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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소개, 캐릭터, 게임플레이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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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绝区零 絕區零 ゼンレスゾーンゼロ Zenless Zone Zero 유통: miHoYo, COGNOSPHERE. PTE. LTD. 플랫폼: PlayStation 5 | Microsoft Windows | Android | iOS | iPadOS 출시일: 2024년 7월 4일 1. 소개 HoYoverse에서 제작한 로그라이트 ARPG. 2. 캐릭터 3. 변조 [S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S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0.600%이며, 최대 9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S급 에이전트를 100% 획득한다. S급 에이전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600%이다. [A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A급 신호의 기본 확률은 9.400%이며, 그중 A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7.050%, A급 W-엔진의 기본 확률은 2.350%이다. 최대 1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A급 혹은 S급 신호를 반드시 획득한다. A급 신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4.400%이다. 4. 설정 「Bangboo」 작은 체구, 다양한 용도 거리를 걷다가 "웅나나나"라는 소리를 내는 작디작은 형체를 봐도 놀라지 마세요. 이건 뉴에리두만의 풍경 중 하나로 소형 스마트 기기⸺ 「Bangboo」 랍니다. 「Bangboo」 는 성인 무릎 정도 오는 크기이지만, 뉴에리두에서 없어선 안 될 유용한 존재입니다. 오랜 연구 끝에 「Bangboo」 는 사용 용도가 아주 광범위해졌고 다양한 이들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특정한 기능을 갖춘 「Bangboo」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장도 많습니다. 「Bangboo」 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Bangboo」 는 원래 뉴에리두 시민들의 공동 재난 대피를 돕 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뉴에리두 주택가에 공동 재해 가 발생하면 「Bangboo」 는 공용 네트워크에서 재해 정보와 피난 가이드를 수신하여 주변 사람들의 대피를 돕습니다. 최근에는 더욱 발전한 기술과 다양해진 수요로 인해 「Bangboo」 는 단순한 재해 대피용 스마트 기기에

우마무스메/캐릭터/사일런스 스즈카 (Silence Suzuka)


사일런스 스즈카

サイレンススズカ
Silence Suzuka

  • 종: 우마무스메
  • 생일: 5월 1일
  • 성별: 여성
  • 키: 161cm (5'3")
  • 쓰리 사이즈: B70 W53 H79
  • 팀: 팀 스피카
  • 직업: 학생
  • 성우: 코노 마리카 (일본어)

💬 그냥 보고 싶어…
선두에서 홀로 보는 경치를


1. 공식 소개

출발부터 선두에 서서 그대로 독주를 펼치는 [대도주]에 특출난 천재.
말수가 없고 차가워 보이지만 타인과 얽히는 걸 싫어하는 것은 아니다.
그저 머릿속이 달리는 것으로 가득찼을 뿐.
스페셜 위크의 룸메이트이자 선배로, 특유의 청초한 느낌을
동경하는 이가 많다.


2. 스토리



3. 노래

3.1. Starting Gate 01


3.3. Animation Derby 01 Make Debut


4. 캐릭터

4.1. ★★★ 사일런스 스즈카 [사일런트 이노센스]


마장적성잔디 A 더트 G
거리적성단거리 D 마일 A 중거리 A 장거리 E
각질적성도주 A 선행 C 선입 E 추입 G

고유 스킬
[고유] 선두의 경치는 양보하지 않아…!
레이스 후반에 차이들 두고 선두면 한층 더 다리를 써서, 속도를 높인다.
초기 스킬
[노멀] 집중력
스타트가 능숙해져 늦게 출발하는 시간이 근소하게 감소한다.

[노멀] 굳히기 준비
최종 코너에서 선두를 유지하기가 근소하게 쉬워진다.〈작전:도주〉

[노멀] 전도양양
레이스 중반에 전방에 있으면 근소하게 덜 피로해진다.〈중거리〉
각성 스킬
[노멀] 좌회전◯ - 각성 Lv.2에 해방
좌회전 코스가 조금 능숙해진다.

[레어] 컨센트레이션 - 각성 Lv.3에 해방
스타트가 능숙해져 늦게 출발하는 시간이 감소한다.

[노멀] 빠른 걸음 - 각성 Lv.4에 해방
레이스 중반에 앞으로 가기가 근소하게 쉬워진다.〈작전:도주〉

[레어] 도망자 - 각성 Lv.5에 해방
최종 코너에서 선두를 유지하기가 쉬워진다.〈작전:도주〉


5. 서포트 카드

5.1. SSR 사일런스 스즈카 [빛나는 경치, 그 너머에]


특기연습스피드
레어도SSR
MAX Lv30 (✦0) ~ 50 (✦4)

상한 해방◇◇◇◇◆◇◇◇◆◆◇◇◆◆◆◇◆◆◆◆
우정 보너스25%27%30%32%35%
컨디션 효과 증가30+15%33+15%36+15%40+15%40+15%
파워 보너스-----
트레이닝 효과 증가-----
초기 스피드 증가---1530
초기 우정도 증가2021232525
레이스 보너스5%5%5%5%5%
팬 수 보너스10%11%13%15%15%
힌트 Lv 증가-----
힌트 발생률 증가20%20%20%20%20%
특기율 증가5053576165
스킬 Pt 보너스-1111-
트레이닝 상승치스피드: 23
파워: 11
스피드: 24
파워: 12
스피드: 24
파워: 12
스피드: 25
파워: 12
스피드: 25
파워: 12

소지 스킬
[노멀] 집중력
스타트가 능숙해져 늦게 출발하는 시간이 근소하게 감소한다.

[노멀] 앞지르기
레이스 초반에 앞으로 가기가 근소하게 쉬워진다.〈작전:도주〉

[노멀] 빠른 걸음
레이스 중반에 앞으로 가기가 근소하게 쉬워진다.〈작전:도주〉

[노멀] 굳히기 준비
최종 코너에서 선두를 유지하기가 근소하게 쉬워진다.〈작전:도주〉

[노멀] 전도양양
레이스 중반에 전방에 있으면 근소하게 덜 피로해진다.〈중거리〉

[노멀] 도주 직선◯
직선에서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작전:도주〉

[노멀] 도주 코너◯
코너에서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작전:도주〉

[노멀] 도주 요령◯
좋은 위치에 붙기가 조금 쉬워진다.〈작전:도주〉

[노멀] 선두 프라이드
레이스 초반 혹은 중반에 추월이나 경합에 근소하게 강해진다.〈작전:도주〉
힌트 이벤트 획득 스킬
[노멀] 좌회전◯
좌회전 코스가 조금 능숙해진다.

[노멀] 리스타트
레이스 초반에 선두를 잡지 못하면 앞쪽 우마무스메의 움직임이 근소하게 둔해진다.〈작전:도주〉

[노멀] 집중력
스타트가 능숙해져 늦게 출발하는 시간이 근소하게 감소한다.

[레어] 도망자
최종 코너에서 선두를 유지하기가 쉬워진다.〈작전:도주〉

5.2. SSR 사일런스 스즈카 [WINNING DREAM]


특기연습스태미나
레어도SSR
MAX Lv30 (✦0) ~ 50 (✦4)

고유 보너스
WINNING DREAM - Lv.40 개방
트레이닝 효과 상승 5%, 초기 스태미나 상승 20

우정 보너스 10~25% - 기 본
우정 트레이닝 발생에 의한 효과 상승

초기 스태미나 상승 10~35 - 기 본
육성 개시 때의 초기 스태미나 상승

의욕 효과 상승 10~30% - Lv.15 개방
함께 트레이닝했을 때 의욕에 의한 효과 상승

레이스 보너스 1~5% - Lv.15 개방
레이스에 출주한 결과로 얻을 수 있는 스테이터스 상승량이 증가

팬 수 보너스 1~10% - Lv.15 개방
레이스에 출주한 결과로 얻을 수 있는 팬 수의 상승량 증가

특기율 상승 5~35 - Lv.15 개방
특기 트레이닝에 배치될 확률 상승

스태미나 보너스 1 - Lv.35 개방
함께 트레이닝하면 스태미나 상승량이 증가

초기 인연 게이지 상승 15~30 - Lv.45 개방
육성 개시 시의 초기 인연 게이지가 상승

소지 스킬
[노멀] 집중력
스타트가 능숙해져 늦게 출발하는 시간이 근소하게 감소한다.

[노멀] 앞지르기
레이스 초반에 앞으로 가기가 근소하게 쉬워진다.〈작전:도주〉

[노멀] 빠른 걸음
레이스 중반에 앞으로 가기가 근소하게 쉬워진다.〈작전:도주〉

[노멀] 굳히기 준비
최종 코너에서 선두를 유지하기가 근소하게 쉬워진다.〈작전:도주〉

[노멀] 전도양양
레이스 중반에 전방에 있으면 근소하게 덜 피로해진다.〈중거리〉

[노멀] 도주 직선◯
직선에서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작전:도주〉

[노멀] 도주 코너◯
코너에서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작전:도주〉

[노멀] 도주 요령◯
좋은 위치에 붙기가 조금 쉬워진다.〈작전:도주〉

[노멀] 선두 프라이드
레이스 초반 혹은 중반에 추월이나 경합에 근소하게 강해진다.〈작전:도주〉
힌트 이벤트 획득 스킬
[노멀] 좌회전◯
좌회전 코스가 조금 능숙해진다.

[노멀] 영양 보급
레이스 중반에 지구력을 약간 회복한다.〈작전:선행〉

[노멀] 경쾌한 스텝
좌우로 이동해도 근소하게 덜 피로해진다.〈중거리〉

[레어] 컨센트레이션
스타트가 능숙해져 늦게 출발하는 시간이 감소한다.

5.3. SSR 사일런스 스즈카 [아직 보지 못한 경치를 갈구하며]


특기연습스피드
레어도SSR
MAX Lv30 (✦0) ~ 50 (✦4)

고유 보너스
아직 보지 못한 경치를 갈구하며 - Lv.40 개방
트레이닝 효과 상승 5%, 레이스 보너스 5%

우정 보너스 10~25% - 기 본
우정 트레이닝 발생에 의한 효과 상승

초기 인연 게이지 상승 5~10 - Lv.10 개방
육성 개시 때의 초기 인연 게이지 상승

특기율 상승 5~50 - Lv.10 개방
특기 트레이닝에 배치될 확률 상승

힌트 Lv 상승 Lv.1~2 - Lv.15 개방
힌트 이벤트로 획득하는 힌트 Lv 상승

힌트 발생률 상승 5~30% - Lv.15 개방
힌트 이벤트가 발생할 확률 상승

스피드 보너스 1 - Lv.35 개방
함께 트레이닝하면 스피드 상승량이 증가

의욕 효과 상승 15~30% - Lv.45 개방
함께 트레이닝했을 때 의욕에 의한 효과 상승

소지 스킬
[노멀] 집중력
스타트가 능숙해져 늦게 출발하는 시간이 근소하게 감소한다.

[노멀] 앞지르기
레이스 초반에 앞으로 가기가 근소하게 쉬워진다.〈작전:도주〉

[노멀] 빠른 걸음
레이스 중반에 앞으로 가기가 근소하게 쉬워진다.〈작전:도주〉

[노멀] 굳히기 준비
최종 코너에서 선두를 유지하기가 근소하게 쉬워진다.〈작전:도주〉

[노멀] 전도양양
레이스 중반에 전방에 있으면 근소하게 덜 피로해진다.〈중거리〉

[노멀] 도주 직선◯
직선에서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작전:도주〉

[노멀] 도주 코너◯
코너에서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작전:도주〉

[노멀] 도주 요령◯
좋은 위치에 붙기가 조금 쉬워진다.〈작전:도주〉

[노멀] 선두 프라이드
레이스 초반 혹은 중반에 추월이나 경합에 근소하게 강해진다.〈작전:도주〉
힌트 이벤트 획득 스킬
[노멀] 좌회전◯
좌회전 코스가 조금 능숙해진다.

[레어] 개척자
레이스 중반에 전방에 있으면 덜 피로해진다.〈중거리〉


6. 기타

- 사일런스 스즈카의 실제 말는 가을 덴노 쇼 동안 다리 부상을 입은 후 안락사되었다. 그러나 애니메이션에서 그녀는 골절 부상만을 입었다.


7. 갤러리

[학원복]

[승부복]

[원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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