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게시글

심시티 빌드잇/콘테스트 본부 FAQ

이미지
시장 콘테스트가 뭔가요? 누구든지 참가할 수 있나요? 콘테스트에 참여하면 시몰레온, 심캐시, 스피드업 토큰, 플래티넘 열쇠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매주 자동으로 모든 시장님에게 참여 기회가 주어집니다. 참여 여부는 자유이며, 참여하지 않아도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콘테스트에서만 얻을 수 있는 독점 보상을 놓치게 됩니다! 시장 콘테스트에서는 누구와 경쟁하나요? 상대를 선택할 수도 있나요? 5일간 진행되는 콘테스트가 열릴 때 마다 비슷한 레벨의 도시에서 무작위로 고른 100명의 시장을 상대로 경쟁하게 됩니다. 어떻게 경쟁하나요? 플럼밥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이 콘테스트 본부를 통해 특정한 아이템을 생산하거나 재난을 일으키는 등의 과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제를 완료했을 때 플럼밥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경쟁 시장들보다 플럼밥 포인트를 많이 획득하여 순위표의 상위권에 오르면 멋진 보상을 드립니다! 과제를 어떻게 선택하나요? 어떤 과제를 선택하는지가 중요할까요? 시장 콘테스트에서는 매주 수행할 수 있는 최대 과제 수가 있습니다. 과제마다 제한시간이 있으므로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더 많은 플럼밥 포인트가 걸려 있는 까다로운 과제를 고를지, 짧은 과제를 선택하여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것인지는 전적으로 시장님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과제를 선택한 다음에는 어떻게 하나요? 왜 카운트가 시작되지 않나요? 과제를 시작하려면 "시작"을 눌러야 합니다. 과제 수행을 위한 모든 진행 내용은 버튼을 누른 시점부터 계산되고, 시간제한도 이를 기준으로 합니다. 한 번에 하나의 과제만 수행할 수 있으므로 수행 중인 과제를 완료해야 다음 과제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과제를 잘못 선택했어요! 과제 옆에 있는 빨간색 'X' 버튼을 누르면 언제든 수행 중인 과제를 취소하고 다른 과제를 즉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과제는 일정한 대기 시간이 지난 후에 목록에 나타납니다. 단, 이미 시작했다가 취소한 과제도 주간 과제 한도 수에 포함됩니다. 과제를

디아블로 2 레저렉션/공략/'활 아마존' 스킬 장비


활 아마존



일명 활마.
활은 양손 무기라서, 상대적으로 레지를 챙기기 어려워 몸이 약하다. 또한 활 무기에 의해 딜을 의존하기 때문에, 아이템을 맞추기도 쉽지 않다.
완벽한 장비를 모두 갖고 있지 않으면, 시작도 하지 말자. 그래도 아마존을 하고 싶다면 차라리 라이트닝 퓨리 아마존을 추천한다.


1. 스탯

힘: 156 (아이템 포함)
민첩: 남는 포인트 모두
활력: -
마력: -

모너크 스피리트 (방패 룬워드 아이템)을 들기 위해 힘을 156을 만든다.
그외 남는 포인트는 민첩에 모두 투자한다.


2. 스킬


패시브 & 매직 스킬
내면의 시야 1
투사체 감속 1
미끼 1
발키리 20
흘리기 1
회피 1
피하기 1
치명타 1
간파 20
관통 1

보우& 크로스보우 스킬
냉기 화살 1
마법 화살 20
다발 사격 1
유도 화살 1
속사 20


주 스킬은 '속사'이다.
약한 몸을 보완하기 위해 '발키리'에 투자한다.


3. 장비

무기
조화 (룬워드) > 신뢰 (룬워드)

방패
* 양손 장비를 사용한다.

투구
길리엄의 페이스 윙드 헬름 (세트)

갑옷
연기 (룬워드) > 수수께끼 (룬워드)

벨트
노스페라투의 코일 뱀파이어팽 벨트 (유니크)

장갑
레잉 오브 핸즈 브램블 미트 (세트)

신발
워 트래블러 배틀부츠 (유니크)

목걸이
고양이 눈 (유니크)

반지
레이븐 프로스트 (유니크)

* 스왑 무기
콜 투 암스 (룬워드)

* 스왑 방패
스피리트 (룬워드)


4. 용병

액트 2 용병

무기
자존심 (룬워드)

투구
안다리엘의 비지스 데몬헤드 (유니크)

갑옷
인내 (룬워드)


5. 플레이 방법

1. 적의 위치에 '발키리'를 소환한다.
2. '속사'를 사용해 몹을 잡는다. 적이 물리 이뮨일 경우, '마법 화살'을 사용한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마운트 앤 블레이드 2 배너로드/치트 & 개발자 콘솔 명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