스트 스퍼트 때 속도가 상승한다.

2.2. ★★★ 에이신 플래시 [콜렉트 쇼콜라티에]


마장적성잔디 A 더트 G
거리적성단거리 G 마일 F 중거리 A 장거리 A
각질적성도주 G 선행 B 선입 A 추입 C

고유 스킬
[고유] Guten Appetit♪
최종 코너 이후에 3회 추월하면 품고 있던 자부심을 힘으로 바꿔 최종 직선에서 속도를 계속 올린다
초기 스킬
[노멀] 복병◯
4번 인기 이하인 레이스에서 능력을 발휘하기가 조금 쉬워진다.

[노멀] 위치 선정 밀어붙이기
레이스 중반에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작전:선입〉

[노멀] 속박
레이스 종반에 후방에 있으면 앞쪽 우마무스메의 속도를 근소하게 낮춘다.〈중거리〉
각성 스킬
[노멀] 중거리 직선◯ - 각성 Lv.2에 해방
직선에서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중거리〉

[레어] 독점력 - 각성 Lv.3에 해방
레이스 종반에 후방에 있으면 앞쪽 우마무스메의 속도를 낮춘다.〈중거리〉

[노멀] 선입 코너◯ - 각성 Lv.4에 해방
코너에서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작전:선입〉

[레어] 광망일섬 - 각성 Lv.5에 해방
직선에서 속도가 상승한다.〈중거리〉


3. 서포트 카드

3.1. SR 에이신 플래시 [0500 · 정각대로]


특기연습스피드
레어도SR
MAX Lv25 (✦0) ~ 45 (✦4)

상한 해방◇◇◇◇◆◇◇◇◆◆◇◇◆◆◆◇◆◆◆◆
우정 보너스15%16%18%20%20%
컨디션 효과 증가40+15%42+15%45+15%47+15%50+15%
스피드 보너스----1
트레이닝 효과 증가-1%3%5%5%
초기 스피드 증가-----
초기 우정도 증가2021222325
레이스 보너스5%5%5%5%5%
팬 수 보너스-----
힌트 Lv 증가Lv 2Lv 2Lv 2Lv 2Lv 2
힌트 발생률 증가30%32%35%37%40%
특기율 증가2525303535
스킬 Pt 보너스-----
트레이닝 상승치스피드: 22
파워: 11
스피드: 22
파워: 11
스피드: 23
파워: 11
스피드: 24
파워: 12
스피드: 26
파워: 12

소지 스킬
[노멀] 근간거리◯
근간거리(400m의 배수)가 조금 능숙해진다.

[노멀] 직선 가속
직선에서 가속력이 근소하게 상승한다.

[노멀] 선입 직선◯
직선에서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작전:선입〉

[노멀] 선입 코너◯
코너에서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작전:선입〉

[노멀] 근면한 태도
추월을 하려고 할 때 한동안 가속력이 근소하게 상승한다.〈작전:선입〉
힌트 이벤트 획득 스킬
[노멀] 철저한 마크◯
1번 인기의 우마무스메와 작전이 같다면 능력을 발휘하기가 조금 쉬워진다.

[노멀] 뒷심
라스트 스퍼트 때 속도가 약간 상승한다.


4. 갤러리

[학원복]

[승부복]

[원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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