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게시글

아무도 모르게 나만 알고 있던 양조 탱킹 팁 12가지

이미지
목차 특성에서 마법해소를 찍지 않는다 특성에서 질서의 무기를 찍지 않는다 특성에서 와리가리 찍는다 전투 시작엔 건들건들을 먼저 켜라 위급할땐 평화의 고리를 생존기로 써라 탱킹 장신구를 쓴 후 최대한 참았다가 정화주를 먹는다 천신주를 아끼지 말고 자주 사용해라 학다리치기 중 다른 공격 스킬을 사용해라 정화주는 1스택을 유지한다 자룬과 비취돌풍은 세트다 골분주와 폭맥은 메크로로 즉시 시전 풀링에 해탈을 사용하면 편하다 영상

엘든 링/공략/동침의 처녀 피아 퀘스트


알터 고원까지 진행해야 발생하는 퀘스트이다.

1. 원탁


원탁에 있는 동침의 처녀 피아에게 [안긴다].

피아:
[은밀한 이야기]

...고향에서 저는 동침의 처녀라 불렸어요
많은 영웅의 온기, 살아가는 힘을 이 몸에 품고서
고귀한 분의 사체와 동침해 다시 위대한 생명을 부여한다.
저는 그러기 위한 존재였어요
...하지만 저는 고귀한 분이 다시 생명을 얻기 전에
축복으로 눈을 떠... 고향에서 쫓겨났죠
눈치를 채주세요
그런데도 저는 동침의 처녀로 있고 싶어요
그러니 몇 번이든, 이렇게 저에게 안겨주세요

[부탁을 드려도 될까요]

...저기
부탁을 하나 드려도 될까요?
이 단검의 주인을 찾아 돌려주셨으면 해요


어느 분이 저에게 보내주셨는데
정말 귀중하고... 마음이 담긴 물건 같아서
괜찮다면 원래 주인께 돌려드리고 싶어요



죽음을 사냥하는 자 D에게 [「삼켜진 단검」을 준다].

D:
...호오, 귀공...
그 단검, 어디서 손에 넣었지?
...뭐, 됐다
그 물건의 주인이라면 잘 안다
내가 대신 돌려주도록 하지
...귀공을 번거롭게 했군...


닫혔던 문이 열려있다.


안에는 죽은 D와 피아가 있다.

피아:
...드디어 되찾았어요
고귀한 분이 빼앗긴 성흔을
...당신과도 이별이에요
마지막으로 원탁의 여러분께 전해주세요
나는 피아, 동침의 처녀
원탁이여, 고귀한 분 고드윈의 죽음을 침범하지 말지니라
나는 그저 죽음에 사느니
언젠가, 왕을 얻으리라
누가 책망할 수 있으리오
백성이, 약한 자가 자신의 왕을 얻는 일을

말을 전하고 사라진다.
D의 사체에는 방울과 쌍생아 세트가 남아 있다.


2. 도읍 노크론

도읍 노크론의 시프라 수도교로 간다.




슬퍼하는 NPC에게 [「쌍생아의 갑옷」 한 벌을 준다].

D 동생:
...으, 으으...
...다, 리아...
...으, 그그...

옆 계단으로 올라가 보스를 처치한다.




보스를 처치하고, '대폭포' 축복 옆에 [석관에 들어간다].


3. 깊은 뿌리 밑바닥


깊은 뿌리 밑바닥에 도착하였다.



이 위치에 도착하면, 3번에 걸쳐 총 5명과의 전투가 발생한다.

1. 피아의 영웅
2. 마술사 로지에르
3. 피아의 영웅, 피아의 영웅, 호담 라이오넬

모두 처치하면 피아의 안개를 얻는다.



앉아있는 피아에게 말을 건다.

피아:
...역시 당신이 오셨군요
그럴 것 같기는 했어요
그래서, 어찌할 생각이시죠?
그 난폭한 황금률의 원리주의자들처럼
우리의 모든 것을 부정할 건가요?

[아니다, 안기고 싶다]

...이상한 분이군요
저는 죽음에 사는 자들을 보호하는 자
더러움의 마녀라고까지 불리는 여자입니다
당신은 그런데도 저에게 안겨주시는군요

[은밀한 이야기]

...당신은 성흔을 본 적이 있으신가요?
데미갓의 첫 죽음에 새겨지는, 지네 모양 상처의 깨진 고리를
고드윈의 성흔은 원탁이 되찾았지요
하지만 그것은 하나 더 존재할 거예요
...저는 그것을 찾아야 해요
저희의 왕을 얻을 그때까지


죽음의 주흔을 구했다면, 피아에게 건네준다.

피아:
[「죽음의 주흔」을 준다]

이건... 또 하나의 성흔...
어째서 당신이...
...아, 감사합니다
이거면 고드윈은, 마땅한 첫 죽은 자가 되고
분명 두 번째의, 위대한 생을 얻겠지요
당신은 저의, 아니 저희의 영웅이에요
저는 아무것도 하지 못하지만...
하다못해 잠시만이라도, 세게 안게 해주세요

[은밀한 이야기]

...저는 곧 고드윈과 동침할 거예요
그리고 분명 가지겠지요
황금의 왕자이자 처음으로 죽은 데미갓인 그의 새로운 생을
죽음에 사는 자들을 위한 룬을
당신에게 부탁드리고 싶어요
제 아이를, 룬을 치켜들고, 왕이 되어주실 수 없나요
죽음에 사는 자들을, 그 삶을 허락하는
우리의, 엘데의 왕이


잠시 쉬었다가 와서, 다시 안긴다.

피아:
[은밀한 이야기]

...이별이군요
...하지만 저는 만족해요
억지로 떠맡은 사체가 아니라, 제 의지로 고드윈과 동침하고
...아이를 가지니까요
게다가 그 아이는 분명 당신의 온기를 잇겠지요
동침의 처녀로 태어나 이 이상의 행복이 어디 있을까요?


잠시 쉬었다가 오면, 피아는 잠들어 있다.

[동침의 꿈에 들어간다].

동침의 꿈에선 사룡 포르삭스가 공격해 온다.



포르삭스를 잡고 나오면, 피아의 자리에는 죽음의 왕자의 수복 룬이 떨어져 있다.



잠시 쉬었다가 오면, D의 동생이 검을 치켜들고 외치고 있다.

D 동생:
...아, 귀공인가
더러움의 마녀는 죽었다
황금률은 더럽혀지지 않겠지
...이제야 나의 형, 다리안의 낯을 볼 수 있겠군
황금이여, 저의 영혼을 다스리소서

피아가 앉아 있던 자리에는 피아 세트가 떨어져 있다.



잠시 쉬었다가 오면, D 동생이 서있던 자리에는 무기와 쌍생아 세트가 떨어져 있다.


D의 죽음과 함께 퀘스트는 끝이 난다.



댓글

  1. 와우 속전속결로 퀘스트들 마무리하니 기분좋네요 ㅎㅎ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마운트 앤 블레이드 2 배너로드/치트 & 개발자 콘솔 명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