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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소개, 캐릭터, 게임플레이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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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绝区零 絕區零 ゼンレスゾーンゼロ Zenless Zone Zero 유통: miHoYo, COGNOSPHERE. PTE. LTD. 플랫폼: PlayStation 5 | Microsoft Windows | Android | iOS | iPadOS 출시일: 2024년 7월 4일 1. 소개 HoYoverse에서 제작한 로그라이트 ARPG. 2. 캐릭터 3. 변조 [S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S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0.600%이며, 최대 9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S급 에이전트를 100% 획득한다. S급 에이전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600%이다. [A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A급 신호의 기본 확률은 9.400%이며, 그중 A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7.050%, A급 W-엔진의 기본 확률은 2.350%이다. 최대 1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A급 혹은 S급 신호를 반드시 획득한다. A급 신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4.400%이다. 4. 설정 「Bangboo」 작은 체구, 다양한 용도 거리를 걷다가 "웅나나나"라는 소리를 내는 작디작은 형체를 봐도 놀라지 마세요. 이건 뉴에리두만의 풍경 중 하나로 소형 스마트 기기⸺ 「Bangboo」 랍니다. 「Bangboo」 는 성인 무릎 정도 오는 크기이지만, 뉴에리두에서 없어선 안 될 유용한 존재입니다. 오랜 연구 끝에 「Bangboo」 는 사용 용도가 아주 광범위해졌고 다양한 이들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특정한 기능을 갖춘 「Bangboo」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장도 많습니다. 「Bangboo」 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Bangboo」 는 원래 뉴에리두 시민들의 공동 재난 대피를 돕 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뉴에리두 주택가에 공동 재해 가 발생하면 「Bangboo」 는 공용 네트워크에서 재해 정보와 피난 가이드를 수신하여 주변 사람들의 대피를 돕습니다. 최근에는 더욱 발전한 기술과 다양해진 수요로 인해 「Bangboo」 는 단순한 재해 대피용 스마트 기기에

원신/등장인물/여행자 (Traveler)



여행자

Traveler

  • 생일: 플레이어의 선택
  • 소속: 중립
  • 성우: (한국어) 이경태, 이세아, (일본어) 호리에 슌, 유우키 아오이

여행자 (Traveler)는 원신의 주인공이자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이다. 게임이 시작될 때, 두 성별은 우주를 여행하는 다른 세계의 쌍둥이이다. 정체불명의 신이 플레이어에게 선택받지 못한 한 명을 붙잡아서 납치한다.

어떤 성별을 선택하든 다른 형제의 이름이 결정되고 공개된다. 남성의 이름은 아이테르(Aether), 여성은 루미네(Lumine) 이다.


1. 소개

균형의 수호자가 죽어가고, 창조자는 아직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하지만 세상은 더는 불타지 않을 것이다. 그대가 「신」의 자리에 오를 것이기 때문에...


2. 스토리

2.1. 캐릭터 스토리 1

낯선 하늘 아래 소년소녀가 모래 먼지 위에 서 있다. 그대들은 여행 중인 쌍둥이로 머나먼 저편에서 넘어오며 여러 세계를 넘나들었다.
「티바트」라 불리는 대륙에 강림하기 전에 당신은 이 세계와 즐겁게 지내길 바랐다. 하지만 운석에서 깨어난 당신 앞에는 하늘과 땅이 뒤집어지고 재앙으로 가득한 세상이 펼쳐져 있었다——

이곳을 떠나 다음 세계로 향하려던 그때... 낯선 신이 나타나 앞을 막아섰다. 티끌 하나 없는 신이 혼세의 하늘 위에 떠있는 채로 당신을 내려다봤다.
신이 당신의 유일한 가족을 데려가고 당신은 신에 의해 봉인되어 악몽으로 가득한 잠에 빠져든다...
다시 깨어났을 때 세상의 풍경은 바뀌어있었다.
눈앞에는 더 이상 전쟁이 없었고 더 이상 익숙한 풍경도 없었다.
자신이 얼마나 오랫동안 잠을 자고 있었는지조차 모른다. 따라서 당신은 홀로 가족을 데려간 신을 찾기 위해 발걸음을 옮긴다...

2.2. 캐릭터 스토리 2

그날 이후 당신은 동반자 페이몬을 만나게 되고 함께 어느 정도 떠돌아다녔다.
당신은 이 세계에는 7명의 신이 있으며 그들이 「7명의 집정관」으로서 일곱 국가를 통치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당신들은 시와 술의 자유의 도시 몬드를 첫번재 목적지로 정한다. 몬드는 바람의 신이 건설한 국가이다.
당신이 이방인으로서 몬드에 발을 들였을 때 몬드는 다른 국가들처럼 인류 이외 및 인류 내부의 위협을 받고 있었다.
인류 이외의 위협은 인간이 아닌 존재들로 구성된 「심연 교단」이다. 인류 내부의 위협은 스네즈나야의 신 얼음 여왕의 야심이다.
심연 교단이 바람 신의 권속인 몬드 「바람 사신수」중 하나인 동풍의 용을 감염시켰다. 스네즈나야의 사절단은 심연에 대항한다는 핑계로 몬드에 압박을 가한다.
몬드가 내외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되자 신이 돌아오게 된다. 바람의 신은 음유시인으로 변해 당신과 함께 움직이며 드래곤을 구한다. 하지만 이때 당신은 심연에 빠진 거대한 드래곤의 눈동자 속에서 그 사람의 모습이 비치는 걸 보지 못한다...

심연을 이끄는 자.
그 소년/소녀[10]도 과거엔 머나먼 저편에서 넘어온 당신과 함께 여러 세계를 넘나들었다는 것을...

2.3. 신의 눈

통제할 수 없는 곤란한 상황에 처했을 때 사람들은 늘 자신의 무력함을 한탄한다. 하지만 인생에서 가장 힘든 순간에 평범한 인간의 「갈망」이 극에 달하면, 신의 눈길이 향하게 된다.
신의 인정을 받은 자는 외부 마력 기관인 「신의 눈」을 받을 수 있고 이를 통해 원소의 힘을 사용할 수 있다.
높은 하늘 위는 신의 영역이다. 「신의 눈」을 가진 자들이 세상을 떠날 때 선택받은 자는 천공으로 올라간다.
당신은 이 세계에 온 이후 사람들이 이에 대해 이야기하는 걸 자주 듣게 된다.
당신은 「신의 눈」을 얻을 수 없다. 외계 생명체는 이 세계의 중생이 아니기에 그저 바라만 보고 있을 수 밖에 없다...
어떤 순간의 갈망을 평생 관철해야 한다면 이건 좋은 일일까 아니면 나쁜 일일까?

수많은 세계를 넘나들던 여행에서 「신의 눈」처럼 오래 고민해 봐야 하는 건 아주 많았다...


3. 특성

3.1. 바람


일반 공격 - 이국의 강철바람
일반 공격
검으로 최대 5번 공격한다.


강공격
일정 스태미나를 소모해 순간적으로 전방을 향해 검을 2번 휘두른다.


낙하 공격
공중에서 땅을 내려찍어 경로상의 적을 공격하고 땅에 닿으면 범위 피해를 준다.


회오리 검
바람의 힘을 꽉 쥐고 손바닥에서 진공 소용돌이를 만들어내 적에게 바람 원소 피해를 계속 준다.
스킬 종료 후 진공 소용돌이는 폭발하여 범위가 더 크고 강력한 바람 원소 피해를 준다.

홀드
피해와 영향 범위가 점점 커진다.

원소 전환
진공 소용돌이는 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물 원소/불 원소/얼음 원소/번개 원소에 닿으면 상응하는 원소 속성을 획득하고 추가로 해당 속성 피해를 준다.
원소 전환은 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1회만 발생한다.


격동의 바람
바람이 전진하는 방향을 인도하며 앞으로 나아가는 토네이도를 소환해 경로상의 물체와 적을 감아올려 바람 원소 피해를 계속 준다.

원소 전환
토네이도는 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물 원소/불 원소/얼음 원소/번개 원소에 닿으면 상응하는 원소 속성을 획득하고 추가로 해당 속성 피해를 준다.
원소 전환은 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1회만 발생한다.

열공의 바람
일반 공격의 마지막 일격에 바람의 칼날을 발동해 경로상의 적에게 공격력 60%의 바람 원소 피해를 준다.

재생의 바람
회오리 검을 사용해 적을 처치한 후 초당 HP를 2%씩 회복한다. 지속 시간: 5초.
해당 효과는 5초마다 1번 발동한다.

3.2. 바위


일반 공격 - 이국의 암봉
일반 공격
검으로 최대 5번 공격한다.


강공격
일정 스태미나를 소모해 순간적으로 전방을 향해 검을 2번 휘두른다.


낙하 공격
공중에서 땅을 내려찍어 경로상의 적을 공격하고 땅에 닿으면 범위 피해를 준다


성운검
대지의 깊은 곳에서 황성을 소환해 폭발을 일으켜 바위 원소 범위 피해를 준다.
황성은 바위 원소 창조물로 인식되며 공격을 저지하거나 등반할 수 있다.

홀드
황성의 낙하 위치를 조정할 수 있다.


첩첩산중
대지 깊은 곳의 바위 원소를 활성화하여 확산하는 진동파를 끌어낸다.
주변의 적을 넉백시키며 바위 원소 범위 피해를 준다.
이후 진동파의 외곽에 돌출하는 돌벽을 생성한다.
돌벽은 바위 원소 창조물로 인식되며 공격을 저지할 수 있다.

부서진 절암
성운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한다

광란의 붕암
일반 공격의 마지막 일격에 붕괴가 추가되어 범위 내의 적에게 공격력 60%의 바위 원소 피해를 준다


4. 특성 강화 재료

4.1. 바람

1단계
자유의 가르침 x 3
이능 두루마리 x 6
12,500 모라

2단계
투쟁의 인도 x 2
봉마의 두루마리 x 3
17,500 모라

3단계
시문의 인도 x 4
봉마의 두루마리 x 4
25,000 모라

4단계
자유의 인도 x 6
봉마의 두루마리 x 6
30,000 모라

5단계
투쟁의 인도 x 9
봉마의 두루마리 x 9
37,500 모라

6단계
시문의 철학 x 4
금주의 두루마리 x 4
동풍의 숨결 x 1
120,000 모라

7단계
자유의 철학 x 6
금주의 두루마리 x 6
동풍의 숨결 x 1
260,000 모라

8단계
투쟁의 철학 x 12
금주의 두루마리 x 9
동풍의 숨결 x 2
450,000 모라

9단계
시문의 철학 x 16
금주의 두루마리 x 12
동풍의 숨결 x 2
지식의 왕관 x 1
700,000 모라

4.2. 바위

1단계
번영의 가르침 x 3
견고한 화살촉 x 6
12,500 모라

2단계
근면의 인도 x 2
날카로운 화살촉 x 3
17,500 모라

3단계
황금의 인도 x 4
날카로운 화살촉 x 4
25,000 모라

4단계
번영의 인도 x 6
날카로운 화살촉 x 6
30,000 모라

5단계
근면의 인도 x 9
날카로운 화살촉 x 9
37,500 모라

6단계
황금의 철학 x 4
역전의 화살촉 x 4
북풍의 꼬리 x 1
120,000 모라

7단계
번영의 철학 x 6
역전의 화살촉 x 6
북풍의 꼬리 x 1
260,000 모라

8단계
근면의 철학 x 12
역전의 화살촉 x 9
북풍의 꼬리 x 2
450,000 모라

9단계
황금의 철학 x 16
역전의 화살촉 x 12
북풍의 꼬리 x 2
지식의 왕관 x 1
700,000 모라


5. 운명의 자리

5.1. 바람

1. 회전하는 분노의 바람
회오리 검은 주변 5m 이내의 적을 천천히 캐릭터의 앞으로 끌어당긴다.

2. 혁신의 회오리바람
원소 충전 효율이 16% 상승한다.

3. 천지의 세찬 바람
격동의 바람의 스킬 레벨 +3
최대 Lv.15까지 상승

4. 다사로운 산들바람
회오리 검을 시전하는 동안 받는 피해가 10% 감소한다.

5. 뭇별의 소용돌이
회오리 검의 스킬 레벨 +3
최대 Lv.15까지 상승

6. 뒤엉킨 계절풍
격동의 바람에 피격된 적은 바람 원소 내성이 20% 감소한다.
만약 원소 전환이 발생하면 해당 원소의 내성이 20% 감소한다.

5.2. 바위

1. 웅대한 청암
아군 유닛이 첩첩산중의 돌벽에 포위되면
치명타 확률이 10% 증가하고 경직 저항력이 상승한다.

2. 불안정한 용암
성운검의 황성이 파괴될 때 다시 폭발을 일으켜
주변의 적에게 성운검의 피해와 동일한 바위 원소 범위 피해를 준다.

3. 팔방의 바위
첩첩산중의 스킬 레벨+3
최대 Lv.15까지 상승

4. 험준한 바위
첩첩산중이 유발하는 진동파가 1명의 적에게 명중할 때마다 원소 에너지가 5pt 회복한다.
이러한 방식을 통해 한번에 원소 에너지를 최대 25pt까지 회복할 수 있다.

5. 하늘에서 떨어지는 바위
성운검의 스킬 레벨 +3
최대 Lv.15까지 상승

6. 영세의 반석
첩첩산중의 돌벽 지속시간이 5초 연장된다.
성운검의 황성 지속시간이 10초 연장된다.


6. 갤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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