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게시글

아무도 모르게 나만 알고 있던 양조 탱킹 팁 12가지

이미지
목차 특성에서 마법해소를 찍지 않는다 특성에서 질서의 무기를 찍지 않는다 특성에서 와리가리 찍는다 전투 시작엔 건들건들을 먼저 켜라 위급할땐 평화의 고리를 생존기로 써라 탱킹 장신구를 쓴 후 최대한 참았다가 정화주를 먹는다 천신주를 아끼지 말고 자주 사용해라 학다리치기 중 다른 공격 스킬을 사용해라 정화주는 1스택을 유지한다 자룬과 비취돌풍은 세트다 골분주와 폭맥은 메크로로 즉시 시전 풀링에 해탈을 사용하면 편하다 영상

일루전 커넥트: 등장인물 - 세레나 (Selena)


  • 나이: 23
  • 성격: 상냥함, 굳셈
  • 별자리: 천칭자리
  • 좋아하는 것: 폰시의 특체 홍차
  • 좌우명: 내가 모든 이를 승리로 이끌겠어요!
  • 소속: 피닉스제단
  • 성우: 나바타메 히토미


1. 피닉스재단

세계에서 가장 막강한 상업시장의 거물로 각 대륙의 지역조직으로 구성되었다.
"집행 이사회 회의"로 결정을 하고 막대한 재력과 영향력으로 현실과 일루전의 경제 체제를 장악하고 있다.. 또한 재단은 "피닉스 코인"을 발행하여 커넥터세계에서 가장 보편적인 거래체계를 구성하였다.


2. 스토리

타고난 여왕
세레나의 나라는 유럽의 작고 평범한 소국이었지만, 나라를 통치했던 왕족은 모두 기사도를 따르는 커넥터였다. 이 덕분에 커넥터들 사이에서는 제법 유명한 나라다.
세레나는 왕실의 첫 번째 왕녀로, 품행이 단정하고 문무를 두루 겸비하였으며, 뛰어난 리더십과 외교 능력을 갖춰 가장 경쟁력 있는 왕위 계승자로 여겨졌다.
그러나 세레나의 명성은 피닉스재단으로 인해 큰 타격을 입었다. 세레나의 친척이 피닉스재단은 교활하고 이기적인 집단이며, 세레나가 대중의 의견을 억압하고 이들과의 협력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한 것이다.


3. 스킬

황금 시대 (고유 스킬)
전투당 치사 피해 2회 면역. 덱스킬 : 활성화 조건 - 덱 평균 코스트 14 이상 / 활성화 보상 - 아군 커넥터가 등장할 때마다 리더에게 시전자 HP 10%의 보호막 부여

신성한 판결 (필살기)
심판의빛이 기사의 연민에서 반짝인다. 적 유닛 1명에게 공격력 400%의 피해를 입힘. 피해의 35%만큼 아군 리더 치료.

신의 가호 (특수기)
성스러운 창으로 악을 정화한다. 적 유닛 1명에게 공격력 162%의 피해를 입힘. 스킬 발동 확률 : 15%

돌격 (기본 공격)
장창을 쥐고 돌진한다. 적 유닛 1명에게 공격력 105%의 피해를 입힘.


4. 각성

3성
속성 강화 : 기본 공격력, hp+10%

4성
신성한 판결 : 공격력 400%(+100%)의 피해를 입힘. 속성 강화 : 기본 HP +20%

5성
황금 시대 : 자신의 최대 HP 33% 증가, 속성 강화 : 기본 공격력 +20%

6성
신의 가호 : HP가 가장 낮은 아군 커넥터에게 피해의 20%만큼 치료, 속성 강화 : 특수스킬 시전 확률 +15%


5. 대사

"저기... 이렇게 가까이 오면 조금 당황스러운데 말이죠, 폰시."
"기사님은 휴식 중이신가요~? 고향에서 최고급 홍차를 가져왔답니다. 한잔하시겠어요?"
"기사도를 배우고 싶다고요? 물론 환영이에요! 매일 제 방을 청소해주신다면 말이에요."
"자, 자꾸 힐끔힐끔 쳐다보지 말아 주시겠어요..? 이런 건 익숙치 않아서요.."
"변함없이 늠름하시군요, 저의 기사님."
"맞아요! 토리아는 역시 기사 중의 기사에요!"


6. 갤러리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마운트 앤 블레이드 2 배너로드/치트 & 개발자 콘솔 명령어