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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시티 빌드잇/콘테스트 본부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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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콘테스트가 뭔가요? 누구든지 참가할 수 있나요? 콘테스트에 참여하면 시몰레온, 심캐시, 스피드업 토큰, 플래티넘 열쇠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매주 자동으로 모든 시장님에게 참여 기회가 주어집니다. 참여 여부는 자유이며, 참여하지 않아도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콘테스트에서만 얻을 수 있는 독점 보상을 놓치게 됩니다! 시장 콘테스트에서는 누구와 경쟁하나요? 상대를 선택할 수도 있나요? 5일간 진행되는 콘테스트가 열릴 때 마다 비슷한 레벨의 도시에서 무작위로 고른 100명의 시장을 상대로 경쟁하게 됩니다. 어떻게 경쟁하나요? 플럼밥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이 콘테스트 본부를 통해 특정한 아이템을 생산하거나 재난을 일으키는 등의 과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제를 완료했을 때 플럼밥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경쟁 시장들보다 플럼밥 포인트를 많이 획득하여 순위표의 상위권에 오르면 멋진 보상을 드립니다! 과제를 어떻게 선택하나요? 어떤 과제를 선택하는지가 중요할까요? 시장 콘테스트에서는 매주 수행할 수 있는 최대 과제 수가 있습니다. 과제마다 제한시간이 있으므로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더 많은 플럼밥 포인트가 걸려 있는 까다로운 과제를 고를지, 짧은 과제를 선택하여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것인지는 전적으로 시장님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과제를 선택한 다음에는 어떻게 하나요? 왜 카운트가 시작되지 않나요? 과제를 시작하려면 "시작"을 눌러야 합니다. 과제 수행을 위한 모든 진행 내용은 버튼을 누른 시점부터 계산되고, 시간제한도 이를 기준으로 합니다. 한 번에 하나의 과제만 수행할 수 있으므로 수행 중인 과제를 완료해야 다음 과제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과제를 잘못 선택했어요! 과제 옆에 있는 빨간색 'X' 버튼을 누르면 언제든 수행 중인 과제를 취소하고 다른 과제를 즉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과제는 일정한 대기 시간이 지난 후에 목록에 나타납니다. 단, 이미 시작했다가 취소한 과제도 주간 과제 한도 수에 포함됩니다. 과제를

디아블로 2 레저렉션/공략/레어 아이템 접두사와 접미사 최대치


레어 아이템을 얻으려면 3가지 방법이 있다.
1. 도박: 고레벨 캐릭터로 도박해야 좋은 아이템을 획득한다.
2. 사냥: 에테리얼 아이템은 필드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3. 큐빙: 레어+조던+스컬 큐빙.

그리고 레어 아이템은 접두사와 접미사를 각 3개씩 최대 총 6개의 옵션을 가진다.

주요 접두사: 스킬, 저항력, 마나, 공격등급
주요 접미사: 캐스팅, 힘, 민첩성, 라이프, 달리기, 라이프/마나 획득

좋은 접미사가 붙으면 라이프가 높아지므로, 아이템을 평가할 때 대부분 접두사보다 접미사를 중요하게 본다.



크래프트 아이템의 옵션도 이해할 수 있다.
크래프트 사용 목적은 접두사를 희생하고 접미사를 끌어온다. 따라서 3개의 접미사가 얼마나 충실하게 붙었는가 중요하다.
2개 이상의 접두사 크래프트는 레어보다 효율이 떨어져 선호하지 않는다.



그럼 아래에서 레어아이템의 부위 별 접두사와 접미사 목록을 확인해 보자.


1. 무기


접두사접미사
공격명중률 300
화염피해 240
냉기피해 140
번개피해 480
독피해 150
피해증가 300
레벨당 공격명중률 (원거리)
레벨당 공격명중률 +최대피해
공격명중률 300, 150 피해증가
데몬 300 공격명중률, 피해 275%
언데드 325 공격명중률, 피해 275%
마나 90 (오브템 120)
시야 2 (오브 스테프 완드)
단일저항 30% (오브 완드 40%)
직업별 전스킬 2
직업별 부분스킬 2
받는피해 마나변환 12% (오브 스태프)
적 처치시 마나획득 5
몬스터도망 100% (활 석궁 50%)
소켓 2
투척무기 수량증가 120
힘 15 (해머 30, 클럽 메이스 셉터 20)
민첩 20
활력 40
마력 20 (셉처 10)
시야 5+, 공격명중률 5% (활 석궁)
최소피해 20
최대피해 20
화염피해 20 (근거리 75)
냉기피해 15 (근거리 50)
번개피해 40 (근거리 120)
독피해 100
생명력 훔치기 5% (근거리 9%)
마나 훔치기 5% (근거리 9%)
생명력 재생 5 (셉터 10)
공격속도 20% (근거리 40%)
마법 피해 감소 3
시전속도 20% (오브)
착용가능요구치 -30%
넉백 (근거리)
방어 무시 (카타르 대거)
몬스터 회복 방지 (근거리)
결빙시간감소 50% (오브)
자동수리 3
투척무기 수량회복 10


2. 모자


접두사접미사
공격명중률 120
냉기피해 30
화염피해 60
번기피해 120
독피해 6
피해 30%
데몬 100 공격명중률, 피해 50%
방어력 200%
마나 90
단일 저항 40%
모든 저항 20%
스킬 +2
적처치시 마나획득 5
마법아이템 발견확률 10%
최대 지구력 20
1~2소켓
방어력 증가 200%
시야 2
힘 30
민첩 20
활력 60
마력 20
최소피해 9, 최대피해 12
독피해 60
중독시간감소 75%
생명력 훔치기 8%
마나 훔치기 8%
생명력 회복 10
피해 감소 7
마법피해 감소 3
골드증가 80%
마법아이템 발견확률 25%
시전속도 20
공격자 피해받음 9
달리기 30%
결빙시간감소 50%
타격회복속도 10%
내구도수리 5
파괴되지않음


3. 갑옷


접두사접미사
방어력 200%
레벨당 방어
마나 40
시야 2
단일저항 30% (화염저항 40%)
소켓 2
힘 20
민첩 9
활력 60
시야 1, 공격명중률 15
중독시간감소 75%
생명력회복 5
타격회복속도 24%
피해감소 7
마법피해 감소 3
공격자 피해받음 9
착용가능 요구치 -30%
자동수리 5


4. 장갑


접두사접미사
공격 명중률 20
레벨당 방어
마나 40
아마존 3개중 1부류 2스킬
암살자 무술 2스킬
최대 지구력 20%
방어력 증가 200%
시야 2
단일저항 30% | 화염저항 40%
힘 15
민첩 20
시야 5, 공격명중률 30 | 5% 추가 공격명중률
화염피해 6
생명력 훔치기 3%
마나 훔치기 3%
생명력회복 5
공격속도 20%
골드증가 80
마법아이템 발견확률 25%
결빙시간감소 50%
중독시간감소 25%
타격회복속도 10%
내구수리 5
파괴되지않음


5. 벨트


접두사접미사
레벨당 방어
마나 30
최대 지구력 30
방어력 증가 200%
시야 2
단일저항 30% | 화염저항 40%
힘 30
생명력 60
냉기피해 6
생명력 회복 10
타격회복속도 24%
골드증가 80%
공격자 피해 받음 6
중독시간감소 25%
내구수리 5
파괴되지않음


6. 신발


접두사접미사
마나 40
단일저항 40%
최대지구력 30
지구력 회복 50%
방어력 증가 200%
시야 2
민첩 15
번개피해 23
생명력 회복 5
골드증가 80%
마법아이템 발견확률 35%
달리기 40%
결빙시간감소 50%
중독시간감소 25%
타격회복속도 10%
내구수리 5
파괴되지않음


7. 목걸이


접두사접미사
공격명중률 20
마나 90
시야 2
단일저항 40%
모든저항 20%
스킬 +2
받는피해 마나변환 12%
마법아이템 발견확률 10%
최대지구력 20
힘 30
민첩 20
활력 60
마력 20
시야 5, 공격명중률 30
최소피해 9
최대피해 4
화염피해 6
냉기피해 6
번개피해 23
독피해 50
생명력 훔치기 6%
마나 훔치기 8%
생명력 회복 10
피해감소 4
마법피해 감소 3
골드증가 80%
마법아이템 발견확률 25%
시전속도 10%
결빙시간 감소 50%


8. 반지


접두사접미사
공격명중률 20
마나 90
시야 2
단일저항 30% (화염저항 40%)
모든저항 11%
적 처치시 마나획득 1
마법아이템 발견확률 10%
최대지구력 20
힘 20
민첩 15
활력 40
마력 15
시야 5, 공격명중률 30 (5% 추가 공력 명중률)
최소피해 9
최대피해 4
화염피해 6
냉기피해 23
독피해 50
중독시간감소 25%
생명력 훔치기 8%
마나 훔치기 6%
생명력 회복 9
피해감소 2
마법피해 감소 2
골드증가 40%
마법아이템 발견확률 15%
시전속도 10%
결빙시간감소 50%


9. 주얼


접두사접미사
방어력 64
최소피해 8
최대피해 15
피해증가 40
받는피해 마나변환 12%
지구력회복 15%
최대지구력 25
공격명중률 100
1 시야, 공격명중률 10
마법아이템 발견확률 7%
마나 20
모든저항 15
단일저항 30%
적 처치시 마나획득 3
데몬 50 공격명중률, 피해 40%
언데드 50 공격명중률, 피해 50%
공격자 피해 받음 5
공격속도 15
냉기피해 15
화염피해 30
번기피해 100
독피해 20
최소피해 10
최대피해 15
타격회복속도 7
생명력재생 4
골드증가 30%
마법아이템 발견확률 10%
생명력 20
착용가능한요구치 -15%
힘 9
민첩 9
마력 9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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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글 읽다가 궁금한게 생겨 질문 남깁니다.

    무기 (활)

    앰플활-타격시 5% 앰플리 저주
    가 붙는 활은 어떻게 탄생 되는 건가요?위 내용에 접두,접미에 이런 내용이 없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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