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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소개, 캐릭터, 게임플레이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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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绝区零 絕區零 ゼンレスゾーンゼロ Zenless Zone Zero 유통: miHoYo, COGNOSPHERE. PTE. LTD. 플랫폼: PlayStation 5 | Microsoft Windows | Android | iOS | iPadOS 출시일: 2024년 7월 4일 1. 소개 HoYoverse에서 제작한 로그라이트 ARPG. 2. 캐릭터 3. 변조 [S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S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0.600%이며, 최대 9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S급 에이전트를 100% 획득한다. S급 에이전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600%이다. [A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A급 신호의 기본 확률은 9.400%이며, 그중 A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7.050%, A급 W-엔진의 기본 확률은 2.350%이다. 최대 1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A급 혹은 S급 신호를 반드시 획득한다. A급 신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4.400%이다. 4. 설정 「Bangboo」 작은 체구, 다양한 용도 거리를 걷다가 "웅나나나"라는 소리를 내는 작디작은 형체를 봐도 놀라지 마세요. 이건 뉴에리두만의 풍경 중 하나로 소형 스마트 기기⸺ 「Bangboo」 랍니다. 「Bangboo」 는 성인 무릎 정도 오는 크기이지만, 뉴에리두에서 없어선 안 될 유용한 존재입니다. 오랜 연구 끝에 「Bangboo」 는 사용 용도가 아주 광범위해졌고 다양한 이들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특정한 기능을 갖춘 「Bangboo」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장도 많습니다. 「Bangboo」 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Bangboo」 는 원래 뉴에리두 시민들의 공동 재난 대피를 돕 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뉴에리두 주택가에 공동 재해 가 발생하면 「Bangboo」 는 공용 네트워크에서 재해 정보와 피난 가이드를 수신하여 주변 사람들의 대피를 돕습니다. 최근에는 더욱 발전한 기술과 다양해진 수요로 인해 「Bangboo」 는 단순한 재해 대피용 스마트 기기에

원신/등장인물/베넷 (Bennett)


베넷

Bennett

  • 성별: 남성
  • 생일: 2월 29일
  • 소속: 모험가 길드
  • 신의 눈: 불
  • 무기: 한손검
  • 운명의 자리: 험로자리
  • 성우: 송하림 (한국어), 오오사카 료타 (일본어)

「오늘은 날씨가 정말 좋아...
망했다! 내가 이런 말을 하면
대부분 비가 내리던데...」


1. 소개

1.1. 공식 소개

수가 많지 않은 몬드성 모험가 길드의 젊은 모험가는 늘 알 수 없는 「불행」에 발목이 잡힌다.
그가 만든 「베니 모험단」은 「불행」으로 인해 휴가를 신청하는 단원이 끊이지 않는다. 현재는 베넷 혼자만이 활동하여 거의 해산되기 직전에 이르렀다.
하지만 베넷의 간절한 부탁으로 인해 몬드성 모험가 길드의 캐서린이 「베니 모험단」의 편제를 보류해 주고 다른 단원들이 벌써 모험단을 옮겼다는 사실을 숨겼다.

1.2. 캐릭터 소개

「베니 모험단」은 모험가 길드 몬드 지부의 특별 케이스다.
서로 돕고, 변수를 줄이기 위해 만들어진 「모험단」이라는 시스템은 한 팀 당 최소 3~4명의 모험가가 상주해야 한다.
하지만 베넷이 단장으로 있는 「베니 모험단」은 단장 한 명인 상태로 오랫동안 유지되어 왔다.
단원이 없는 이유는 바로 단장 베넷의 「악운」 체질 때문이다.
그러나 모험에 열정이 넘치는 베넷은 그것 때문에 외로움을 느끼지 않는다——
아마 가끔 마음속으로는 한두 번 느꼈을지도 모른다.


2. 스토리

2.1. 캐릭터 스토리 1

모험가 잭은 「베니 모험단」의 첫 번째 피해자였다.
보물이 바로 눈앞에 있는 시점에서 갑자기 백 년에 한 번 볼까 말까 한 바위 원소 난류로 강력한 지진이 발생해 모두의 앞에 깊은 골짜기가 생겨버렸다.
「가깝고도 멀리 있는 거 같은 느낌...마치 사랑과도 같았지.」
잭은 암석 균열에서 가벼운 찰과상을 입은 정도에 그치긴 했지만, 그 일로 인해 그의 모험 인생은 시련 당한 것처럼 큰 타격을 입은 듯 했다.
단원 로이스는 비경을 탐험하던 중 「읏챠」하는 소리를 들었고, 잠시 뒤 엄청나게 큰 소리와 함께 정신을 잃었다.
사건의 장본인인 클레는 모험가가 탐색 중이던 비경을 거대한 토끼굴로 폭파시켰다는 이유로 7일 감금당했다.
허클러는 「베니 모험단」에 가입한 후, 곧바로 일주일 동안 심각한 설사에 시달렸다.
명백한 식중독 증상이었지만 허클러는 단장의 악운을 탓했다.
「다들 잠시 휴가 간 것 뿐이에요, 곧 돌아온다니까요? 하하...부탁이에요, 제발 베니 모험단을 삭제하지 말아줘요...」
베넷의 간절한 요구에 캐서린은 한숨을 쉬며 이미 다른 팀으로 가버린 단원들의 일을 눈감아 주기로 했다.

2.2. 캐릭터 스토리 2

어느 곳과도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절망적인 곳이 있었다.
한 늙은이 모험가가 그 곳 깊숙이 들어갔다.
화염이 그의 피부를 태웠고, 천둥소리가 고막을 뚫을 듯 했으며, 광풍이 그의 영혼을 갈기갈기 찢어놓았다.
지옥같던 여정 끝에 그를 기다리고 있던 것은... 뜻밖에도 한 아기였다.
모험가는 자신이 이 「사경」에 첫발을 디딘 생명이라고 생각했지만, 도저히 눈 앞의 광경을 설명할 방법이 없었다.
그 때, 갑자기 한 가지 생각이 떠올랐고, 그는 그게 진실이라 믿었다.
「이 아기는...세상으로부터 버려진 아이구나.」
신병이기나 금은보화를 얻지 못했지만, 눈 앞의 금방이라도 꺼져버릴 것만 같은 조그만 녀식이 「보물」이라는 듯 노인은 실망한 기색이 전혀 없었다.
「이번 모험에도 분명 의미가 있겠지」, 노인은 그렇게 생각하며 아기를 품에 안았다.
설령 그 일이 세상의 의지에 반하는 것이라도 해도 말이다.

2.3. 캐릭터 스토리 3

노인은 그 모험담을 직접 말할 겨를도 없이 심한 부상으로 세상을 떠났고, 「사경」에서 구한 아이만이 홀로 남게 됐다.
노인은 임종 직전에 이런 말을 남겼다:「의지」, 「모험」과 「그 끝의 보물」.
모험가 길드 몬드 지부엔 아직 가정을 꾸리지 않은 구세대 모험가들이 몇 명 있었는데, 그들은 아이에게 「베넷」이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친자식처럼 아끼고 보살피며 그를 키웠다.
그리고 일찍 철이 든 베넷 또한 그들을 친근하게 「아버지」라고 불렀다.
「아버지, 틀니가 그릇에 떨어지셨잖아요!」, 「아버지, 그 낡은 갑옷 좀 그만 입어요, 내가 사준 셔츠는 어디 갔대!?」, 「비 오는 날엔 저한테 가까지 붙지 마요, 아버지. 번개 맞는다구요!」.
그렇게 베넷은 지금도 의지할 곳 없는 「아버지」들을 돌보는 일에 모험 외의 모든 시간을 쏟고 있다.
「아버지들이 보물을 하나 주웠구만, 하하.」현임 회장 사이러스는 그렇게 말하며 다짜고짜 거칠고 큰 손으로 베넷의 등을 토닥였다.
자신에게 운이 없다면 최소한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행운을 가져다줘야 한다고 베넷은 생각했다.
엄청난 불행의 모험가 베넷은 오늘도 「행운」을 상징하는 보물을 찾기 위해 노력한다.

2.4. 캐릭터 스토리 4

피슬의 권속, 까마귀 오즈는 베넷을 「세계에서 가장 완강한 소년」이라고 말한다.
베넷의 몸에 난 흉터들을 보면 그가 경험한 수많은 곤경이 어느 정도인지 가늠할 수 있다.
몬스터의 습격, 유적의 붕괴, 절벽에서의 추락... 이런 「불행한 경험」이 풍분한 베넷은 항상 위기에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
성당의 프리스트 바바라도 그의 능숙한 탈골 치료 솜씨에 놀란 적이 있다.
불행이 가져온 또 다른 선물은 다소 「병적」인 전투 특성이다.
「저 아이의 움직임을 봐...설마 고통을 못 느끼는 건가?」 기사단의 바르카 대단장은 베넷의 전투를 보고 굉장한 호기심이 생겼다.
고통을 못 느끼는 게 아니라 이미 고통에 적응해 일상적인 감각이 되어버린 것 뿐이였다.
베넷에게 있어 격력한 고통은 그저 코를 찌른 듯한 냄새나 눈을 자극하는 빛과 같다.
때문에 인체의 극한을 초월한 전투 방식과 몸을 사리지 않는 공격 동작은 모험가 베넷의 상징이 됐다.

2.5. 캐릭터 스토리 5

죽음이란 대체 무엇일까? 언제나 죽음의 문턱을 넘나드는 베넷은 항상 이런 생각을 한다.
베넷은 안다. 자신을 「주워」온 모험가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에 사람들의 칭송을 받는 수많은 모험 전설들을 남겼다는 것을.
베넷은 안다. 혈혈단신인 모험가의 장례식엔 슬픔의 눈물 대신 오직 술잔을 기울이며 그를 떠나보내는 오랜 친구들만이 있었다는 것을.
그리고 베넷은 안다. 몬드의 모험가에게 가장 의미 있는 죽음은 보물이나 대지의 비밀을 추구하기 위해 그 몸을 바쳐 바람신에 의해 영혼을 고향으로 데려가는 것이란 걸.
과거의 그는 죽음을 두려워했다.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베넷은 죽음이 모험가에게 있어 행운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행운은 나와 무관하잖아?
「가자, 보물을 찾으러!」 그렇게 베넷은 생각하는 것을 포기했다.

2.6. 테이프 붕대

골절 혹은 과다출혈의 중상을 입었을 때 베넷은 성당의 프리스트 바바라를 찾아가 치료를 부탁한다.
베넷은 뒤통수를 긁적이며 「이번에도 또 저네요... 죄송합니다」
바바라는 그저 고개를 저으며, 「찰과상도 같이 치료하세요」라며 붕대를 건넨다.
무심코 한 관심을 베넷은 보물처럼 여겼다. 그는 훈장을 착용한 것처럼 붕대로 상처를 감싸고 고마워했다.
베넷은 모험을 떠날 때 주머니에 붕대를 많이 넣고 다닌다. 아버지들이 준 것, 바바라가 준 것, 캐서린이 준 것... 그리고 부상을 입었을 때 우연히 만난 모험가가 준 것까지.
작디작은 선의가 모여 베넷만의 볼 수 있고 만질 수 있는 행운이 되었다.
「나에게 최소한 그분들이 있으니까, 난 운이 나쁜 게 아닐 수도 있어」

2.7. 신의 눈

그 어떤 것도 베넷의 모험에 대한 열정을 막을 수는 없다.
그는 「아버지」들처럼 끊임없이 탐험하고 도전하며 열정을 쏟으면서 모험을 하며 천천히 늙어가길 바랐다.
하지만 이번에 베넷은 진정한 위기를 맞이하게 된다.
그 해 노인이 맞이했던 것처럼 매우 절망스러운 위험을 맞이하게 된다.
「이 정도 출혈량이면... 큰일인데」
하지만 베넷은 걸음을 멈추지 않았다. 「돌아가야 할 이유는 없어」 그는 이렇게 생각했다.
왜인지 모르지만 그는 과거에 겪었던 불행의 고통은 모두 이 위기의 순간을 돌파하기 위함일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지옥 같은 여행의 끝에는 아무것도 없었다.
「아무것도 없는 것도 모험의... 일부니까, 괜... 괜찮아...」
다잡았던 정신이 살짝 흐트러지자 베넷은 쌓이고 쌓인 상처로 인해 정신을 잃고 땅에 쓰러지졌다.
다시 깨어났을 때 그는 상처들이 어떤 신비한 불꽃에 타들어가 출혈이 멈추고 더 이상 아픔이 느껴지지 않는 걸 발견하게 된다.
따뜻한 보주 하나가 그의 손안에서 모험가의 심장과 함께 뛰기 시작했다.
이건 세계의 자비도 아니고, 운명의 동정심도 아닌 그의 불같은 의지와 맞는 「그 끝의 보물」이었다.


3. 특성


일반 공격 - 행운의 검
일반 공격
검으로 최대 5번 공격한다.


강공격
일정 스태미나를 소모해 순간적으로 전방을 향해 검을 2번 휘두른다.

낙하 공격
공중에서 땅을 내려찍어 경로상의 적을 공격하고 땅에 닿으면 범위 피해를 준다


열정 과부하
베넷이 불 원소와 모험의 열정을 검에 끝에 모은다. 열정이 모인 정도에 따라 다른 일이 발생할지도 모른다…

짧은 터치
빠른 속도로 전방을 향해 화염의 일격을 가해 불 원소 피해를 준다.

홀드
길게 차지하며 차지 단수에 시간에 따라 다른 효과가 발동된다.
1단 차지: 2단 공격을 발동해 불 원소 피해를 가하고 적을 공중에 띄운다.
2단 차지: 3단 공격을 발동해 대량의 불 원소 피해를 준다. 최후의 일격은 폭발을 일으키며 베넷과 적을 동시에 공중에 띄운다. 이때 베넷은 피해를 받지 않는다.


아름다운 여정
베넷이 적을 향해 뛰어올라 낙하 공격을 가하며 불 원소 피해를 주고 고무 영역을 만들어낸다.

고무 영역
- 영역 내의 캐릭터 HP가 70% 이하일 시 HP를 지속해서 회복한다. 회복량은 베넷 HP 최대치의 영향을 받는다.
- 영역 내 캐릭터의 HP가 70% 초과 시 베넷의 기초 공격력에 기반하여 일정 비율의 공격력 보너스를 획득한다.
- 영역 내의 캐릭터에게 불 원소를 부여한다.

되살아난 열정
열정 과부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감소한다

두려움 없는 뜨거운 피
아름다운 여정의 영역 내에서 열정 과부하는 아래의 효과가 발동한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한다.
- 2단 차지로 인해 자신이 날려지지 않는다

안전하겠지
몬드에서 탐색 임무 수행 시 소모하는 시간이 25% 감소한다


4. 특성 강화 재료

1단계
투쟁의 가르침 x 3
보물찾기 까마귀 휘장 x 6
12,500 모라

2단계
투쟁의 인도 x 2
실버 까마귀 휘장 x 3
17,500 모라

3단계
투쟁의 인도 x 4
실버 까마귀 휘장 x 4
25,000 모라

4단계
투쟁의 인도 x 6
실버 까마귀 휘장 x 6
30,000 모라

5단계
투쟁의 인도 x 9
실버 까마귀 휘장 x 9
37,500 모라

6단계
투쟁의 철학 x 4
골드 까마귀 휘장 x 4
동풍의 깃털 x 1
120,000 모라

7단계
투쟁의 철학 x 6
골드 까마귀 휘장 x 6
동풍의 깃털 x 1
260,000 모라

8단계
투쟁의 철학 x 12
골드 까마귀 휘장 x 9
동풍의 깃털 x 2
450,000 모라

9단계
투쟁의 철학 x 16
골드 까마귀 휘장 x 12
동풍의 깃털 x 2
지식의 왕관 x 1
700,000 모라


5. 운명의 자리

모험 동경
아름다운 여정의 공격력 증가 효과는 더 이상 HP의 제한을 받지 않고 기초 공격력이 추가로 20% 증가한다

궁지 돌파
배넷의 HP가 70% 미만일 때 원소 충전 효율이 30% 상승한다

타오르는 열정
열정 과부하의 스킬 레벨+3
최대 Lv.15까지 상승

사그러들지 않는 열정
1단 차지로 열정 과부하 발동 시 스킬의 2단 공격 중 일반 공격을 발동하면 추가 공격을 할 수 있다.
추가 공격 피해는 2단 공격의 135%이다

넓어진 마음
아름다운 여정의 스킬 레벨+3
최대 Lv.15까지 상승

열화와 용기
아름다운 여정 영역 내에 있는 한손검, 양손검, 장병기 무기 캐릭터는 불 원소 피해 보너스를 15% 획득하고 일반 공격과 강공격을 불 원소 피해로 전환한다


6. 레벨 돌파 재료

1단계
(Lv 20 → 40)
불타오르는 마노 가루 x 1
풍차 국화 x 3
보물찾기 까마귀 휘장 x 3
20,000 모라

2단계
(Lv 40 → 50)
불타오르는 마노 조각 x 3
꺼지지 않는 불씨 x 2
풍차 국화 x 10
보물찾기 까마귀 휘장 x 15
40,000 모라

3단계
(Lv 50 → 60)
불타오르는 마노 조각 x 6
꺼지지 않는 불씨 x 4
풍차 국화 x 20
실버 까마귀 휘장 x 12
60,000 모라

4단계
(Lv 60 → 70)
불타오르는 마노 덩이 x 3
꺼지지 않는 불씨 x 8
풍차 국화 x 30
실버 까마귀 휘장 x 18
80,000 모라

5단계
(Lv 70 → 80)
불타오르는 마노 덩이 x 6
꺼지지 않는 불씨 x 12
풍차 국화 x 45
골드 까마귀 휘장 x 12
100,000 모라

6단계
(Lv 80 → 90)
불타오르는 마노 x 6
꺼지지 않는 불씨 x 20
풍차 국화 x 60
골드 까마귀 휘장 x 24
120,000 모라


7. 갤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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