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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소개, 캐릭터, 게임플레이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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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绝区零 絕區零 ゼンレスゾーンゼロ Zenless Zone Zero 유통: miHoYo, COGNOSPHERE. PTE. LTD. 플랫폼: PlayStation 5 | Microsoft Windows | Android | iOS | iPadOS 출시일: 2024년 7월 4일 1. 소개 HoYoverse에서 제작한 로그라이트 ARPG. 2. 캐릭터 3. 변조 [S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S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0.600%이며, 최대 9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S급 에이전트를 100% 획득한다. S급 에이전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600%이다. [A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A급 신호의 기본 확률은 9.400%이며, 그중 A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7.050%, A급 W-엔진의 기본 확률은 2.350%이다. 최대 1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A급 혹은 S급 신호를 반드시 획득한다. A급 신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4.400%이다. 4. 설정 「Bangboo」 작은 체구, 다양한 용도 거리를 걷다가 "웅나나나"라는 소리를 내는 작디작은 형체를 봐도 놀라지 마세요. 이건 뉴에리두만의 풍경 중 하나로 소형 스마트 기기⸺ 「Bangboo」 랍니다. 「Bangboo」 는 성인 무릎 정도 오는 크기이지만, 뉴에리두에서 없어선 안 될 유용한 존재입니다. 오랜 연구 끝에 「Bangboo」 는 사용 용도가 아주 광범위해졌고 다양한 이들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특정한 기능을 갖춘 「Bangboo」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장도 많습니다. 「Bangboo」 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Bangboo」 는 원래 뉴에리두 시민들의 공동 재난 대피를 돕 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뉴에리두 주택가에 공동 재해 가 발생하면 「Bangboo」 는 공용 네트워크에서 재해 정보와 피난 가이드를 수신하여 주변 사람들의 대피를 돕습니다. 최근에는 더욱 발전한 기술과 다양해진 수요로 인해 「Bangboo」 는 단순한 재해 대피용 스마트 기기에

사이버펑크: 조직 - 키로시 옵틱스 (Kiroshi Optics)


키로시 옵틱스

Kiroshi Optics

  • 타입: 옵틱스 & 사이버웨어 제조
  • 본사: 가미스와, 나가노, 일본
  • 지사: 도쿄, 오사카, 시애틀, 나이트 시티, 워싱턴 D.C., 홍콩, 상하이, 싱가포르
  • 설립자: 마츠시마 잇키
  • 리더: 마츠시마 잇키
  • 멤버: 24,759 (2020년)
  • 출현 (책): 솔로 오브 포춘, 크롬북 1, 크롬북 2, 크롬북 3, 크롬북 4, 퍼시픽 림, 더 월드 오브 사이버펑크 2077
  • 출현 (게임): 사이버펑크 2020, 사이버펑크 레드, 사이버펑크 2077

마츠시마-키로시 옵틱스 (Kiroshi Optics), 키로시 옵틱스 또는 키로시는 나가노 현 산에서 시작된 일본 기업이다. 사이버웨어를 전문으로하는 비교적 소규모의 일본 기업 그룹으로, 키로시 제너럴 사이버네틱스와 키로시 옵틱스 그룹으로 구성된다. 옵티컬 사이버웨어를 생산하는 선도적인 기업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1. 개요

옵틱스 설계 및 제조 분야 업계의 리더. 키로시는 고퀄리티 사이버옵틱 임플란트 및 스캐너 생산 업체로 대부분의 사용자에게 잘 알려져 있지만, 회사는 아시아와 미주 전역의 오비탈 프로그램에도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제 4차 기업 전쟁 당시, 유럽 자이스와 잠시 대립 한 후 두 라이벌은 평화 조약을 체결하고 영향력 영역을 분할했다. 그러나 그들은 냉전 상태에 머물러 서로를 염탐하고, 서로의 프로젝트를 방해할 가능성이 있다.
키로시는 또한 자사 제품의 현명한 광고주이다. 그들은 독특하고 눈 임플란트로 유명한 Us Cracks와 같은 유명인과 팝 아티스트를 후원한다.


2. 히스토리

2.1. 1990년대-2020년대

키로시는 "키로시 그룹"이라고 하는 소기업 그룹의 총칭이다. 그룹은 일본 나가노의 가미스와에 설립되었다. 사이버네틱스 회사이며, 옵틱스 제조 분야에서 세계 1위이다. 기업은 키로시 제너럴 사이버네틱스와 키로시 옵틱스의 두 회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 옵틱스가 비즈니스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2013년에 그룹은 "키로-시야"에서 "키로시"로 이름을 변경했다. 원래는 1980년대에 확장된 카미스와의 시계 제조업체였다. JAB와 켄지리 테크놀로지의 도움으로 오비탈 공장을 시작하여, 가장 큰 힘을 얻었다. 키로시는 옵틱스 눈과 옵티쉴드, 옵티컬 HUD (헤드-업 디스플레이), 옵티컬 원격 사이버-캠과 같은 사업을 독점할 수 있는 가능성을 얻었다.

키로시는 켄지리와 매우 긴밀한 관계를 유지했으며, 제조 공정에 더 가까워 지도록 오비트에 공동 설계 회사를 두었다. 2020년, 키로시는 아시아 시장을 장악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저렴한 키로시 물품이 만들어진 홍콩과 상하이가 기업의 주요 목표였다. 나가노에 있는 본사를 제외하고, 키로시는 도쿄, 오사카, 시애틀, 나이트 시티, 워싱턴 D.C., 홍콩, 상하이, 싱가포르에 다른 지사를 두고 있다. 키로시 제품은 작은 상점에서 대형 전자 체인점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거의 모든 곳에서 찾을 수 있다.

2.2. 2077년

2077년, 키로시는 오비탈 시설에 막대한 투자를 했으며,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제조는 스테이션 내에서 이루어진다. 키로시는 또한 전 세계 유명 인사와 유명 인사를 통해 자사 제품을 마케팅하는 데 많은 투자를 했다. 가장 큰 광고 캠페인 중 하나는 인기있는 일본 아이돌 그룹 Us Cracks이다. 키로시 코퍼레이션은 새로운 4색 옵틱 임플란트를 개발 중이라고 발표했다. 키로시는 새로운 임플란트가 가시 광선 스펙트럼을 증가시킬 것이라고 주장했다.


3. 갤러리

[<사이버펑크 2077>에서 Us Cracks가 등장하는 키로시 광고]

[<사이버펑크 2077>에서 키로시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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