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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소개, 캐릭터, 게임플레이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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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绝区零 絕區零 ゼンレスゾーンゼロ Zenless Zone Zero 유통: miHoYo, COGNOSPHERE. PTE. LTD. 플랫폼: PlayStation 5 | Microsoft Windows | Android | iOS | iPadOS 출시일: 2024년 7월 4일 1. 소개 HoYoverse에서 제작한 로그라이트 ARPG. 2. 캐릭터 3. 변조 [S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S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0.600%이며, 최대 9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S급 에이전트를 100% 획득한다. S급 에이전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600%이다. [A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A급 신호의 기본 확률은 9.400%이며, 그중 A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7.050%, A급 W-엔진의 기본 확률은 2.350%이다. 최대 1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A급 혹은 S급 신호를 반드시 획득한다. A급 신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4.400%이다. 4. 설정 「Bangboo」 작은 체구, 다양한 용도 거리를 걷다가 "웅나나나"라는 소리를 내는 작디작은 형체를 봐도 놀라지 마세요. 이건 뉴에리두만의 풍경 중 하나로 소형 스마트 기기⸺ 「Bangboo」 랍니다. 「Bangboo」 는 성인 무릎 정도 오는 크기이지만, 뉴에리두에서 없어선 안 될 유용한 존재입니다. 오랜 연구 끝에 「Bangboo」 는 사용 용도가 아주 광범위해졌고 다양한 이들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특정한 기능을 갖춘 「Bangboo」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장도 많습니다. 「Bangboo」 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Bangboo」 는 원래 뉴에리두 시민들의 공동 재난 대피를 돕 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뉴에리두 주택가에 공동 재해 가 발생하면 「Bangboo」 는 공용 네트워크에서 재해 정보와 피난 가이드를 수신하여 주변 사람들의 대피를 돕습니다. 최근에는 더욱 발전한 기술과 다양해진 수요로 인해 「Bangboo」 는 단순한 재해 대피용 스마트 기기에

우마무스메/캐릭터/골드 쉽 (Gold Ship)



골드 쉽

ゴールドシップ
Gold Ship

  • 종: 우마무스메
  • 생일: 3월 6일
  • 키: 170cm (5'7")
  • 쓰리 사이즈: B88 W55 H88
  • 팀: 팀 스피카
  • 직업: 학생
  • 성우: 우에다 히토미 (일본어)

💬 재밌으면 됐지! 되겠냐?
어느 쪽이야, 어엉!?


1. 공식 소개

마음 가는 대로 행동하며 재밌고 독특하게 살아가는 자유인.
틈만 나면 엉뚱한 소리를 하거나 태클을 걸고, 금방 텐션 업이 되었다가 바로 식는다.
누구든 가리지 않고 말을 걸며 돌아다니지만, 그것은 모두 골쉽 극장의 번영을 위해서이며,
우정이나 유대감을 어느 정도로 생각하는지는 알 수 없다.
트레센 학원 제일의 괴짜.


2. 노래

2.1. Starting Gate 03



3. 캐릭터

3.1. ★★ 골드 쉽 [레드 스트라이프]


마장적성잔디 A 더트 G
거리적성단거리 G 마일 C 중거리 A 장거리 A
각질적성도주 G 선행 B 선입 B 추입 A

고유 스킬
[고유] 파란주의포!
레이스 중간부터 롱 스퍼트를 걸어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
초기 스킬
[노멀] 쫓아가기
레이스 종반에 추월하면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장거리〉

[노멀] 간파
좌우로 이동하면 상황을 파악하고 시야가 근소하게 넓어진다.〈작전:추입〉

[노멀] 말 애호가
근처에 우마무스메가 많이 있으면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
각성 스킬
[노멀] 하교의 즐거움 - 각성 Lv.2에 해방
내리막에서 근소하게 덜 피로해진다.〈작전:추입〉

[레어] 시계양호! 이상없음! - 각성 Lv.3에 해방
좌우로 이동하면 상황을 파악하고 시야가 조금 넓어진다.〈작전:추입〉

[노멀] 후방대기 - 각성 Lv.4에 해방
레이스 중반에 다리를 쉬어둬 근소하게 덜 피로해진다.〈작전:추입〉

[레어] 하교 후의 스페셜리스트 - 각성 Lv.5에 해방
내리막에서 덜 피로해진다.〈작전:추입〉

3.2. ★★★ 골드 쉽 [RUN! 난동! 런처!!]


마장적성잔디 A 더트 G
거리적성단거리 G 마일 C 중거리 A 장거리 A
각질적성도주 G 선행 B 선입 B 추입 A

고유 스킬
[고유] Adventure of 564
레이스 후반 어딘가에서 속도를 약간 올리고, 덤으로 쓸 수 있을 것 같은 레어 스킬을 2개, 조건을 무시하고 발동시킨다
초기 스킬
[노멀] 안쪽 코너 여포
최종 코너에서 레인 안쪽에 있으면 속도가 약간 상승한다 <장거리>

[노멀] 하굣길의 즐거움
내리막에서 힘이 약간 덜 들게 된다 <작전・추입>

[노멀] 럭키 세븐
그룹 번호가 7일 때 다소 좋은 일이 생기기도 한다
각성 스킬
[노멀] 앞으로 기우뚱 - 각성 Lv.2에 해방
레이스 중반에 후방에 있으면 속도가 약간 상승한다 <중거리>

[레어] 내적 체험 - 각성 Lv.3에 해방
최종 코너에서 레인 안쪽에 있으면 속도가 상승한다 <장거리>

[노멀] 수상한 작전 - 각성 Lv.4에 해방
레이스 후반에 속도가 다소 상승하지만 많이 지칠 수가 있다

[레어] 고양감 - 각성 Lv.5에 해방
레이스 중반에 후방에 있으면 속도가 상승한다 <중거리>


4. 서포트 카드

4.1. SSR 골드 쉽 [불침함의 진격]


특기연습스태미너
레어도SSR
MAX Lv30 (✦0) ~ 50 (✦4)

상한 해방◇◇◇◇◆◇◇◇◆◆◇◇◆◆◆◇◆◆◆◆
우정 보너스15%16%18%20%20%
컨디션 효과 증가20%23%26%30%30%
근성 보너스-1111
트레이닝 효과 증가5+5%5+5%5+5%5+5%5+5%
초기 스태미나 증가---1530
초기 우정도 증가20+1521+1523+1525+1525+15
레이스 보너스-----
팬 수 보너스-----
힌트 Lv 증가Lv 2Lv 2Lv 3Lv 3Lv 4
힌트 발생률 증가40%45%50%55%60%
특기율 증가-----
스킬 Pt 보너스-----
트레이닝 상승치스태미나: 21
근성: 9
스태미나: 23
근성: 10
스태미나: 23
근성: 10
스태미나: 24
근성: 10
스태미나: 24
근성: 10

소지 스킬
[노멀] 후방대기
레이스 중반에 다리를 쉬어둬 근소하게 덜 피로해진다.〈작전:추입〉

[노멀] 직선주파
라스트 스퍼트 직선에서 가속력이 근소하게 상승한다.〈작전:추입〉

[노멀] 우치벤케이
최종 코너에서 안쪽 울타리 쪽에 있으면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장거리〉

[노멀] 쫓아가기
레이스 종반에 추월하면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장거리〉

[노멀] 눈속임
레이스 종반에 전방의 우마무스메의 시야가 조금 좁아진다.〈장거리〉

[노멀] 간파
좌우로 이동하면 상황을 파악하고 시야가 근소하게 넓어진다.〈작전:추입〉

[노멀] 하교의 즐거움
내리막에서 근소하게 덜 피로해진다.〈작전:추입〉

[노멀] 책사
레이스 종반에 후방에 있으면 시야가 근소하게 넓어진다.〈작전:추입〉

[노멀] 시선
레이스 종반에 눈독을 들인 우마무스메의 긴장감이 근소하게 증가한다.〈작전:추입〉

[노멀] 추입 요령◯
좋은 위치에 붙기가 조금 쉬워진다.〈작전:추입〉

[노멀] 등산가
오르막이 근소하게 능숙해진다.

[노멀] 말 애호가
근처에 우마무스메가 많이 있으면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

[노멀] 땅고르기
레이스 초반에 스킬을 많이 발동하면 가속력이 근소하게 상승한다.

[노멀] 심퍼시
심퍼시의 마음을 가진 우마무스메가 많은 레이스라면 조금 능력이 상승한다.
힌트 이벤트 획득 스킬
[노멀] 한신 레이스장◯
한신 레이스장이 조금 능숙해진다.

[노멀] 이른 계략
레이스 중반에 후방에 있으면 한동안 속도가 약간 상승한다.〈작전:추입〉

[노멀] 추입 요령◯
좋은 위치에 붙기가 조금 쉬워진다.〈작전:추입〉

[레어] 곡선의 소믈리에
화려한 코너링으로 가속력이 상승한다.

[노멀] 수상한 작전
레이스 후반에 속도가 조금 상승하지만 굉장히 피로해질 수가 있다.

4.2. SSR 골드 쉽 [우마왕 전설 · 최강이 된 건]


특기연습스피드
레어도SSR
MAX Lv30 (✦0) ~ 50 (✦4)

고유 보너스
우마왕 전설 · 최강이 된 건 - Lv.40 개방
파워 보너스 1, 힌트 발생률 상승 20%

우정 보너스 10~20% - 기 본
우정 트레이닝 발생에 의한 효과 상승

힌트 Lv 상승 Lv.1~4 - 기 본
힌트 이벤트로 획득하는 힌트 Lv 상승

힌트 발생률 상승 5~60% - 기 본
힌트 이벤트가 발생할 확률 상승

초기 인연 게이지 상승 10~25 - Lv.10 개방
육성 개시 때의 초기 인연 게이지 상승

의욕 효과 상승 10~30% - Lv.15 개방
함께 트레이닝했을 때 의욕에 의한 효과 상승

트레이닝 효과 상승 1~5% - Lv.15 개방
함께 트레이닝했을 때 효과 상승

스태미너 보너스 1 - Lv.35 개방
함께 트레이닝하면 스태미너 상승량이 증가

초기 스태미너 상승 15~30 - Lv.45 개방
육성 개시 때의 초기 스태미너 상승

소지 스킬
[노멀] 후방대기
레이스 중반에 다리를 쉬어둬 근소하게 덜 피로해진다.〈작전:추입〉

[노멀] 직선주파
라스트 스퍼트 직선에서 가속력이 근소하게 상승한다.〈작전:추입〉

[노멀] 우치벤케이
최종 코너에서 안쪽 울타리 쪽에 있으면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장거리〉

[노멀] 쫓아가기
레이스 종반에 추월하면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장거리〉

[노멀] 눈속임
레이스 종반에 전방의 우마무스메의 시야가 조금 좁아진다.〈장거리〉

[노멀] 간파
좌우로 이동하면 상황을 파악하고 시야가 근소하게 넓어진다.〈작전:추입〉

[노멀] 하교의 즐거움
내리막에서 근소하게 덜 피로해진다.〈작전:추입〉

[노멀] 책사
레이스 종반에 후방에 있으면 시야가 근소하게 넓어진다.〈작전:추입〉

[노멀] 시선
레이스 종반에 눈독을 들인 우마무스메의 긴장감이 근소하게 증가한다.〈작전:추입〉

[노멀] 추입 요령◯
좋은 위치에 붙기가 조금 쉬워진다.〈작전:추입〉

[노멀] 등산가
오르막이 근소하게 능숙해진다.

[노멀] 말 애호가
근처에 우마무스메가 많이 있으면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

[노멀] 땅고르기
레이스 초반에 스킬을 많이 발동하면 가속력이 근소하게 상승한다.

[노멀] 심퍼시
심퍼시의 마음을 가진 우마무스메가 많은 레이스라면 조금 능력이 상승한다.
힌트 이벤트 획득 스킬
[노멀] 한신 레이스장◯
한신 레이스장이 조금 능숙해진다.

[노멀] 장거리 직선◯
직선에서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장거리〉

[노멀] 우치벤케이
최종 코너에서 안쪽 울타리 쪽에 있으면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장거리〉

[레어] 내적 체험
최종 코너에서 안쪽 울타리 쪽에 있으면 속도가 상승한다.〈장거리〉

[노멀] 혼자 온 손님◯
자신과 같은 작전의 우마무스메가 없다면 능력을 발휘하기가 쉬워진다.


5. 기타

- PakaTube (ぱかチューブっ!)라는 자신만의 유튜브 채널을 가지고 있다.
- 매운 겨자를 좋아하는 것 같다.


6. 갤러리

[학원복]

[승부복]

[원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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