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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소개, 캐릭터, 게임플레이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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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绝区零 絕區零 ゼンレスゾーンゼロ Zenless Zone Zero 유통: miHoYo, COGNOSPHERE. PTE. LTD. 플랫폼: PlayStation 5 | Microsoft Windows | Android | iOS | iPadOS 출시일: 2024년 7월 4일 1. 소개 HoYoverse에서 제작한 로그라이트 ARPG. 2. 캐릭터 3. 변조 [S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S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0.600%이며, 최대 9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S급 에이전트를 100% 획득한다. S급 에이전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600%이다. [A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A급 신호의 기본 확률은 9.400%이며, 그중 A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7.050%, A급 W-엔진의 기본 확률은 2.350%이다. 최대 1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A급 혹은 S급 신호를 반드시 획득한다. A급 신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4.400%이다. 4. 설정 「Bangboo」 작은 체구, 다양한 용도 거리를 걷다가 "웅나나나"라는 소리를 내는 작디작은 형체를 봐도 놀라지 마세요. 이건 뉴에리두만의 풍경 중 하나로 소형 스마트 기기⸺ 「Bangboo」 랍니다. 「Bangboo」 는 성인 무릎 정도 오는 크기이지만, 뉴에리두에서 없어선 안 될 유용한 존재입니다. 오랜 연구 끝에 「Bangboo」 는 사용 용도가 아주 광범위해졌고 다양한 이들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특정한 기능을 갖춘 「Bangboo」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장도 많습니다. 「Bangboo」 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Bangboo」 는 원래 뉴에리두 시민들의 공동 재난 대피를 돕 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뉴에리두 주택가에 공동 재해 가 발생하면 「Bangboo」 는 공용 네트워크에서 재해 정보와 피난 가이드를 수신하여 주변 사람들의 대피를 돕습니다. 최근에는 더욱 발전한 기술과 다양해진 수요로 인해 「Bangboo」 는 단순한 재해 대피용 스마트 기기에

우마무스메/캐릭터/라이스 샤워 (Rice Shower)


라이스 샤워

ライスシャワー
Rice Shower

  • 종: 우마무스메
  • 생일: 3월 5일
  • 성별: 여성
  • 키: 145cm
  • 쓰리 사이즈: B75 W51 H76
  • 성우: 이와미 마나카 (일본어)

💬 라이스는 모두를 불행하게 만들어….
그걸… 바꾸고 싶어서…!


1. 공식 소개

주변에서 일어나는 불행은 모두 자기 탓이라 여기는 겁 많고 소심한 우마무스메.
실제로는 단순히 운이 따라주지 않았을 뿐인데,
완전히 징크스화되어서 어떻게든 벗어나려고 한다.
취미는 그림책을 읽는 것으로, 특히 좋아하는 책은 [행복의 파란 장미].


2. 노래


3. 캐릭터

3.1. ★★★ 라이스 샤워 [로제스 드림]


마장적성잔디 A 더트 G
거리적성단거리 E 마일 C 중거리 A 장거리 A
각질적성도주 B 선행 A 선입 C 추입 G

고유 스킬
[고유] 블루 로즈 체이서
최종 직선에서 빠져나갔을 때 강한 의지를 가져 속도가 상승한다.
초기 스킬
[노멀] 심호흡
직선에 들어서면 숨을 골라 근소하게 덜 피로해진다.〈장거리〉

[노멀] 선행 견제
레이스 초반에 〈작전:선행〉인 우마무스메를 견제하여 근소하게 피로해지게 한다.

[노멀] 직활강
내리막이 근소하게 능숙해진다.〈작전:선행〉
각성 스킬
[노멀] 등산가 - 각성 Lv.2에 해방
오르막이 근소하게 능숙해진다.

[레어] 결의의 직활강 - 각성 Lv.3에 해방
내리막이 조금 능숙해진다.〈작전:선행〉

[노멀] 영양 보급 - 각성 Lv.4에 해방
레이스 중반에 지구력을 약간 회복한다.〈작전:선행〉

[레어] 쿨다운 - 각성 Lv.5에 해방
직선에 들어서면 숨을 골라 덜 피로해진다.〈장거리〉

3.2. ★★★ 라이스 샤워 [Make up Vampire!]


마장적성잔디 A 더트 G
거리적성단거리 E 마일 C 중거리 A 장거리 A
각질적성도주 B 선행 A 선입 C 추입 G

고유 스킬
[고유] Drain for rose
레이스 중반을 좋은 위치에서 주행 중에 따라잡혀 간다면 전방의 우마무스메로부터 지구력을 흡수한다.
초기 스킬
[노멀] 스태미나 킵
레이스 중반이 다가왔을 때 근소하게 덜 피로해진다.〈작전:선행〉

[노멀] 트릭(전)
레이스 중반에 전방에 있으면 뒤쪽의 흥분한 우마무스메가 근소하게 피로해진다.

[노멀] 장거리 직선◯
직선에서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장거리〉
각성 스킬
[노멀] 코너 회복◯ - 각성 Lv.2에 해방
낭비 없는 코너링으로 지구력이 근소하게 회복된다.

[레어] 여유작작 - 각성 Lv.3에 해방
레이스 중반이 다가왔을 때 덜 피로해진다.〈작전:선행〉

[노멀] 도주 망설임 - 각성 Lv.4에 해방
레이스 종반에 〈작전:도주〉인 우마무스메를 망설이게 해 속도를 근소하게 내린다.

[레어] 홀딱 반하는 트릭 - 각성 Lv.5에 해방
레이스 중반에 전방에 있으면 뒤쪽의 흥분한 우마무스메가 피로해진다.


4. 서포트 카드

4.1. SSR 라이스 샤워 [『행복』이 흩날릴 때]


특기연습스태미나
레어도SSR
MAX Lv30 (✦0) ~ 50 (✦4)

상한 해방◇◇◇◇◆◇◇◇◆◆◇◇◆◆◆◇◆◆◆◆
우정 보너스15+10%16+10%18+10%20+10%20+10%
컨디션 효과 증가40%42%45%47%50%
근성 보너스-1111
트레이닝 효과 증가-----
초기 스태미나 증가-----
초기 우정도 증가1213151515
레이스 보너스---1%5%
팬 수 보너스---10%15%
힌트 Lv 증가Lv 2Lv 2Lv 2Lv 2Lv 2
힌트 발생률 증가30+20%33+20%36+20%40+20%40+20%
특기율 증가2025303535
스킬 Pt 보너스-----
트레이닝 상승치스태미나: 20
근성: 9
스태미나: 20
근성: 10
스태미나: 22
근성: 12
스태미나: 23
근성: 12
스태미나: 23
근성: 12

소지 스킬
[노멀] 교토 레이스장◯
교토 레이스장이 조금 능숙해진다.

[노멀] 혼자 온 손님◯
자신과 같은 작전의 우마무스메가 없다면 능력을 발휘하기가 쉬워진다.

[노멀] 심호흡
직선에 들어서면 숨을 골라 근소하게 덜 피로해진다.〈장거리〉

[노멀] 선행 농락
〈작전:선행〉인 우마무스메가 흥분하면 진정할 때까지 시간이 걸린다.

[노멀] 선행 견제
레이스 초반에 〈작전:선행〉인 우마무스메를 견제하여 근소하게 피로해지게 한다.

[노멀] 선행 조바심
레이스 중반에 〈작전:선행〉인 우마무스메들을 초조하게 만들어 근소하게 피로해지게 만든다.

[노멀] 직활강
내리막이 근소하게 능숙해진다.〈작전:선행〉

[노멀] 교란
레이스 종반에 전방에 있으면 뒤쪽 우마무스메의 시야가 근소하게 좁아진다.〈작전:선행〉

[노멀] 등산가
오르막이 근소하게 능숙해진다.
힌트 이벤트 획득 스킬
[노멀] 양호한 경기장◯
「양호」상태의 마장이 조금 능숙해진다.

[노멀] 다른 배 탱크
힘이 다할 것 같을 때 달릴 기운이 근소하게 회복된다.〈장거리〉

[레어] 화재 상황의 저력
힘이 다할 것 같을 때 달릴 기운이 회복된다.〈장거리〉

4.2. SSR 라이스 샤워 [행복은 길모퉁이 너머에]


특기연습파워
레어도SSR
MAX Lv30 (✦0) ~ 50 (✦4)

고유 보너스
행복은 길모퉁이 너머에 - Lv.30 개방
스태미나 보너스 1, 트레이닝 효과 상승 5%

우정 보너스 10~30% - 기 본
우정 트레이닝 발생에 의한 효과 상승

특기율 상승 5~50 - Lv.10 개방
특기 트레이닝에 배치될 확률 상승

초기 인연 게이지 상승 10~20 - Lv.15 개방
육성 개시 때의 초기 인연 게이지 상승

레이스 보너스 1~5% - Lv.15 개방
레이스에 출주한 결과로 얻을 수 있는 스테이터스 상승량 증가

팬 수 보너스 1~10% - Lv.15 개방
레이스에 출주한 결과로 얻을 수 있는 팬 상승량 증가

힌트 Lv 상승 Lv.1 - Lv.25 개방
힌트 이벤트로 획득하는 힌트 Lv 상승

힌트 발생률 상승 20% - Lv.25 개방
힌트 이벤트가 발생할 확률 상승

파워 보너스 1 - Lv.35 개방
함께 트레이닝하면 파워 상승량이 증가

트레이닝 효과 상승 5~10% - Lv.45 개방
함께 트레이닝했을 때 효과 상승

소지 스킬
[노멀] 교토 레이스장◯
교토 레이스장이 조금 능숙해진다.

[노멀] 혼자 온 손님◯
자신과 같은 작전의 우마무스메가 없다면 능력을 발휘하기가 쉬워진다.

[노멀] 심호흡
직선에 들어서면 숨을 골라 근소하게 덜 피로해진다.〈장거리〉

[노멀] 선행 농락
〈작전:선행〉인 우마무스메가 흥분하면 진정할 때까지 시간이 걸린다.

[노멀] 선행 견제
레이스 초반에 〈작전:선행〉인 우마무스메를 견제하여 근소하게 피로해지게 한다.

[노멀] 선행 조바심
레이스 중반에 〈작전:선행〉인 우마무스메들을 초조하게 만들어 근소하게 피로해지게 만든다.

[노멀] 직활강
내리막이 근소하게 능숙해진다.〈작전:선행〉

[노멀] 교란
레이스 종반에 전방에 있으면 뒤쪽 우마무스메의 시야가 근소하게 좁아진다.〈작전:선행〉

[노멀] 등산가
오르막이 근소하게 능숙해진다.
힌트 이벤트 획득 스킬
[노멀] 양호한 경기장◯
「양호」상태의 마장이 조금 능숙해진다.

[노멀] 패스 능숙
추월할 기분이 들어 근소하게 덜 피로해진다.〈장거리〉

[레어] 원호의 마에스트로
낭비 없는 코너링으로 지구력이 회복된다.

4.3. SSR 라이스 샤워 [동경하는 경치]


특기연습지능
레어도SSR
MAX Lv30 (✦0) ~ 50 (✦4)

고유 보너스
동경하는 경치 - Lv.40 개방
인연 게이지가 80 이상일 때, 트레이닝 효과 상승 10%

우정 보너스 10~25% - 기 본
우정 트레이닝 발생에 의한 효과 상승

지능 우정 회복량 증가 1~5 - 기 본
지능 우정 트레이닝 발생에 의한 회복량 증가

힌트 Lv 상승 Lv.1~2 - Lv.15 개방
힌트 이벤트로 획득하는 힌트 Lv 상승

힌트 발생률 상승 5~30% - Lv.15 개방
힌트 이벤트가 발생할 확률 상승

특기율 상승 5~20 - Lv.15 개방
특기 트레이닝에 배치될 확률 상승

레이스 보너스 1~5% - Lv.15 개방
레이스에 출주한 결과로 얻을 수 있는 스테이터스 상승량 증가

팬 수 보너스 1~10% - Lv.15 개방
레이스에 출주한 결과로 얻을 수 있는 팬 상승량 증가

스피드 보너스 1 - Lv.15 개방
함께 트레이닝하면 스피드 상승량이 증가

지능 보너스 1 - Lv.35 개방
함께 트레이닝하면 지능 상승량이 증가

초기 인연 게이지 상승 15~30 - Lv.45 개방
육성 개시 때의 초기 인연 게이지 상승

소지 스킬
[노멀] 심호흡
직선에 들어서면 숨을 골라 근소하게 덜 피로해진다.〈장거리〉

[노멀] 선행 코너◯
코너에서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작전:선행〉

[노멀] 직활강
내리막이 근소하게 능숙해진다.〈작전:선행〉

[노멀] 교란
레이스 종반에 전방에 있으면 뒤쪽 우마무스메의 시야가 근소하게 좁아진다.〈작전:선행〉

[노멀] 선행 요령◯
좋은 위치에 붙기가 조금 쉬워진다.〈작전:선행〉

[노멀] 거짓 주역
레이스 종반이 다가왔을 때 전방에 있으면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장거리〉
힌트 이벤트 획득 스킬
[노멀] 양호한 경기장◯
「양호」상태의 마장이 조금 능숙해진다.

[노멀] 교토 레이스장◯
교토 레이스장이 조금 능숙해진다.

[레어] 꺾이지 않는 정신
레이스 중반에 후방에 있으면 가속력이 조금 상승한다.〈작전:선행〉


5. 갤러리

[학원복]

[승부복]

[원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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