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게시글

아무도 모르게 나만 알고 있던 양조 탱킹 팁 12가지

이미지
목차 특성에서 마법해소를 찍지 않는다 특성에서 질서의 무기를 찍지 않는다 특성에서 와리가리 찍는다 전투 시작엔 건들건들을 먼저 켜라 위급할땐 평화의 고리를 생존기로 써라 탱킹 장신구를 쓴 후 최대한 참았다가 정화주를 먹는다 천신주를 아끼지 말고 자주 사용해라 학다리치기 중 다른 공격 스킬을 사용해라 정화주는 1스택을 유지한다 자룬과 비취돌풍은 세트다 골분주와 폭맥은 메크로로 즉시 시전 풀링에 해탈을 사용하면 편하다 영상

쿠키런 킹덤/쿠키/홀리베리 쿠키 (Holly Berry Cookie)


홀리베리 쿠키

Holly Berry Cookie

  • 등급: 에인션트
  • 성별: 여성
  • 유형: 방어형
  • 포지션: 전방
  • 스킬: 방패에 건 맹세
  • 출시일: 2021. 09. 02.
  • 성우: 이새아

1. 공식 소개

이 쿠키의 선명한 붉은 빛을 보라. 세상에서 가장 뜨거운 햇빛을 받고 자란 베리나무, 그 중에서도 유독 짙은 빛깔의 열매를 엄선해 넣었다! 그 빛깔부터 어찌나 열정적이고 뜨거운지, 만나는 쿠키마다 진한 우정을 나누지 않고서야 못배기는 쿠키가 되었다고. 겹겹이 홀리 잼을 발라 성스러움이 피어오를 때까지 굽고 또 구운 베리-홀리 방패를 내보이며 모두를 지켜줄 것을 맹세하는 홀리베리 쿠키. 세상에서 가장 단단한 것은 서로 간의 믿음! 작은 실수쯤이야 등 한두 번 팡팡 두드리며 용서해준다! 항상 가장 앞으로 나서는 그 등을 보고 홀리베리 쿠키의 신뢰와 따뜻함에 부응하고 싶어지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것이 아닐까?


2. 대사

"너희들이 있어서 난 정말 운이 좋아! "
"너희들의 앞에는 언제나 내가 있다!"
"몇 번 넘어지더라도 다시 일어나면 그만이지!"
"베리-홀리 방패에 담긴 긍지는 꺾이지 않는다!"
"상처에서 흐른 베리즙은 나를 더 견고히 만들 뿐!"
"새로운 만남은 곧 새로운 기쁨!"
"우리의 우정을 위하여… 건배!"
"우선 한 잔 마시고, 그 다음 천천히 들어볼까!"
"패배 같은 건 나는 모른다!"
"함께 기쁨의 잔을 들었다면 모두 나의 친구지!"


3. 스킬

👧 "내가 앞서가겠다!"

방패에 건 맹세
함성을 질러라! 베리-홀리 방패로 두려움 없이 돌진한다. 추가로 모든 아군 쿠키의 지속 피해, 간접 피해를 제외한 피해 일정량을 대신 흡수한다. 스킬 시전 시간 일부 중 스킬 끊김을 포함한 스킬 시전 방해 효과에 강해진다.
쿨타임:18초


4. 갤러리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마운트 앤 블레이드 2 배너로드/치트 & 개발자 콘솔 명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