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스 샤워
ライスシャワー
Rice Shower
- 종: 우마무스메
- 생일: 3월 5일
- 성별: 여성
- 키: 145cm
- 쓰리 사이즈: B75 W51 H76
- 성우: 이와미 마나카 (일본어)
💬 라이스는 모두를 불행하게 만들어….
그걸… 바꾸고 싶어서…!
1. 공식 소개
주변에서 일어나는 불행은 모두 자기 탓이라 여기는 겁 많고 소심한 우마무스메.
실제로는 단순히 운이 따라주지 않았을 뿐인데,
완전히 징크스화되어서 어떻게든 벗어나려고 한다.
취미는 그림책을 읽는 것으로, 특히 좋아하는 책은 [행복의 파란 장미].
2. 노래
3. 캐릭터
3.1. ★★★ 라이스 샤워 [로제스 드림]
마장적성 | 잔디 A 더트 G |
거리적성 | 단거리 E 마일 C 중거리 A 장거리 A |
각질적성 | 도주 B 선행 A 선입 C 추입 G |
고유 스킬 |
[고유] 블루 로즈 체이서 최종 직선에서 빠져나갔을 때 강한 의지를 가져 속도가 상승한다. |
초기 스킬 |
[노멀] 심호흡 직선에 들어서면 숨을 골라 근소하게 덜 피로해진다.〈장거리〉
[노멀] 선행 견제 레이스 초반에 〈작전:선행〉인 우마무스메를 견제하여 근소하게 피로해지게 한다.
[노멀] 직활강 내리막이 근소하게 능숙해진다.〈작전:선행〉 |
각성 스킬 |
[노멀] 등산가 - 각성 Lv.2에 해방 오르막이 근소하게 능숙해진다.
[레어] 결의의 직활강 - 각성 Lv.3에 해방 내리막이 조금 능숙해진다.〈작전:선행〉
[노멀] 영양 보급 - 각성 Lv.4에 해방 레이스 중반에 지구력을 약간 회복한다.〈작전:선행〉
[레어] 쿨다운 - 각성 Lv.5에 해방 직선에 들어서면 숨을 골라 덜 피로해진다.〈장거리〉 |
3.2. ★★★ 라이스 샤워 [Make up Vampire!]
마장적성 | 잔디 A 더트 G |
거리적성 | 단거리 E 마일 C 중거리 A 장거리 A |
각질적성 | 도주 B 선행 A 선입 C 추입 G |
고유 스킬 |
[고유] Drain for rose 레이스 중반을 좋은 위치에서 주행 중에 따라잡혀 간다면 전방의 우마무스메로부터 지구력을 흡수한다. |
초기 스킬 |
[노멀] 스태미나 킵 레이스 중반이 다가왔을 때 근소하게 덜 피로해진다.〈작전:선행〉
[노멀] 트릭(전) 레이스 중반에 전방에 있으면 뒤쪽의 흥분한 우마무스메가 근소하게 피로해진다.
[노멀] 장거리 직선◯ 직선에서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장거리〉 |
각성 스킬 |
[노멀] 코너 회복◯ - 각성 Lv.2에 해방 낭비 없는 코너링으로 지구력이 근소하게 회복된다.
[레어] 여유작작 - 각성 Lv.3에 해방 레이스 중반이 다가왔을 때 덜 피로해진다.〈작전:선행〉
[노멀] 도주 망설임 - 각성 Lv.4에 해방 레이스 종반에 〈작전:도주〉인 우마무스메를 망설이게 해 속도를 근소하게 내린다.
[레어] 홀딱 반하는 트릭 - 각성 Lv.5에 해방 레이스 중반에 전방에 있으면 뒤쪽의 흥분한 우마무스메가 피로해진다. |
4. 서포트 카드
4.1. SSR 라이스 샤워 [『행복』이 흩날릴 때]
특기연습 | 스태미나 |
레어도 | SSR |
MAX Lv | 30 (✦0) ~ 50 (✦4) |
상한 해방 | ◇◇◇◇ | ◆◇◇◇ | ◆◆◇◇ | ◆◆◆◇ | ◆◆◆◆ |
우정 보너스 | 15+10% | 16+10% | 18+10% | 20+10% | 20+10% |
컨디션 효과 증가 | 40% | 42% | 45% | 47% | 50% |
근성 보너스 | - | 1 | 1 | 1 | 1 |
트레이닝 효과 증가 | - | - | - | - | - |
초기 스태미나 증가 | - | - | - | - | - |
초기 우정도 증가 | 12 | 13 | 15 | 15 | 15 |
레이스 보너스 | - | - | - | 1% | 5% |
팬 수 보너스 | - | - | - | 10% | 15% |
힌트 Lv 증가 | Lv 2 | Lv 2 | Lv 2 | Lv 2 | Lv 2 |
힌트 발생률 증가 | 30+20% | 33+20% | 36+20% | 40+20% | 40+20% |
특기율 증가 | 20 | 25 | 30 | 35 | 35 |
스킬 Pt 보너스 | - | - | - | - | - |
트레이닝 상승치 | 스태미나: 20 근성: 9 | 스태미나: 20 근성: 10 | 스태미나: 22 근성: 12 | 스태미나: 23 근성: 12 | 스태미나: 23 근성: 12 |
소지 스킬 |
[노멀] 교토 레이스장◯ 교토 레이스장이 조금 능숙해진다.
[노멀] 혼자 온 손님◯ 자신과 같은 작전의 우마무스메가 없다면 능력을 발휘하기가 쉬워진다.
[노멀] 심호흡 직선에 들어서면 숨을 골라 근소하게 덜 피로해진다.〈장거리〉
[노멀] 선행 농락 〈작전:선행〉인 우마무스메가 흥분하면 진정할 때까지 시간이 걸린다.
[노멀] 선행 견제 레이스 초반에 〈작전:선행〉인 우마무스메를 견제하여 근소하게 피로해지게 한다.
[노멀] 선행 조바심 레이스 중반에 〈작전:선행〉인 우마무스메들을 초조하게 만들어 근소하게 피로해지게 만든다.
[노멀] 직활강 내리막이 근소하게 능숙해진다.〈작전:선행〉
[노멀] 교란 레이스 종반에 전방에 있으면 뒤쪽 우마무스메의 시야가 근소하게 좁아진다.〈작전:선행〉
[노멀] 등산가 오르막이 근소하게 능숙해진다. |
힌트 이벤트 획득 스킬 |
[노멀] 양호한 경기장◯ 「양호」상태의 마장이 조금 능숙해진다.
[노멀] 다른 배 탱크 힘이 다할 것 같을 때 달릴 기운이 근소하게 회복된다.〈장거리〉
[레어] 화재 상황의 저력 힘이 다할 것 같을 때 달릴 기운이 회복된다.〈장거리〉 |
4.2. SSR 라이스 샤워 [행복은 길모퉁이 너머에]
특기연습 | 파워 |
레어도 | SSR |
MAX Lv | 30 (✦0) ~ 50 (✦4) |
고유 보너스 |
행복은 길모퉁이 너머에 - Lv.30 개방 스태미나 보너스 1, 트레이닝 효과 상승 5% |
우정 보너스 10~30% - 기 본 우정 트레이닝 발생에 의한 효과 상승
특기율 상승 5~50 - Lv.10 개방 특기 트레이닝에 배치될 확률 상승
초기 인연 게이지 상승 10~20 - Lv.15 개방 육성 개시 때의 초기 인연 게이지 상승
레이스 보너스 1~5% - Lv.15 개방 레이스에 출주한 결과로 얻을 수 있는 스테이터스 상승량 증가
팬 수 보너스 1~10% - Lv.15 개방 레이스에 출주한 결과로 얻을 수 있는 팬 상승량 증가
힌트 Lv 상승 Lv.1 - Lv.25 개방 힌트 이벤트로 획득하는 힌트 Lv 상승
힌트 발생률 상승 20% - Lv.25 개방 힌트 이벤트가 발생할 확률 상승
파워 보너스 1 - Lv.35 개방 함께 트레이닝하면 파워 상승량이 증가
트레이닝 효과 상승 5~10% - Lv.45 개방 함께 트레이닝했을 때 효과 상승 |
소지 스킬 |
[노멀] 교토 레이스장◯ 교토 레이스장이 조금 능숙해진다.
[노멀] 혼자 온 손님◯ 자신과 같은 작전의 우마무스메가 없다면 능력을 발휘하기가 쉬워진다.
[노멀] 심호흡 직선에 들어서면 숨을 골라 근소하게 덜 피로해진다.〈장거리〉
[노멀] 선행 농락 〈작전:선행〉인 우마무스메가 흥분하면 진정할 때까지 시간이 걸린다.
[노멀] 선행 견제 레이스 초반에 〈작전:선행〉인 우마무스메를 견제하여 근소하게 피로해지게 한다.
[노멀] 선행 조바심 레이스 중반에 〈작전:선행〉인 우마무스메들을 초조하게 만들어 근소하게 피로해지게 만든다.
[노멀] 직활강 내리막이 근소하게 능숙해진다.〈작전:선행〉
[노멀] 교란 레이스 종반에 전방에 있으면 뒤쪽 우마무스메의 시야가 근소하게 좁아진다.〈작전:선행〉
[노멀] 등산가 오르막이 근소하게 능숙해진다. |
힌트 이벤트 획득 스킬 |
[노멀] 양호한 경기장◯ 「양호」상태의 마장이 조금 능숙해진다.
[노멀] 패스 능숙 추월할 기분이 들어 근소하게 덜 피로해진다.〈장거리〉
[레어] 원호의 마에스트로 낭비 없는 코너링으로 지구력이 회복된다. |
4.3. SSR 라이스 샤워 [동경하는 경치]
특기연습 | 지능 |
레어도 | SSR |
MAX Lv | 30 (✦0) ~ 50 (✦4) |
고유 보너스 |
동경하는 경치 - Lv.40 개방 인연 게이지가 80 이상일 때, 트레이닝 효과 상승 10% |
우정 보너스 10~25% - 기 본 우정 트레이닝 발생에 의한 효과 상승
지능 우정 회복량 증가 1~5 - 기 본 지능 우정 트레이닝 발생에 의한 회복량 증가
힌트 Lv 상승 Lv.1~2 - Lv.15 개방 힌트 이벤트로 획득하는 힌트 Lv 상승
힌트 발생률 상승 5~30% - Lv.15 개방 힌트 이벤트가 발생할 확률 상승
특기율 상승 5~20 - Lv.15 개방 특기 트레이닝에 배치될 확률 상승
레이스 보너스 1~5% - Lv.15 개방 레이스에 출주한 결과로 얻을 수 있는 스테이터스 상승량 증가
팬 수 보너스 1~10% - Lv.15 개방 레이스에 출주한 결과로 얻을 수 있는 팬 상승량 증가
스피드 보너스 1 - Lv.15 개방 함께 트레이닝하면 스피드 상승량이 증가
지능 보너스 1 - Lv.35 개방 함께 트레이닝하면 지능 상승량이 증가
초기 인연 게이지 상승 15~30 - Lv.45 개방 육성 개시 때의 초기 인연 게이지 상승 |
소지 스킬 |
[노멀] 심호흡 직선에 들어서면 숨을 골라 근소하게 덜 피로해진다.〈장거리〉
[노멀] 선행 코너◯ 코너에서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작전:선행〉
[노멀] 직활강 내리막이 근소하게 능숙해진다.〈작전:선행〉
[노멀] 교란 레이스 종반에 전방에 있으면 뒤쪽 우마무스메의 시야가 근소하게 좁아진다.〈작전:선행〉
[노멀] 선행 요령◯ 좋은 위치에 붙기가 조금 쉬워진다.〈작전:선행〉
[노멀] 거짓 주역 레이스 종반이 다가왔을 때 전방에 있으면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장거리〉 |
힌트 이벤트 획득 스킬 |
[노멀] 양호한 경기장◯ 「양호」상태의 마장이 조금 능숙해진다.
[노멀] 교토 레이스장◯ 교토 레이스장이 조금 능숙해진다.
[레어] 꺾이지 않는 정신 레이스 중반에 후방에 있으면 가속력이 조금 상승한다.〈작전:선행〉 |
5. 갤러리
[학원복]
[승부복]
[원안]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