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게시글

아무도 모르게 나만 알고 있던 양조 탱킹 팁 12가지

이미지
목차 특성에서 마법해소를 찍지 않는다 특성에서 질서의 무기를 찍지 않는다 특성에서 와리가리 찍는다 전투 시작엔 건들건들을 먼저 켜라 위급할땐 평화의 고리를 생존기로 써라 탱킹 장신구를 쓴 후 최대한 참았다가 정화주를 먹는다 천신주를 아끼지 말고 자주 사용해라 학다리치기 중 다른 공격 스킬을 사용해라 정화주는 1스택을 유지한다 자룬과 비취돌풍은 세트다 골분주와 폭맥은 메크로로 즉시 시전 풀링에 해탈을 사용하면 편하다 영상

쿠키런 킹덤: 쿠키 - 다크초코 쿠키 (Dark Choco Cookie)


다크초코 쿠키

Dark Choco Cookie

  • 등급: 에픽
  • 성별: 남성
  • 유형: 돌격형
  • 포지션: 전방
  • 전투력: ???
  • 스킬: 어둠의 검격
  • 출시일: 2021. 01. 21.
  • 성우: 최원형

1. 히스토리

한때는 영웅이 되겠다는 일념하에 겁없이 암흑의 세계로 모험을 떠났다. 그러던 어느날 금지된 딸기잼 마법검을 손에 넣게 되었고 그 순간 어둠의 기운에 사로잡혀 다시 예전의 삶으로 돌아갈 수 없게 되어버렸다.


2. 대사

"그저… 영웅이 되고 싶었을 뿐..."
"나는 지금도 싸우고 있다..."
"어둠이… 몰려온다..."
"어둡다..."
"어디서부터… 잘못된 걸까..."
"예전의 삶으로… 돌아갈 수만 있다면..."
"완전히 지배당하지는 않겠어..."
"왜… 내가… 두렵나?"
"이제는 돌아갈 수 없어..."
"햇빛을 보고싶군..."
"그 분의 부름인가...?"
"나는 강해져야만 했다..."
"날 불렀나...?"
"내가 두렵지 않나...?"
"무슨 용건이지..."
"아니야... 내가 그랬을 리 없어...!"
"어둡다..."
"영웅이 되고 싶었다..."
"이 검을 쥐지 말았어야 했다..."
"조심하는 게 좋을거다..."
"허무하군... 모든 것이..."


3. 스킬

어둠의 검격
대검을 땅에 내려찍으면 번개가 연쇄적으로 퍼져나간다. 이 금지된 마법에 노출된 운 없는 적들은 큰 피해를 입고 잠시 동안 방어력이 떨어진다.
쿨타임: 13초


4. 특별한 인연



5. 갤러리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마운트 앤 블레이드 2 배너로드/치트 & 개발자 콘솔 명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