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팔콘
スマートファルコン
Smart Falcon
- 종: 우마무스메
- 생일: 4월 4일
- 성별: 여성
- 키: 156cm
- 쓰리 사이즈: B78 W55 H80
- 직업: 학생
- 성우: 오오와다 히토미 (일본어)
💬 팔코, 톱 우마돌이 되겠습니다~☆
1. 공식 소개
우마무스메 아이돌, 약칭 우마돌인 소녀.
우마돌에게는 레이스와 더불어 위닝 라이브 또한 중요하므로,
귀엽게 승리한 뒤 센터에서 노래하고 춤추는 것을 목표로 한다.
팬들과의 교류나 홍보 등 발로 뛰는 활동에도 열심이다.
더트에서의 경주가 특기지만 흙투성이의 이미지를 약간 걱정스러워한다.
2. 노래
청춘이 기다리고 있어 (Seishun Ga Matteru)
3. 캐릭터
3.1. ★★★ 스마트 팔콘 [앱솔루트☆LOVE]
마장적성 | 잔디 E 더트 A |
거리적성 | 단거리 B 마일 A 중거리 A 장거리 E |
각질적성 | 도주 A 선행 D 선입 G 추입 G |
고유 스킬 |
[고유] 반짝반짝☆STARDOM 레이스 중반의 직선에서 전방에 있을 때 뒤의 우마무스메와 거리가 가까우면 양보 않는 의지가 힘이 된다. |
초기 스킬 |
[노멀] 포지션 센스 레이스 초반에 코스 잡기가 쉬워진다.
[노멀] 도주 요령◯ 좋은 위치에 붙기가 조금 쉬워진다.〈작전:도주〉
[노멀] 레커멘드 레이스 중반에 경합하면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더트〉 |
각성 스킬 |
[노멀] 거친 길◯ - 각성 Lv.2에 해방 「조금 무거움」「무거움」「불량」상태의 마장이 조금 능숙해진다.
[레어] 주목받는 댄서 - 각성 Lv.3에 해방 레이스 초반에 코스 잡기가 굉장히 쉬워진다.
[노멀] 오이 레이스장◯ - 각성 Lv.4에 해방 오이 레이스장이 조금 능숙해진다.
[레어] 차트 급상승! - 각성 Lv.5에 해방 레이스 중반에 경합하면 속도가 상승한다.〈더트〉 |
4. 서포트 카드
4.1. SR 스마트 팔콘 [아슬아슬?! UMA♡DOL]
특기연습 | 근성 |
레어도 | SR |
MAX Lv | 25 (✦0) ~ 45 (✦4) |
고유 보너스 |
아슬아슬?! UMA♡DOL - Lv.35 개방 트레이닝 효과 상승 5%, 초기 파워 상승 20 |
우정 보너스 10~25% - 기 본 우정 트레이닝 발생에 의한 효과 상승
초기 인연 게이지 상승 10~30 - 기 본 육성 개시 때의 초기 인연 게이지 상승
힌트 Lv 상승 Lv.1~3 - 기 본 힌트 이벤트로 획득하는 힌트 Lv 상승
힌트 발생률 상승 5~50% - 기 본 힌트 이벤트가 발생할 확률 상승
초기 근성 상승 10~30 - 기 본 육성 개시 때의 초기 근성 상승
레이스 보너스 1~5% - Lv.30 개방 레이스에 출주한 결과로 얻을 수 있는 스테이터스 상승량 증가
팬 수 보너스 5~10% - Lv.30 개방 레이스에 출주한 결과로 얻을 수 있는 팬 상승량 증가
스킬 포인트 보너스 1 - Lv.45 개방 함께 트레이닝 했을 때 스킬 포인트 상승량 증가 |
소지 스킬 |
[노멀] 거친 길◯ 「조금 무거움」「무거움」「불량」상태의 마장이 조금 능숙해진다.
[노멀] 흐린 날◯ 흐린 날의 레이스가 조금 능숙해진다.
[노멀] 오이 레이스장◯ 오이 레이스장이 조금 능숙해진다.
[노멀] 도주 직선◯ 직선에서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작전:도주〉
[노멀] 도주 요령◯ 좋은 위치에 붙기가 조금 쉬워진다.〈작전:도주〉
[노멀] 레커멘드 레이스 중반에 경합하면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더트〉
[노멀] 앞줄 겨냥 레이스 종반에 조금 앞을 목표로 자세를 취한다.〈더트〉 |
힌트 이벤트 획득 스킬 |
[노멀] 굳히기 준비 최종 코너에서 선두를 유지하기가 근소하게 쉬워진다.〈작전:도주〉
[노멀] 선두 프라이드 레이스 초반 혹은 중반에 추월이나 경합에 근소하게 강해진다.〈작전:도주〉
[노멀] 레커멘드 레이스 중반에 경합하면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더트〉 |
4.2. SSR 스마트 팔콘 [이것이 나의 우마돌의 길☆]
특기연습 | 파워 |
레어도 | SSR |
MAX Lv | 30 (✦0) ~ 50 (✦4) |
상한 해방 | ◇◇◇◇ | ◆◇◇◇ | ◆◆◇◇ | ◆◆◆◇ | ◆◆◆◆ |
우정 보너스 | 15% | 16% | 18% | 20% | 20% |
컨디션 효과 증가 | 40% | 45% | 50% | 55% | 60% |
스태미나 보너스 파워 보너스 | - 1 | 1 1 | 1 1 | 1 1 | 1 1 |
트레이닝 효과 증가 | - | - | - | - | - |
초기 파워 증가 | 20 | 20 | 20 | 20 | 20 |
초기 우정도 증가 | 20 | 21 | 23 | 25 | 25 |
레이스 보너스 | - | - | - | 5% | 10% |
팬 수 보너스 | - | - | - | 10% | 15% |
힌트 Lv 증가 | Lv 2 | Lv 2 | Lv 2 | Lv 2 | Lv 2 |
힌트 발생률 증가 | 30% | 33% | 36% | 40% | 40% |
특기율 증가 | 20 | 25 | 30 | 35 | 35 |
스킬 Pt 보너스 | - | - | - | - | - |
트레이닝 상승치 | 스태미나: 10 파워: 20 | 스태미나: 12 파워: 20 | 스태미나: 12 파워: 20 | 스태미나: 13 파워: 21 | 스태미나: 13 파워: 21 |
소지 스킬 |
[노멀] 거친 길◯ 「조금 무거움」「무거움」「불량」상태의 마장이 조금 능숙해진다.
[노멀] 흐린 날◯ 흐린 날의 레이스가 조금 능숙해진다.
[노멀] 외곽조 능숙◯ 조 번호가 6~8인 레이스가 조금 능숙해진다.
[노멀] 코너 회복◯ 낭비 없는 코너링으로 지구력이 근소하게 회복된다.
[노멀] 오이 레이스장◯ 오이 레이스장이 조금 능숙해진다.
[노멀] 두발째 화살 레이스 중반에 선두를 잡지 못하면 가속력이 근소하게 상승한다.〈작전:도주〉
[노멀] 리스타트 레이스 초반에 선두를 잡지 못하면 앞쪽 우마무스메의 움직임이 근소하게 둔해진다.〈작전:도주〉
[노멀] 도주 요령◯ 좋은 위치에 붙기가 조금 쉬워진다.〈작전:도주〉 |
힌트 이벤트 획득 스킬 |
[노멀] 굳히기 준비 최종 코너에서 선두를 유지하기가 근소하게 쉬워진다.〈작전:도주〉
[노멀] 땅고르기 레이스 초반에 스킬을 많이 발동하면 가속력이 근소하게 상승한다.
[노멀] 집중력 스타트가 능숙해져 늦게 출발하는 시간이 근소하게 감소한다.
[노멀] 레커멘드 레이스 중반에 경합하면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더트〉
[노멀] 포지션 센스 레이스 초반에 코스 잡기가 쉬워진다.
[레어] 주목받는 댄서 레이스 초반에 코스 잡기가 굉장히 쉬워진다. |
5. 갤러리
[학원복]
[승부복]
[원안]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