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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소개, 캐릭터, 게임플레이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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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绝区零 絕區零 ゼンレスゾーンゼロ Zenless Zone Zero 유통: miHoYo, COGNOSPHERE. PTE. LTD. 플랫폼: PlayStation 5 | Microsoft Windows | Android | iOS | iPadOS 출시일: 2024년 7월 4일 1. 소개 HoYoverse에서 제작한 로그라이트 ARPG. 2. 캐릭터 3. 변조 [S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S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0.600%이며, 최대 9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S급 에이전트를 100% 획득한다. S급 에이전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600%이다. [A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A급 신호의 기본 확률은 9.400%이며, 그중 A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7.050%, A급 W-엔진의 기본 확률은 2.350%이다. 최대 1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A급 혹은 S급 신호를 반드시 획득한다. A급 신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4.400%이다. 4. 설정 「Bangboo」 작은 체구, 다양한 용도 거리를 걷다가 "웅나나나"라는 소리를 내는 작디작은 형체를 봐도 놀라지 마세요. 이건 뉴에리두만의 풍경 중 하나로 소형 스마트 기기⸺ 「Bangboo」 랍니다. 「Bangboo」 는 성인 무릎 정도 오는 크기이지만, 뉴에리두에서 없어선 안 될 유용한 존재입니다. 오랜 연구 끝에 「Bangboo」 는 사용 용도가 아주 광범위해졌고 다양한 이들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특정한 기능을 갖춘 「Bangboo」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장도 많습니다. 「Bangboo」 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Bangboo」 는 원래 뉴에리두 시민들의 공동 재난 대피를 돕 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뉴에리두 주택가에 공동 재해 가 발생하면 「Bangboo」 는 공용 네트워크에서 재해 정보와 피난 가이드를 수신하여 주변 사람들의 대피를 돕습니다. 최근에는 더욱 발전한 기술과 다양해진 수요로 인해 「Bangboo」 는 단순한 재해 대피용 스마트 기기에

우마무스메/캐릭터/사쿠라 바쿠신 오 (Sakura Bakushin O)


사쿠라 바쿠신 오

サクラバクシンオー
Sakura Bakushin O

  • 종: 우마무스메
  • 생일: 4월 14일
  • 키: 158cm
  • 쓰리 사이즈: B83 W55 H83
  • 성우: 미사와 사치카 (일본어)

💬 첫째도 돌진! 둘째도 돌진!
돌진, 돌진~~~~~!!


1. 공식 소개

저돌적이며 스피드를 중시하는 학급 반장.
마음먹으면 앞만 보고 행동하며, 주위를 돕거나 때론 민폐를 끼치기도 하지만
신경 쓰지 않고 돌진한다.
그렇지만 독선적이지는 않으며, 아무도 자신을 의지하지 않으면 낙심한다.
단거리에 압도적인 적성을 보이며,
무적의 스피드로 누구보다 빠르게 치고 나가는 것에 자신이 있다.


2. 캐릭터

2.1. ★ 사쿠라 바쿠신 오 [사쿠라, 나아가라!]


마장적성잔디 A 더트 G
거리적성단거리 A 마일 B 중거리 G 장거리 G
각질적성도주 A 선행 A 선입 F 추입 G

고유 스킬
[고유] 반장+스피드=돌진
레이스 후반에 전방에서 경합하면 돌진력(?)을 발휘해 속도가 다소 상승한다
초기 스킬
[노멀] 스프린트 기어
직선에서 가속력이 약간 상승한다 <단거리>

[노멀] 도주 긴장
레이스 중반에 작전・도주인 우마무스메를 긴장하게 해서 약간 지치기 쉽게 만든다

[노멀] 선행 직선◯
직선에서 속도가 약간 상승한다 <작전・선행>
각성 스킬
[노멀] 큰 리드 - 각성 Lv.2에 해방
레이스 중반에 크게 거리를 벌린 선두라면 약간 리드를 유지하기 쉬워진다 <단거리>

[레어] 스프린트 터보 - 각성 Lv.3에 해방
직선에서 가속력이 상승한다 <단거리>

[노멀] 선후책 - 각성 Lv.4에 해방
[패치 후(日)] 레이스 종반이 다가올 때 전방에 있으면 약간 추월하기 쉬워진다 <단거리>
[패치 전(韓)] 레이스 중반에 전방에 있으면 약간 추월하기 쉬워진다 <단거리>

[레어] 압도적 리드 - 각성 Lv.5에 해방
레이스 중반에 크게 거리를 벌린 선두라면 리드를 유지하기 쉬워진다 <단거리>


3. 서포트 카드

3.1. SR 사쿠라 바쿠신 오 [울려라! 모범적 인사!]


특기연습파워
레어도SR
MAX Lv25 (✦0) ~ 45 (✦4)

고유 보너스
울려라! 모범적 인사! - Lv.25 개방
우정 보너스 10%, 특기율 상승 20

우정 보너스 10~20% - 기 본
우정 트레이닝 발생에 의한 효과 상승

레이스 보너스 1~10% - 기 본
레이스에 출주한 결과로 얻을 수 있는 스테이터스 상승량 증가

팬 수 보너스 1~20% - 기 본
레이스에 출주한 결과로 얻을 수 있는 팬 상승량 증가

특기율 상승 5~50 - Lv.5 개방
특기 트레이닝에 배치될 확률 상승

트레이닝 효과 상승 1~5% - Lv.10 개방
함께 트레이닝했을 때 효과 상승

초기 파워 상승 10~20 - Lv.10 개방
육성 개시 때의 초기 파워 상승

초기 인연 게이지 상승 10~20 - Lv.30 개방
육성 개시 때의 초기 인연 게이지 상승

파워 보너스 1 - Lv.45 개방
함께 트레이닝하면 파워 상승량이 증가

소지 스킬
[노멀] 스프린트 기어
직선에서 가속력이 약간 상승한다 <단거리>

[노멀] 도주 심리전
작전이 도주인 우마무스메가 흥분하면 진정될 때까지 시간이 걸린다

[노멀] 도주 긴장
레이스 중반에 작전・도주인 우마무스메를 긴장하게 해서 약간 지치기 쉽게 만든다

[노멀] 단거리 직선◯
직선에서 속도가 약간 상승한다 <단거리>

[노멀] 단거리 코너◯
코너에서 속도가 약간 상승한다 <단거리>

[노멀] 큰 리드
레이스 중반에 크게 거리를 벌린 선두라면 약간 리드를 유지하기 쉬워진다 <단거리>

[노멀] 선후책
레이스 종반이 다가올 때 전방에 있으면 약간 추월하기 쉬워진다 <단거리>

[노멀] 후방 못박기
레이스 초반에 전방에 있으면 후방의 우마무스메가 다소 위축된다 <단거리>
힌트 이벤트 획득 스킬
[노멀] 바짝 붙기
레이스 종반에 후방에 있으면 약간 스퍼트하기 쉬워진다 <단거리>

[노멀] 꼬리 올리기
레이스 중반에 스킬을 많이 발동하면 속도가 약간 상승한다

3.2. SSR 사쿠라 바쿠신 오 [빠르다! 맛있다! 빠르다!]


특기연습스피드
레어도SSR
MAX Lv30 (✦0) ~ 50 (✦4)

상한 해방◇◇◇◇◆◇◇◇◆◆◇◇◆◆◆◇◆◆◆◆
우정 보너스15+10%16+10%18+10%20+10%20+10%
컨디션 효과 증가30%33%36%40%40%
스피드 보너스-1111
트레이닝 효과 증가---5%10%
초기 스피드 증가1516182020
초기 우정도 증가20+1521+1523+1525+1525+15
레이스 보너스5%6%7%8%10%
팬 수 보너스15%16%17%18%20%
힌트 Lv 증가-----
힌트 발생률 증가-----
특기율 증가3540455050
스킬 Pt 보너스-----
트레이닝 상승치스피드: 23
파워: 11
스피드: 25
파워: 11
스피드: 25
파워: 12
스피드: 27
파워: 13
스피드: 29
파워: 13

소지 스킬
[노멀] 스프린트 기어
직선에서 가속력이 약간 상승한다 <단거리>

[노멀] 도주 심리전
작전이 도주인 우마무스메가 흥분하면 진정될 때까지 시간이 걸린다

[노멀] 도주 긴장
레이스 중반에 작전・도주인 우마무스메를 긴장하게 해서 약간 지치기 쉽게 만든다

[노멀] 단거리 직선◯
직선에서 속도가 약간 상승한다 <단거리>

[노멀] 단거리 코너◯
코너에서 속도가 약간 상승한다 <단거리>

[노멀] 큰 리드
레이스 중반에 크게 거리를 벌린 선두라면 약간 리드를 유지하기 쉬워진다 <단거리>

[노멀] 선후책
레이스 종반이 다가올 때 전방에 있으면 약간 추월하기 쉬워진다 <단거리>

[노멀] 후방 못박기
레이스 초반에 전방에 있으면 후방의 우마무스메가 다소 위축된다 <단거리>
힌트 이벤트 획득 스킬
[노멀] 바짝 붙기
레이스 종반에 후방에 있으면 약간 스퍼트하기 쉬워진다 <단거리>

[레어] 스프린트 터보
직선에서 가속력이 상승한다 <단거리>

3.3. SSR 사쿠라 바쿠신 오 [엄청난 속도! 최고의 속도! 벚꽃 폭풍!]


특기연습근성
레어도SSR
MAX Lv30 (✦0) ~ 50 (✦4)

고유 보너스
엄청난 속도! 최고의 속도! 벚꽃 폭풍! - Lv.30 개방
인연 게이지가 80 이상이고 특기 트레이닝이 아닐 때, 트레이닝 효과 상승 20%

우정 보너스 10~35% - 기 본
우정 트레이닝 발생에 의한 효과 상승

레이스 보너스 1~10% - 기 본
레이스에 출주한 결과로 얻을 수 있는 스테이터스 상승량 증가

팬 수 보너스 1~20% - 기 본
레이스에 출주한 결과로 얻을 수 있는 팬 상승량 증가

힌트 Lv 상승 Lv.1~3 - 기 본
힌트 이벤트로 획득하는 힌트 Lv 상승

힌트 발생률 상승 5~50% - 기 본
힌트 이벤트가 발생할 확률 상승

초기 인연 게이지 상승 10~25 - Lv.10 개방
육성 개시 때의 초기 인연 게이지 상승

의욕 효과 상승 10~30% - Lv.15 개방
함께 트레이닝했을 때 의욕에 의한 효과 상승

근성 보너스 1 - Lv.35 개방
함께 트레이닝하면 근성 상승량이 증가

초기 근성 상승 15~30 - Lv.45 개방
육성 개시 때의 초기 근성 상승

소지 스킬
[노멀] 스프린트 기어
직선에서 가속력이 약간 상승한다 <단거리>

[노멀] 도주 심리전
작전이 도주인 우마무스메가 흥분하면 진정될 때까지 시간이 걸린다

[노멀] 도주 긴장
레이스 중반에 작전・도주인 우마무스메를 긴장하게 해서 약간 지치기 쉽게 만든다

[노멀] 단거리 직선◯
직선에서 속도가 약간 상승한다 <단거리>

[노멀] 단거리 코너◯
코너에서 속도가 약간 상승한다 <단거리>

[노멀] 큰 리드
레이스 중반에 크게 거리를 벌린 선두라면 약간 리드를 유지하기 쉬워진다 <단거리>

[노멀] 선후책
레이스 종반이 다가올 때 전방에 있으면 약간 추월하기 쉬워진다 <단거리>

[노멀] 후방 못박기
레이스 초반에 전방에 있으면 후방의 우마무스메가 다소 위축된다 <단거리>
힌트 이벤트 획득 스킬
[노멀] 바짝 붙기
레이스 종반에 후방에 있으면 약간 스퍼트하기 쉬워진다 <단거리>

[노멀] 터다지기
레이스 초반에 스킬을 많이 발동하면 가속력이 약간 상승한다

[노멀] 경쾌한 발걸음
레이스 종반이 다가왔을 때 전방에 있으면 속도가 약간 상승한다 <단거리>

[레어] 의기충천
레이스 종반이 다가왔을 때 전방에 있으면 속도가 상승한다 <단거리>


4. 갤러리

[학원복]

[승부복]

[원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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