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게시글

젠레스 존 제로: 소개, 캐릭터, 게임플레이 영상

이미지
젠레스 존 제로 绝区零 絕區零 ゼンレスゾーンゼロ Zenless Zone Zero 유통: miHoYo, COGNOSPHERE. PTE. LTD. 플랫폼: PlayStation 5 | Microsoft Windows | Android | iOS | iPadOS 출시일: 2024년 7월 4일 1. 소개 HoYoverse에서 제작한 로그라이트 ARPG. 2. 캐릭터 3. 변조 [S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S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0.600%이며, 최대 9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S급 에이전트를 100% 획득한다. S급 에이전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600%이다. [A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A급 신호의 기본 확률은 9.400%이며, 그중 A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7.050%, A급 W-엔진의 기본 확률은 2.350%이다. 최대 1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A급 혹은 S급 신호를 반드시 획득한다. A급 신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4.400%이다. 4. 설정 「Bangboo」 작은 체구, 다양한 용도 거리를 걷다가 "웅나나나"라는 소리를 내는 작디작은 형체를 봐도 놀라지 마세요. 이건 뉴에리두만의 풍경 중 하나로 소형 스마트 기기⸺ 「Bangboo」 랍니다. 「Bangboo」 는 성인 무릎 정도 오는 크기이지만, 뉴에리두에서 없어선 안 될 유용한 존재입니다. 오랜 연구 끝에 「Bangboo」 는 사용 용도가 아주 광범위해졌고 다양한 이들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특정한 기능을 갖춘 「Bangboo」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장도 많습니다. 「Bangboo」 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Bangboo」 는 원래 뉴에리두 시민들의 공동 재난 대피를 돕 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뉴에리두 주택가에 공동 재해 가 발생하면 「Bangboo」 는 공용 네트워크에서 재해 정보와 피난 가이드를 수신하여 주변 사람들의 대피를 돕습니다. 최근에는 더욱 발전한 기술과 다양해진 수요로 인해 「Bangboo」 는 단순한 재해 대피용 스마트 기기에

바이오하자드 빌리지/등장인물/알치나 드미트리스쿠 (Alcina Dimitrescu)



알치나 드미트리스쿠

オルチーナ・ドミトレスク
Alcina Dimitrescu

  • 출생: 1950년 이전 (44세에 노화 중지)
  • 상태: 사망
  • 사망: 2021년 2월 9일
  • 소속: 4 가문, 드미트리스쿠 가문
  • 직업: 백작 부인, 드미트리스쿠 성의 여주인, 4 가문의 멤버
  • 성별: 여성
  • 키: 290cm
  • 출현: 바이오하자드 빌리지 (2021)
  • 성우: 매기 로버트슨 (영어), 이노우에 키쿠코 (일본어)
  • 모델: Cliah

알치나 드미트리스쿠 (オルチーナ・ドミトレスク, Alcina Dimitrescu)는 변이 백작 부인이자, 드미트리스쿠 가문의 여주인이다. 동유럽 국가에 거주하는 그녀는 중세 초기부터 가문이 관리하는 성인 '드미트리스쿠 성'을 상속 받았다.


1. 바이오그래피

알치나 드미트리스쿠의 기원은 현재 미스테리이며, 그녀의 나이는 영지 내의 초상화와 동상으로 봤을때 1900년대 초에 태어났음을 시사한다. 그녀의 초기 생애에 대해 확인할 수 있는 것은 그녀가 유전성 혈액 질환에 걸렸다는 뿐이다. 이 질병의 정확한 세부사항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

이 지역의 다른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드미트리스쿠는 결국 카두 기생충으로 감염시킨 "마더 미란다"의 영향을 받아 컬트에 참여하게 되었다. 뛰어난 재생 능력과 영생을 부여 받았지만, 알치나의 기존 혈액 질환은 그녀의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많은 양의 인간의 피와 살을 섭취할 필요가 있다.

그녀는 1950년대에 이미 정기적으로 뱀파이어주의에 참여했으며, 1958년까지 다른 3명 여성 다니엘라, 벨라 및 카산드라를 성공적으로 변이 시켰다. 그리고 자신의 딸로 삼았다. 드미트리스쿠 가문은 고귀한 베네비엔토 , 모로 및 하이젠베르크 가문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지역을 통제하는 데 있어 그들과 동맹을 유지했다. 드미트리스쿠의 가문은 야만적인 잔인함으로 그녀의 성을 지배할 수 있었고, 정기적으로 새 직원을 고용하여 던전으로 끌려가는 사람들을 대체했다. 희생자들의 피는 상귀니스 버지니아(Sanguis Virginis) ("처녀의 피(Maiden's Blood)"를 뜻하는 라틴어)라는 풍성한 레드 와인을 만드는 데 사용되었다.

2021년, 에단 윈터스는 알치나의 세 딸에게 붙잡혀서 피를 빼내기 위해 벽에 매달리지만, 자신의 딸 로즈를 찾기 위해 드미트리스쿠의 성을 수색한다. 다니엘라, 벨라, 카산드라는 낮은 온도에 노출시켜 죽일 수 있었다. 딸들을 죽이자 알치나는 격렬한 분노에 빠졌고, 에단을 죽이지 말라는 미란다의 명령을 무시하며 에단을 죽이려고 한다. 알치나는 에단을 성 전체에서 스토킹하며 개입한다. 결국 영지 지하실에서 에단을 찌르고, 에단은 독 단검으로 알치나의 옆구리를 찌른다. 독은 알치나의 카두 기생충을 변이시키고, 그녀를 거대한 날개 달린 드래곤 같은 생물의 형태로 변형시킨다. 알치나의 말에 따르면, 이 형태를 본 유일한 사람은 마더 미란다뿐이였다. 이것이 그녀의 진정한 모습이었던 것이다.

성 옥상에서, 알치나는 마더 미란다가 실제로 그의 딸을 납치했으며 딸을 다시보기 전에 죽을 것이라고 조롱한다. 에단과의 전투에서 패배하자, 알치나는 에단을 성터 아래로 떨어뜨려 죽이려는 마지막 시도를 한다. 하지만 에단은 추락에서 살아남았고, 그 사실을 깨달은 알치나는 마지막으로 그의 이름을 저주하고 울부짖으며 석화되고 산산조각이 난다.


2. 게임플레이

2.1. '미란다의 연구실'에서 발견된 실험 보고서

피실험체: 알치나 드미트리스쿠
카두 친화성: 극히 양호
지능: 보통

신진대사가 놀라울 정도로 빠르다. 외상을 입어도 몇 초 만에 치료되며 손톱을 단시간에 길게 만들 수도 있다. 거대한 신체도 빠른 대사로 인한 것으로 보인다.

주의: 선천적 혈액 질환으로 인해 정기적으로 인간의 피를 경구섭취할 필요가 있다. 세포 분열을 제어할 수 없게 될 수도 있어 염려된다.

우수한 개체이긴 하나 에바의 그릇으로는 부적절.


3. 기타

바이오하자드 빌리지는 민속과 뱀파이어 문학에서 큰 영감을 받았다. 딸들과 함께하는 드미트리스쿠 힘의 역동성은 드라큘라 백작과 3명의 "신부"와 비슷하다. 오랜기간 젊음을 유지하기 아기를 납치하고 흡혈하는 활동은 동물로 변하는 능력에 영감이 되었다. 아트 디렉터 타카노 토모노리는 드미트리스쿠의 "매혹적인 뱀파이어" 모습은 90년대 <아담스 패밀리> 영화에서 앤젤리카 휴스턴이 연기한 바토리 에르제베트, 모티시아 아담스 등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말했다.
- 드미트리스쿠는 또한 <강철의 연금술사: 브라더후드>의 러스트 캐릭터에서 영감을 얻었다. 일본 성우인 이노우에 키쿠코가 그 캐릭터의 성우이기도 했다. 드미트리스쿠의 손톱 능력을 보면 고개가 끄덕여진다.
- 드미트리스쿠의 변이는 기독교와 아브라함의 종말론에서 바빌론의 창녀를 기반으로 한다.


4. 갤러리










 바이오하자드 링크
 게임
 만화
 소설
 프로덕션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문명 6/맵핵, 치트키 사용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