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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소개, 캐릭터, 게임플레이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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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绝区零 絕區零 ゼンレスゾーンゼロ Zenless Zone Zero 유통: miHoYo, COGNOSPHERE. PTE. LTD. 플랫폼: PlayStation 5 | Microsoft Windows | Android | iOS | iPadOS 출시일: 2024년 7월 4일 1. 소개 HoYoverse에서 제작한 로그라이트 ARPG. 2. 캐릭터 3. 변조 [S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S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0.600%이며, 최대 9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S급 에이전트를 100% 획득한다. S급 에이전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600%이다. [A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A급 신호의 기본 확률은 9.400%이며, 그중 A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7.050%, A급 W-엔진의 기본 확률은 2.350%이다. 최대 1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A급 혹은 S급 신호를 반드시 획득한다. A급 신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4.400%이다. 4. 설정 「Bangboo」 작은 체구, 다양한 용도 거리를 걷다가 "웅나나나"라는 소리를 내는 작디작은 형체를 봐도 놀라지 마세요. 이건 뉴에리두만의 풍경 중 하나로 소형 스마트 기기⸺ 「Bangboo」 랍니다. 「Bangboo」 는 성인 무릎 정도 오는 크기이지만, 뉴에리두에서 없어선 안 될 유용한 존재입니다. 오랜 연구 끝에 「Bangboo」 는 사용 용도가 아주 광범위해졌고 다양한 이들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특정한 기능을 갖춘 「Bangboo」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장도 많습니다. 「Bangboo」 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Bangboo」 는 원래 뉴에리두 시민들의 공동 재난 대피를 돕 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뉴에리두 주택가에 공동 재해 가 발생하면 「Bangboo」 는 공용 네트워크에서 재해 정보와 피난 가이드를 수신하여 주변 사람들의 대피를 돕습니다. 최근에는 더욱 발전한 기술과 다양해진 수요로 인해 「Bangboo」 는 단순한 재해 대피용 스마트 기기에

파이널 판타지 5/공략/스탯 목록


네 가지 기본 값인 힘, 민첩성, 체력, 마력은 '캐릭터 기본 스탯'과 '현재 장착 중인 직업 스탯'의 합이다. 예를 들어 바츠가 기사인 경우, 힘은 기본 스탯 28과 기사 스탯 23을 합해 51 힘이 된다.
다만, 자유직과 흉내쟁이의 경우는 조금 다르다. 캐릭터 기본 스탯과 마스터한 다른 직업 스탯 중 높은 스탯으로 변경된다.


1. 캐릭터 기본 스탯


캐릭터 민첩성 체력 마력
바츠 28 25 27 25
레나 25 26 25 28
가라프 27 24 28 24
파리스 27 27 26 26
쿠루루 25 28 24 27


2. 스탯 목록

LV

분한 경험치를 얻으면 레벨이 올라간다. 최대 레벨은 99.

HP

HP 스탯 캐릭터의 체력이 얼마나 남았는지 보여준다. 0이 되면 캐릭터는 전투불능 상태가 된다. 파티원은 HP가 9999로 제한되어 있지만, 적은 그렇지 않다.
캐릭터의 HP는 아래와 같이 LV의 HP 배율과 체력 스탯에 의해 결정된다.

HP=((체력+32)/32)*(HP 배율)

LV HP 배율
1 20
10 100
20 300
30 500
40 850
50 1400
60 2000
70 2500
80 3000
90 3500
99 3950

또한 직업 마스터 시 획득하는 수도사의 HP +30% 등 일부 직업의 어빌리티로 증가시킬 수 있다.

MP

MP는 MP가 필요한 주문을 몇 개나 시전할 수 있는지를 나타내는 척도이다. 캐릭터는 MP가 999로 제한되지만, 적은 그렇지 않다.
캐릭터의 MP는 아래과 같이 부분적으로는 LV의 MP 배율과 마력에 의해 결정된다.

MP=(마력/32+1)*(MP 배율)

LVMP 배율
12
1029
2059
3089
40119
50149
60179
70209
80239
90269
99296

일부 직업의 어빌리티에 따라 증가할 수도 있다.

힘 스탯은 물리적 무기와 맨손 공격으로 인한 데미지를 결정한다. 데미지에 미치는 영향은 장비한 무기에 따라 다르며, 적의 경우 공격 배율에 따라 다르다.

민첩성

민첩성 스탯은 유닛의 전투 막대가 채워지는 속도를 결정한다. 또한 활과 같은 원거리 물리 무기와 투척 공격의 효과에 기여한다. 물리 무기가 입히는 피해에 영향을 미치는지는 장착한 무기에 따라 다르다.

체력

체력 스탯은 아래과 같이 HP와 재생 속도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스탯이다.

재생 속도=(체력*레벨)/16

마력

마력 스탯은 마법(예: 백마법, 흑마법, 시공마법, 소환마법)으로 입히는 피해나 치유량, 그리고 막대, 지팡이, 종 등의 물리적 힘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캐릭터의 MP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

공격력

공격력 스탯은 물리적 공격으로 인한 피해량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 캐릭터의 경우 현재 장착 중인 무기에 따라 결정된다.

방어력

방어력 스탯은 물리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감소시킨다. 캐릭터의 경우 현재 장착 중인 방어구와 장신구에 따라 결정된다.

회피율

회피율 스탯은 유닛이 공격을 회피할 확률을 결정한다. 캐릭터의 경우 현재 장착 중인 방패에 따라 결정된다.

마법 방어력

마법 방어력 스탯은 마법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감소시킨다. 현재 장착하고 있는 방어구와 장신구에 따라 결정되는 캐릭터 전용 스탯이다.

경험치

전투에서 승리하면, 살아남은 파티원이 전투 후 얻는 경험치 축적으로 캐릭터의 레벨이 올라간다.

LV경험치
10
101276
2016693
3081921
40257227
50627485
601302163
702415333
804125661
906616420
999696668

ABP

전투 후 얻는 ABP는 장착된 직업의 레벨을 높인다. 새로운 어빌리티를 잠금 해제하고 결국 작업을 마스터할 수 있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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