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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소개, 캐릭터, 게임플레이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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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绝区零 絕區零 ゼンレスゾーンゼロ Zenless Zone Zero 유통: miHoYo, COGNOSPHERE. PTE. LTD. 플랫폼: PlayStation 5 | Microsoft Windows | Android | iOS | iPadOS 출시일: 2024년 7월 4일 1. 소개 HoYoverse에서 제작한 로그라이트 ARPG. 2. 캐릭터 3. 변조 [S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S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0.600%이며, 최대 9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S급 에이전트를 100% 획득한다. S급 에이전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600%이다. [A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A급 신호의 기본 확률은 9.400%이며, 그중 A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7.050%, A급 W-엔진의 기본 확률은 2.350%이다. 최대 1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A급 혹은 S급 신호를 반드시 획득한다. A급 신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4.400%이다. 4. 설정 「Bangboo」 작은 체구, 다양한 용도 거리를 걷다가 "웅나나나"라는 소리를 내는 작디작은 형체를 봐도 놀라지 마세요. 이건 뉴에리두만의 풍경 중 하나로 소형 스마트 기기⸺ 「Bangboo」 랍니다. 「Bangboo」 는 성인 무릎 정도 오는 크기이지만, 뉴에리두에서 없어선 안 될 유용한 존재입니다. 오랜 연구 끝에 「Bangboo」 는 사용 용도가 아주 광범위해졌고 다양한 이들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특정한 기능을 갖춘 「Bangboo」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장도 많습니다. 「Bangboo」 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Bangboo」 는 원래 뉴에리두 시민들의 공동 재난 대피를 돕 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뉴에리두 주택가에 공동 재해 가 발생하면 「Bangboo」 는 공용 네트워크에서 재해 정보와 피난 가이드를 수신하여 주변 사람들의 대피를 돕습니다. 최근에는 더욱 발전한 기술과 다양해진 수요로 인해 「Bangboo」 는 단순한 재해 대피용 스마트 기기에

우마무스메/캐릭터/다이와 스칼렛 (Daiwa Scarlet)


다이와 스칼렛

ダイワスカーレット
Daiwa Scarlet

  • 종: 우마무스메
  • 생일: 5월 13일
  • 성별: 여성
  • 키: 163cm (5'4")
  • 쓰리 사이즈: B93 W56 H82
  • 팀: 팀 스피카
  • 직업: 학생
  • 성우: 키무라 치사 (일본어)

💬 목표는 언제나 1등! 그 외엔 있을 수 없어


1. 공식 소개

자존심이 세고 지기 싫어하는 성격으로 항상 1등을 목표로 하는 우마무스메.
우등생 이미지에 맞도록 조신하게 행동하고 있지만 실은 엄청난 승부욕의 소유자!
1등을 위해서라면 어떤 노력과 훈련도 마다하지 않는다.
늘 두각을 보이는 룸메이트 보드카에게 강한 라이벌 의식을 느끼고 있다.


2. 노래

2.1. Starting Gate 03



3. 캐릭터

3.1. ★★ 다이와 스칼렛 [톱 오브 블루]


마장적성잔디 A 더트 G
거리적성단거리 F 마일 A 중거리 A 장거리 B
각질적성도주 A 선행 A 선입 E 추입 G

고유 스킬
[고유] 레드 에이스
레이스 후반에 전방에서 1위가 되는 힘을 근소하게 발휘한다.
초기 스킬
[노멀] 대항의식◯
자신과 같은 작전의 우마무스메가 많으면 능력을 발휘하기가 조금 쉬워진다.

[노멀] 좋은 위치 뒤쫓기
레이스 중반에 근소하게 덜 피로해진다.〈작전:선행〉

[노멀] 템포 업
레이스 중반에 전방에 있으면 좋은 위치를 잡기가 근소하게 쉬워진다.〈중거리〉
각성 스킬
[노멀] 스태미나 킵 - 각성 Lv.2에 해방
레이스 중반이 다가왔을 때 근소하게 덜 피로해진다.〈작전:선행〉

[레어] 킬러 튠 - 각성 Lv.3에 해방
레이스 중반에 전방에 있으면 좋은 위치를 잡기가 쉬워진다.〈중거리〉

[노멀] 뛰쳐나갈 준비 - 각성 Lv.4에 해방
최종 코너에서 빠져나오기가 근소하게 쉬워진다.〈작전:선행〉

[레어] 레이스 플래너 - 각성 Lv.5에 해방
레이스 중반에 덜 피로해진다.〈작전:선행〉


4. 서포트 카드

4.1. SR 다이와 스칼렛 [노력은 배신하지 않아!]


특기연습지능
레어도SR
MAX Lv25 (✦0) ~ 45 (✦4)

상한 해방◇◇◇◇◆◇◇◇◆◆◇◇◆◆◆◇◆◆◆◆
우정 보너스25%26%27%28%30%
컨디션 효과 증가30+15%32+15%35+15%37+15%40+15%
지능 보너스----1
트레이닝 효과 증가-----
초기 지능 증가-----
초기 우정도 증가20+1521+1522+1523+1525+15
레이스 보너스5%5%5%5%5%
팬 수 보너스10%11%12%13%15%
힌트 Lv 증가-Lv 1Lv 1Lv 2Lv 2
힌트 발생률 증가-20%25%30%30%
특기율 증가3538424650
스킬 Pt 보너스-----
지능 우정 회복량 증가33334
트레이닝 상승치스피드: 6
지능: 20
스피드: 6
지능: 20
스피드: 6
지능: 20
스피드: 7
지능: 22
스피드: 7
지능: 25

소지 스킬
[노멀] 대항의식◯
자신과 같은 작전의 우마무스메가 많으면 능력을 발휘하기가 조금 쉬워진다.

[노멀] 좋은 위치 뒤쫓기
레이스 중반에 근소하게 덜 피로해진다.〈작전:선행〉

[노멀] 뛰쳐나갈 준비
최종 코너에서 빠져나오기가 근소하게 쉬워진다.〈작전:선행〉

[노멀] 전도양양
레이스 중반에 전방에 있으면 근소하게 덜 피로해진다.〈중거리〉

[노멀] 템포 업
레이스 중반에 전방에 있으면 좋은 위치를 잡기가 근소하게 쉬워진다.〈중거리〉

[노멀] 기어 시프트
레이스 중반에 전방에 있으면 빠져나오기가 근소하게 쉬워진다.〈마일〉
힌트 이벤트 획득 스킬
[노멀] 스태미나 킵
레이스 중반이 다가왔을 때 근소하게 덜 피로해진다.〈작전:선행〉

[노멀] 다시 시작
레이스 중반에 후방에 있으면 가속력이 근소하게 상승한다.〈작전:선행〉

4.2. SSR 다이와 스칼렛 [트라이플☆베케이션]


특기연습파워
레어도SSR
MAX Lv30 (✦0) ~ 50 (✦4)

고유 보너스
트라이플☆베케이션 - Lv.40 개방
트레이닝 효과 상승 5%, 초기 파워 상승 20

우정 보너스 10~25% - 기 본
우정 트레이닝 발생에 의한 효과 상승

초기 파워 상승 10~30 - 기 본
육성 개시 때의 초기 파워 상승

특기율 상승 10~20 - Lv.10 개방
특기 트레이닝에 배치될 확률 상승

초기 인연 게이지 상승 5~15 - Lv.15 개방
육성 개시 때의 초기 인연 게이지 상승

트레이닝 효과 상승 1~5% - Lv.15 개방
함께 트레이닝했을 때 효과 상승

파워 보너스 1 - Lv.35 개방
함께 트레이닝하면 파워 상승량이 증가

힌트 Lv 상승 Lv.2~3 - Lv.45 개방
힌트 이벤트로 획득하는 힌트 Lv 상승

힌트 발생률 상승 30~40% - Lv.45 개방
힌트 이벤트가 발생할 확률 상승

소지 스킬
[노멀] 대항의식◯
자신과 같은 작전의 우마무스메가 많으면 능력을 발휘하기가 조금 쉬워진다.

[노멀] 좋은 위치 뒤쫓기
레이스 중반에 근소하게 덜 피로해진다.〈작전:선행〉

[노멀] 뛰쳐나갈 준비
최종 코너에서 빠져나오기가 근소하게 쉬워진다.〈작전:선행〉

[노멀] 전도양양
레이스 중반에 전방에 있으면 근소하게 덜 피로해진다.〈중거리〉

[노멀] 템포 업
레이스 중반에 전방에 있으면 좋은 위치를 잡기가 근소하게 쉬워진다.〈중거리〉

[노멀] 기어 시프트
레이스 중반에 전방에 있으면 빠져나오기가 근소하게 쉬워진다.〈마일〉
힌트 이벤트 획득 스킬
[노멀] 스태미나 킵
레이스 중반이 다가왔을 때 근소하게 덜 피로해진다.〈작전:선행〉

[노멀] 좋은 위치 뒤쫓기
레이스 중반에 근소하게 덜 피로해진다.〈작전:선행〉

[레어] 레이스 플래너
레이스 중반에 덜 피로해진다.〈작전:선행〉

4.3. SSR 다이와 스칼렛 [Outfit as No.1]


특기연습파워
레어도SSR
MAX Lv30 (✦0) ~ 50 (✦4)

고유 보너스
Outfit as No.1 - Lv.30 개방
인연 게이지가 80 이상일 때, 파워 보너스 2

우정 보너스 10~35% - 기 본
우정 트레이닝 발생에 의한 효과 상승

초기 인연 게이지 상승 10~30 - 기 본
육성 개시 때의 초기 인연 게이지 상승

레이스 보너스 1~10% - 기 본
레이스에 출주한 결과로 얻을 수 있는 스테이터스 상승량 증가

팬 수 보너스 1~20% - 기 본
레이스에 출주한 결과로 얻을 수 있는 팬 상승량 증가

힌트 Lv 상승 Lv.1~2 - Lv.15 개방
힌트 이벤트로 획득하는 힌트 Lv 상승

힌트 발생률 상승 5~30% - Lv.15 개방
힌트 이벤트가 발생할 확률 상승

스태미나 보너스 1 - Lv.35 개방
함께 트레이닝하면 스태미나 상승량이 증가

초기 파워 상승 15~30 - Lv.45 개방
육성 개시 때의 초기 파워 상승

소지 스킬
[노멀] 대항의식◯
자신과 같은 작전의 우마무스메가 많으면 능력을 발휘하기가 조금 쉬워진다.

[노멀] 좋은 위치 뒤쫓기
레이스 중반에 근소하게 덜 피로해진다.〈작전:선행〉

[노멀] 뛰쳐나갈 준비
최종 코너에서 빠져나오기가 근소하게 쉬워진다.〈작전:선행〉

[노멀] 선행 코너◯
코너에서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작전:선행〉

[노멀] 직활강 (直滑降)
내리막이 근소하게 능숙해진다.〈작전:선행〉
힌트 이벤트 획득 스킬
[노멀] 스태미나 킵
레이스 중반이 다가왔을 때 근소하게 덜 피로해진다.〈작전:선행〉

[노멀] 거짓 주역
레이스 종반이 다가왔을 때 전방에 있으면 속도가 근소하게 상승한다.〈장거리〉

[노멀] 템포 업
레이스 중반에 전방에 있으면 좋은 위치를 잡기가 근소하게 쉬워진다.〈중거리〉

[레어] 치열한 접전
레이스 종반에 전방에 있으면 가속력이 상승한다.〈작전:선행〉


5. 갤러리

[학원복]

[승부복]

[원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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