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게시글

젠레스 존 제로: 소개, 캐릭터, 게임플레이 영상

이미지
젠레스 존 제로 绝区零 絕區零 ゼンレスゾーンゼロ Zenless Zone Zero 유통: miHoYo, COGNOSPHERE. PTE. LTD. 플랫폼: PlayStation 5 | Microsoft Windows | Android | iOS | iPadOS 출시일: 2024년 7월 4일 1. 소개 HoYoverse에서 제작한 로그라이트 ARPG. 2. 캐릭터 3. 변조 [S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S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0.600%이며, 최대 9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S급 에이전트를 100% 획득한다. S급 에이전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600%이다. [A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A급 신호의 기본 확률은 9.400%이며, 그중 A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7.050%, A급 W-엔진의 기본 확률은 2.350%이다. 최대 1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A급 혹은 S급 신호를 반드시 획득한다. A급 신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4.400%이다. 4. 설정 「Bangboo」 작은 체구, 다양한 용도 거리를 걷다가 "웅나나나"라는 소리를 내는 작디작은 형체를 봐도 놀라지 마세요. 이건 뉴에리두만의 풍경 중 하나로 소형 스마트 기기⸺ 「Bangboo」 랍니다. 「Bangboo」 는 성인 무릎 정도 오는 크기이지만, 뉴에리두에서 없어선 안 될 유용한 존재입니다. 오랜 연구 끝에 「Bangboo」 는 사용 용도가 아주 광범위해졌고 다양한 이들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특정한 기능을 갖춘 「Bangboo」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장도 많습니다. 「Bangboo」 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Bangboo」 는 원래 뉴에리두 시민들의 공동 재난 대피를 돕 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뉴에리두 주택가에 공동 재해 가 발생하면 「Bangboo」 는 공용 네트워크에서 재해 정보와 피난 가이드를 수신하여 주변 사람들의 대피를 돕습니다. 최근에는 더욱 발전한 기술과 다양해진 수요로 인해 「Bangboo」 는 단순한 재해 대피용 스마트 기기에

우마무스메/캐릭터/슈퍼 크릭 (Super Creek)


슈퍼 크릭

スーパークリーク
Super Creek

  • 종: 우마무스메
  • 생일: 5월 27일
  • 성별: 여성
  • 키: 168cm
  • 쓰리 사이즈: B97 W61 H91
  • 성우: 유우키 카나 (일본어)

💬 마음껏 응석 부리렴~
후훗, 착하다 착하다♪


1. 공식 소개

어떤 이야기도 잘 들어주고, 포용하고 위로해 주며 응석도 잘 받아주는 우마무스메.
그로 인해 가끔 사람을 어리광쟁이로 만들고,
자신도 함께 어리광쟁이가 될 때도 있지만 모성의 힘은 어마어마하다.
자신의 성장보다는 라이벌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며 기쁨을 느끼는 타입.
오구리 캡, 타마모 크로스의 좋은 라이벌.


2. 노래

2.1. Starting Gate 07



3. 캐릭터

3.1. ★★ 슈퍼 크릭 [마마링 스트림]


마장적성잔디 A 더트 G
거리적성단거리 G 마일 G 중거리 A 장거리 A
각질적성도주 D 선행 A 선입 B 추입 G

고유 스킬
[고유] 클리어 하트
레이스 중반에 좋은 위치에 있으면 지구력이 회복된다.
초기 스킬
[노멀] 코너 회복◯
낭비 없는 코너링으로 지구력이 근소하게 회복된다.

[노멀] 심호흡
직선에 들어서면 숨을 골라 근소하게 덜 피로해진다.〈장거리〉

[노멀] 교란
레이스 종반에 전방에 있으면 뒤쪽 우마무스메의 시야가 근소하게 좁아진다.〈작전:선행〉
각성 스킬
[노멀] 페이스 업 (ペースアップ) - 각성 Lv.2에 해방
레이스 중반에 추월하면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

[레어] 환혹의 교란 - 각성 Lv.3에 해방
레이스 종반에 전방에 있으면 뒤쪽 우마무스메의 시야가 조금 좁아진다.〈작전:선행〉

[노멀] 선행 망설임 - 각성 Lv.4에 해방
레이스 종반에 〈작전:선행〉인 우마무스메를 망설이게 해 속도를 근소하게 내린다.

[레어] 원호의 마에스트로 - 각성 Lv.5에 해방
낭비 없는 코너링으로 지구력이 회복된다.

3.2. ★★★ 슈퍼 크릭 [쉬폰 리본 마미]


마장적성잔디 A 더트 G
거리적성단거리 G 마일 G 중거리 A 장거리 A
각질적성도주 D 선행 A 선입 B 추입 G

고유 스킬
[고유] Fairy tale
레이스 후반에 좋은 위치에서 경합하면 달리는 것에 가슴이 뛰어 속도를 높인다.
초기 스킬
[노멀] 가을 우마무스메◯
가을의 레이스가 조금 능숙해진다.

[노멀] 뛰쳐나갈 준비
최종 코너에서 빠져나오기가 근소하게 쉬워진다.〈작전:선행〉

[노멀] 중거리 코너◯
코너에서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중거리〉
각성 스킬
[노멀] 직활강 - 각성 Lv.2에 해방
내리막이 근소하게 능숙해진다.〈작전:선행〉

[레어] 스피드스터 - 각성 Lv.3에 해방
최종 코너에서 빠져나오기가 쉬워진다.〈작전:선행〉

[노멀] 우회전◯ - 각성 Lv.4에 해방
우회전 코스가 조금 능숙해진다.

[레어] 결의의 직활강 - 각성 Lv.5에 해방
내리막이 조금 능숙해진다.〈작전:선행〉


4. 서포트 카드

4.1. SSR 슈퍼 크릭 [한 알의 편안함]


특기연습스태미너
레어도SSR
MAX Lv30 (✦0) ~ 50 (✦4)

상한 해방◇◇◇◇◆◇◇◇◆◆◇◇◆◆◆◇◆◆◆◆
우정 보너스20+10%21+10%23+10%25+10%25+10%
컨디션 효과 증가-----
스태미나 보너스-1111
트레이닝 효과 증가10%11%12%13%15%
초기 스태미나 증가2527303235
초기 우정도 증가---1530
레이스 보너스5%6%7%8%10%
팬 수 보너스15%16%17%18%20%
힌트 Lv 증가-----
힌트 발생률 증가-----
특기율 증가20+2025+2030+2035+2035+20
스킬 Pt 보너스-----
트레이닝 상승치스태미나: 23
근성: 10
스태미나: 26
근성: 11
스태미나: 26
근성: 11
스태미나: 27
근성: 11
스태미나: 27
근성: 11

소지 스킬
[노멀] 양호한 경기장◯
「양호」상태의 마장이 조금 능숙해진다.

[노멀] 코너 회복◯
낭비 없는 코너링으로 지구력이 근소하게 회복된다.

[노멀] 페이스 업
레이스 중반에 추월하면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

[노멀] 뒷심
라스트 스퍼트에서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

[노멀] 선행 망설임
레이스 종반에 〈작전:선행〉인 우마무스메를 망설이게 해 속도를 근소하게 내린다.
힌트 이벤트 획득 스킬
[노멀] 심호흡
직선에 들어서면 숨을 골라 근소하게 덜 피로해진다.〈장거리〉

[레어] 원호의 마에스트로
낭비 없는 코너링으로 지구력이 회복된다.


5. 갤러리

[학원복]

[승부복]

[원안]



 우마무스메 링크
 애니메이션
 음악
 게임
 만화
 캐릭터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타이탄 퀘스트 AE/공략/스타팅 직업 추천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