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게시글

아무도 모르게 나만 알고 있던 양조 탱킹 팁 12가지

이미지
목차 특성에서 마법해소를 찍지 않는다 특성에서 질서의 무기를 찍지 않는다 특성에서 와리가리 찍는다 전투 시작엔 건들건들을 먼저 켜라 위급할땐 평화의 고리를 생존기로 써라 탱킹 장신구를 쓴 후 최대한 참았다가 정화주를 먹는다 천신주를 아끼지 말고 자주 사용해라 학다리치기 중 다른 공격 스킬을 사용해라 정화주는 1스택을 유지한다 자룬과 비취돌풍은 세트다 골분주와 폭맥은 메크로로 즉시 시전 풀링에 해탈을 사용하면 편하다 영상

엘든 링/탈리스만/녹색 호박 메달리온 (Viridian Amber Medallion)


녹색 호박 메달리온

Viridian Amber Medallion


중량: 0.3


1. 아이템 효과

1.1. 녹색 호박 메달리온

스태미나의 최대치를 높인다

* 스태미나의 최대치 11% 증가

1.2. 녹색 호박 메달리온+1

스태미나의 최대치를 크게 높인다

* 스태미나의 최대치 13% 증가

1.3. 녹색 호박 메달리온+2

스태미나의 최대치를 크게 높인다

* 스태미나의 최대치 15% 증가


2. 소개

초록색 호박이 박힌 메달리온.
스태미나의 최대치를 크게 높인다.

호박은 황금 나무의 옛 물방울이며
첫 엘데의 왕, 고드프리의 시대에 특별한 보석으로 다뤄졌다.

그것은 생명의 원시적인 힘을 품었다.


3. 얻는 위치

3.1. 녹색 호박 메달리온


3.2. 녹색 호박 메달리온+1



해당 위치에 나타나는 멀기트 처치 보상이다.

3.3. 녹색 호박 메달리온+2





'성수 거리 광장' 축복에서 지붕을 넘어 가다가 뒤를 돌아보면, 건물로 점프하여 진입할 수 있는 곳이 있다. 그 안 보물상자에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마운트 앤 블레이드 2 배너로드/치트 & 개발자 콘솔 명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